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그' 라는 글자가 있습니까, 아니면 먼저 성이 있습니까? "그" 라는 글자와 그의 성은 무슨 내재적인 관계가 있습니까? 관련 사료에 따르면' 화자' 는 일찍이 호성 이전에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문자인 갑골문에 등장했다. 중국의 사전, 사전, 서예 작품 등 고서적 중' 화자' 는 적어도 20 가지 표기법, 수십 가지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갑골문의' 합' 자는 사람의 모양으로 쓴 것으로, 어깨에 아가를 메고 있다. "화자" 라는 글자는 선진제자의 저서에서 자주 나타난다. 논어',' 맹자',' 장자',' 묵자',' 노자'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사전인 동한 허신이 쓴' 설문해자' 는 갑골문의' 그' 라는 글자를 이렇게 해석한 것이다.' 그, 무슨 농담이야. 사람으로부터 소리를 낼 수 있다. " "구름" 은 "처마" 와 통하고, 간결자는 "짐" 이다. 그' 라는 글자의 본의는' 무거운 짐',' 부담',' 부담' 이 되어야 하며, 성씨와 내재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호씨는 한성에서 나왔다.
그가 어떻게 왔는지, 그의 성이 어떻게 왔는지, 이것은 많은 후세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문제이다. 전문가 학자들은 호씨가 진시황이 중국을 통일한 이후 성씨가 나타난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고 보편적으로 믿고 있다. 요약하면, 주로 다음과 같은 점이 있다.
1, 무슨 성이' 한' 자에 대한 오해인가.
그는 진시황이 6 국을 통일한 후 성을 얻는 과정이 매우 특별하고 우연했다. 전국 칠웅 중 하나인 한국부터 시작해야 한다.
사마천' 사기 한성' 은 "한성의 시조는 서주왕족과 희성에서 나왔다" 고 기록했다. 주황족은 황제의 자손에 속하기 때문에, 호가의 많은 가계는 모두 황제로부터 거슬러 올라간다.
사료에 따르면 서동생의 후예 한완분봉은 한원 (현재 물, 하진, 직산 북쪽) 에서 진국을 위해 효력이 있다고 한다. 세상 사람들이' 한오자' 라고 부르는 한면은 원래 한이라는 이름이 아니었고, 그 봉지로 인해 한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한 () 성은 한작 () 으로 한무자 () 의 세 번째 손자이다. 주조의 책봉에 따르면 그와 그의 후손은 그가 죽은 순간부터 진정한 한성이었다. 한추는 매우 정치와 군사적 재능이 있는 사람이다. 한작은 한성의 시조이자 호성의 시조이다.
한희가 왜 시조에 등재되었는지는 사마천이' 한씨사기' 에서 시작하자마자 한 () 부터 성이 한 () 이라고 분명히 밝혔기 때문이다. 둘째, 그는 북한이 멸망한 후에야 점차 그의 성을 얻었기 때문에 한작이 조선진흥발전의 창시자로서의 공헌은 지울 수 없다.
한작 이후 세력이 점점 강해지고 있다. 제나라, 연합 조, 위, 지멸범, 중행을 물리치다. 그런 다음 웨이, 조 () 와 함께 지가를 물리치고 자신의 땅을 세 개로 나누자 고려의 세력이 정상에 올라 한 (), 조 (), 위 () 삼가 진 () 의 국면을 형성하였다. 김열공 13 년, 즉 한후경 6 년 (기원전 403 년) 북한 역사에 획기적인 변화가 일어났다. 올해 한, 조, 위 * * * 가 진나라를 나누었다. 기원전 375 년 한작 제 10 대 자손 애후가 재위, 한국은 일거에 정씨를 멸망시켜 정 430 여 년의 역사를 끝냈다.
기원전 230 년, 왕한 재위 제 9 년, 북한의 내외환경이 크게 달라졌다. 안중자와 곽향하뢰 사이에 분쟁이 일어나 하뢰를 암살하는 내분 파문을 일으켰다. 대외, 변법 후의 진나라 세력이 갈수록 커지고, 끊임없이 공성을 공격하여 땅을 약탈하고, 주변국, 한국의 상황은 갈수록 나빠지고 있다. 진나라 파네스트가 대거 북한을 공격하고, 왕한안이 함락되고, 한국이 멸망한 해이기도 하다.
한국이 멸망한 후, 자손손주들은 사방팔방으로 흩어지거나, 원한과 전란을 피하거나, 망국의 치욕을 피하거나, 재편성을 위해 산하를 되살려 기업을 개척하였다. 하지만 지리, 교통조건, 생산생활수준의 제한으로 한족 후예들은 대부분 강화이 일대에 흩어져 있다. 장화이 지역의' 한' 과' 화' 해음, 고대 지방의 음변과 함께 역사의 변천과 사회의 발전에 따라 사람들은 점차' 한' 을' 화' 로 읽게 되었다.
이것은 그가 성을 가지고 있다는 표현이다.
쌍갱족보요' 는 한은 진시황의 폭정을 두려워한다. "왜 고려를 고치는가?" "
그러나' 잘못 읽다' 든' 진나라를 두려워하다' 든, 한가에서 변화한 어느 집이 계속 번식하고 있다. 현재 국내외 호씨는 대부분 이 가문의 후손이다.
그는 한 가문 출신인데, 고서에서도 증명되었다.
당대의 "원과 성씨의 집집" 은 "의 동생은 그 손자에서 태어나 진 () 이 멸망하고, 자손은 장화이 () 사이에 흩어져서 한 () 을 성으로 삼는다" 고 말했다.
"한창리 문헌 전집" 족보는 "한씨는 희성에서 나왔고, 출출 후 진의사로 북한에서 식량을 채취하여 한씨라고 불렀다" 고 기록했다. 나중에 조위 분진과 함께 제후가 되어 조후겸이라고 불렸다. 항목 왕창 () 에 전해지고, 나라가 진 () 에서 멸망하다. 쿠라쇼코는 태어날 때부터 편지가 있었다. 한나라에서 고려왕으로 봉쇄되어 태어날 때 활이 높고 손슨의 후예로 봉쇄되었다. 후한 () 은 산시 () 현 () 으로, 출신 수재 () 였다. 나중에 무안으로 이사한 것은 하북에서 한가의 시작이었다. ""
고대 문헌' 안후이숙송호 원류시험' 은 호씨의 행운의 과정과 호씨가 거슬러 올라가는 영광스러운 가계를 담고 있다.
그의 본적은 북한으로, 주와 함께 주 () 와 희성 () 이다. 나중에, 먀오족 은 김 에 도착, 그 자리에서 밀봉, 한 다섯 아들 은 한국 을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만생보, 백생보, 백생우, 우생작. 가우자 3 세 이후 한작, 명한이 있었다. 김은 여섯 번째 청나라이고 한작은 첫 청조의 지위에 있다. 헌자는 자순을 낳고, 자순은 정자를 낳고, 정자는 검소한 아들을 낳고, 검소한 아들은 장자를 낳고, 장자는 강자를 낳고, 양자는 우자를 낳고, 오자는 경자를 낳는다. 그들은 모두 조 () 와 위치 () 의 제후로 등재되었는데, 이것은 준비를 위한 것이다.
후허는 열후를 낳았고, 열후는 후문을 낳았고, 후문생은 아이후를 낳았고, 아이후는 후배를 낳았고, 후예는 조후를 낳았고, 조후는 선혜후를 낳았고, 비로소 왕이라고 불렸다.
선생, 생 □ 왕, □ 왕생환, 환생 왕안. 재위 5 년 동안 두 아들, 즉 장락성과 둘째 아들을 낳았는데, 모두 진 () 에 의해 멸망되었다.
진시황은 12 년 동안 민란을 피하기 위해 용과 두 아들을 낳았다. 용은 아버지를 따라 사람을 숨기고 또 아들을 낳았다. 집이 가난하다고 감탄할 때마다 그는 자립의 야망을 가지고 있다. 애석하게도 그는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나 아들을 낳았다. 한혜제가 4 년에 봉하고, 8 년에 봉하여, 현령이 봉착되었다고 생각한다. 문제는 교위를 타기 위해 진급되었고, 나중에는 하동 현 () 으로 강등되었다. 왕염 딸 풍도 부인은 두 아들을 낳았다: 상열? , 두 번째, 촉국, 아버지의 보복을 피해 루강을 따르기 때문에 루강을 명군으로 봉했다.
선인 피난, 선상에서 피난, 모든 관원이 승선할 때 공성을 공물로 바치고, 그는 강물을 참조해 말했다. "성은 반드시 사람이니, 왜 물과 함께 가지 않겠는가?" 라고 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뛰어다닐 때 심문을 받았을 때 당황했다. 저는 한, 은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왜 한을 잘못 탓했습니까? 그럼 제 성은 무엇입니까? 강은 성이고, 왜 한국에서는 틀린가. 혼란을 피해서 자유롭게 대답했지만, 사실 한국에서 온 것으로 생각하는 것도 성의 유래다.
상술한 문헌에 따르면, 한성의 개성은 한문제 이후이다.
숙송현 하성 문헌에 대해 많은 학자들이 동의하지 않는다. 그들의 의견으로는, 성을 바꾼 시조는 진시황이 6 국을 통일했을 때의 북한 후예여야 하며, 한문제 때 하동현 한신의 맏아들이 아니어야 한다.
대만성 학자 하영인 교수는 "... 전국 칠웅전, 우리 조상은 주역이다. 당시 귀족들은 서로 싸웠다. 주위열 23 년 (기원전 403 년), 봉인, 위스, 조는 제후였다. 이것이 바로 그의 조상 중의 걸출한 인물이다. 불행히도, 이 기간 동안, 소진의 합진 거부 정책이 실패한 후, 장의는 또 진국의 연횡정책에 속았다. 기원전 22 1 년부터 6 개국은 진나라에 의해 멸망되었고, 우리 북한은 진시황 17 년 (기원전 230 년) 에 멸망했다.
호성의 기원에 대해 완전한 이야기가 있다. 한국이 망국한 후, 한국 왕자 왕은 안후이루강으로 도피하여 그곳에서 배를 저어 나룻배를 젓는다고 한다. 나중에 진시황이 순시하던 중 보랑사에서 암살자를 만났다. 그는 6 개국의 아들로 의심되자 6 개국 귀족을 수색하여 일망타진하라고 명령했다. 미나리는 강가로 몰래 들어가 한공자를 만나 그의 이름을 물었다. 날씨가 추울 때 한공자는 강물을 가리키며 무심코' 성한' 이라고 대답했다. 이는 한인을 비유한다는 뜻이다. 미나리는 그의 성이' 호' 라는 말을 듣고 갔다. 나중에, 한 gongzi 방문자가 법원의 스파이, 놀라움, 한숨을 배웠습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뜻이 나를 구원 하지 않습니다!" " 그래서 아예' 호' 를 성으로 삼았는데, 나중에는 성이 정구에 붙어 강물처럼 범람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여 소리에 따라 바꾸었다.
하성의 원인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지만, 어쨌든 하성이 한성에서 전환된 것은 논란의 여지가 없다.
역사상에는' 한국은 예로부터 가족이었다' 는 말이 있다. 그와 한원은 원래 동성이었는데, 이것은 당 이후 모든 성서와 성씨 학자의 인식이다. 당대의' 원과 씨 편찬', 송대 정교의' 족보', 광운의' 족보대전',' 고금의 성서 변증법', 명대만의' 족보통식',' 족보시험',' 원씨 편찬 4 집' 과
그런데 하성의 진정한 조상은 누구일까?
하성의 출현은 신화 전설에서 가장 먼저 볼 수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후예는 오제 중의 하나로 창오산에 은거했다. 불로장생을 갈망하기 때문에, 제요는 그에게 선약 한 첩을 주어 그를 술에 넣게 했다. 온 가족이 300 여 명이 끝없이 마시고 남은 약주를 사합원에 쏟았다. 갑자기 그는 저택 전체가 우뚝 솟아 천천히 구름 위로 올라가는 것을 보았다. 그는 남자와 여자의 선경이다. 호후가 된 미친 신선. 이것은 어떤 선조에 관한 최초의 기록으로 송대의' 성씨 책' 에서 나온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결국 신화 이다.
하성이 한성에서 나온 이상 하성의 조상은 한국이 멸망한 후 중국인의' 대탈출' 에서 잠겨있어야 한다.
안후이 숙송현 하성의 원류 시험에 따르면, 하성의 시조는 바로 하서이다. 그러나 성의 조상이 무엇인지에 대한 또 다른 설이 있다. 이 버전의 이야기는 같지만 주인공은 한서가 아니라 한진이다.
면양전' 에 따르면' 호조명선, 조선 후기 안인 후예' 라고 한다. 그는 고상한 품성과 재능으로 공의로 임명되어 한비와 함께 국정을 장악한 적이 있다. 진에 대한 태도가 앞뒤가 맞지 않아 그는 어쩔 수 없이 한원에서 은퇴했다. 왕한안은 진 () 을 강탈하고, 나라가 나라를 무너뜨리고 나라가 망했다. 그와 아내는 여강에 살면서 배를 타고 사업을 한다. 나중에 진시황이 보랑사에 갔을 때 공격을 받아 미과를 찾았다. 의심은 6 개국의 아들로, 전국에 6 개국에 대한 암방 방문을 명령하고, 잔디를 베어 뿌리를 제거하고 후환을 없애고자 한다. 진관은 천하를 두루 돌아다니며, 주민의 성은 엄찰한다. 어느 날 한 관리가 한운의 배에 올라 그의 성을 물었다. 날씨가 매우 추워서 한운은 그것을 "내 성이다" 라고 부른다. 수한은 북한의 상징이다. 한국과 한은 동음자여서 숨길 뜻이 없다. 면접관은' 그' 라는 성을 의식하지 못하고 아무렇게나 대답했지만 면접관은 진짜라고 믿었다. 견은 무사하여 진릉을 놀라게 들었다. 견은 한숨을 내쉬었다: 하느님 덕분에 우리 집은 도끼의 고통을 면했다. " 무슨 글자인데, 그럼 성이 뭐죠? "한유는 뒤이어 여강에 정착하여 사업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집안이 탄탄하다.
하씨 후예는 대부분 하성의 시조로 생각하지만, 하성의 시조라고 하는 것도 있다.
2. 소수민족 성은 무엇입니까?
"소무구 성" 중 무슨 성이냐. 한당 시대 중국 소수민족 지역의 성은 무엇입니까? 한당 시대에는 우리나라 서부 지역에서 악석인들이 강거 정권을 세웠는데, 원래 질리안 산맥의 북쪽에 살던 소무성에서 흉노에게 패배하여 서부의 청산을 넘어 곽강을 세우고 점점 더 강해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강거, 강거, 강거, 강거, 강강, 강강, 강대, 강강, 강대) 서역의 쌀, 돌, 조, 호, 안, 소안, 그 색보, 오남창, 무 등의 정권이 연이어 가입하여 소무씨를 잊지 않음을 표시하였다. 역사는 "소무구 성" 이라고 불리며, "호" 는 그 중 하나이다.
남량 () 과 수이 () 후기에 서역 () 에는 몇 명의 성호 () 의 선민이 있었다. 하나는 양조 서역 () 인 호석호 (), 장사 입촉 () 이 현 () 에 정착한 것이다. 그는 무릉왕으로서 금과 실크를 알고 있어서 매우 부유해졌다. 그의 이름은' 쓰촨 여러분' 입니다. 다른 하나는 호토, 수나라, 하희호의 아들이라고 한다. 그는 재능 있는 사람이라 성격이 활발하고 기민함이 적다. 수나라 초기에 그는 관원과 아들에게 술을 제공하는 것에 싫증이 나서' 주역',' 소경이서' 등의 선집을 썼다. 세 번째는 호구 () 이고, 그는 수나라 사람 호타 () 의 조카로 계림 () 이라고 불리며 재능이 있다. 그는 고전을 많이 읽고, 낡은 것에 대해 많이 알고, 만드는 것도 비교적 능숙하다. 수나라 요동 전투, 우문카이가 강을 건너 다리를 건설하지 못했고, 그는 이틀간 다리를 건설하고 절을 건설하여 북한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북조의 소수민족 중에는 호바사라는 사람이 있는데, 그의 사적은 알려져 있지 않지만, 그의 이름은' 북사' 에 기록되어 있다.
당대의 북방 소수민족 중 토곡혼이 있는데, 그가 바로 그 중의 하나이다. 5 대 때 특사는 하가가 중원을 찔러 토곡혼국에 공물을 바쳤다 (448). 토곡혼은 중국 고대 선비족이 세운 왕조이다. 선비족은 처음에 요동에 살았고, 위진 시대에는 음산으로 이주했고, 김대는 청해성 북부와 신장 동남부에 정착했다. 엽연 시대에는 토토, 욕으로 불리며 북사, 통전, 태평 우주에 모두 기록되어 있다.
필리핀 루강 호씨 종친회지 (1994 판) 에 따르면 위진 시대에는 도하구귀라는 선비토스트가 있었는데, 그는 두 아들, 큰아들이' 목욕혼을 토하다', 막내아들' 약모우' 가 있었다. 나중에 형제 불화, 그의 후손이 지연될 때까지, 국명으로' 혼에서' 로 독립하여 나오는 것은 바로 혼국에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호씨 족보에 따르면 북한 경남도 군 호씨 본적 중 하나로, 그의 친지들은 요동, 중국, 북한에 분포되어 있다. 이것은 호씨의 기원과 분포를 고증하기 위한 주요 단서와 경로를 제공할 수 있다.
원대 하남 여주현에는' 강조 2 지' 가 있는데, 아마 몽골일 것이다.
후금 장군은 원래 후금 동아족으로, 그 아버지와 조상은 동아 부족의 우두머리였다.
3. 그의 성을 그의 성으로 바꾸다.
성을' 호' 로 바꾼 글에는 몇 가지 상황이 있다.
첫째, 주홍 개성 호. 오행지' 는 서한에 어떤 사람이 있는데, 그 이름은 하묘, 본명 주인데, 나중에 자칭 하호, 자손이 번식하여 무슨 일이 되었다고 말했다.
둘째, 측이 성을 어떻게 바꾸는가. 안후이 여강 황툰 하성, 명대 방효의 후예. 가난을 피해 강서에서 안후이로 이주하여 성을 갈았다. 그러나 족보에는 본지 성이 어떻게 규정되어 있으며, 죽은 후에는 그들에게 성을 줄 것이다.
셋째, 서개성. 청대 호크쿤이 편찬한' 추산 이문양 하가 족보' 에 따르면, 하가의 시조 하연수는 당 8 년 태대에서 푸양, 원말 20 대, 자식이 없어 조카 서종복이 계승했다. 이 계보 이전에 종복은 서씨 종보, 다른 두 개의 푸양추산 호씨 종보는 각각 남송이나 서종복을 일조로 삼았다.
넷째, 첸은 성을 바꿨다. 하세전, 강희 48 년 진사, 산둥 신도시, 관직에서 시랑 순무까지. 본명은 진이고, 일곱째 조상은 숙성을 따른다. 이런 성원은 보기 드문 현상이다.
다섯째, 집단적으로 성을 바꾸다. 주 () 성을 제외하고, 다른 성은 외족에서 유래하여 성을 바꾸었다. 북위 효문제가 낙양에 입성한 후 낙양의 서북고속차 부족 하패족과 함께 왜씨로 바뀌게 된다. 그들의 후손들은 중원에 정착하여 귀족 가문으로 번식하는데, 역사는' 하남 호씨' 라고 불린다.
여섯 번째는 복성이다. \ "성씨 스펙트럼 \" 은 한나라 훈족의 후손, 한으로 돌아온 후, 그는 naisheng 이 있으며, 어떤 겸손한 성을 쓰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진 대에는 호나이, 후 () 라는 장군이 있는데, 유주 목왕 6 월 () 의 장군 중 한 명이다. 또 어떤 패권, 호거, 호랑, 호로, 호구 등 복성이 있다.
4. 성함이 어떻게 되십니까?
원명 시대에는 어떤 사람이 성을 받았다. "란저우 현지" 에는 원나라 토번 선위가 소남, 그 아들 소명을 만들었다는 내용이 실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명나라 때, 관리들은 Hezhou 웨이 덕분에, 서로 알고, 명나라 왕조 는 성을 주었다. 그는 Liangzhou 와 Qiang 사이의 전쟁에서 사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