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감상 "하늘은 맑고 모래는 가을 사상"

마지원

시든 덩굴과 고목, 검은 까마귀,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사람들의 집, 그리고 서풍과 고대 길 위의 가느다란 말들.

해는 서쪽으로 지고, 상심한 사람들은 세상 끝에 있다.

『해설』

죽은 덩굴과 고목에 까마귀 몇 마리: 죽은 덩굴과 고목이 얽힌 고목에는 황혼 속에 까마귀 몇 마리가 앉아 있다. 황혼까마귀, 황혼까마귀. 까마귀는 검은색을 띠고, 해질녘에는 하늘이 어두워 멀리서 보면 까마귀의 머리가 잘 보이지 않아 더스키까마귀라 불린다.

「감사」

아키하라를 여행하는 여행자의 마음을 표현한 노래입니다. 처음 세 문장은 동사 없이 9개의 평행 단어를 사용합니다: "시든 포도나무, 고목, 희미한 까마귀, 작은 다리, 흐르는 물, 민가, 고대 길, 서풍, 얇은 말"은 9개의 서로 다른 풍경을 유기적으로 연결하여 그림을 형성합니다. 황량한 가을 풍경은 이국 땅을 여행하는 방랑자의 삶의 경험을 드러내기도 한다. 저자는 그가 고대 길을 타고 어떤 사람인지 설명하지 않았지만 "마른 말"이라는 단어는 그가 겸손한 가족의 사람임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얇은 말을 타고 고대를 달리는 것이 아닐 것입니다. 서풍길. 비결은 "얇다"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일몰>은 방랑자들이 고대의 길을 달리고 있는 시간을 지적하고, 전체 그림에 황량한 황혼의 색조를 부여한다. 마지막 문장에서 '상한 마음'이라는 단어는 나그네의 슬픔의 강렬함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며, '천야'라는 단어는 나그네에게 고향과의 거리를 상기시키기 위해 사용됩니다. 이 노래는 5개의 문장과 28개의 문자로 구성되어 있지만 깊은 시적 그림과 감동적인 예술적 개념을 만들어냅니다.

「설명」

마즈위안(Ma Zhiyuan)의 유명한 노래입니다. 가을 황혼 속에 고향을 그리워하는 이국방랑자의 심정을 그린 작품이다.

악조·천경사·가을생각(시든 덩굴, 고목, 희미한 까마귀) 시 감상 "천경사 가을생각" 2

천경사·가을생각

Yuan Ma Zhiyuan

시든 덩굴과 고목, 희미한 까마귀,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사람들의 집, 그리고 고대 길의 서풍과 마른 말. 해는 서쪽으로 지고, 상심한 사람들은 세상 끝에 있느니라.

감정의 핵심은 슬픔과 여운이다. 개념은 영리하고 예술적 개념은 암울하고 황량합니다. 장면들이 어우러지고, 가사는 슬프고 여운이 남는다.

사상적 내용 이 소령은 원나라 삼곡의 걸작으로 '가을 사상의 조상'으로 알려져 있으며 오랫동안 이국 땅을 떠돌며 살아온 방랑자의 향수병을 표현하고 있다. 시간.

유명한 문장 "고대 길의 서풍의 얇은 말"에 대한 감상

지는 해의 황량한 고대 길에서 나는 얇은 말을 이끌고 처참한 가을바람, 산책, 슬픔, 그러나 어디로 갈지 알 수 없어 자신의 재능을 인정받지 못하는 시인의 안타까운 심정이 드러난다.

고등학교 입시 링크

20xx년 쓰촨성 난충시

7. 시 감상(3점)

청명한 하늘·가을 생각

마지원

죽은 덩굴과 희미한 까마귀가 있는 고목,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사람들.

고대길에는 서풍이 불고 말은 야윈다.

해는 서쪽으로 지고,

상심한 사람들은 세상 끝에 있다.

(1) 샤오링에서 '시든 덩굴', '고목', '검은 까마귀', '일몰'이라는 단어는 어떤 장면을 묘사하나요? 답 :

(2) 이 시는 어떤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고 있나요? (2점)

답 :

참고답 :

7. 시 감상(3점) (1) 늦가을 저녁풍경(1점) (2) 유랑자(세상의 끝에 떨어진 사람)의 심정은 외롭고 슬프고 고향을 그리워하는 마음이다. (2점) (의미가 가까운 한)

20xx년 강소성 쉬저우

천경사·구사

마즈위안

구덩(吳落) 고목에는 까마귀가 있고,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에는 민가가 있고, 고대 길에는 서풍과 야윈 말이 있다. 해는 서쪽으로 지고, 상심한 사람들은 세상 끝에 있느니라.

13. 이 시에서 작가는 늦가을빛이 뻔한 사물을 사용하여 어두운 분위기를 과장하고, 세상 속의 인간으로 환원되는 느낌을 표현하고 있다.

(3점)

참고답 :

(3) 13. 고목, 고목, 거무스름한 까마귀, 서풍, 야윈 말, 노을(2점) 슬픔과 비참함(1점) 시 감상 『청정한 하늘의 가을 생각』 3

1. 다음은 이해와 분석에 부적합한 항목입니다. (D)

A. 이 노래의 처음 세 문장은 늦가을 풍경을 형성하는 9가지 특징을 선정합니다.

B. 두 번째 문장은 시인이 본 이국 땅의 아름다움과 평온함을 묘사하는데, 이는 사람들을 점점 더 외롭게 만든다.

C. 전체 구성의 관점에서 처음 네 문장은 풍경을 묘사하고, 마지막 문장은 사람을 묘사합니다. 풍경은 배경이고, 사람이 주체이며, 풍경시는 사람을 부각시키기 위해 쓰인다.

D. 이 곡의 제목을 보면 작가가 표현하고 싶은 것은 가을의 슬픔이지 향수병이 아니다.

2. 이 노래 감상의 오류 중 하나는 (C)입니다.

A. 이 노래의 언어는 명확하고 의미가 풍부합니다. 간결하지만 감정은 모두 풍경에 담겨 있습니다 .

B. 다양한 이미지로 연결되는 곡으로, 쓸쓸한 가을 풍경에 대한 그리움을 담고 있다.

C. '시든 덩굴과 고목과 아련한 까마귀', '물이 흐르는 작은 다리와 사람들의 집'이라는 두 문장은 흐르는 듯한 매력과 일관된 감성을 담고 있다.

D. 가을 황혼녘 세상 끝에서 방랑자의 여정을 그린 곡으로, 가을의 슬픔과 향수병의 정서를 표현했다.

3. 이 시에 대한 부적절한 분석은 (B)입니다.

A. "시든 덩굴, 늙은 나무, 희미한 까마귀"는 어둡고 황량한 분위기를 과장합니다. 둥지를 틀어 방랑자가 향수병을 느끼게 만듭니다.

B.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과 집>은 시인의 기억 속 고향의 아름답고 조용한 풍경을 그린 작품이다.

다. '서풍의 고대 길 위의 가는 말'이라는 문장은 찬 바람 속에 서 있는 시인의 쓸쓸하고 쓸쓸한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말의 "얇음"은 시인의 피로와 졸음과 연관될 수 있습니다.

D. "상심한 사람은 세상 끝에 있다"라는 문장은 시인의 감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처음 몇 문장에서는 '풍경'을 과장하여 시인의 향수를 고스란히 표현하고 있다. .

4. 이 시에 대한 부적절한 분석은 (C)

A. "사람은 다리와 흐르는 물 아래에 산다"라는 문장은 우아하고 평화로운 풍경과 타락을 표현한다. 낯선 땅에서 떠돌이를 보는 것은 '상심한 사람'을 더욱 슬프게 한다.

B. '노을'이라는 문장은 앞선 아홉 개의 독립된 사물을 하나의 그림으로 통합한 듯한, 일종의 황량한 아름다움을 지닌다.

다. 글 전체에 직접적인 서정적 문장은 없지만, "모든 현장 언어는 초대의 메시지다"라는 말처럼 작품이 더 감동적이다.

D. 이 시는 28자 밖에 되지 않으며, 오랫동안 타국에서 떠돌며 살아온 방랑자의 외로움과 애환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5. 다음 보기 중 잘못된 것은 (C)

A입니다. 이 원나라 노래는 5문장, 28단어에 불과하지만 황량한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가을 교외의 노을을 감동적으로 표현한 사진으로, 여행자의 비참한 기분을 정확하게 전달하고 있다.

B.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이라는 문장은 따뜻한 가족을 바라는 작가의 염원을 표현하며, 작가의 쓸쓸한 기분을 부각시킨다.

C. 이 노래의 작자는 원나라의 극작가이자 복종가인 마즈위안(醫治源) 예명 동리(Dongli)이다. 관한경(Guan Hanqing), 정광조(Zheng Guangzu), 백포(Bai Pu)와 함께 "원극 사대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D. 풍경 속에 감성을 담아낸 곡으로, 풍경이 어우러져 황량하고 슬픈 예술적 개념을 형성하고 있다.

6. 다음 오류 중 하나는 (C)

A입니다. 전체 노래의 첫 번째 문장에는 9가지 풍경이 나열되어 있는데, 이는 단순하지만 의미가 있습니다. 언어는 극도로 압축되어 있지만 용량이 크고 의미가 넓으며 구조가 절묘하고 쉼표가 잘 정리되어 있어 후세에서 '치우시(Qiu Si)의 조상'으로 칭송받고 있습니다.

B. 나그네가 보는 것은 "시든 덩굴, 고목, 희미한 까마귀,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사람들의 집"이라면 "고대 길은 서풍이 불고 말은 마른다"는 것이다. 방랑자 자신의 반성.

C. 이 노래는 장면과 감정을 결합하는 기법을 사용하여 작가의 심리적 감정과 세상을 떠도는 방랑자의 슬픔을 표현하고 있다.

D. 'The sunset'은 움직임과 고요함을 결합하여 서로를 띄우고 시간을 표시합니다.

7. 다음 중 틀린 것은 무엇입니까 (B)

A. 이 노래의 처음 세 문장은 늦가을 풍경을 형성하는 9가지 특징을 선택합니다

p>

B. 이 노래의 제목은 가을을 생각한다는 뜻의 Qiu Si입니다

C. 상심한 문장 속 상심한 남자는 먼 사람이고, 세상의 끝은 아주 먼 곳을 의미합니다.

D. 마지막 두 문장은 풍경과 사람을 통해 세상에서 방랑자의 기분을 표현합니다. p>

8. 다음 오해 중 하나는 (D)

A. '천경사'가 곡명이고, '가을생각'이 제목이다.

나. 『고대 서풍 길 위의 가는 말』에 나오는 “여윈”은 여행자의 노고를 보여준다.

C. 처음 세 문장에서는 '가을'의 색을 설명하고, 마지막 두 문장에서는 '여행'에 대한 생각을 강조합니다.

D. 이 삼곡은 가을의 슬픈 풍경을 주로 표현하고 있다.

9. 틀린 것을 고르세요 (C)

A. 이 글의 처음 네 문장은 풍부한 가을빛이 한없이 황량하고 비극적인 분위기를 담고 있는 풍경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나. 이 글은 여행의 아픔과 가을의 애환을 표현하기 위해 많은 이미지를 사용하여 풍부한 시적 느낌이 가득한 작품이다.

C. 이 글은 <슬픈 봄>의 미적 감성 체험 방식을 활용하여 여행하는 아이들의 비극적인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D. 이 글은 스물여덟 단어만으로 가을 교외의 노을을 황량하고 감동적으로 그려내며 여행자의 비참한 기분을 정확하게 전달한다.

10. 알맞은 것을 고르세요 (B)

A. 이 글은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장면을 사용하고, 장면과 감정을 결합하며, 방랑자의 비참하고 슬픈 기분을 묘사합니다.

B. 마지막 문장인 '상심한 자는 세상 끝에 있느니라'로 마무리되며, 처음 네 문장은 상심한 남자의 슬픈 감정을 자극한다.

C. 이 기사는 늦가을 방랑자의 여정을 묘사하기 위해 매우 화려하고 복잡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D. 영화 전체에 직접적인 서정적 문장은 없지만 '모든 장면 언어는 사랑의 언어'라는 말이 있듯이 작품을 더욱 감동적으로 만든다.

11. 이 시에 대한 부적절한 분석 중 하나는 (B)입니다.

'죽은 덩굴과 황혼의 까마귀'는 귀향의 어둡고 황량한 분위기를 과장합니다. 방랑자가 향수병을 느끼게 만듭니다.

B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과 집>은 시인의 기억 속 고향의 아름답고 조용한 풍경을 그린 작품이다.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과 집』은 시인이 본 풍경을 묘사한 것인데, 세상 끝에서 온 방랑자가 향수를 느낄 정도로 아름답고 고요했다. 서풍의 고길 위의 말'은 찬 바람 속에 서 있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는데, 시인의 고독과 고독의 이미지는 말의 '여윈'에서 오는 시인의 피로와 졸음과 연관될 수 있다.

D "상심한 사람은 세상 끝에 있다"라는 문장은 처음 몇 문장에서 시인의 심경을 직접적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풍경"이라는 표현 아래 시인의 향수병이 고스란히 표현되어 있다.

12. 다음 중 올바른 것은 (C)입니다.

A. 이 노래는 연인을 향한 여자의 사랑을 쓴 것입니다.

B는 노래 이름이고, 천징사(Tianjingsha)입니다. 제목이다

C. 9가지 풍경을 그린 이 노래는 가을 교외의 노을을 그린 그림이다

D. 이 노래는 '의 조상'으로 알려져 있다. 봄 생각"

13. 잘못된 선택은 (D)입니다

A. 이 첫 번째 시는 다섯 문장, 스물여덟 글자로 매우 짧지만, 가을 노을의 황량하고 감동적인 그림으로, 여행자의 비참한 기분을 정확하게 전달하고 있으며, 이는 중국 고전시의 예술적 특성을 여러 측면에서 구현한 성공적인 구성이다.

B. 첫 번째 시 전체의 두 문장인 '시든 덩굴과 고목과 아련한 까마귀,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은 적막하고 우울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이곳의 죽은 덩굴과 고목들은 사람들에게 싱그럽고 고요한 모습을 보여준다. 황혼이 지고 시간은 벌써 저녁이 되어 갑니다.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이 사람들을 우아하고 여유롭게 만듭니다.

C. 이 노래는 9가지 풍경을 병치시켜 가을 교외의 일몰 사진을 형성하여 슬픈 분위기를 드러낸다

D. 가을 교외의 일몰 사진은 방랑자 고향으로 돌아가는 기쁨 (가을에 고향을 그리워하며 방황에 지친 방랑자의 슬프고 애절한 감정)

14. 옳은 것을 고르세요 (D)

A '서풍과 고대길의 마른말'(시든 덩굴, 고목, 희미한 까마귀,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사람들의 집)은 행복한 장면을 사용하여 사람을 황량하게 만드는 슬픔을 묘사합니다. , 이국땅 방랑자의 마음속에 있는 무기력하고 무력한 손님의 슬픔을 부각시킨다.

동리(Dongli)라는 별명을 가진 B. 마즈위안(Ma Zhiyuan)은 원나라의 유명한 극작가이자 투기꾼이었습니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두아의 불의', '한궁의 가을' 등이 있습니다.

C. Ma Zhiyuan ( "Tianjingsha · Qiu Si")은 "Qiu Si의 조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D. 전곡의 처음 두 문장은 눈에 보이는 것을 묘사하고, 세 번째 문장은 방랑자 자신의 상황을 묘사하며, 마지막 두 문장은 방랑자의 심리적 감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한다. 시 감상 "맑은 하늘과 모래의 가을 생각" 4

Ma Zhiyuan의 "맑은 하늘과 모래의 가을 생각"

시든 덩굴과 오래된 나무, 희미한 까마귀,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사람들의 집, 서풍이 부는 오래된 길과 야윈 말들. 해는 서쪽으로 지고, 상심한 사람들은 세상 끝에 있느니라.

1. "천경사·가을생각"은 삼곡의 ______이다. Tianjingsha는 ______, Qiu Si는 Sanqu의 ______입니다.

2. 노래 전체에서 제목에 "가을"이라는 단어를 암시하는 가장 직접적인 세 가지 장면은 ______, ______, ______입니다. "일몰"을 반영하는 장면은 "_____ __"입니다. , 그리고 " "세계의 종말"은

"____ ____"를 반향하며 여행자(방랑자)의 향수병을 가장 많이 유발하는 풍경은 "_____ ___"입니다. 본문 전체의 주요 주제를 구현하는 문장 "생각"은 "______"입니다.

3. "시든 포도나무", "늙은 나무", "희미한 까마귀", "서풍"이라는 단어 , " "마른 말", "일몰"이라는 단어는 어떤 장면을 묘사합니까?

4. 마지막 문장의 기능은 무엇인가요?

5. 이 곡 감상 중 부적절한 항목은 ( ) 입니다.

A. 이 작품의 제목은 'Qiu Si'이고, 'Qiu Si'는 "가을 생각."

나. “시든 덩굴”이라는 문장의 “시든 덩굴”과 “고목”은 가장 특징적인 가을 풍경으로 사람들에게 우울함, 외로움, 적막함을 느끼게 한다.

C. '리틀 브릿지'라는 문장은 읽으면 친근하게 들리지만, 곰곰이 생각해 보면 '상심한 남자'의 애절함이 더해진다.

D. '상심한 남자'라는 문장에서 '상심한 남자'는 '방랑자'이고, '천야'는 '아주 먼 곳'이라는 뜻이다.

6. '청천과 샤샤의 가을상'에 대한 잘못된 이해 중 하나는 ( )이다.

A. '시든 덩굴과 고목과 희미한 까마귀'라는 문장은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다. 가을 황혼의 생각을 그린 그림으로 돌아와서 "시든", "늙은", "어두운"은 어둡고 황량한 분위기를 조성하여 방랑자의 내면의 슬픔을 강조합니다.

나.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집'이라는 문장은 가을 교외의 싱그럽고 아름다운 집들의 모습을 그려내며, 고향의 아름다움을 열광적으로 찬양하고, 고향에 돌아온 작가의 기쁨을 표현하고 있다. .

다. "서풍과 얇은 말"이라는 문장은 "서풍"을 의미합니다. "가느 다란 말"은 여행의 수고뿐만 아니라 삶의 고난도 묘사합니다.

D. 마지막 문장은 앞선 현장 묘사를 바탕으로 직접적인 감정 표현으로, 수년간 방황하던 방랑자의 깊은 향수병을 표현했다.

답변:

1. Xiaoling Qu의 제목

2. 시든 덩굴과 고목, 서풍과 어둠의 까마귀 고대 길, 상한 마음을 가진 사람들 세상 끝에 있다

3. 외롭고 쓸쓸하고 황량한 늦가을 저녁 풍경. 가을에는 하늘이 맑고 모래도 맑고, 하늘도 맑고 모래도 봄이다.

4. 자신의 감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하고, 주제를 지적하며, 방랑자의 슬픔을 표현한다. 세상(타국유랑의 고독과 슬픔.)

5. A 6, B 시 감상 "천경사 가을상" 5

"천경사 가을상" (원나라) 마지원

시든 덩굴과 고목, 희미한 까마귀,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사람, 고대의 길에는 서풍이 불고 가는 말이 있다. 해는 서쪽으로 지고, 상심한 사람들은 세상 끝에 있느니라.

[Yue Diao] Tianjingsha? Jiangshang (Yuan) Zhang Kejiu

기러기가 평평한 모래 위에 떨어지고 고독한 오리와 느린 구름이 머물고 몇 개의 숲이있었습니다. 물 건너편. 배는 그림처럼 아름답고 어부들은 갈대꽃에 맞춰 노래를 부릅니다.

[嗈刈(yōng) : 기러기의 울부짖음]

(1) 이 두 시의 내용을 간략하게 요약하라. (3점)

Ma Zhiyuan의 말: .

장커지우의 말: .

(2) "시든 덩굴, 고목, 희미한 까마귀"와 "이의 고독한 오리와 머무는 구름"이 묘사하는 장면의 톤이 일치합니까? 왜? (3점)

답 :

(1) 방랑자의 외롭고 쓸쓸한 기분을 표현한다. (1점)

어부의 조용하고 평화로운 삶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혹은 조용하고 여유로운 삶을 향한 작가의 사랑을 표현하기도 한다. (2점)

(2) 불일치. (1점) 전자는 황폐하고 후자는 평화롭다. (2점) 시 감상 『청명한 하늘과 모래의 가을상』 6

시든 덩굴과 고목, 희미한 까마귀,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민가, 서풍과 고대의 가느다란 말 도로. 해는 서쪽으로 지고, 상심한 사람들은 세상 끝에 있느니라.

1. 노래 전체에서 제목에 '가을'이라는 단어를 암시하는 가장 직접적인 세 장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는 "_____", 여행자(방랑자)의 향수병을 가장 유발하는 풍경은 "_____"입니다. 전체 본문의 주요 주제를 구현하는 "생각"이라는 단어가 포함된 문장은 "_____"입니다.

답 : 순서대로 : 시든 덩굴, 고목, 서풍, 희미한 까마귀, 고대 길, 상한 마음을 가진 사람들, 세상 끝에 있는 사람들

2. "천경사" ·Qiu Si"는 객관적인 사물의 집합에 대한 설명을 통해 기분이 좋지 않음을 표현합니다.

답: 여행 중 외롭고 슬픈 기분.

3. "시든 덩굴과 고목, 그리고 희미한 까마귀"와 "작은 다리와 사람들이 흐르는 물"은 서로 다른 두 장면의 부조화를 이해하실 수 있나요? (2점)

답변: 슬픈 장면과 행복한 장면을 함께 넣어 뚜렷한 대비를 이루며 '천야' 사람들의 향수병을 반영합니다.

4. 이 곡 감상 중 부적절한 항목은 (A) 입니다.

A. 이 작품의 제목은 "Qiu Si"이고, "Qiu Si"입니다. "가을 생각"을 의미합니다.

B. '시든 덩굴'이라는 문장의 '시든 덩굴'과 '고목'은 가장 특징적인 가을 풍경으로 사람들에게 우울함, 외로움, 적막함을 선사합니다.

C. '리틀 브릿지'라는 문장은 읽을 때는 친근하게 들리지만, 곰곰히 생각해보면 '상심한 남자'의 안타까움을 더해준다.

D. '상심한 남자'라는 문장에서 '상심한 남자'는 '살아있는 사람'이고, '천야'는 '아주 먼 곳'이라는 뜻이다.

5. 이 노래의 잘못된 감상은 (D)

A. 이 노래의 처음 세 줄은 9가지 특징을 선택하여 문장을 구성합니다.

B. 두 번째 문장은 시인이 본 이국 땅의 아름다움과 평온함을 묘사하는데, 이는 사람들을 점점 더 외롭게 만든다.

C. 전체 구성의 관점에서 처음 네 문장은 풍경을 묘사하고, 마지막 문장은 사람을 묘사합니다. 풍경은 배경이고 사람은 주제이다. 장면을 묘사하는 목적은 사람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D. 이 곡의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작가가 표현하고 싶은 것은 가을의 슬픔이지 향수병이 아니다.

6. 이 시에는 어떤 글쓰기 방식이 사용되었나요? 어떤 종류의 예술적 개념이 만들어지는가? '세상 끝의 방랑자'는 어떤 분위기를 전하는가?

답: 이 시는 풍경을 잘 활용하여 풍경을 돋보이게 하며, 황량하고 쓸쓸한 분위기를 과장하고, 방랑자의 외롭고 쓸쓸한 기분을 부각시킵니다. 가을에는 하늘이 맑고 모래가 맑고, 봄에는 하늘과 모래가 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