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곡스님의 그림은 어떤 특징이 있습니까?

허곡 스님의 그림은 수렴과 중생을 추구하며 문인화의 내포와 정신을 중시한다. 그는 그림을 그리는 것이 느리고, 임예만큼 능숙하지 않아 작가로서 매우 화가 났다. 둘 다 허곡의 그림보다' 적응성' 과' 나를 위한 성' 이 더 있다.

허곡은 화조화화를 위주로 산수와 인물에 능하며 김농, 화엄, 나핀 등을 겸하여 한다. 그의 사진 기술도 매우 좋아서, 나머지 풍격을 바꾸면서 서구의 투시명암법을 흡수했다.

이것은 또한 꽃과 새, 정물, 산수화의 구도와 색채 처리에도 나타난다. 비석감이 강한 서예는 회화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문지르기, 적점, 선 등 거친 선은 쉽게 접히는 과장된 형태로 바뀌기 쉽고 밝고 활발한 색채가 그의 그림 스타일의 기본 특징을 구성한다. 금붕어의 과장된 변형, 다람쥐 털은 경필로 갈증을 내는 표현으로, 특히 참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