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인턴십 개인 경험 에세이 샘플

인턴십을 하면서 책에 없는 지식을 배울 수 있고, 실제로 배운 지식을 테스트해 볼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입니다. 디자인 인턴십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을 담은 샘플 에세이를 살펴보겠습니다. 확인해 보세요.

디자인 인턴십 개인 체험 샘플 1

눈 깜짝할 사이에 저는 벌써 대학 4학년이 되어 졸업을 앞두고 있습니다. 수업시간에 선생님께서는 실습을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실습을 통해 끊임없이 자신을 개선하고, 실습에서 끊임없이 문제를 발견하고, 끊임없이 혁신하며, 학습과 진정으로 결합해야 한다고 계속 말씀하셨습니다. 일을 잘하려면 먼저 도구를 갈고 닦아야 한다는 선생님의 말씀을 늘 명심하고 있습니다. 여름방학을 앞두고 저는 여름방학 계획을 세웠고, 여름방학 시간을 잘 활용해 회사에서 인턴을 하면서 운동도 하고 실무 능력도 키우기로 했어요.

저는 인사관리를 전공했지만 항상 디자인에 대해 배우고 싶었습니다. 미래 사회는 이러한 환경에서 업무 요구 사항이 다양한 사회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 저는 디자인 지식이 앞으로의 업무에서 널리 사용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앞으로 자신에게 하나의 기술을 더 부여하고 경력 경로를 넓힐 수 있도록 디자인 기술을 배우십시오. 저는 보통 학교에서 디자인 관련 지식을 혼자 배우지만, 실습이 부족합니다. , 몇번의 검색 끝에 인턴십을 하기에 좋은 회사를 찾았습니다. 이 회사는 학교에서 멀지 않은 Nanjing Flounder Design and Advertising Company입니다. 이 회사는 주로 광고업에 종사하고 있는데 이는 나에게 좋은 기회입니다. 나는 그것을 활용해야한다.

저는 운동을 통해 디자인 능력과 기술을 심화시키고 싶습니다. 이는 제 전반적인 자질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저는 이 인턴십 기회를 매우 소중히 여기며 제한된 시간 내에 다양한 측면에 대한 이해를 깊게 합니다. 그래픽 디자인을 이해하고 자신의 단점을 찾아보세요. 이번 인턴십을 통해 지식, 기술, 타인과의 소통 측면에서 많은 것을 얻었다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번에는 전반적인 자질을 키우고 운동하고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인턴십의 모든 세부 사항은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인턴십 경험을 요약하는 과정에서 저는 많은 것을 얻었음을 깨달았습니다.

기말고사가 끝나자마자 회사에 인턴십을 하러 갔다. 저는 20__년 7월 17일부터 인턴 휴가를 시작했고, 그날 인턴십을 위해 일찍 회사에 갔습니다. 회사에 온 첫날에는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고, 진행 과정도 잘 모르고, 아무 일도 할 수 없어서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마침내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내가 배운 것과 현실 사이의 괴리. 오랫동안 혼란스러워하던 끝에 회사의 선생님께서 저에게 방법을 알려주시며 포토샵과 관련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튜토리얼을 따라하면서 간단한 그림을 만들어 보라고 하셔서 결국 할 수 있는 일을 찾았습니다. 사진 만들기. 솔직히 예전에 학교에서 혼자 공부할 때 해본 적이 있었는데 효과가 별로였어요. 어려운 일이 생기거나 이해가 안 될 때마다 그만두곤 했는데 지금은 선생님이 계시거든요. 이해가 안 되는 게 있으면 멈춰도 돼요. 물어보세요. 이게 제게 많은 도움이 됐어요. 그림에 대한 이해도도 높아지고 테크닉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그리는 과정에서 몇 가지 팁을 사용하면 실제로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선생님께서 가르쳐주신 포토샵 팁 등 여러 조작법을 통해 많은 유익을 얻었습니다. 1. 둥근 직사각형 정사각형 만들기: 먼저 포토샵에서 새 파일을 만들고 직사각형 선택 도구를 사용하여 파일 위에 직사각형 상자를 그린 다음 메뉴 선택→페더를 선택하고 반경 값을 입력합니다. 값이 클수록 둥근 사각형의 반경이 커집니다. 선택 영역을 색상으로 채운 후 범위를 선택 해제합니다. 메뉴 이미지 → 조정 → 임계값을 선택하고 임계값 레벨을 조정하여 크기를 변경하면 원하는 둥근 사각형 크기가 생성됩니다. 둥근 직사각형 선택 영역을 만들려면 선택 영역의 컨텍스트에서 빠른 마스크 모드로 전환하고 임계값을 수행하여 원하는 마스크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선생님이 가르쳐주시는 방법은 제가 평소에 사용하는 방법보다 확실히 빠르고 간단합니다.

2. 고해상도 제작 : 포토샵을 사용하여 웹 그래픽을 만들 때 빠른 작업을 위해 주로 저해상도를 선택하는데, 그래픽 해상도가 부족하여 일부 필터를 처리할 수 없고 결과적으로 효과도 매우 떨어집니다. 그래서 선생님의 지도를 통해 앞으로 비슷한 상황에 대처할 때 먼저 그리기, 이미지 편집 등을 고해상도로 완료한 다음 다운샘플링하여 이미지를 최종 크기로 줄일 수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3. 레이어 빠르게 숨기기: 포토샵에서 특정 레이어의 이미지만 표시하고 싶을 때, 인턴 때 선생님께서 빠르고 쉬운 방법을 가르쳐주셨는데요. 레이어를 숨기려면 편리한 방법: 레이어 패널에서 Ctrl+Alt를 동시에 누른 상태에서 표시하려는 레이어의 눈알 아이콘을 클릭하면 다른 모든 레이어를 숨길 수 있습니다. 또한 Ctrl+Alt+빠른 키를 사용하여 레이어 순서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실제 작업에서만 이해할 수 있으며, 이는 나에게 매우 실용적이며 드로잉 및 디자인 속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선생님께서는 네트워크 그래픽 디자인에 대한 많은 팁도 가르쳐 주셨는데, 운영 기술을 조금만 배우면 앞으로 작업할 때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효과가 있다고 하셨습니다. 직장에서 상사에게 인정받을 기회를 더 많이 얻으세요. 저는 이번 인턴십을 통해 이러한 기술을 배웠습니다. 선생님께서 저를 매우 세심하게 가르쳐주셨고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일정 기간 기본 교육을 받은 후 선생님께서 저에게 기획에 참여해 달라고 하셨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긴장했지만 점차 기획과 후반 작업의 모든 과정에 익숙해졌습니다. 천천히 선생님은 나에게 몇 가지 더 중요한 과제도 주셨습니다. 이를 통해 이 산업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번 회사 인턴십을 통해 경영, 상업 무역, 시장 조사 등 다양한 전문 지식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물론 이것은 방대한 지식 기반의 한 방울에 불과합니다. 인턴십을 통해 현대 사회의 고용주에 대한 견해를 간략하게 분석했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회사는 "하나의 전문 분야와 다양한 능력"을 갖춘 직원, "채용 준비가 되어 있는" 회사를 옹호합니다. 즉시 해당 부서에서 근무할 수 있습니다." "혜택 창출"은 현재 고용주의 일반적인 사고 방식입니다. 이는 대학 졸업자에 대한 더 높은 요구 사항을 제시했으며, 시장 수요에 따라 대학생이 무시할 수 없는 목표 학습 및 인턴십, 실습을 통한 기술 성장이 있습니다.

이번 인턴십을 통해 학교에서 경험하지 못한 많은 일들을 경험하게 되었어요. 비록 짧은 인턴쉽 기간이었지만 많은 유익을 얻었어요. 제 자신에게는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다는 것을 깨닫게 해줬고, 미래에 대한 비전과 기대감도 더 커졌습니다. 이번 인턴십을 통해 그동안 책이나 선생님 강의에서 간과하거나 의문점을 갖고 있던 많은 것들을 깨닫게 되었고, 동료들 간의 실제 관찰과 지도를 통해 더욱 값진 경험을 얻었습니다. 디자인 팀이 뛰어난지 아닌지는 먼저 디자인의 관리와 배치에 달려 있으며, 가장 적합한 사람을 가장 적절한 위치에 배치하여 모든 사람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우수한 디자인 팀입니다. 모두가 아주 좋아야 하는데, 이는 회원들 사이에 의견 차이로 쉽게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규모 기획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할 때 디자이너들은 서로 자주 소통하고, 협업 논의를 통해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해야 합니다. 동료들과 토론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장점이 떠오르기 쉬우며 기획 프로젝트를 더욱 완성도 있게 만들어줍니다.

게다가 이번 인턴십을 통해 나는 디자인 분야에서 일정한 이득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 인턴십을 통해 향후 업무 및 비즈니스 역량을 향상시키고 경쟁력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인턴십 단위의 동료들도 저에게 디자인 작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주었고, 그 덕분에 저는 이전에 해결하기 어려웠던 많은 문제와 앞으로 디자인 작업에서 직면하게 될 사전 계획, 사후 설계 등의 문제를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제작, 작업방법 등 고객과 소통합니다. 이번 인턴십을 통해 이 분야에 대한 지식이 풍부해지고 더 깊은 수준으로 나아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동시에 이 분야에서 좋은 일을 하고 싶다면 내가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깨달았습니다. 이 며칠간의 인턴십에만 의지할 수는 없습니다. 매일의 공부와 일을 조금씩 축적하고 지속적으로 경험을 풍부하게 해야 합니다. 내 앞에 놓인 길은 아직 멀고, 진정으로 잘되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노력과 분투가 필요합니다.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네요. 저도 모르게 여름 인턴십이 끝났네요. 앞으로도 이 분야의 인턴십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끊임없이 자신을 풍요롭게 하고, 실무 능력을 키우며 미래를 준비할 것 같아요. . 배운 것을 실제로 적용할 준비를 하십시오. 앞으로도 더 많은 인턴십을 통해 더욱 성숙해지고 미래에 대한 자신감이 넘치리라 믿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꿈을 위해 계속 싸울 것입니다.

내년에 졸업하게 되면서 인턴십을 통해 취업에 대한 자신감도 더 생긴 것 같아요. 작년에는 더 열심히 일하고, 지식을 쌓고, 관련 인턴십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개인 능력을 더욱 향상시킬 것입니다. 이번 인턴십을 통해 많은 혜택을 얻었으며, 저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디자인 인턴십 개인 경험 샘플 2

교실 수업은 새로운 커리큘럼을 구현하는 중요한 방법 중 하나이며, 교사의 교실 수업 디자인은 교사가 교실 수업을 구현하기 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교육 설계의 품질은 교실의 품질과 커리큘럼 구현을 직접적으로 결정합니다. 교수 설계를 어떻게 수행할 것인가? 교수 설계의 핵심을 어떻게 파악해야 하는가? 효과적인 교수 과정을 설계하는 방법은 모두 우리가 직면하고 해결해야 하는 문제이다. 나는 "Lingyan 프로젝트"의 교육 설계 과정에 대한 토론을 통해 많은 혜택을 얻었으며 여기서 나의 학습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티칭 디자인의 핵심은 티칭의 목표를 정하는 것이든, 티칭의 핵심과 어려움을 결정하는 것이든, 사실 이 수업에서 학생들에게 무엇을 가르치고 싶은지 선생님들에게 명확히 해달라고 요청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학생들을 위해 어떤 문제를 해결하고 싶은지. 따라서 교수법을 설계할 때 다음 세 가지 문제를 파악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1. 학생을 기준으로

'수학 교육과정 기준'에서는 다음과 같이 지적합니다. 가족 배경과 자신의 사고 방식의 차이로 인해 학생들의 수학 학습 활동은 활기차고 활동적이며 개별적인 과정이어야 합니다. "따라서 각 학생의 학습 수용 능력이 다르며, 특히 도시와 농촌 학생들의 차이가 있습니다. 교사가 디자인할 때 따라서 단순히 코스 설계의 배치와 진행 정도가 아닌 학생의 실제 수준에 맞춰 디자인을 가르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어, 다양한 방정식을 가르칠 때 학생들이 다양한 방정식을 나열하고 방정식의 개념을 소개하는 상황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황을 만들 때 고안된 질문이 너무 높으면 학생들의 이번 수업 학습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열정, 어려운 점의 편향, 교육 진행에 영향을 미칩니다.

2. 교재 살펴보기

수학의 많은 개념, 정리, 아이디어가 나선형 방식으로 가르쳐집니다. 따라서 교수법을 설계할 때 교사는 전반적인 아이디어를 파악하고 이를 교수 과정에 반영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7장 "4.1 이차 방정식"의 예제 티칭에서

예: 방정식 3x+2y=10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1) x에 대한 대수식을 사용하여 y를 표현합니다.

(2) x=2, 0, 3일 때 y의 대응값을 구합니다.

이 예에서 문제 (1)의 변형은 지금까지 학습한 정수변형이고, 변형의 결과는 앞으로 학생들이 배울 선형함수해석식이다. 두 변수의 일차방정식에 대한 해의 비특이성은 일차함수가 무수한 대응점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관계를 반영할 뿐이며, 이는 둘 사이의 연결점이기도 하며 이를 가르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3. 수업을 마스터하세요

교사는 학생을 수업 설계의 기초로 삼지만 교사는 모든 학생의 상황을 미리 예측할 수 없으므로 학생은 수업 중에 이를 인지해야 합니다. 실시간으로 수업 진행 상황을 확인하고 합리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실제 사례를 제시할 때 교사는 학생들이 제시한 사례를 분석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점이 움직여 선을 형성하고, 선이 움직여 표면을 형성하고, 표면이 움직여 몸체를 형성한다"를 분석할 때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예를 제시합니다. 풍선이 평면에서 구로 날아갑니다. 이는 주로 학생들의 지식에 대한 깊은 이해가 부족하고, 실무적인 문제를 분석하는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교사는 수업 시간에 학생을 분석해야 합니다. 교사가 수업 중에 해결할 수 없는 과제인 경우 함께 논의하거나 온라인으로 검색하거나 일시적으로 보류하는 등 적절한 처리 방법을 채택할 수 있습니다. 즉, 교수설계는 학생들의 반응에 따라 적절하게 조정되어야 한다.

디자인 인턴십 개인 경험 샘플 기사 3

제가 인턴십 단위 이름은 Shenzhen Ritongtian Corporate Image Design Co., Ltd., 디자인 회사 고객 서비스 인턴십 보고서입니다.

이것은 인턴십 강사인 Wang Lin 선생님이 우리(Wei Qiao와 나)에게 소개한 것입니다. 우리 인턴십 유닛의 상사는 선생님의 동급생입니다.

둘이서 한 달 넘게 인턴을 했어요. 여러가지 사정으로 저희는 심천 서커우에 거주하고 심천 푸텐에서 근무하고 있어서 매일 차로 3~4시간 정도 걸립니다. 회사는 아침 9시부터 일을 시작합니다. 우리는 아침 7시에 정시에 일어나 이를 닦고 세수를 한 후 버스를 기다려야 했습니다. 푸텐에는 매일 교통체증이 너무 심했고, 때로는 버스정류장에서 30분을 기다려야 하기도 했습니다. 원스톱인데 정말 무서웠어요. 항상 일찍 출근하면 늦게 도착하는데 그게 정말 답답해요. 저녁 6시 30분쯤 퇴근해 늦어도 8시까지는 서커우로 돌아올 수 없습니다. 매일 라이딩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해서 피곤했기 때문에 힘든 일은 아니었습니다. 매일 아침과 저녁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리통티안은 씨앗(무, 가지, 양배추, 호박, 콩 등) 포장백을 주로 디자인하는 디자인 회사입니다. , 이름을 지정할 수 있는 한), 명함, 로고와 같은 디자인도 포함됩니다. 우리는 일주일 동안 거기에 가서 자료를 정리하고 정리하고 종이 봉지에 넣는 것을 도왔습니다. 때로는 상사나 집주인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하도록 주선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이전 회사에 가서 특급 배송을 위한 문서를 가져오고, 특급 배송 주문을 작성하고, 단어를 입력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두 번째 주부터 본격적인 인턴십이 시작됐다. 저희 인턴십 부서는 주로 고객과의 소통을 담당하는 고객서비스 부서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고객과 디자이너를 연결하는 가교이자 연결고리인 인턴십 리포트 "디자인회사 고객서비스 인턴십 리포트" 입니다. 고객의 디자인 요구사항을 디자이너에게 전달하고, 디자이너가 디자인을 완성한 후 확인을 위해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보내드립니다. 가능한지 확인해 보세요. 그렇지 않은 경우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수정해야 합니다. 이것은 말하기는 쉽지만 실행하기는 쉽지 않은 우리의 일상적인 일입니다. 예를 들어보겠습니다(주문 완료의 예). 먼저 Guangxi Tiannong의 Teng Zong이 전화를 걸어 "Selected Qingqiu 76 Cabbage" 디자인을 돕기 위해 수락 양식을 작성하고 Yongyoutong에 기록한 다음 내 노트에 적어서 팔로우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위로. 작업 지시서를 감독에게 제출하십시오. 감독은 디자이너 Zhu에게 옮겨졌습니다. Zhu가 그것을 디자인한 후, 나는 Teng 씨에게 이메일을 보냈고 그에게 전화를 걸어 그의 사서함으로 보내 확인하도록 했습니다. 또한, 고객과 대화할 때 목소리가 너무 커서 고객이 겁을 먹어서도 안 되고, 너무 낮아서 전혀 들리지도 않아야 합니다. 말하는 것조차 너무 까다로워 예전에는 정말 몰랐습니다. (인턴십 때 처음으로 상사 부인에게 배운 내용입니다.) 나는 아침에 Teng에게 이메일을 읽어 달라고 요청했고, 오후에 그에게 전화를 걸어 그가 좋아 보이는지, 바꿔야 할 것이 있는지 물었습니다. 그 Teng은 항상 너무 특별했습니다. 그 양배추는 적어도 10번은 수정되었고, Zhou는 항상 두 번씩 수정했습니다. 결국 Teng은 마지 못해 만족했습니다. 그는 잊어버리라고 말했다. 항상 동일합니다. 새로운 디자인이라 컬러 샘플을 만들어야 해요. 먼저 컬러 샘플 시트를 작성하신 후, 밤에 컬러 샘플을 인쇄하여 다음날 발송해 드립니다. 디자이너가 그것을 보고 괜찮다고 생각하여 양배추 색상 견본을 속달로 Teng 씨에게 보냈습니다. Teng씨는 색상이 괜찮고 생산이 시작될 수 있다는 속달 배송을 받았습니다. Zhu에게 Tiannong 76 양배추를 인쇄할 수 있다고 말하면 서버의 인쇄 파일에 양배추 사진을 넣을 것입니다. 그냥 인쇄하는 게 아니라 흑백 초안을 인쇄할 예정이에요. 또한 내용이 고객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는지 다시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문제가 없으면 사이즈, 재질, 날짜를 적고 이름을 서명한 후 디자이너에게 서명을 요청한 후 회계 관리자에게 전달하여 제작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마지막 단계는 계약서를 작성하고 인쇄한 후 금융인감에 서명한 후 고객에게 팩스로 보내는 것입니다. 이렇게 많은 작업을 하다보니 기본적으로 하나의 고객 서비스 주문이 완료됩니다. 매일 한 건 이상의 주문을 받는 것은 매우 피곤한 일입니다. 대개 7~8건 정도입니다.

디자인 인턴십 개인 체험 샘플 기사 4

1. 수업 준비란 무엇인가

장 선생님의 강의를 통해 그리고 내 자신의 이해가 결합된 수업 준비는 학생들이 수업에 앞서 교재, 수업 참고 자료 및 관련 자료를 탐구하여 미리 설정된 수업 계획(수업 계획 작성 또는 수업 설계 작성)을 만드는 일종의 일상적인 수업 작업입니다. 이는 수업 준비, 수업, 숙제 및 시험과 상호 연관되어 있고 완전한 교육 링크이며 각 링크는 필수 불가결합니다. 그 내용은 일반적으로 교육 요구 사항(현재는 3차원 교육 목표라고도 함), 중요하고 어려운 교육 포인트(핵심 포인트), 교육 준비, 교육 시간 및 교육 과정, 칠판 쓰기 교육 및 숙제로 나뉩니다. 이는 수업 내용을 준비하는 것을 말하며, 한 학기 수업일 경우에는 한 학기 수업계획서(교습일정 포함), 학생수행기록부(현재 성장기록부라 함), 단위 수업계획서 등이 있어야 합니다.

2. 수업 준비는 수업 준비와 동일합니까?

수업 준비는 일련의 수업 준비 단계에 따라 미리 설정된 교육 콘텐츠를 완료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수업을 준비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수업을 준비하고 수준 높은 수업으로 전환하면 준비된 것이라고 말합니다. 사실, 수업을 준비하는 데는 평생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Zhi Yuheng 선생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수업을 준비하면 수년간의 지식과 인생 경험이 합쳐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습니다. 수업 준비는 평생 동안 우리와 함께합니다. 마음속의 사랑, 끊임없는 축적, 끊임없는 혁신으로 우리의 수업은 항상 신선하게 유지될 수 있으며, 가르치는 것이 우리에게 가져다주는 끝없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수업 준비가 쉽지 않은 것 같아요. Suhomlinsky는 "교사는 평생 수업을 준비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효과적인 수업 준비와 수업 준비 링크 최적화는 교사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3.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으려면 수업을 준비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1) 수업 준비는 수업 계획 작성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수업 준비의 작은 부분.

수업 계획을 '유형 수업 계획'과 '무형 수업 계획'으로 나누어 보면 '수업 준비'는 기본적으로 '수업 계획'과 동일하다. "유형 수업 계획", 즉 텍스트 수업 계획은 수업 준비 과정의 일부를 말로 표현하여 수업 계획서에 적어 두는 교사입니다. 실질적인 수업 계획은 "간단하고 실용적"이어야 합니다. '지안(Jian)'은 단순하고 간결하다는 뜻이다. 왜냐하면 모든 생각을 기록하는 것이 가능하거나 필요한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교수 목표(학습 목표), 핵심 사항 및 어려움 등 일부 내용은 염두에 둘 수 있습니다. 이러한 내용은 모두 "교사의 가르침 책"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수업 계획서에 복사해야 합니까? 보충 자료가 있으면 왜 "교사의 교육서"에 추가하면 안 되나요? 일반적인 교육 단계, 질문, 특별히 강조(지침)가 필요한 내용을 적어보세요. 절약된 시간으로 무엇을 할 것인가? "보이지 않는 수업 계획"을 준비하십시오. "Real"은 실제적이고 실제적인 것을 의미합니다. 수업 계획은 수업 계획이며 수업을 안내하는 데 사용됩니다. 수업 계획을 수업에서 사용하지 않거나 수업 계획을 수업에서 사용할 수 없다면(물론 정적이거나 단계별이지 않음) 왜 수업 계획을 사용합니까? 아직도 수업계획서를 작성하시나요? 간단하고 간결하게 실용성만 챙기세요. 커리큘럼 개혁의 실시 및 심화에 따라 '교육 후 반성'(또는 '사례 반성', '교육 반성')을 작성하는 것도 제안되었습니다. "교육 후 성찰"은 확실히 "실질적인 수업 계획"의 범주에 속하며, 이는 확실히 교육을 개선하고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이것이 교사의 "전문적 성장"을 위한 효과적인 수단으로 간주될 수는 없습니다. 모든 수업은 성찰과 함께 작성되어야 합니다. 얼마나 많은 공간이 필요합니까? 교사의 노동은 개인 창작의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온전한 존중이 있어야만 '개인 창작'이 충분히 가능합니다. "무형 수업 계획", 즉 이념 수업 계획 또는 문화 수업 계획, 인성 수업 계획은 교사의 문화 유산, 전문성, 도덕 기준, 작업 스타일 및 기본 기술을 포괄적으로 반영합니다. 특정 수업을 준비하면서 구현된다면 교사가 해당 수업을 잘 가르치기 위해 기울인 모든 노력과 준비를 의미합니다(말로 표현할 수 없고 표현할 필요가 없는 것이 많이 있습니다). 무형의 수업 계획은 "풍부하고 깊다", 즉 풍부하고, 풍부하고, 광범위하고, 심오해야 합니다. 이러한 작업이 잘 완료되면 글로 적을 수도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가슴 속에 간직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뇌에 집중했습니다. 그래야만 교실이 "동적으로 생성"되고 "활력이 ​​넘치게" 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말하면 '무형의 수업안'이 '기본'이고, '유형의 수업안'이 '끝'이다. 뿌리가 깊고 튼튼해야 가지가 무성할 수 있고, 말 앞에 수레를 놓을 수도 없고, 뿌리를 희생하면서 끝을 구할 수도 없습니다.

(2) 일반적인 수업 준비를 위한 5단계:

1. 수업 표준을 준비합니다. 커리큘럼 표준은 교사가 교육 활동을 수행하는 데 지침이 됩니다. 교사는 수업을 준비하기 전에 커리큘럼 표준을 주의 깊게 이해하고 향후 교육 활동을 위한 견고한 기반을 찾아야 합니다. 커리큘럼 표준은 교육 목표와 교육 제안에 대한 매우 통찰력 있는 분석을 제공합니다. 각 지식 모듈에 대해 동시에 9년 전체 의무 기간 동안의 모든 지식을 나열하고 주의 깊게 학습하면 다양한 지식 모듈 간의 의사소통과 통합을 쉽게 달성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두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설명하십시오. 수업 준비에 드는 노력의 절반.

2. 교재를 준비하세요. 교과서는 수많은 전문가들의 노고와 경험으로 편집되었으며 교실 수업의 전달체입니다. 교과서를 잘 이해하는 것은 좋은 수업을 듣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교과서를 구입한 후에는 먼저 이 교과서의 집필 개념, 배열 특징, 내용 구조를 명확하게 이해하고 전체 지식 체계에 대한 포괄적인 인식을 갖고 수업 내용에 대한 구체적인 해석을 해야 합니다. 광둥의 수석 교사인 스징장(Shi Jingzhang) 선생님은 책을 열 번 읽지 않으면 수업에 참석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교재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함을 보여줍니다.

교재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교재를 창의적으로 활용하여 더욱 완전하고 조작 가능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3. 배울 준비를 하세요. 학생은 학습 활동의 주체이며, 모든 교육 활동은 이 주체를 중심으로 수행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교사가 '가르치는' 과정은 학생들이 '학습'하도록 돕는 과정입니다. 교재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우리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생각해야 합니다. 어떤 종류의 학습 목표가 그들에게 적합합니까? 구체적으로 어떤 학습 목표를 달성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까? 방법을 숙달해야 하며, 어떤 지식을 주어야 하는지 학생들이 스스로 발견하고 스스로 구성하며, 어떤 질문을 학생이 스스로 할 수 있는지, 어떤 내용을 학생이 독립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지, 어떤 문제를 학생이 독립적으로 답할 수 있는지를 통해 변화를 이룬다. 학습 방법에서 학생들의 이해가 피상적이고 주제에서 멀리 벗어날 수 있는 부분을 지적하고 지도해야 할 수 있으며, 시간에 따라 암시적인 위치를 바꿔야 합니다. 언어, 텍스트의 여백, 광범위한 예술적 개념, 정서적 공명, 학생들의 사고를 확장할 수 있는 이해의 차이, 학생들의 대화를 촉발하고 혁신의 불꽃을 촉발합니다. 즉, 계획을 세우고 준비되지 않은 전투에 참여하지 마십시오.

4. 스스로 준비하세요. 학생은 학습활동의 주체이고, 교사는 학습활동의 리더이다. 수업을 준비할 때 교사는 자신의 개성을 충분히 표현하고 교수법에서 자신의 특성을 창출하기 위해 자신의 장점을 결합하고 교재를 효과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학생들의 삶의 음악에서 자신이 뛰는 음표가 되어 보세요. 작곡 방법에 따라 음악이 결정됩니다.

5. 교육 계획을 준비합니다. 교안은 세부사례와 단순사례로 구분되는데, 실제 기록을 바탕으로 한 교안의 설계를 '상세사례'라고 하며, 대부분 교사와 학생 간의 질의응답 형식으로 표현되는 형태이기 때문에 항상 한계를 느낀다. 학생의 사고의 다양성은 교사와 학생 간의 의사소통의 질을 약화시키며, 교사와 학생 간의 의사소통의 질을 감소시킵니다. 교사의 변화 적응 능력과 유연하게 규제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계획이라고도 불리는 구조화된 교육 계획이 설계되어야 합니다. 계획 설계는 세부적이기보다는 대략적으로 해야 하는지, 전체적인 사고의 틀을 명확하게 하고, 교수 과정을 전체적으로 파악해야 합니다. 학생들이 "독립적으로, 협력하고, 탐구"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주제 및 개방형 질문, 활동 섹션 및 주요 질문을 디자인합니다. 학생들에게 사고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을 제공하고, 문제에 대한 학생들의 해결책을 상상하며, 교육 과정을 다방향 상호 작용적이고 역동적인 과정으로 만듭니다.

간단히 말해서 장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내 자신의 이해와 교육 실습을 결합한 후 위의 아이디어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내가 얻은 것과 생각한 것은 편향적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내 내면의 생각입니다. 앞으로의 작품에서도 계속해서 배우고, 생각하고, 실천하고, 반성하며 더욱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디자인 인턴십 개인 체험 샘플 5

오늘날 과학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사람들 사이에서 컴퓨터의 역할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컴퓨터 언어로서 C 언어를 배우면 컴퓨터를 더 잘 이해하고 컴퓨터와 의사소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C 언어를 배우는 것은 우리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이번 주 동안 우리 전공 학생들은 전문 교사들의 지도 하에 C 언어 프로그램의 실습 학습을 진행했습니다. 이전에 우리는 한 학기 동안 C 언어 과정을 공부했고 그것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이해의 범위 내에 있을 뿐입니다. 아직은 그 안에 있는 많은 것들이 매우 낯설고 더 많은 것들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여전히 처음에는 모든 것이 어렵다고 느껴집니다.

시간 제약으로 인해 이 실습 과정의 선생님은 우리에게 자세한 소개를 제공하지 않고 몇 가지 중요한 실습만 소개했습니다. 여기에는 프로그램 모듈 처리, 간단한 인터페이스 프로그램, 고급 인터페이스 프로그램, 프로그램 추가 및 수정, 선형 회귀 처리를 위한 프로그램 사용, 입자 크기 분포도 작성을 위한 C 언어 프로그램 사용 및 기타 중요한 시간 작업이 포함됩니다.

컴퓨터 실험은 프로그래밍 언어 학습에 있어 빼놓을 수 없는 실무 부분입니다. 특히 C 언어는 유연하고 간결하므로 프로그래밍 실습을 통해 진정으로 마스터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우는 목적은 문법적 규칙을 익히고, 프로그래밍 방법을 익히고, 프로그램 개발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요약할 수 있으며, 이 모두는 충분한 실제 컴퓨터 조작을 통해 완성되어야 합니다.

강의실 강의 외에도 C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울 때 강의실 강의 시간 이상의 컴퓨터 시간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제한된 수업시간으로 인해 통일된 컴퓨터 실험을 많이 할 수 없기 때문에 학생들이 이 과정에서 컴퓨터 실험의 기회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C언어로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는 능력을 빨리 습득하고 기초를 다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학습을 위한 좋은 기반이 됩니다.

이를 위해 교실 강의 내용과 진행 상황을 토대로 12가지 컴퓨터 실험을 마련했다. 본 강좌에서 컴퓨터 실험의 목적은 단지 교재와 강의의 내용을 검증하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이 작성한 프로그램이 올바른지 확인하는 것뿐 아니라, 본 강좌에서 마련한 컴퓨터 실험의 목적은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1.교실 강의 내용에 대한 이해를 깊게 합니다.

C 언어에는 교실에서 가르쳐야 할 문법 규칙이 많이 있습니다. 암기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C 언어 도구를 사용하여 실제적인 문제를 해결하려면 이를 마스터해야 합니다. 많은 컴퓨터 연습을 통해 문법 지식에 대한 지각적인 이해를 갖게 되며, 이러한 이해를 바탕으로 C언어의 문법적 규정을 자연스럽게 마스터하게 됩니다. 어떤 내용은 수업시간에 이해한 것 같은데, 컴퓨터로 실습하다 보면 원래의 이해와 다른 부분이 발견될 것입니다. 이는 대부분의 학생들이 프로그래밍을 처음 접하고, 프로그래밍의 부족함은 오류에서 비롯되기 때문입니다. 프로그램 내에서 최대한 많은 문제를 찾아보세요. 디버깅을 위해 프로그램을 직접 작성하고 컴퓨터에서 실행하다 보면 예상치 못한 상황이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점차적으로 C 언어에 대한 이해와 프로그램 개발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프로그램 개발 환경을 숙지하고 컴퓨터 시스템의 운용 방법을 익힌다.

C언어 프로그램은 편집, 컴파일, 연결, 실행까지 모두 가능해야 한다. 특정 외부 운영 환경. 소위 환경은 사용되는 컴퓨터 시스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조건을 의미하며 이러한 환경을 사용하는 방법을 학습해야만 프로그램 개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실험을 통해 C언어 개발 환경을 능숙하게 마스터하고, 향후 실제적인 문제 해결을 위한 컴퓨터 프로그램을 실제로 작성하기 위한 기초를 다질 수 있습니다. 동시에 향후 다른 개발 환경을 접하게 되면 비유를 통해 배우고 새로운 시스템의 사용법을 빠르게 익힐 수 있습니다.

3. 컴퓨터에서 프로그램을 디버깅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프로그램 작성을 완료한다고 해서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완벽하다고 생각되는 프로그램이 실제로 컴퓨터에서 실행될 때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컴파일러는 많은 오류를 감지합니다. 때로는 프로그램 자체에 구문 오류가 없어 원활하게 실행될 수 있지만 실행 결과가 명백히 잘못된 경우도 있습니다. 개발 환경에서 제공하는 컴파일 시스템은 이러한 종류의 프로그램 논리 오류를 감지할 수 없으며 사용자는 자신의 컴퓨터 경험에만 의존하여 오류를 분석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디버깅은 고도로 숙련된 작업입니다. 초보자에게는 가능한 한 빨리 프로그램 디버깅 방법을 익히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때로는 몇 시간의 시간을 소비하는 작은 오류가 디버깅 전문가가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이번 며칠 간의 컴퓨터 실습을 통해 우리는 C 언어에 대한 지식을 어느 정도 배웠습니다. C 언어에 대한 이론적 지식을 이해하고 강화하는 것은 앞으로 사회 사업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동시에 열심히 일하는 한 너무 어려운 것은 없다는 것을 가르쳐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