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편집 팁

비디오 편집 팁

영화 매체는 이미 현재 가장 인기 있고 영향력 있는 미디어 형식이 되었다. 다음은 제가 공유하는 비디오 편집 기술 중 일부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첫째, 비디오 편집은

한정된 소재에서 최고의 표정과 동작의 안목을 찾고, 소재를 편집하고, 다음 화면과의 연관성을 찾아내며, 이미지와 음악 선택 능력을 활용해 멜로디와 줄거리의 창의력을 창조한다. 편집자는 또한 연속적인 정지 화면으로 구성된 영화 점프감을 부여하여 영상에 생명을 불어넣어야 한다. 편집은 자연스럽게 많은 렌즈에서 가장 좋은 표현을 찾아 어느 점이 접점인지 알아내는 것이 클립의 선율감이다. 동시에, 작품의 전모가 많은 사진 소재에서 서서히 드러날 것이다. 소재를 통해 작품이 어떤 모습인지 볼 수 있다.

둘째, 전단점을 찾는 방법

어디에서 자르고 연결해야 합니까? 진입 점을 찾는 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편집자의 중요한 임무 중 하나입니다. 여기서 V 는 약간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것이 그림의 정점입니다. 화면 정점이란 그림과 표정의 전환점을 말한다. 예를 들어 캐릭터 팔이 완전히 뻗는 순간, 고개를 끄덕이고 허리를 굽혀 인사하는 순간, 구체가 솟아오르는 순간, 웃음이 돌아오는 순간이다. 영상은 일련의 정지된 화면이다. 이전 필름이 사람의 눈에 잔상을 형성하기 때문에 필름의 화면은 동적으로 보인다. 그래서 동작이 치열할수록 화면 위쪽이나 동작이 시작되기 전 순간에 커트를 하면 뒷동영상에 강한 잔영 효과가 있어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셋째, 멜로디를 만들어내는 접점입니다

책을 넘기는 이 동작을 예로 들어, 어떻게 진입점을 찾을 수 있는지 봅시다. 동작이 완전히 멈춘 상태에서 촬영을 시작한다면, 책을 넘기는 동작을 처음부터 끝까지 충실히 찍어서 시청자들에게 책을 넘기는 동작임을 알리게 한다. 하지만 명료함만으로는 이미지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없고, 멜로디감과 편안함도 마찬가지로 없어서는 안 된다. 그럼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리는 책 뒤집기 동작이 시작된 상태에서 초기 절단점을 선택했다. 페이지를 넘기는 동작을 1 ~ 24 장의 그림으로 분해하면 처음 3 ~ 4 개의 클립을 초기 접점으로 잘라냅니다. 이 변화는 페이지를 넘기는 동작을 이해하는 데 영향을 주지 않는다. 반대로 동작의 선율과 편안함을 나타낼 수 있다. 이 편집 방법은 다른 이미지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넷째, 영화 클립은 올바른 방법만 있는 것은 아니다.

여러분이 오해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절단점이 유일한 것은 아닙니다. 책장이 가운데로 넘어갈 때, 접점이 될 수도 있고, 책 뒤집기 동작이 끝날 때의 접점이 될 수도 있다. 작품에 따라 정반도가 다르면 접점을 바꿀 수 있다. 올바른 편집 방법은 고유하지 않습니다. 물론 편집에도 고정 형식과 몇 가지 규칙이 있어 편집 규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규칙을 아는 것이 중요하지만, 편집 자체는 창의적인 작업이기 때문에 때로는 규칙을 깨고 새로운 시도를 하기도 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편집의 목적

신체에 구속되지 않고 시간과 공간을 자유롭게 통제한다. 촬영과 제작에서 렌즈를 분할해야 하는 경우도 있고, 후기에 줄거리를 형성하고, 이야기의 실제 시간의 흐름을 생략하고, 이야기 속 공간의 움직임을 생략해야 하는 경우도 있다.

표현 의도와 결합해 줄거리를 형성하고 작품의 최종 면모를 확정한다. 목적이 있는 렌즈를 연결하고, 당신이 표현해야 할 내용을 명확하고 강조하며, 렌즈의 순서와 구조를 더욱 엄격하게 하고, 줄거리 요소를 두드러지게 한다.

여섯째, 고정 규칙의 액션 클립

오브젝트가 이동할 때의 편집 방법을 촬영합니다. 동작 연결은 피사체의 동작을 편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전에는 영화 교체로 액션 촬영을 중단해야 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서로 다른 렌즈가 연결된 같은 동작은 놀라울 정도로 매끄럽고 인상적이다. 이것이 바로 이런 편집 방식의 유래라고 한다.

이 동작은 7: 3 과 관련이 있다. 우선, 동작 세그먼트의 기본 기초인' 동작 연결' 을 살펴봅시다. 동작 연결은 한 동작을 두 화면에 연결하는 편집 방법입니다.

이론적으로, 이 두 이미지 세트는 화면 크기의 차이일 뿐, 동시에 같은 동작을 묘사하기 때문에 어느 지점에서든 편집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이때 동작은 어눌하거나 반복된다. 최종적으로 편집한 이미지는 리듬감이 부족하다. 일반적인 이미지 편집 방법은 액션을 7: 3 또는 3: 7 비율로 연결하여 동작이 매끄러운 효과를 내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앞뒤 동작이 일관되게 보일 뿐만 아니라 리듬감과 활력감도 저절로 생겨난다.

물론 7: 3 의 비율은 절대적인 진리가 아니다. 소재와 컷포인트에 따라 인간의 눈에는 반복과 점프라는 착각이 들 때가 있다. 따라서 의도적으로 일부 렌즈를 잘라내거나 겹치면 동작이 더 자연스럽고 매끄럽게 보일 수 있습니다. 다른 이미지에서 절단점을 변경하여 효과를 확인해 보십시오.

두 개의 동작을 하나로 연결하여 서로 다른 촬영 대상의 여러 동작을 하나로 묶습니다. 이를 "단일 동작 클립" 이라고 합니다.

동작 연결 포인트: 두 카메라가 같은 위치에서 같은 각도에서 크기가 다른 두 개의 이미지를 촬영했습니다. 다른 위치와 각도라면 이 법칙으로 처리할 수도 있다. 물론, 소재가 동시 촬영이 아니라면, 각도를 바꾸어 동작 (특징 동작) 의 정점을 접점으로 하면 여러 가지 연결 방법이 있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동작 중심 편집을 할 때는 몇 가지 측면에 주의해야 하는데, 다음은 요점이다.

더 길어 보이는 렌즈를 메인 렌즈로 찍다. 화면의 상하좌우를 고려하여 동작의 연속성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합니다. 앱과 카메라의 위치를 크게 바꾸면 화면이 매우 기세를 띠게 된다. 실제 시간에 따라 연결하면 지연될 수 있으므로 전환 동작에서 생략할 수 있는 부분을 압축해야 합니다. 특히 동작이 격렬한 장면은 렌즈 길이를 줄여야 한다. 동시에 촬영한 소재는 이론적으로 어느 지점에서든 클립을 할 수 있지만, 다른 클립 포인트를 선택하고 일부 렌즈를 반복하거나 생략하면 동작이 더 부드러워집니다. 같은 동작이 다른 그림으로 연결될 때는 가능한 동작의 정점에서 연결하세요.

의도적인 중첩 동작은 강조하는데 쓰인다

의도적인 반복을 통해 한 가지 동작이 강조되었다. 이 방법을 이중 작용 또는 삼중 작용이라고 합니다. 이중동작은 의식적으로 어떤 동작을 부각시키려 할 때만 효과적이며, 잔소리를 피하기 위해 가능한 짧게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격렬한 액션 장면은 중간 부분을 생략할 수 있으며, 클립의 목적 중 하나는 시간과 공간을 생략하는 것이다. 실제 시간의 흐름과 공간의 움직임에 따라 편집한다면, 아무리 시간이 부족해도 관객은 지루하게 느껴질 것이다. 이때 비교적 효과적인 방법은 같은 동작의 일부 중간 렌즈를 추출하여 결합하는 것이다. 이 방법을 중간 추출이라고도 합니다. 그 역할은 시간을 크게 단축하고 영화의 속도감을 높여 관객들이 결코 지치지 않게 하는 것이다. 이런 기교를 사용할 때, 너는 어떤 렌즈를 찍어야 하는지 선택해야 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동작 (피쳐 동작) 의 정점을 끊지 않는 것이다. 이 정점 렌즈를 가져가면 동작이 어느 방향으로 발전할지 알 수 없다.

점프 클립은 이 기술을 발전시켰는데, 이것은 일종의 중간 추출 기술로, 과르다가 창립하여 축음기 바늘처럼 점프하여 이미지를 연결했다. 점프 클립은 과감하게 전통 편집의 금기를 깨고 인상적인 장면을 찍을 수 있게 한다.

동작 중간 제거 방법: 중간 렌즈를 제거하여 시간, 속도감을 생략할 때는 생략할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다른 렌즈를 생략하고, 초기 상태와 피치 시 팔 위치가 가장 높을 때 팔이 처지고, 이 세 개의 렌즈만 피치 동작을 가장 낮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을 연결하고 프레임에 사진을 찍습니다.

피사체는 촬영 프레임에 FRAMEIN 이라고 합니다. 반면 촬영 대상이 촬영 범위를 벗어나면 FRAMEOUT 이라고 합니다.

걷거나 달리는 사람, 동물, 자동차, 전차 등 움직이는 물체는 모두 편집할 수 있다. 서로 다른 맥락에서 같은 주제의 FRAMEOUT in 과 OUT 을 어떻게 연결할 수 있는지 생각해 봅시다. 자전거 한 대가 카메라 앞에서 타는 장면, 서로 다른 장소에서 같은 크기의 두 세트의 장면을 촬영합니다. 물론 자전거에서 빈 무대 (장면에는 배경만 있고 촬영된 물체는 없음) 로 들어가는 순서대로 자전거가 렌즈를 떠나는 순서로 연결할 수 있다. 이런 연결 방식은 문제없지만, 단지 공간이 너무 넓어서 동작이 원활하지 못하다. 우수하고 리드미컬한 동작 연결 방법은 물체가 사격장을 떠나려 할 때 다음 그룹의 렌즈를 연결하는 것이다. 요점은 한 장의 주체가 카메라 안에 반은 렌즈 밖에 있는 사진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연결이 더 부드럽게 보입니다. 전면 및 후면 렌즈의 피사체 각도가 다를 경우 FRAMEIN 과 FRAMEOUT 사이에 빈 스테이지 렌즈를 추가하면 화면이 더욱 일관됩니다.

서로 다른 촬영 대상의 동작을 어두운 렌즈나 * * * 같은 점으로 어떻게 연결합니까? 먼저 달리는 인물을 더 가까이 달리게 하고, 전체 화면이 채워지고, 화면이 검게 변하고, 후속 렌즈를 연결하게 한다.

캐릭터는 자동차와는 다른 속도로 작동하지만 둘 사이의 검은색 화면 (또는 빛이 매우 어두운 렌즈) 은 부드러운 모션을 성공적으로 재현했습니다.

일곱째, 대화 조각의 고정 규칙

여기서 대화는 대사를 가리키고, 대화 클립은 장면 속 인물의 대사를 편집하는 것을 말한다. 액션 클립과 나란히 가장 대표적인 편집 방식으로 스토리를 보여주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요소입니다. 간단해 보이는 대화 조각은 실제로 효과를 나타내는 고정 규칙입니다.

회선은 1: 3 으로 연결됩니다.

행간은 SE 와 BGM 을 제외하고는 모두 조용하다.

비디오 클립의 경우, 이 조용한 상태를 만들어 영화의 리듬을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 두 사람이 차 안에서 말하는 장면입니다. 편집의 관건은 두 사람의 대화 사이에 얼마나 많은 공간이 있어야 하는가이다. 하나씩 이어지는 대화 장면은 모두 다른 캐릭터가 아닌 카메라로 촬영되었기 때문에 두 사람은 진정한 대화를 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대화명언) 편집할 때 대화 사이에 자연스러운 간격을 두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대화 사이의 음정은 1: 3 의 비율로 연결하는 것이 더 일관성이 있다. 이전 렌즈의 각 줄 뒤의 간격이 1 길이인 경우 후속 렌즈의 대화가 시작되기 전에 3 개의 길이 간격을 남겨 두어야 합니다.

선을 위 아래로 이동하여 극적인 효과를 높입니다.

대화를 위아래로 이동하면 대사를 이전 렌즈에 삽입 (위로 이동) 하거나 다음 렌즈로 드래그 (아래로 이동) 합니다. 그 역할은 대화 내용으로 인한 인물의 표정과 동작의 변화를 강조하는 것이다.

A 씨는 다른 사람에게 가로막혔다. B 씨는 그에게 "A 씨 안녕하세요" 라고 인사하고, 이 부분을 위로 올리고, B 씨의 카메라가 나타났고, A 씨가 위로 올라간 대사가 삽입되었다. "이건 B 씨가 아닌가요?" 。

이렇게 하면 전체 장면이 더욱 매끄럽고 일관성이 있다.

예를 들어 이전 장면에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 라는 핵심 이름이 아래로 내려가면서 주인공의 이 말의 영향으로 표정이 달라진 것을 부각시켰다. 이것이 바로 이런 기술의 의도이다.

예를 들어 남자 주인공이 바람을 쐬기 전후의 여자 주인공의 표정 변화를 부각시키기 위해 남자 주인공의 대사를 위로 올려 여주인공의 얼굴 렌즈와 함께 나타났다. 대사를 위로 옮기지 않으면 여주인공의 소리 없는 얼굴 장면이 화면에 나타나 영화가 길어 리듬감이 없다.

렌즈 커팅을 결정하는 것은 대사의 길이가 아니라 줄거리를 고려하면서 목적이 있는 커팅이 중요하다.

임베디드 몽타주로 마음을 표현하다. 위의 장면을 더욱 극적으로 만들기 위해 줄 사이에 다른 렌즈를 삽입하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약간의 후속 장면을 보여줄 수도 있습니다.

앞의 한 세트에서는 여주인공의 대사가 중간에 있을 때 남자 주인공의 얼굴 렌즈를 삽입해 남자 주인공이 여자 친구의 대답을 듣고 강한 표정 변화를 나타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예전의 평온하고 즐거운 상태를 강조할 수 있다.

액션과 대사, 장면 변환, 연결점 제작 편집 방법

초보자는 전통적인 O. L 방법을 사용하여 렌즈를 부드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O.L (오버랩 사진) 은 페이드인 것처럼 매우 일반적인 전환 효과입니다. 그것은 시간의 흐름과 공간의 움직임을 나타내며, 기분을 표현하는 데도 사용될 수 있다. 비슷한 전환 방법에는 와이프법과 소멸법이 있습니다.

차폐물로 서로 다른 장면을 연결합니다. 창 변경 (Window changing) 은 카메라 앞에 차폐물이 있을 때 화면이 차폐물로 가려져 후속 렌즈로 전환되는 편집 방법을 말합니다. 차폐물은 크게 두 가지, 움직일 수 없는 차폐물 (벽이나 기타 큰 물건) 과 움직일 수 있는 물체 (예: 행인) 로 나눌 수 있다. 둘 다 직접 연결할 수 있지만 shelter 로 연결하는 것이 더 자연스럽다.

서로 다른 장면을 흐릿한 이미지로 연결하여 모이지 않는 것은 흐릿한 이미지를 점차 또렷한 이미지로 합성하거나 또렷한 이미지를 점차 흐릿한 이미지로 바꾸는 것을 말합니다. 매우 추상적인 그림이기 때문에, 그것으로 두 개의 다른 렌즈를 연결하는 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것이다. 그러나 전면 이미지와 후면 이미지의 색상과 이미지에 유사점이 없으면 최종 효과가 매우 조화롭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빨간 장미에서 경찰차까지의 신호등, 또는 한 사람의 얼굴에서 다른 사람의 얼굴까지, 흐릿한 화면은 구체적인 장면과 연결되어야 하며, 무대나 주체가 같은 색과 형태를 가지고 있을 때만 사용할 수 있다.

모션으로 인한 블러 효과로 렌즈를 연결합니다. 빠른 이동 촬영은 매우 빠른 속도로 카메라를 좌우 (또는 상하) 움직이는 촬영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서로 다른 렌즈를 연결하는 흐릿한 효과가 있습니다. 이런 수법은 공간 운동을 중시한다는 인상을 주고, 매우 짧고 빠른 렌즈를 사용해야 한다는 인상을 준다. 긴 렌즈를 사용하는 경우 장면 변환의 연결 렌즈로 사용하기가 어렵습니다. 다른 장면의 배경에도 큰 변화가 있어야 합니다.

같은 장면의 렌즈를 연결합니다. 빈 클립은 서로 다른 두 장면을 동시에 연결할 때 전면 렌즈에서 카메라를 들어 하늘을 촬영한 다음 푸른 하늘이 아닌 다른 장면에 카메라를 넣는 것입니다. 달, 태양, 별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장면의 장면은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있지만 반드시 * * * 연결점 (예: 바다) 이 있어야 합니다.

노출 효과가 있는 렌즈 연결: 섬광 플래시로 촬영한 것처럼 플래시로 서로 다른 렌즈 (빠른 플래시의 전백렌즈) 를 연결합니다. 렌즈의 방법을 플래시 효과라고 합니다. 연결점이 없는 렌즈를 연결해도 전혀 조화되지 않은 느낌을 얻을 수 있다. 이 기술은 광고와 음악 영상에 자주 사용된다.

분할된 화면으로 후속 렌즈로 전환: 일반적인 방법은 동시에 촬영한 렌즈를 분할한 다음 함께 두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관객들은 화면을 이해하기 어렵다. 렌즈의 오른쪽 반을 나누어 다른 렌즈를 삽입하여 전체 화면을 구성하다. 동기화 이벤트를 나타낼 때 유용합니다.

여덟, 기타 대표적인 편집 방법

동영상 제품은 몽타주의 집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CUTBACK 과 같은 대표적인 편집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편집자들은 각기 다른 편집 방식을 통해 줄거리, 등장 인물의 정서, 이미지의 의미를 크게 바꿀 수 있으며, 어떤 작품들은 심지어 180 도의 큰 회전을 하기도 한다.

몽타주는 그림의 조합을 통해 이야기를 만드는 것이다. 여기서, 저는 이 매우 효과적인 편집 방법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같은 시간에 다른 렌즈를 번갈아 나타나게 하다

일이 서로 다른 곳에서 번갈아 일어나게 하는 것을 반절이라고 한다. 반절단은 장면의 연속성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장력과 표현력을 높인다. 렌즈의 촬영 속도 (슬로우 모션) 를 변경함으로써 줄거리를 더욱 표현력 있게 만들 수 있다. 서로 다른 곳의 장면이 역사에서 번갈아 나타나게 하고, 결국 쌍방이 같은 곳에 나타나게 하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예를 들어, 데이트에 늦었을 때, 남자가 빨리 달리는 장면과 여자가 약속장소에서 기다리는 장면이 번갈아 나타난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마지막으로, 두 사람이 마지막으로 만나든 남자가 도착하지 않든, 여자 혼자 쇼핑하는 장면은 효과가 좋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플래시백과 같은 플래시백 편집 방법도 있습니다. 거꾸로 서술하는 것은 무대 위의 인물에 대한 추억이나 심리적 묘사를 표현할 때 대량의 극단렌즈를 삽입하는 것이다.

연결이 어려울 때 접착제와 같은 그림을 삽입하십시오.

렌즈를 전환하는 것은 접착제처럼 앞뒤 렌즈를 연결하는 편집 방법입니다. 같은 크기의 사진 두 장을 연결시키는 반 전통적 이론적 방법이며, 전체 관객은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예를 들어 두 사람이 커피숍에 있는 장면을 촬영할 때, 두 사람의 구체적인 장면은 연결되어 있지 않고 중간에 커피 네모난 렌즈를 삽입하여 영화를 더욱 리듬감 있게 보이게 했다. 삽입된 렌즈가 이전 렌즈가 나타난 물체에 스냅되기만 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한 여자가 보석을 보는 장면, 한 보석의 클로즈업 장면을 다른 상점에서 쇼핑하는 장면과 연결시킨다. 이 보석의 장면이 없다면 관객의 리듬감과 충격력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 여러분 스스로 느껴보세요.

서로 다른 안경테의 렌즈를 연결하여 리듬감을 만들어라!

확대 및 축소는 일반 렌즈에 신선함을 주는 일반적인 방법이다.

일반적으로 세 단계로 나누어 서로 다른 화면의 심정 렌즈 (일반적으로 인물의 심정을 표현할 수 있는 클로즈업) 를 장면 렌즈 (시나리오 렌즈, 보통 장기 또는 초장기 렌즈) 와 연결합니다. 다른 렌즈의 화면이 다르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예를 들어, 한 흡연자에게 세 번 가까이 다가가는 장면 (확대). 세 번 나누어 점차 렌즈를 축소할 수도 있다. 같은 프레임이 단조롭다면 이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화 《뒷모습》에서 경이로움을 보다

페일백은 두 개 이상의 서로 다른 장면의 렌즈가 번갈아 나타나게 하는 편집 기술입니다. 이 방법은 매우 어려운 것 같다. 사실 우리는 드라마와 영화에서 자주 볼 수 있다. 이것은 매우 일반적인 편집 기술입니다.

예를 들어, 전화로 남녀가 번갈아 나타나는 것은 흔히 볼 수 있는 장면이지만, 반절법을 사용한다. 반절의 장점은 시간의 흐름을 되풀이하여 영화에 더 가까운 시간감을 주는 것이다.

예를 들어, 살인자를 묘사하고 그를 쫓는 경찰을 묘사할 때, 반절법을 사용하면 영화가 절정에 이르고 속도감을 높이며 관객들에게 더 높은 긴장감을 줄 수 있다. 침묵의 어린 양' 의 오르가즘 줄거리는 페일백을 통해 교묘하게 전개된다.

반절수법은 히치콕의 영화' 매적' 에서 켈리 브랜드와 그레이스 켈리가 호텔 방에서 이야기를 나누며 창밖에서 불꽃놀이를 하는 등 카메라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한다. 불꽃놀이는 여기서 그들의 사랑의 은유이다. 여기서 불꽃놀이가 삭감되어 영화의 줄거리가 더욱 표현력을 갖추게 되었다.

코폴라의 영화' 지옥 무성록' 에서 플래시백은 또 철학이 되었다.

윌라드가 카터 대령을 암살하는 화면에는 원주민들이 소로 신을 모시는 장면이 삽입됐다. 이 장면은 잘 이해되지만, 클라보는 문화인류학의 관점에서 이 장면을 만들었다.

비디오 클립은 어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까?

얼마 전 회사에서는 직원들 간의 상호 이해와 팀워크를 촉진하는 행사가 있었다. 회사에서는 직장, 나이, 전문 분야 등 동료의 자기소개를 보여주는 간단한 동영상을 요구했다. 을 눌러 내부 직원 탐색을 용이하게 합니다. 기획부의 일원으로서, 나는 당연히 이 임무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그런데 비디오 클립에는 어떤 소프트웨어가 좋을까요? 이런 소프트웨어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나에게는 정말 문제다.

그래서 저는 온라인 검색을 시작했고,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가 많이 나왔고, 소프트웨어 소개에서 대단하다고 했습니다. 비디오 클립은 어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까? 선택과 비교를 통해 나는 정말 답을 찾았다.

제가 시도한 첫 번째 소프트웨어는 프리미어입니다. 우선,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가까스로 마지막 것을 다운로드해서 설치했는데, 열어보니 사용할 수가 없어요. 원래 해체하고 다시 설치하려고 했는데, 결국 도저히 제거할 수가 없었다. 그래서 Baidu 에게 반복적으로 물었고, 마침내 나는 그것을 제거하고, 다른 버전을 설치하고,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연구하기 위해 자습서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진 몇 장만 꽂았고, 전환효과를 삽입할 때 거의 엉망이 되었다.

비디오 클립은 어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까? 바이두에게 계속 묻자 혜생혜가 X5 를 이긴 중국어판을 찾았고 다운받아 설치했다. 이 설치는 많은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한 번에 성공했다. 열 때, 음향의 타임라인 인터페이스가 훨씬 커서 조정하고 보기에 적합하다. 바로 프리미어에 대한 이전 연구로 소리와 그림자의 인터페이스가 훨씬 선명해졌기 때문이다. 여기에 몇 가지 간단한 조작 단계가 있습니다.

1. 사진, 배경 음악 및 기타 자료를 시청각 스튜디오로 가져옵니다. 여기는 버전에 따라 가져오기 방법도 다릅니다. 시청각 스튜디오 X5 의 경우 삽입할 각 트랙의 편집 영역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이전 버전의 경우 파일 메뉴 모음에서 가져오기를 선택합니다.

2. 사진 사이에 전환을 삽입합니다 (사용자는 동영상이 자동으로 전환을 추가하도록 설정할 수도 있음). 모든 전환 효과는 소재 라이브러리 영역에 있습니다. 전환 효과를 선택하여 사진 간에 드래그할 수 있습니다.

3. 비디오 내용에 따라 배경 음악을 편집합니다. 배경 음악의 클립은 주로 클립 길이의 문제입니다. 트랙의 재생 선을 잘라야 할 부분에 놓고' 가위' 스타일의 로고를 선택하여 직접 잘라냅니다. 음악은 두 부분으로 나뉘는데, 필요 없는 부분은 삭제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전체 비디오 클립이 완성되고 내보내기가 잘 됩니다. 전체 단편은 지능이 간결하여 초보자인 나에게 매우 적합하다.

주파수 편집은 어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까? 이 문제는 내가 대답할게. 동영상을 직접 만드는 것은 성취감이 있기 때문에 오디오 및 비디오 자습서에 따라 더 많은 연구를 한 결과, 오디오 및 비디오는 단순한 지능형 조작일 뿐만 아니라 비디오 클립의 전문 소프트웨어로서 초보자 선택에 가장 적합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비디오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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