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시는 어떻게 설명합니까?

"신율시"

신월시파가 자발적으로 생겨났을 때, 일제히 시의 리듬을 추구한다고 주장했다. 따라서 신월시파는' 율시파' 라고도 불린다.

신월파 시인의 이른바' 격법' 은 전통적인 시 스타일, 음절, 리듬뿐만 아니라 시의 시각과 청각감각과 관련된 모든 형식 요소를 뜻하는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요컨대, Wen Yiduo 의 정의를 사용하십시오: "미터법은 형태입니다." 이런 의미에서 신월시파는 5 월 4 일 이후 새로운 시 형식을 말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시 유파이다.

원인과 배경 신월시파는 당시 시를 추구했던 격법 형식으로 그 멤버나 유파, 문학사 배경의 원인이 있었다.

멤버나 유파의 경우 초기 신시는 주로 자유정신에서 문학을 포함한 서방 문화의 영향을 흡수하지만 중국 문학의 민족 전통에 대해 무시하거나 무시하는 경향을 보였다. 이런 상황에 대해 유학 기간 중 일문도 등은 영미 문화의 정신과 시의 격법 형식을 흡수, 이식, 모방 또는 차용하는 동시에' 중서예술' 의 결합과 혁신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새로운 참고계에서 중국의 기존 민족문학 전통의 상속, 포기, 부흥을 포함한다. 예를 들어,' 여신의 향토' 라는 글에서 시가' 중서 예술 결혼' 이라는 문제를 분명히 제기했다.

나는 항상 새로운시가 항상 "새로운" 것이라고 생각했다. 중국 고유의 새로운시 일뿐만 아니라 서구 고유의 새로운시이기도하다. 즉, 순수한 향토시를 한 수 만들면서 향토색을 보존해야 한다는 것이다. 순수한 외국시가 아니라 외국시의 장점을 최대한 흡수하는 것이다. 중서예술이 결혼한 후의 기이한 작품이어야 한다.

신월파 시인의' 율론' 과' 율시' 는 중서시를 융합하려는 시도다. 한편으로는 의식적으로 19 세기와 20 세기의 영미시로 융합한다. 한편으로, 그것은 심미적 재미로 중국 전통시로 돌아간다.

문학사, 특히 신시 발전사에서 오사신시는 모든 전통을 반대하는 자세로 시단에 처음 등장했다. 그래서 주류로서 직설적인' 백화시', 분방한' 자유시' 입니다. 신시의 형식과 리듬은 한동안 일반인의 관심을 받지 못했다. 1920 년대 중반까지, Wen Yiduo 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이런 새로운 시 패션을 비판하고 시의 형식을 중시하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신월파 시인은 신시의 형식과 기교를 중시하고, 격법 형식 이론을 제창하고, 실천하려고 노력하며, 신시 발전의 이러한 추세를 반영하며, 초기 시풍에 대한 일종의 고의적인' 교정' 이기도 하다. 이 때문에 신월시파의 선언식 논문' 율시' 에서 자연주의와 낭만주의를 비판하며' 율시' 를 대대적으로 제창했다. 따라서' 격율' 론은 미학이나 고전주의의 심미의식뿐만 아니라 신시 발전 현황과 미래에 대한 심사와 불안에서 비롯된다.

건축의 아름다움과 음악의 아름다움은 이론적으로든 실천에서든 신월시파의 격법 추구는 주로 두 가지 측면에 집중되어 있다. 첫째,' 시격법에 속한다' 는 주로' 노드의 대칭과 문장의 정연함' 을 가리킨다. 둘째,' 청각' 은 주로' 형식, 음계, 평정, 운' 등의 문제를 다룬다. 격률의 이 두 가지 다른 방면은 모두 각자의 특정한 심미 범주와 기준을 가지고 있다. 전자를' 건축미' 라고 부르고, 후자를' 음악미' 라고 부른다.

건축미' 는 주로 시의 문자 기호와 관련이 있으며 문장과 단락의 조합에 표현된 조형미다. 중국인들이 상형문자를 사용했기 때문에 한자는 서구의 통용병음보다 시각적 형태가 더 조형력과 감화력이 있어 시가의 시각적 표현 가능성도 높아진다. 인물과 상징의 조형으로부터 시의 심미적 인상과 건축미를 창조하는 사상은 당시 일부 현대 영미 시인의 영향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신시에서 다양한 시풍을 창조하려는 그의 소망과도 일치한다. 그는 중국의 옛 시, 특히 율시, 어느 정도의 건축미도 있지만, 그가 보기에 중국의 고전 율시는 건축미의 다양성에 큰 제한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낡은 율시는 항상 한 가지 형식밖에 없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우리에게 정해 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대조적으로, 신시의 형식은 무궁무진하다. 왜냐하면 그것은 언제든지 우리 자신의 의견에 의해 건설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식으로 신시의 특징 중 하나는 건축미의 가능성을 높였다는 것이다.

신시 건축미에 대한 추앙도 신시 음절 문제에 대한 그의 인식과 관련이 있다. 그는 말했다:

통사론 순서는 음절을 방해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음절의 조화도 촉진시킨다. ...... 깔끔한 글자는 음절 조화의 필연적인 현상이다. 절대해음 음절, 어휘는 반드시 단정해야 한다.

Wen Yiduo 의 견해는 물론 너무 절대적이며 반드시 모든 신월파 시인의 인정을 받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서지모는 일찍이 서로 다른 의견을 제기한 적이 있다. "구자 속의 행간 문장에 얽매여 있는 모든 것이 단정하다면, 나는 그가 틀렸다고 말했다. 줄의 길이, 글자의 정돈 여부에 대한 결정은 모두 네가 체득한 파동에 달려 있다. "

그러나 초기 신시, 특히 자유시보다 시의' 건축미' 에 더 치중하지만 신월시파의 기본 특징이다. 《시경》의 시는 대부분 작은 절의 대칭과 문장의 단정한 획으로 사람들의 주의를 끌었다. 신월시선' 에서 시의 3 분의 2 이상이 많은' 건축미' 기준에 부합한다.

말할 필요도 없이,' 건축미' 추구에 있어서 신월시파가 많은데, 좀 더 많은 시를 포함해서 너무 진부하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신월시파는 시의 시각적 형식에 대한 강조를 당시 목표로 하고 있었다. 사람들의 주의를 시의 문체 풍격으로 다시 불러올 수 있었고, 이후 중외시 발전의 한 방향과도 일치했다. 시의' 소리' 와' 음' 을 중시하고 시의' 모양' 을 겸비한다.

"음악미" 는 주로 시의 리듬과 운율로 인한 미감을 가리킨다. 이것은 신월시파의 대다수 회원들이 강조하는 중점이며, 이 강조는 주로' 음절'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음절을 중시하는 것은 신월파 시인의 일관된 이론과 창작 경향이다. 일찍이 청화와 유미 기간 동안 운과 음절의 관계에 대해 여러 차례 이야기했다. 《시경》이 출판된 후 신월파 시인도 신시의 음절에서 의문을 제기했다.

우선, 그들은 신시가 발전하려면 음절을 중시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맹담과 냄새도는 음절 신시의 진보와 창작까지 신시가' 새 건설기' 와' 성숙기' 에 오르는 중요한 상징으로 본다.

둘째, 신월파 시인이 음절 문제를 이렇게 중시하는 이유는 초기 신시가 음악미를 무시하는 경향을 바로잡기 위해서다. 반면에, 시의 본질과 미적 가치에 대한 그들의 이해와도 밀접한 관련이 있다. Wen Yiduo 는 말했다: 음절은시에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시의 음절을 깨야 한다면, 시의 자살 정책일 것이다." 서지모도 음절을' 시의 생명' 으로 보고 "시의 비밀은 포함된 음절의 균일성과 흐름에 있다" 고 말했다. 보들레르의 시를 언급하면서 그는 "시의 아름다움은 그의 자의가 아니라 그의 이해할 수 없는 음절에 있다" 고 말했다. 라오 멩 칸 (Rao Mengkan) 은 음절 문제와 감정 표현 문제를 더욱 연결시켜 "새로운시의 음절이 완벽한 수준에 도달하면 독자는시의 스타일, 운율, 리듬 및 평정에서 특별한 감정을 무의식적으로 식별 할 수 있습니다" 라고 제안했다.

신월파 시인은 완전한 형식주의적인 방식으로 음절 문제를 보지 않았다는 점을 강조할 만하다. 예를 들어 서지모는' 음절 자체는 순수한 시에서 비롯되어야 한다' 는 관점을 강조한 적이 있다. "시 한 편의 단어는 형체의 모양이고 음절은 피이고, 시성이나 원시는 심장의 박동이다. 그것으로 피가 흐를 수 있다. " 예술 실천에서 신월파 시인도 음절의 음악미를 매우 중요한 심미 추구로 삼고, 두 가지 뚜렷한 특징을 형성했다. 하나는 과감하게 다양한 압운을 시도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시의 리듬을 중시하는 것이다.

물론 신월시파의' 격법' 추구는 시' 절',' 문장',' 운',' 운',' 운',' 운' 에 대한 고려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예를 들어,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글자' 와' 단어' 의 선택과 퇴고에 매우 신경을 쓴다. 여러 가지' 화미' 론을 들으면 수사의 통감, 심지어 시 전체의 색채, 이미지 방면의 통감과 관련이 있다. 이러한 문제들 때문에, 시의 압운이나 형식 문제뿐만 아니라,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는다.

결론적으로 신월시파는 신월파 문학의 대표로서 신월파 문학, 신월파, 신월파의 문화적 취향과 심미 태도를 자신의 특색으로 반영했을 뿐만 아니라 이후 5, 4 시대 민족적 특색을 지닌 미영 유학생들의 심미 선택과 시 경향을 반영했다. 선명한 개성, 강렬한 감정, 황당무계한 이미지, 의도적인 리듬, 특히 음악의 아름다움으로 당시 시단에서 광범위한 영향을 미쳐 신월시파를 시 패러다임의 존재로 인정받았다. 또한 본토시학 전통과 외래문학의 근원의 보완, 고전미학관념과 낭만주의 시학의 얽힘, 개인의 다향이익의 조화와 집단의 일치된 추구와 함께, 적어도 오늘날에도 여전히 그 독특한 가치를 지닌 심미 방식, 시학 패션과 시학 유파가 융합되어 발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학, 시학, 시학, 시학, 시학, 시학) 이런 식으로 신월시파는 중국 신시가 시 분야의 현대화와 성숙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동시에 현대 중국 문화와 문학은 다중 소스에서 다중 소스로 진화하고, 다중 소스와 다중 소스 간의 상호 작용과 침투를 위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