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쓰고, 먼저 가로를 쓰고, 가로를 씁니다.
세로로 쓰기: 위에서 아래로 쓰고, 먼저 왼쪽, 뒤 오른쪽.
약간 읽기: 위에서 아래로 왼쪽으로 비스듬히 씁니다.
누르기: 위에서 아래로 오른쪽으로 비스듬히 씁니다.
포인트: 포인트 스트로크는 일반적으로 메인 스트로크 뒤에 기록됩니다.
행서는 글쓰기가 원활하고 빠르며, 획의 흐름과 일관성을 중시하며, 획 사이에 더 많은 전환과 연결이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따라서 실제 쓰기 중에 획의 순서가 변경되거나 생략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한 사람의 작문 스타일과 습관에 달려 있다. 빠르게 쓸 때 전체 쓰기 속도와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마스터 획에서 멀리 떨어진 획을 생략하고 마스터 획만 쓰는 경우도 있습니다.
행서는 획이 굵고, 먹통이 두껍고, 획이 꽉 차서, 일종의 대기가 웅장한 느낌을 준다. 서체 구조가 상대적으로 변하면 획이 많이 기울어져 서체가 능동적인 느낌을 줄 수 있다. 행서는 열정과 힘을 강조하고, 필묵의 리듬과 감화력을 추구하며, 감정의 표현에 치중한다.
결론적으로, 행서의 순서는 연습과 친숙이 필요하다. 여러 차례의 실제 쓰기 연습을 통해 우수한 행서 작품을 관찰함으로써 행서의 쓰기 기교와 미감을 점진적으로 높일 수 있다.
행서 특징
행서 서체는 굵은 획을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두께 대비를 통해 서체의 입체감을 표현하여 서체를 생동감 있고 입체적으로 보이게 할 수 있다. 행서는 빠른 글쓰기를 통해 열정과 힘을 보여 주며, 분방한 느낌을 준다.
행서의 획은 종종 기울어지거나 펴져서 서체를 더욱 유연하게 하고, 일정한 변화와 변형을 하여 전체 서체를 더욱 역동적이고 리듬감 있게 한다. 행서는 기예가 뛰어나고 필묵을 추구하는 예술 형식이다. 능숙한 수준에 이르려면 장기간의 학습, 연습, 학습이 필요하다. 각 서예가는 각자의 스타일과 특징을 가지고 있어 행서도 풍부하고 다양한 표현 형식을 보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가, 서예가, 서예가, 서예가, 서예가, 서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