벌레 위기 감상감
내가 본 모든 디즈니 영화 중' 벌레 위기' 가 가장 인상 깊었다.
영화 주인공은 비력, 아팅 공주, 꼬마와 패왕이다. 비력, 아팅 공주, 꼬마는 같은 개미 대가족에 사는 작은 개미 세 마리입니다. 고집을 부리고, 연구하고, 발명을 좋아하고, 아팅 공주는 아름답고 착하고 사랑스럽다. 꼬마는 아주 작은 개미다. 아직 자라지 않았기 때문에 날개가 잘 자라지 않아 날지 못하지만, 비행을 배우거나 용기를 잃지 않고, 결국 비행력의 격려로 날아가는 법을 배웠다.
< P > 이 영화는 개미들이 평온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었던 것을 다룬다. 하지만 영화 속 악랄한 메뚜기 패왕들이 자주 괴롭히기 때문에 작은 개미와 메뚜기 사이의 싸움이 벌어졌다. 날력은 개미가 매일 메뚜기에게 식량을 나르는 생활에 싫증이 나서, 도시에서 메뚜기를 물리칠 수 있는 더 강력하고 강력한 벌레들을 찾아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일은 비력이 상상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지만, 그는 애를 썼지만 서커스단만 찾았다. 그러나 대 군주를 위해, 서커스에 있는 벌레는 그것의 상대에서 멀리 이다. 그러나 비행력은 포기하지 않았다. 그는 패왕을 이기려면 개미가 단결하는 힘에만 의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비행력은 서커스단의 벌레들과 함께 아이디어를 내고 방법을 강구하며 모든 개미를 동원하여 가짜 새가 패왕을 겁주는 계획을 세웠다. 개미가 가짜 새 계획을 실행했을 때, 패왕에게 들켰을 때, 패왕은 더욱 잔인해져서 개미 왕후를 잡아먹어야 했다. 비력이 나서서 개미들에게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쳐 패왕에 반항하고, 여왕을 보호하고, 자유를 쟁취하라고 호소하다. 비력은 "우리 개미는 메뚜기의 노예가 아니라 메뚜기가 개미를 필요로 한다" 고 말했다. 말을 끝내고 수천 마리의 개미가 손을 잡고 메뚜기를 향해 돌진했다. 원래 강인했던 메뚜기가 결국 무너질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어떤 사람은 날고, 어떤 사람은 뛰고, 또 어떤 사람은 손을 들고 항복하고, 패왕은 날아오는 진새에게 먹혔다. 개미들이 승리를 거두자, 그들은 환호하고 점프하며, 얼마나 기뻤는지 말할 필요도 없다.
나는 개미들이 거대한 메뚜기를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젓가락 하나가 쉽게 부러져서 젓가락 하나가 부러지기 어렵다. 마찬가지로, 개미 한두 마리는 메뚜기의 상대가 아니지만, 모든 개미들이 연합하여 싸울 때, 그들의 힘은 강력한 메뚜기를 다루기에 충분하다. 벌레위기' 를 보면' 단결력이 크다!' 라는 것을 더 잘 알 수 있다. " 이 도리. 삶에서 우리는 항상 이런 어려움이나 그런 어려움을 겪지만, 나는 우리가 단결하기만 하면 극복할 수 없는 어려움이 없다고 믿는다.
' 벌레위기' 는 한 섬에 사는 개미들이 메뚜기의 억압에 저항하고 결국 성공을 거둔 애니메이션 영화다. 영화에는 알리, 아팅 공주, 패왕이라는 세 주인공이 있다. 알렉은 매우 평범한 개미로, 사랑이 있고, 혁신 정신이 있으며, 잠재의식에도 강한 반항의식을 가지고 있다. 아팅 공주는 황후의 후보자로 착하고 자기 집단을 사랑하지만 비교적 보수적이며 때로는 부정적인 감정과 자신감이 없을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패왕은 이 영화의 부정적인 인물 대표로 강한 정복욕이 있어 개미들에게 큰 피해를 입혔다. 이 영화는 세 주인공의 침략, 반항, 투지두용을 주제로 전개됐다.
이 영화에 대한 감상감은 1, 아동의 시야각 2, 성인의 수준
1, 아이들에 대한 깨우침점
이 영화 자체가 애니메이션 시리즈에 속하는 두 부분으로 나뉜다 또한, 이 영화의 정역 인물의 묘사와 선명함, 언어의 표현을 통해서든 캐릭터 자체의 이미지와 행동의 묘사를 통해서든, 인물이 등장하자마자 좋고 나쁨을 구별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미추를 분별하고 선악을 구분하다' 는 것을 쉽게 할 수 있게 하는 것은 아이들이 선악관을 주입하는 데 어느 정도 의미가 있다. 아이들이 무의식적으로 무엇이 좋고 무엇이 나쁜지를 구분할 수 있게 한다 세 번째 요점은 아이들이 열심히 노력하면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고, 열등하지 말고, 자신감을 갖고, 강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 점은 주로 영화 속 꼬마라는 작은 개미에게서 드러난다. 꼬마도 황족에 속하지만, 몸이 약하기 때문에 날개가 작아서 날지 못해 또래들의 비웃음을 받았다. 하지만 결국 알리의 끊임없는 격려로 개미 군체의 안위를 위해 비행을 배웠을 뿐만 아니라 알리를 설득하고 격려하여 다시 싸우도록 독려하고, 작은 개미들을 이끌고 메뚜기들의 침략을 이겨냈고, 결국 꼬마도 언니 아틴 공주처럼 존경을 받고 자신의 황족에 속한 존엄성을 되찾았다. 넷째, 이 영화의 제작은 개미, 메뚜기, 일부 곤충 등을 다양한 예술수법으로 그려내고, 한 단어로' 동진동애' 라고 묘사한다는 점에서 아이들의 시각에 더 잘 맞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 어른들에 대한 계발점
어떤 책이든 문자를 통해 일정한 이치를 해석하고, 어떤 이야기도 일정한 문제를 반영하며, 생각을 자극해야 한다. 이는 독자와 관객이 생각하느냐에 달려 있다. 마찬가지로, 한 편의 영화는 한 편의 애니메이션이라도 사람들에게 생각을 자극하는 도덕을 보여줄 것이다. 이' 충충충위기' 는 섬세함 아래 성인으로서 관람하는 동시에 주인공의 몸에서 약간의 사고를 불러일으켜야 한다.
만약 당신이 평범한 직원이라면, 이 영화를 본 후 개미 알리에게서 혁신의식, 탐구, 낙관적인 정신, 격려, 약학교 혁신, 탐구를 배우면 성공을 거둘 수 있고, 남다른, 심지어 눈에 띄는 것을 배워야 합니다. 수시로 낙관적인 마음을 유지하면 어려움을 극복하고 용감하게 감당할 수 있게 되고, 자신의 감정을 잘 조절하고 불필요한 방해로 인해 적극성을 잃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약소함을 배려하고 격려하며 남을 돕는 동시에 자신을 행복하게 하는 것도 인간으로서의 원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