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에서는 네 스승과 제자들이 사자와 낙타 왕국에 왔고, 손오공은 사자와 낙타 왕국의 도시를 본 후 앞의 길을 탐색하고 있었다. 그의 반응은 "도시를 보면 겁이 난다. 나는 투쟁할 여유가 없다"였다. 즉, Sun Wukong은 사자와 낙타 왕국의 도시를 보았을 때 너무 겁이 나서 일어날 수 없었다는 것이다. 오늘날로 말하면, 그는 너무 무서워서 오줌을 쌌습니다. 손오공은 천상궁에서 소란을 피우고 있는데, 사자와 낙타 왕국의 도시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사대문은 늑대왕이 지키고 있고, 호랑이는 성벽을 수호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뿔사슴은 서류를 전달하기 위해 이리저리 뛰어다녔고, 여우는 길을 왔다 갔다 했습니다. 1000피트 길이의 보아뱀이 도시를 순찰했고, 그 뒤를 수많은 큰 뱀들이 뒤따랐습니다. 도시 밖에서는 늑대가 울부짖고 표범이 소리쳤다. 도시 밖의 산은 온갖 멧돼지 정령과 교활한 토끼 정령으로 덮여 있습니다.
'서유기'에서 당승이 지나간 도시는 대부분 사람이 지배하고 있었고, 요괴들은 국가고문이나 왕비 등으로 위장한 모습을 보였다. 한마디로 요괴보다 사람이 더 많았다는 것이다. , 그런데 이건 이곳에 사람이 한 명도없고 수십만 마리의 몬스터가 있습니다.
손오공조차 너무 겁을 먹었고, 나머지 셋은 손오공의 설명을 듣고 물러나기까지 했다. 당승 선사와 그의 제자들은 사자와 낙타 왕국을 우회할 계획을 세웠지만 사자와 낙타 능선은 동쪽에서 서쪽까지 길이가 약 800마일에 달해 한 바퀴를 도는 데 몇 년이 걸릴지 누가 알겠습니까?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네 스승과 제자들은 오직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손오공은 괴물로 변신해 조사를 위해 도시로 나갔다. 이 괴물 군대의 가족법은 매우 엄격하고 분업이 명확합니다. 불을 피우는 사람은 불을 피울 책임만 있고, 산을 순찰하는 사람은 산을 순찰할 책임만 있으며, 문은 문을 지키는 역할만 담당하며, 어디를 가든지 신분증을 보여야 하며 돌아다니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산을 순찰하는 몬스터들은 40마리의 무리로 나누어져 있으며, 10개의 무리는 각각 400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휘관이 있다. 깊은 산속으로 들어가 사자동굴 바깥에 이르자 문을 지키고 있는 몬스터들이 보였다. 그들은 250명으로 나뉘어 총, 검, 미늘창으로 큰 팀을 이루고 있었다. 깃발이 펄럭이고 사람들이 말을 외치는 가운데 무술을 선보입니다.
Sun Wukong이 사자 낙타 동굴 입구에 들어갔을 때 그는 다시 오줌을 누를 뻔했습니다. 나는 사람의 머리와 두개골이 산처럼 쌓여 있고, 사람의 시체와 뼈가 숲처럼 배열되어 있고, 사람의 머리카락 매듭이 서로 붙어서 펠트 담요를 이루는 것을 보았습니다. 사람의 피부는 나뭇가지에 펴서 말려졌고, 사람의 살은 땅에서 썩어 진흙처럼 변색되었습니다. 인간의 힘줄은 나무를 감싸고 있었고, 말리면 은처럼 빛났습니다. 보기에도 참을 수 없을 만큼 끔찍했습니다. 그곳은 그야말로 시체산이었고, 악취가 풍기는 피바다였습니다. 동방의 작은 귀신이 산 사람을 붙잡아 죽이고 그 살을 쪼개고 씻는도다. 서쪽의 포모는 인육을 가져다가 신선하게 요리하고 거기에 양념을 더한다.
몬스터들은 강력하지만 당승과 그의 제자들은 여전히 장애물을 극복해야 한다.
사자와 투엘 왕국에는 사자 정령, 코끼리 세 명의 마왕이 있다. 정신과 다펑 정신은 세 명의 의형제입니다. 엄청난 초자연적인 힘을 가진 세 명의 악마가 이곳에 모여 잠부 세계의 모든 사람들을 잡아먹었습니다.
당승과 그의 제자들은 마침내 세 마왕과 대결했고, 사자령이 나와서 손오공을 직접 상대했다.
사자신은 문수사리보살의 산이고, 코끼리신은 보현보살의 산이다. 사자의 정령은 하늘의 남천문으로 달려가 사자산으로 변하여 큰 입을 벌려 천군을 겁주어 싸우고 싶지 않게 만들고 남천문을 닫았습니다.
사자정령과 손오공은 승패를 가리지 않고 스무 번 넘게 싸웠다. 전투의 전환점은 이때 발생했다. 사자령은 사자산으로 변해 손오공을 잡아먹었다. 실제로 Sun Wukong은 쥐 정령, 뱀 정령, 철부채 공주, 흑곰 정령, 노란 눈썹 소년 등에 의해 먹히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안전했지만 뱃속의 괴물도 제압했습니다.
손오공은 사자신의 뱃속에서 버팀목을 잡지 못하고 엎드려 발을 차고 간꽃을 잡고 그네를 타며 잠자리처럼 일어섰다. 그리고 격렬하게 춤을 췄다. 사자 정령은 고통을 견디지 못하고 포기했습니다. 형의 비참한 상태를 본 코끼리 정령은 감히 다시 싸울 엄두를 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사자와 낙타 나라의 진짜 왕은 셋째 형 다펑징이다. 500년 전, 다펑신이 와서 사자와 낙타 왕국의 왕과 문무관들을 잡아먹고, 그 결과 성의 남자와 여자를 모두 잡아먹고 왕이 되었다. 사자와 낙타 왕국의 왕.
". 다펑신은 손오공의 머리를 쥐어짜고 손오공의 손발을 잡아당겨 꼭두각시처럼 놀아주었다.
다펑 정신을 충분히 즐긴 후 손오공은 서둘러 공중제비를 펼친 뒤 수천 리를 여행하며 지원군 이동을 준비했다. Dapeng은 날개 하나로 90,000마일을 이동할 수 있는 큰 새입니다. Sun Wukong이 공중제비를 하는 동안 Dapeng은 10번 이상 날개를 퍼덕일 수 있었으며 이는 Sun Wukong이 수백만 마일을 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Peng Jing은 아무런 긴장도 없이 다시 Dapeng에게 패배했습니다. Dapeng Jing은 다시 Sun Wukong의 머리를 꼬집고 Sun Wukong의 손과 발을 잡아당겨 정말 손을 가지고 놀았습니다.
Sun Wukong은 여래의 손바닥을 찾을 수 없었고 Dapeng 정신의 손바닥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이 Dapeng 정신은 왜 그렇게 강력합니까?
대봉령은 여래의 영토 영산에 편지가 도착하자 500명의 아라한이 그를 데리러 왔다. 그는 또 천상궁에 편지를 보냈습니다. 태양신 수준의 11명의 불멸자들이 그를 좋은 술과 고기로 대접하고 싶어했습니다. 심지어 그는 괴물 중의 괴물이라는 칭호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p >손오공에 비해 손오공은 천궁으로 갔으며, 남천문에 도착하면 들어가려면 먼저 통보를 받아야 했다. Sun Wukong이 여래의 신산에 도착했을 때, 사왕이 그를 막고 그를 꾸짖었습니다. "이 원숭이는 너무 무례하고 미쳤어요! 전혀 예의가 없습니다!"
손오공은 언제부터 손오공이 이렇게 놀아났던가. Dapeng은 마침내 노는 것에 지쳐서 Sun Wukong을 쫓는 것을 멈췄습니다. Sun Wukong은 그의 가장 큰 상사인 Tathagata Buddha를 찾기 위해 즉시 Lingshan의 Leiyin Temple로 도망쳤습니다.
여래 부처님을 본 후 손오공은 눈물을 흘리며 한없이 울었다. 땅바닥에 무릎을 꿇고 가슴을 치며 말했다. “솔직히 내 제자는 천궁에서 소란을 피우고 대성인이라 불렸다. 나는 인간이 된 이후로 한 번도 손해를 본 적이 없는데 지금은 손해를 입었다. 이 독한 악마의 손에!" Sun Wukong이 의미하는 바는 나 이후로 돌이 튀어 나왔다는 것입니다. 전투에서 패했지만 이렇게 놀아 준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와우 와우...
타타가타는 다펑신이라는 말을 듣고 반응이 매우 이상했습니다. 보통 Tathagata는 침착함을 유지하고 Sun Wukong을 위로합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달랐다. 여래불은 막강한 적과 마주한 것 같아 담불과 미륵불을 초대하여 동시에 공격한 것이다. 서부로의 여행." 그뿐 아니라 보현보살, 문수수리보살, 가섭보살, 아누오, 오백 아라한, 깨달음 수행자 삼천도 데리고 오셨습니다. 지옥을 수호하는 지장보살과 영산에 머무는 관음보살을 제외한 나머지 대소불교의 신들은 모두 파견되어 나라를 텅 비게 한다.
여래 부처님이 두더지 언덕에서 소란을 피웠습니까?
하늘과 땅에서 가장 강력한 새는 봉황이다. 봉황은 공작과 로크 두 형제를 낳았다. 여래불이 공작과 결전을 벌였을 때, 공작이 여래를 뱃속으로 삼켜버렸다. 만약 여래가 힘겹게 싸워 공작의 배를 부수었다면 두 가지 가능성이 있는데, 하나는 여래의 능력이 조금 더 뛰어나서 물고기가 죽고, 여래가 크게 다쳐서 공작이 죽는 경우이다. 또 다른 가능성은 공작의 능력이 조금 더 뛰어나서 여래가 공작의 뱃속에서 질식사했다는 것이다. 어떤 결과가 나오더라도 여래는 이를 받아들일 수 없었기 때문에 협상이 시작되었습니다.
협상이란 양측이 양보하고 양측이 휴전한다는 뜻이다. 여래는 공작을 어미로 모시고, 공작이 여래를 어린아이처럼 품고, 공작을 대명으로 만든다는 뜻이다. 보살. 이것은 오늘날 대학에서 어떤 학자를 명예교수로 임명하는 것과 같습니다. 문제는 공작이 입으로 여래를 잡아먹지만 질 밖으로 여래를 끌어내야 한다는 것이다. 여래부처님은 부끄러움을 참으시고 무거운 짐을 지고 그 지저분하고 더러운 것들을 가지고 나오실 수밖에 없었습니다.
여래가 군대를 동원해 빈 나라에서 나온 이유는 다펑징이 자신과 같은 수준의 선수였기 때문이다. 만약 다른 두 부처님이 초청받지 못했다면 여래는 그럴 수 없었을 것이다. Dapeng Jing과의 한 번의 전투에서 승리하는 것은 기껏해야 비참한 승리일 것입니다.
사자와 낙타 왕국에서 불교와 도깨비 군대가 대결한 것은 불교의 군대가 수천 명인 반면, 도깨비 군대는 수십만 명으로 이루어진 전투였다. 그러나 전투가 시작되기 전에 문수수리보살과 보현보살이 경전을 독송하자 사자신과 코끼리신은 즉시 고통 속에 땅에 굴러다니더니 그들의 원형으로 변해 두 보살 앞에 절하러 달려갔다. 불교에서는 부하들을 다루기 위해 주문을 사용하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승이 손오공을 다루기 위해 엄격한 저주를 사용하는 것도 같은 이유입니다.
전쟁이 시작되기 전 다펑요정의 오른팔이 사라지고, 엘프군의 사기가 곤두박질쳤다. 힘의 측면에서 볼 때 대봉신은 여래불, 등불, 미륵불과 같은 수준이다. 사실 다른 모든 불교 인물과 선녀는 무시할 수 있다. 하나. .
지난번 공작에서 나왔을 때와 비교하면 *** 이번에는 여래가 매우 힘들었고 다펭도이 기회를 이용하여 자신을 근절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Dapeng은 또한 조건을 협상하고 싶었습니다. Dapeng은 "당신이 단식하고 먹는 곳에서는 극도로 가난하고 비참합니다. 당신이 나를 굶기면 당신은 유죄입니다. 내가 당신에게 항복하면 나는 당신에게 항복합니다." , 잘 먹고 잘 자게 해줘야 해요.
여래께서는 "내가 사대륙을 관장하는데 무수한 중생들이 나를 우러러보나니 그가 선한 일을 할 때마다 내가 먼저 가르쳐 너희 입에 제사를 드리느니라"라고 말했다. 한 걸음 뒤로 물러서라. 공물이라면 먼저 집어 먹어라. 먹기 싫으면 우리 부처님이 먹고 뒤에 있는 보살과 아라한도 먹으리라. 그것을 먹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