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 주제: 모차르트의 음악 스타일과 세 편의 오페라 소개.

모차르트는 어려서부터 비범한 음악적 재능을 보여 주었다. 그의 작품은 낙천주의, 햇빛, 노래하는 음악 스타일을 보여 주지만, 사실 그는 중간 정도의 우울감을 가지고 있다. 특히 마이너 작품에서는 더욱 그렇다. 그의 기악 작품 주제는 완전하고 윤곽이 뚜렷하며 단원 간 연계가 정확하다. 마술 피리' 는 그의 유명한 오페라 작품으로 유명한 독일 전통곡을 많이 흡수하고 정통 오페라와 이탈리아 희오페라의 창작 특징을 차용했다. 그러나 모차르트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오페라이다. 그는' 돈' 과' 피가로의 결혼식' 과 같은 다른 오페라 방면의 대표작품도 있다. 하지만 모차르트의 교향곡 40 여 곡 중 보통 3 1 파리, 38 프라하, 4 1 주피터 교향곡을 연주한다. 모차르트는 유럽 음악 발전사에서 얻을 수 없는 음악가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더 중요한 것은, 그렇게 많은 현실 생활에 타격을 입었을 때, 그는 결코 움츠러들고 굴복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가 전승한 우수한 작품에서 볼 수 있듯이, 바로 그의 개인적 자질 때문에 그의 작품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원래의 생명력을 유지하고 있다.

모차르트: 모차르트: 청춘

마술 피리, Kb20, 2 막, 2 1 노래, 179 1, 그해 비엔나에서 초연. 시인 빌랜드 (1751-1812) 에 따라 j.e.s chikaneder (1751-/kloc-0 이야기는 왕자 탈니노 (Tarnino) 가 코니진 데르나흐트의 요청을 받아 자정 이후 새잡이인 파치노와 함께 사라스트로의 이집트 제사장 일리즈 (Iriz) 와 오시리스 신전으로 가서 딸 파미나를 구조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오페라의 전주곡은 E 장조의 부드러움을 떨어뜨리는 것이고, 주체 부분은 쾌판이다. 장면 1, 밀림 깊은 곳, 야후궁 앞. 첫 번째 곡: 타미노와 세 하녀의 듀엣' 살려주세요'. 일본 사냥꾼으로 분장한 타미노는 아나콘다에게 쫓기고 비명을 지르며 도움을 청하다가 쓰러졌다. 세 명의 하녀가 궁궐에서 나와 아나콘다를 죽이고 왕자의 아름다움에 경탄했고, 세 사람은 타미노를 떠나기를 거부했다. 결국, 그들은 그와 함께 작별을 고하고, 다음 날 밤에 신고할 수밖에 없었다. 타미노가 깨어났을 때, 그는 파파치노가 놀고 있는 것을 보고 나무 뒤에 숨었다. 두 번째 곡: 파파치노의 아리아' 나는 새 잡는 자' (De vogelfanger bin ich ja) 입니다. 그는 노래를 불렀고, 모든 새들은 내 것이었고, 타미노는 그와 이야기를 나누었고, 두 사람은 서로 소개했다. 파파치노는 자기가 아나콘다를 죽였다고 거짓말을 했다. 세 궁녀가 궁중에서 나와 파파치노가 그의 입을 자물쇠로 잠그겠다고 거짓말을 했다고 비난했다. 세 명의 하녀가 타미노에게 말했다: 우리는 너를 구했다. 그들은 파미나의 초상화를 꺼내서 타미노에게 보여 주었는데, 당신이 초상화에 유혹을 받으면 행복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세 번째 노래: 타미노의 아리아' 펠드니스는 베조렌드 셰인' 입니다. 초상화에서 파미나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세 명의 하녀가 다시 나타나 타미노에게 그가 밤이 되자 그의 목소리를 듣고 초상화 속 파미나가 마술사에게 유괴되었다고 말했다. 타미노는 불쌍한 아가씨가 더 이상 처녀가 아니라고 걱정한다고 말했다. 세 궁녀는 크게 화를 냈다. "위험에 처하더라도 정조를 지켜야 한다." 타미노는 만약 그렇다면, 그녀는 반드시 구조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천둥소리가 우르릉 울렸고, 시녀가 말했다: 왕후가 왔다. 낭떠러지는 좌우로 장엄한 전당이 되어 밤이 되자 별이 가득한 왕좌에 앉았다. 네 번째 곡: 입밤 후 아리아' 젊은이를 두려워하지 마라',' 주미딘 비니치 a user Korea' 를 부른다. 그녀는 타미노에게 네가 내 딸을 구해준다면 내 딸은 영원히 너에게 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녁에 노래를 다 부른 후, 그녀는 시녀와 함께 어둠 속으로 사라지고, 타미노 혼자만 멍하게 남았다. 홀의 실종은 숲의 경치를 회복했다. 다섯 번째: 타미노 오중주, 파파치노, 하녀 세 명. 파파치노는 무대에 올라' 엄마' 의 목소리로 그의 입을 풀어달라고 요구했다. 타미노는 "너를 구할 방법이 없다" 고 말했다. 세 명의 하녀가 무대에 올라 파파치노의 자물쇠를 벗고 다시는 거짓말을 하지 않겠다고 맹세하게 했다. 하녀는 타미노 마술 피리를 건네면서 이런 마술 피리는 사랑을 얻을 수 있고 위기에 처했을 때 사람을 위험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함께 마술 피리를 찬양했다. 하녀는 파파치노에게 밤이 되자 타미노가 파미나를 구출하고 은종을 주어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했다. 두 사람은 출발할 준비를 하고' 작별오중주' 를 불렀다. 장면 2, 사라스트로 성 안당. 두 노예가 홀을 치우고 있다. 한 노예는 사라스터의 흑인 노예 Monostatos 가 파미나를 강간하려 했지만 파미나가 벗어났다고 보고했다. 단스타토가 노예에게 쇠사슬을 달아달라고 요구하는 목소리가 들려왔다. 노래 6: 단스타토, 파미나, 파파치노 트리오. 단소스타토는' 이리 와, 아름다운 비둘기' 를 불렀고, 파미나는' 내 목숨이 너무 씁쓸하다', 단소스타토는' 네 목숨은 내 손에 있다', 파미나는' 나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하지만 우리 엄마는 너무 불쌍하다' 고 불렀다. 이때 파파치노가 도착하여 그 흑인을 만났다. 두 사람 모두 귀신을 본 줄 알고 다리를 뽑고 달렸다. 파치노가 돌아온 후 파미나에게 그녀의 초상화를 본 왕자가 그녀를 구하러 왔다고 말하자, 파미나는 그 왕자가 그녀의 연인이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파파치노는 "나는 파파키나조차 없다" 고 감탄했고, 파미나는 하느님이 다른 사람을 저버리지 않으실 것이라고 말했다. 일곱 번째 노래: 파미나와 파파치노의 듀엣, 바이 만남, 웰치 리비 풀린, 사랑을 아는 남자. 세 번째 장면에서 사라스트로 성은 신성한 숲 속에 위치해 있다. 성전에 들어가는 데는 세 가지가 있는데,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각각 지혜, 이성, 성이다. 여덟 번째 노래: 피날레. 세 남자가 타미노를 이곳으로 끌어들여 냉정하고 인내심 있고 침묵하며 철수하라고 했다. 타미노는 오른쪽 문을 지나' 뒤로' 라는 소리가 들려왔다. 왼쪽 문을 지나가는 것과 같다. 그가 중간 문으로 걸어가자 변론자 한 명이 나타났다. 두 사람은 서술적인 어조로 대답했다. "사라스터 로가 파미나를 납치한 것은 사실이지만, 너는 이 일에서 진실을 말할 수 없다. 여자의 말을 듣지 마라. 클릭합니다 "그럼 내가 어떻게 전체 이야기를 알 수 있을까?" "우정의 손이 너를 성전으로 인도할 때, 모든 수수께끼가 풀릴 때, 바로 너희 둘이 결합될 때이다." 타미노는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오, 영원한 어둠, 너는 언제 사라질 거니?" 이때 문밖에서 한 가지 소리가 들려왔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영원히 지혜의 빛을 얻지 못할 것이다." 타미노는 "파미나는 아직 살아 있나요? 클릭합니다 대답; "파미나는 무사하다." 타미노의 마술 피리가' 피리 아리아' 를 연주하자 동물들은 모두 나와서 들었다. 그가 말하길, "피리, 나를 파미나로 데려가라." 그래서 그는 파파치노가 연주하는 피리를 들었다. 팔머 파치노는 파미나를 이끌고 타미노의 피리 소리를 향해 도망쳤고, 시트스타토가 가져온 노예가 따라잡았다. 단스타토가 손을 뻗어 그것을 잡았을 때, 파파파치노는 갑자기 그의 몸에 은종이 생각났다. 꺼내어 흔들다. Monostato 와 노예들은 노래하고 춤을 추다가 곧 사라졌다. 파미나와 파파치노는 찬송가를 합창했다. 이 듀엣은 행진곡에 의해 중단되었다. 사라스트로가 사냥을 하고 돌아오자 합창단은 "사라스트로 만세" 라고 외쳤다. 파치노는 도망가려고 했지만 파미나는 말했다. "우리는 그에게 모든 이야기를 했다." 사라스터 로가 등장했을 때 파미나는 무릎을 꿇고 말했다. "나는 도망가려고 노력했고, 그래서 죄를 지었지만, 그것은 흑인이 나를 강간하려고 했기 때문이다." 사라스터 로폭이 그녀를 용서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어머니와의 만남이 금지되었다. Monostato 는 무대에서 티미노, 티미노를 끌고 파미나를 만났고, 두 사람은 서로 포옹했다. 단스타토는 분노하여 그들을 끌어내어 벌을 요구했다. 뜻밖에도 사라스터 로는 몬소스타토의 77 판을 치라고 명령하고, 타미노와 파미나의 눈을 가리고, 그들을 시험 신전으로 데리고 가서 정의와 미덕의 대합창을 불렀다.

제 2 막 제 1 회, 코코넛 나무가 가득한 숲. 아홉 번째 노래: 목사 행진곡. 행군이 끝난 후 사라스트로와 제사장들은 심문을 진행했다. 사라스트로: "타미노 왕자는 신전의 북문으로 들어가 그곳에서 수행을 요구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클릭합니다 목사: "그의 덕행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정의감이 있습니까?" "착해요?" 사라스트로가 일일이 대답했다. 사라스터 로: "저는 오래 전에 이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파미나를 어머니와 분리했습니다. 나는 이 두 사람과 결혼할 것이지만, 타미노는 먼저 시험을 거쳐야 한다. " 변론자가 물었다. "그는 왕자입니까?" 사라스터 로: "괜찮아요." \ "그는 죽음을 두려워 할 것인가? 클릭합니다 "나는 그가 리즈와 오시리스를 위해 봉사할 것이라는 것을 알았을 때 그가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라스터 로레인은 타미노와 그의 추종자들을 데려왔다. 열 번째 노래: 사라스트로는 타미노가 시험을 통과할 수 있기를 바라며 하느님께 기도했다. 그의 아리아' O Isis und Osiris' 는 목사님의 합창을 꿰뚫어 매우 유순하다. 둘째, 밤에 절 작은 뜰에서 천둥이 쳤다. 타미노와 파파치노는 수행을 받아들였고, 변론자와 다른 신부가 말했다. "당신은 여기서 무엇을 추구하고 있습니까?" " "우정과 사랑." "감히 네 목숨을 걸 수 있니? 클릭합니다 "네." 변론자는 눈을 가린 천을 풀고 물러났다. 파파치노는 시험을 받고 싶지 않다고 불평했다. 변론자는 불을 들고 타미노에게 진일보한 테스트를 받고 싶은지 물었다. 타미노는 대답했다. 파파치노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그는 "내가 잠을 잘 수 있는 한, 말을 할 수 있고, 술을 마실 수 있다" 고 대답했다. 변론자가 말했다. "성공적인 아침이면 예쁜 여자, 파파키나를 줄 것이다." 파치노는 이제야 시험을 받아들일 의향이 있음을 나타냈다. 변론자들은 지금부터 침묵을 시험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노래 1 1: 변론자와 목사의 듀엣' 여자의 유혹 조심'. 신부가 떠난 후 날이 이미 어두워졌다. 파파치노는 참지 못하고' 빛을 띠고 있다' 고 말하자 세 궁녀가 즉시 무대에 올랐다. 노래 12: 세 명의 하녀와 타미노, 파파치노의 오중주' 왜 이 무서운 곳에 왔는가'. 세 명의 하녀가 유혹을 받았을 때, 파파치노는 입을 열려고 했지만 타미노에 의해 제지되었다. 그는 사람을 구하는 세 여종에게 얼음과 서리처럼 춥다. 하녀들은 그가 배은망덕하다고 비난했다. 제사장들은 일제히' 지옥에 빠지다' 고 외치며 천둥소리가 크게 울려 퍼지자 궁녀들이 심연에 빠지고 파치노는 쓰러졌다. 하녀들이 떠난 후, 변론자와 목사들은 무대에 올라 타미노를 찬양하고 파파치노를 깨우고 다시 눈을 가리고 그들을 다른 곳으로 데려갔다. 세 번째, 정원의 밤, 달빛 아래, 파미나는 정자의 달빛 아래에서 잠이 들었고, 단스타토는 놀고 있었다. 13 번째 노래: Monostato 의 아리아' Alles fuhlt der liebe freuden' 은 그가 검고 못생겼기 때문에 사랑할 권리가 없다고 말했다. 그는 달을 숨긴 다음 파미나에게 다가와 입맞춤을 하다가 천둥소리에 의해 중단되었고, 밤이 되자 나타나 그를 쫓아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노래 14: 밤이 된 후의 아리아' 가슴에 타오르는 분노'. 밤이 되자, 나는 서술적인 어조로 딸에게 말했다. 그녀의 아버지가 죽기 전에 사라스터에게 태양의 일곱 방패를 주었기 때문에, 그녀는 딸을 보호할 힘이 없었다. 그녀는 파미나에게 비수를 주어 사라스터를 죽이고 일곱 개의 방패를 되찾게 했다. 파미나가 이 지시에 저항했기 때문에, 그녀는 화가 나서 말했다. "만약 당신이 사라스터를 죽이지 않는다면, 당신은 내 딸이 아닙니다." 어두운 곳에서 이 장면을 본 모노스타토는 다시 타미나를 원했고, 타미나는 비수로 자위했다. 이때 사라스터 로가 등장했고, 단스타토는 빠져나갔다. 열다섯 번째 노래: 사라스터 로는 파미나의 어머니를 위해' diesen heil' gen hallen' 의 아리아를 불렀다. 그는 너의 어머니가 보복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말했다. 이 신성한 사찰에서 보복할 생각을 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모든 사람은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자신을 사랑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네 번째 게임, 로비. 타미노와 파파치노는 로비로 끌려갔습니다. 목사는 침묵을 요구했지만 파파치노는 말을 참을 수 없었다. 그가 물을 마시라고 하자 한 노부인이 물 한 잔을 가져왔다. 파파치노는 물을 마시고 나이를 물었다. 그녀가 대답했다. "저는 18 분 후에 파파치노라는 애인이 있습니다." 큰 소리가 그녀를 쫓아냈다. 이때 세 남자가 배에 앉아 무대에 올랐다. 그들은 어두운 밤 이후의 사람들이고, 지금은 사라스트로의 사자이다. 노래 16: 소년 트리오. 남자아이는 그들을 환영하고 마술 피리와 은종을 그들에게 돌려주었다. 타미노는 마술 피리를 불고 파미나가 나타났지만, 타미노는 침묵의 시련을 떠올리며 손을 흔들어 그녀를 떠나게 했다. 노래 17: 파미나의 아리아' 아, 알아'. Tamino 가 그녀의 냉막 인 것을 보았을 때, 그녀는 "나의 행복은 결코 돌아올 수 없다" 고 불렀다. Tamino 는 Papachino 에게 그와 함께 또 다른 테스트를 하도록 했다. 장면 5, 피라미드 지하실. 노래 18: 목사님이' 이시스와 오시리스 신께 감사드립니다' 를 합창했습니다. 사라스트로는 타미노의 이전 노력을 칭찬하고 최종 테스트에 들어갈 것이라고 발표했다. 그는 파미나를 데려오라고 요구했고, 타미노에게 이 땅에 작별을 고했다. 노래 19: 파미나, 타미노, 사라스터 로 트리오' 우리 다시 만날 수 없나요? 파미나는 타미노가 그녀를 버린 줄 알았고, 타미노는 "희망을 포기하지 마라, 우리는 언젠가 다시 만날 것이다." 라고 대답했다. 사라스트로가 말했습니다. "신이 당신을 축복해 주실 겁니다." 이때 파파치노는 타미노를 찾아다녔습니다. 그는 Tamino 를 찾을 수 없었고, 나가고 싶었지만, 천둥에 의해 돌아왔다. 이때 변론자는 그에게 그의 테스트가 완전히 실패하고 그는 영원히 지하실에 잠길 것이라고 말했다. 파파치노는 술 한 잔을 원한다. 20 번째 곡: 파파파치노의 아리아' Ein Madchen oder Weibchen' 은 "다양한 음식과 음료가 있다. 세상에 아름다운 여자들이 많지만 아무도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이때 할머니는 지팡이를 짚고 가셨다. 그녀는 파파치노에게 네가 손을 들지 않고 나를 사랑한다고 맹세하지 않으면 너는 영원히 이 방을 떠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파치노 아버지가 그녀를 사랑하겠다고 맹세했을 때, 그녀는 젊은 소녀가 되었다. 파파치노는 "파파키나" 를 외치며 그녀를 안으려 했지만, 변론자는 파팔키나를 안았다. 장면 6, 작은 정원. 21 곡: 피날레. 세 소년이 하늘에서 내려와 테스트가 끝나고 여명 햇빛이 금빛 길을 비출 것이라고 발표했다. 파미나가 와서 그들은 나무 뒤에 숨었다. 그녀는 비수를 들어 자살하려고 했지만, 소년들은 그녀를 저지했다. 소년들은 그녀를 타미노에 데려가겠다고 약속했고, 그들 중 네 명은 사랑의 송가를 한 곡 불렀다. 장면 7, 깊은 산 숲, 한쪽은 폭포, 한쪽은 화산이다. 타미노를 이곳으로 데려온 두 용사는 철문비석의 글을 읊었다. "고난이 가득한 이 길에 들어가려는 사람은 불, 물, 공기, 대지의 세례를 받을 수 있다. 그가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했을 때, 그는 세상에서 천국으로 들어갈 수 있었다. 이시스의 기적은 당신의 죄 많은 몸을 완전히 씻을 것입니다. " 파미나는 이때 나타났고, 한 쌍의 연인이 포옹하며 자신이 얼마나 행복한지 서로 이야기했다. 그리고 파미나는 타미노에게 그의 손에 있는 마법의 피리가 비바람이 몰아치는 날, 마법으로 천년느티나무 가장 깊은 나무에서 만들어졌다고 말했다. 불기만 하면 어떤 어려움도 두렵지 않다. 그래서 그들은 사랑과 마법의 피리의 힘으로 물불을 가리지 않기로 했다. 그들은 손을 잡고 철문으로 들어갔고, 음악은 먼저 불꽃을 묘사한 다음 물소리를 들었다. 그들은 폭포에서 나왔는데, 이것은 사찰로 통하는 광명대로로, 그들은 강렬한 합창 소리 속에서 사찰로 향했다. 여덟 번째 게임, 작은 정원. 파치노 아버지는 도처에서 그의 키나 아버지를 찾았다. 그는 "아빠 키나씨, 어디 계세요? 클릭합니다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그는 목매달려야 한다. 주위에 아무도 그를 구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자살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 세 소년이 그에게 은종을 사용하라고 일깨워 주었다. 그는 벨을 눌러 노래를 불렀다. 파파키나가 드디어 나타나자 두 사람은 포옹을 하며 사랑의 듀엣을 불렀다. 이 밤이 지나자 세 여종과 단스타토가 불을 들고 몰래 무대에 올랐다. 밤이 되자, 나는 딸에게 Monostato 에 가겠다고 약속했지만, 갑자기 천둥이 쳐서 마침내 그들을 어둠으로 몰아넣었다. 마침내 햇빛이 비춰지자 사라스터 로는 밤이 지나고 햇빛이 비춰지고 모두가 일제히 노래하고 아름다움과 지혜를 찬양하며 이 연극이 끝났다고 발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모차르트: 피가로의 결혼식

피가로의 결혼식' 은 4 막 28 곡의 희극 오페라이다. 1785- 1786 년, 1786 년 비엔나부르크 극장에서 초연된 모차르트 오페라의 절정이다. 이 오페라는 L. 다폰트 (1749- 1838) 가 보마르사 (P.A.C. de Beaumarchais,/Kloc-) 에 따라 이야기는 17 세기 중엽에 발생하며 세비야 근처의 알마비바 백작의 집에서 페갈로와 수사나가 앨마비바 백작이 피갈로 약혼녀 수사나의 초야권을 획득하는 것을 막기 위해 백작부인과 협력해 백작을 물리친 이야기를 묘사했다. 이 4 막은 1 막, 아마비바 백작의 집에 있다. 백작이 페가로와 수잔나에게 배정한 방은 백작의 침실 옆에 있다. 첫 번째 노래: 수잔나와 피가로의 듀엣. 페가로는 방을 재어 새 집을 인테리어할 준비를 했다. 수잔나는 모자를 써보고 그녀의 얼굴형에 맞는지 물었다. 두 번째 노래: 두 사람의 듀엣, 수잔나는 페가로 백작에게 그녀에게 적대적이라고 말했고, 페가로는 이렇게 노래했다. "부인이 한밤중에 너를 부르면 너는 두세 걸음 걸을 수 있다. 만약 백작이 한밤중에 나를 부르면 나는 두세 걸음 걸을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수사나는 이렇게 노래하였습니다. "만약 백작이 아침 일찍 너를 가게 했다면, 마귀가 그를 나에게 데려왔다면, 두세 걸음만 걸으면 된다." 이때, 수잔나라는 이 여성은 페가로만 방에서 화가 나서 서성거렸습니다. 세 번째 노래: 피가로의 서정적 작은 곡' Se vuol ballare signor contino' 는 백작이 수잔나에 대한 착각을 극복하기로 결심했다. 페가로가 퇴장한 후, 늙은 의사 바톨로와 백작 사무실의 노처녀 마르셀리나가 함께 무대에 올랐다. 마르셀리나는 피가로와 사랑에 빠졌다. 페가로가 그녀에게 많은 돈을 빌렸기 때문에, 현재 마셀리나는 미리 서명한 계약에 따라 돈을 갚을 수 없다면 그녀와 결혼할 것이다. 바톨로는 피가로가 사랑하는 레지나를 잃게 했기 때문에 원한을 품고 있었습니다. 네 번째: 바토로의 아리아' 라 벤더타' 입니다. 바톨로가 무대를 떠난 후, 마첼리나와 수사나만이 무대에 올랐는데, 그들은 서로 비꼬았다. 그들이 법정을 떠날 때, 그들은 하마터면 서로 부딪칠 뻔했다. 다섯 번째 노래: 수잔나와 마첼리나의 듀엣. 마첼리나는' 아름다운 아가씨가 먼저 가 주세요', 수잔나는' 감사합니다, 풍자한 노부인' 을 불렀다. 여섯 번째 곡: 백작의 시종인 체주 피노의 아리아 (바리톤) 는 그가 정원에서 정원사의 딸인 바발리나와 회회합할 때 백작에게 들켰다는 것을 이야기하며 수사나가 그의 아내에게 백작에게 그를 쫓아내지 말라고 전해 주길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는 백작 부인을 짝사랑하며' 내가 어떻게 된 건지 모르겠다' (Non, piu cosa son, cosa faccio) 를 불렀다. 이때 백작이 갑자기 들어와서 체주 피노가 의자 뒤에 숨었다. 백작과 수사나가 새롱거렸을 때 음악 선생님 바스로가 들어왔다. 백작이 의자에 앉은 후 수잔나는 체주 피노에게 사복을 입혔다. 브라질리오는 체주 피노가 백작 부인을 사랑하게 되자 백작이 화가 나서 일어섰다고 말했다. 일곱 번째 노래: 수잔나, 브라질리오, 백작 트리오. 백작은 화가 나서' Cosa sento' 를 불렀고, 브라질리오와 수잔나는 매우 어색했다. 백작은 의자 위의 사복을 집어 들고 체주 피노를 발견하자 더욱 펄쩍 뛰었다. 여덟 번째 노래: 피가로는 한 무리의 마을 고모들을 데리고 백작에게 꽃을 바치며 그의 고상한 마음을 찬양했다. 이것은 피가로의 계획으로 백작이 그가 버린 초야권을 회복하지 못하게 했다. 백작은 그가 초심을 바꾸지 않을 것이라고 선언했다. 아홉 번째 노래: 합창단, 행복한 아가씨들, 고귀한 백작을 위해 꽃을 뿌린다. 마을 사람들이 은퇴한 후 백작은 체주 피노에게 군대에 가라고 명령했다. 10 번째 노래: 피가로는 체주 피노의 아리아' 논피우 andrai, farfallone amoroso' 를 애타게 바라보며 "여자의 잠자는 자세를 엿보거나 모자에 아름다운 깃털을 꽂을 수 없다" 고 말했다.

제 2 막, 백작 부인의 침실. 열한 번째 곡: 백작부인의 서정적 작은 곡' Porgi Amor qualche ristoro' 는 하느님께 고통을 해소하고 사랑과 행복을 빌었다. 수잔나가 들어와서 백작에게 그녀를 희롱하라고 말했다. 페가로도 방에 들어갔다. 그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그의 아내에게 편지를 쓰고 익명의 남자와 데이트하게 하여 백작이 고의로 그를 격분시킬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체주 피노를 수사나로 변장시켜 백작과 만나 이 스캔들을 폭로했다. 체주 피노가 백작 부인에게 작별을 고하자 수잔나는 그에게 아침에 들은 발라드를 한 곡 불러 달라고 부탁했다. 열두 번째 노래: 체주 피노의 작은 아리아' 사랑의 고민' (Voi che Sapete che cosa e Amor). 수잔나는 문을 잠그고 백작 부인과 함께 체주 피노치를 위해 단장했다. 열세 번째 노래: 수잔나의 아리아, 그녀는 체주 비노를 백작부인의 발밑에 무릎을 꿇고' 베네트, inginocchiatevi' 를 불렀다. 화장 후 수잔나는 리본을 가지러 다른 방으로 갔다. 백작이 돌아왔을 때, 그는 문에 자물쇠가 있는 것을 발견하고 필사적으로 문을 두드렸다. 백작부인은 체주 피노를 탈의실에 숨기느라 바쁘다. 노래 14: 수잔나, 백작 부인, 백작 삼중주. 백작은 탈의실에서 소리가 나는 것을 들었고, 그 여사는 수사나라고 말했다. 백작이 수잔나를 불렀고, 수잔나는 커튼 뒤에 숨어서 동정을 주의했다. 백작은 그의 아내에게 탈의실 열쇠를 내놓으라고 요구했지만, 그녀는 거절했다. 백작은 다른 방에 가서 공구를 가지고 자물쇠를 풀고 싶어한다. 그는 모든 문을 잠그고, 아무도 집을 떠나지 못하게 한 후, 그는 그의 아내를 데리고 집을 나섰다. 노래 15: 수잔나와 체주 피노의 듀엣. 체주 피노가 긴장하게 창문에서 정원으로 뛰어들자 수잔나는 그를 대신해서 탈의실에 잠글 수밖에 없었다. 열여섯 번째, 종곡. 그녀가 과거를 피할 수 없는 것을 보고 백작부인은 그녀가 방금 체주피노를 조작했다고 인정했다. 백작은 화가 나서 칼을 뽑아 체주 비노를 죽이려고 했지만 수사나가 화장실에서 나오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수잔나와 백작 부인은 거꾸로 백작의 질투를 공격했다. 백작은 아내에게 바람을 피웠다는 편지를 꺼내서 그녀에게 물었다. 이 여사는 이 편지가 피가로가 문의하고 쓴 것이라고 인정했다. 이때 피가로는 결혼식이 준비되었다고 밝혔지만 백작은 그가 즉시 결혼식을 올리는 것을 금지하고 밀고자에게 상황을 물어보는 것을 금지했다. 피가로보는 무엇을 폭로했는지 모르고 부인했다. 이때 정원사 안토니오는 한 젊은이가 창문에서 뛰어내려 화분을 깨뜨렸다고 보고했다. 피가로는 그가 실수로 화분을 눌렀다고 말했지만, 체주 피노의 사표는 안토니오가 주워서 더 이상 숨길 수 없었다. 이때 마르셀리나, 바톨로, 브라질레오가 함께 방으로 들어갔을 때, 마르셀리나는 페가로가 그 돈을 낼 여유가 없었기 때문에 그녀와 결혼해야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바토로는 그녀를 변호했고, 브라질리오는 증인이었다. 피가로, 수잔나, 백작 부인은 단번에 패배했다.

제 3 막, 집 안의 홀. 백작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생각하고 있을 때, 그의 아내는 수사나에게 피가로의 계획이 바뀌었고, 그녀는 수잔나의 옷을 입고 스스로 화원에 갔다고 말했다. 수잔나는 백작에게 거짓말을 했고, 그녀는 그에게 복종하기를 원했다. 17 번째: 백작과 수잔나의 가짜' 사랑의 이중주'. 백작은 수잔나를 저녁에 화원에 초대했다. 수잔나가 떠날 때, 입구에서 피가로에게 "소송이 이길 것" 이라고 알렸다. 18 곡: 백작이' 나는 위너', 아리아' Vedro, 멘터' io sospiro' 를 선언했습니다. 그는 그의 하인이 이때 행복하다고 말했다. "복수의 욕망만이 내 마음속의 위로와 행복이다. "Marcelina, Bartolo, Figaro 는 Don Curzio 판사와 함께 들어와서 판사에게 판결을 내리라고 요구했다. 19 곡: 수사나, 마르셀리나, 쿠르시오, 바토로, 백작, 페가로 소나타. 페가로는 마첼리나에서 벗어날 수 없었고, 귀족 가정에서 태어났다고 주장할 수밖에 없었고, 결혼은 부모의 동의가 필요했고, 팔에는 이상한 점이 있었다. 바토로 (Bartolo) 와 마첼리나 (Machelina) 는 마침내 페갈로 (Fegalo) 가 자신의 아들이며 마첼리나 (Machelina) 세 사람이 이어서 함께 안았고, 수잔나가 들어왔을 때 피가로와 마르셀리나가 포옹하는 것을 보고 뺨을 한 대 때렸다. 진실을 알고 나면 즐거운 6 중주를 넣는다. 백작과 판사가 법정을 떠난 후 바톨로, 판사, 마르셀리나는 아들을 데리고 결혼식을 올렸다. 체주 피노는 바바리나를 법정에 고소했다. 그는 여장을 입고 아가씨들과 섞여서 아내에게 꽃을 바치려고 했다. 20 번째: 백작 부인의 서술과 아리아. 낭송에서 그녀는 꽃을 받아들이지 않겠다고 말하고 아리아' Dove sono I Bei momenti' 를 불렀다. 안토니오는 백작과 함께 놀았다. 안토니오는 백작에게 체주 피노치가 아직 병영에 도착하지 않았다고 말했고, 백작은 화가 나서 반드시 그를 되찾아야 한다고 말했다. 노래 2 1: 백작부인과 수잔나의 듀엣, 백작부인이 러브레터를 구술하고' Che Soave zefiretto' 를 불렀다. 편지를 다 쓴 후, 여사는 머리에서 핀을 뽑고 봉투를 닫았다. 노래 22: 농가녀가 백작부인에게 꽃을 바치고 합창하다. 변장한 바바리나와 체주 피노도 그 안에 있다. 부인은 체주 피노를 찾아 그의 이마에 키스를 했다. 백작은 체주 피노를 알아보았지만, 바바리나는 "백작이 내가 원하는 것을 말할 때마다 그가 나에게 주는 것" 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백작에게 체주 피노를 신랑으로 해 달라고 요청했고, 백작은 대중 앞에서 그녀에게 승낙할 수밖에 없었다. 노래 23: 피날레. 두 부부가 뭇사람의 무리에서 무대에 올라 초야의 권리를 버린 백작이 품격이 고상한 신사라고 칭찬했다. 그리고 이 두 부부는 백작의 축복을 받았다. 수잔나는 의식에서 백작에게 편지를 건네주었다. 백작은 편지를 급히 보려고 하다가 실수로 핀으로 손가락을 찔렀다. 백작은 편지를 읽은 후 오늘 밤 성대한 결혼식을 거행할 것이라고 말했고, 모두들 일제히 노래를 부를 것이다.

제 4 막, 밤, 집 안의 화원. 24 곡: 바발리나의 서정적 소곡' 나의 중국' 은 수잔나의 핀을 찾고 있다. 페가로는 엄마와 함께 무대에 올랐는데, 바바리나가 핀을 찾고 있는 것을 보고 그녀에게 한 개를 요구했다. 바바리나에서 그는 수잔나가 백작과 랑데부한다는 말을 듣고 매우 화가 났다. 노래 25: 마르셀리나의 아리아' Il capro a capretta' 는 사랑에 대한 은유이다. 페가로는 바토로, 브라질리오와 함께 놀면서 백작과 수잔나의 랑데부를 감시했다. 노래 26: 브라질리오의 아리아 인큐엘' 애니 (Incui Valpoco) 는 그가 늙었을 때 여자가 그에게 진중해야 한다고 가르쳤다. 노래 27: 피가로의 서술과 아리아. 그는 수잔나에게 버림받았다고 생각했다. 우선, 그는 "나는 준비가 되었다" 를 외운 후 슬프게 아리아 "광명" 을 불렀다. 수잔나와 백작 부인은 옷을 교환하고 마르케리나의 동반으로 무대에 올랐다. Marchelina 와 그의 아내는 연이어 오두막으로 들어갔다. 노래 28: 수잔나의 서술과 아리아. 낭송은' 두려움 없이 애인의 품에 안길 때가 됐다', 아리아는' Deh vieni non tardar, o gioja Bella' 다. 페가로는 그가 백작을 부르고 있다고 생각하여 분노를 억제할 수 없었다. 종곡에서 체주 피노는 무대에 올라 백작 부인의 손을 잡고 키스를 했다. 이 여성이 피하자 체주 피노는 뜻밖에도 달려와서 그의 백작에게 키스를 하고 백작에게 뺨을 한 대 맞고 달아났다. 백작은 그의 아내가 수사나라고 착각하여 그녀의 손을 잡고 그녀에게 다이아 반지를 주었다. 페가로가 나와 백작 부인으로 분장한 수사나에 의해 가로막혔다. 수잔나와 피가로의 듀엣. 수잔나는 아내의 목소리로 피가로에게 아내의 배신에 대해 걱정하지 말라고 권했다. 페가로는 간파하며 "당신의 옥손을 내밀어주세요" 라고 말하면서 수잔나에게 뺨을 한 대 때렸다. 피가로는 그녀가 수잔나라는 것을 알고 오해를 분명히 했다고 말했다. 백작은 그의 아내가 피가로를 껴안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큰 소리로 불러 그녀를 벌했다. 진상이 밝혀지자 그는 마침내 위장한 아내 앞에서 무릎을 꿇고 후회했다. 그의 아내는 그를 용서했고, 모두가 노래를 부르며 원만한 해결을 축하했다.

모차르트: 돈 후안 모차르트: 돈 후안

이' 돈', 2 막 26 곡, 코미디 오페라, K527, 1787, L. 다폰클로즈업입니다. 폰트는 벨타스의 극본' Il Convitato di pietra' 를 각색했다. 돈 후안' 이 처음으로 연극으로 개편된 것은 모리애의' 세비야의 사랑' 과 모리애의' 돈 후안' 이 각색한 것이다. 돈, 14 세기의 스페인 전설, 이탈리아어는 돈 조바니입니다. 이 드라마를 쓸 때, 폰트는 돈 후안이 여자를 쫓는 데 있어서의 실패를 강조했다. D 마이너 플레이트 회전 d 메이저 익스프레스 서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