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의 선택은 어떤 노선을 걸어도 문제없으니, 나는 더 이상 말하지 않을 테니, 한 번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술명언) 한때 귀신왕의 대명사였던 거령의 기술에 대해 말하자면, 초기의 귀신왕은 거령의 높은 폭발초를 통해 상대를 물리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그러나 중후기가 되면 절대적으로 높은 수준의 전투가 아니라면 모든 출력을 거령에 맡기는 것은 현명하지 않다. 미지의 통제를 하고 하늘을 지배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거령은 어지러움의 통제하에 마지막 수확을 해야 하고, 플레이어의 조작도 점점 더 숙련되고, 통제류가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다. 화염칼, 절망의 저주, 천마춤, 위압적 천살, 끈기, 두터운 흙주문, 미운주문, 이런 기술들은 모두 보완해야 하며 스스로 선택할 수 있다.
진령의 선택, 쌍진령이 열리는 전제하에, 진령의 조합은 줄곧 변화무쌍하다. 가장 강한 진영은 없고, 가장 적합한 것만 있다. 운영 환경에 따라 진기진을 갖추며 진기진을 선택해 전쟁을 돕고, 고방고혈고항제를 선택하여 팀원들을 위한 수출환경을 조성한다. 도가의 추구, 고도진의 선택. 어떤 것을 선택하든 서로 다른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세 세트 안팎의 진영을 씻어야 한다.
관류와 보석은 많이 말하지 않는다. 관건은 보석이 숙달과 저항성을 보완해야 한다는 것이다. 도법은 적지만 안정적 속성이 가장 진실이다. 귀신왕은 먼저 닻을 내리고, 매력에 저항하며, 도법은 의미가 없다.
게임이 일정 단계로 발전함에 따라, 데이터는 이미 절대 격차를 반영할 수 없다. 숙련된 조작은 초신의 관건이다. 만약 우리가 죽임을 당하지 않았다면, 우리는 반격할 기회가 있을 것이다. 숙련되고 교묘한 것이 진정한 비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