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편 137, 8.9 절을 해석하면, 나는 이 두 절의 뜻을 이해할 수 없다! 제발 도와주세요!

데이비드 보슨은 그의 설교에서 이 절을 특별히 언급했고, 상당히 강한 저주로 그것을 바라보았다.

만약 내가 잘못 받았다면 기억하지 않게 해주세요.

예루살렘이 재난을 당한 날, 에돔이 말하기를, 허물어뜨려라! 철거! 파운데이션 바로 올려요! 주여, 이 적을 기억하세요!

멸망될 바빌로니아의 도시여, 당신이 우리를 대하는 것과 같은 사람에게 복수하는 것은 축복입니다!

너의 아이를 석두 위에 던진 사람은 복이 있다!

시편은 대개 다윗 왕의 작품이다. 이 시의 출처가 있는지 확인해 볼 수 있다. 다윗의 많은 시는 모두 감정의 예언이다. 분명히, 그들은 예수 예언이다. 그것들은 너의 속옷이다. 。 。

다윗의 예언이든 아니든, 그는 몇 년 후 그의 후손이 바빌론으로 끌려가는 장면을 보았다. 일곱 번째 문장은 에돔이 남의 불행을 기뻐하는 것이다. 그들은 에서의 후손이다. 사실 그들은 이스라엘의 가까운 친척이다. 하지만 유대인들이 재수가 없을 때마다 에돔은 이렇게 할 것이고, 때로는 혼수를 더듬어 물고기를 잡을 때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다른 예언자들의 예언에서 알 수 있듯이, 그들의 보응은 충분하다. 오늘날 팔레스타인 사람들은 그들이 에돔 사람들의 후손이라고 말하지만, 사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난민 수용소에 살고 있습니다.

성경의 여덟 번째와 아홉 번째 문장은 매우 강한 저주이며, 이렇게 강한 원인은 바빌로니아 사람들의 잔인함 때문이다. 당시 이스라엘은 블레셋 사람들과 시리아 사람들에게 공격을 받아 이미 불쌍했다. 그 결과, 한 예언자가 하느님의 처벌을 보았을 때, 그는 바빌로니아 사람들에게 완전히 충격을 받았습니다. 바빌로니아 사람들은 땅에 말뚝을 놓고 사람을 던지는 형벌을 받았다. 이사야의 예언을 살펴보면, 그들은 아이들에게 연민이 없다. 여성 강간 등 일본군 난징 대학살의 일부 단편에서 이런 감정을 얻을 수 있다. 바빌론은 벽몽의 고대인들이 악랄하다고 추정한다. 이들 예언자들은 대부분 다윗 왕 이후 시대였다. 다윗이 이런 장면을 본다면, 그의 후손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이런 저주를 하는 것도 이해할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바빌로니아 사람들에게 보복한다면, 같은 방식으로 해도 그 사람은 축복을 받을 것이다. 만약 내가 잘못 기억하지 못한다면 바빌론은 처형될 것이다. 그들은 같은 방법으로 바빌로니아 사람들을 상대한다 해도 축복을 받지만, 바빌로니아 사람들은 유대인들과 같은 결과를 얻는다. 유대인의 많은 아기들은 이렇게 말뚝에 던져져 십자가에 못 박혔다. 다윗은 바빌로니아 사람들을 저주하여 그들의 아기가 석두 위에 던져져 죽었다고 말한 다음, 그 일을 한 사람이 축복을 받았다. 。 。 유대인이 돌아왔을 때 왕은 인자한 군주였으며, 이런 복은 그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았다.

사실, 유대인들이 타락한 후에 우상 숭배의 끝이 얼마나 비참한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 。 하지만 어안이 벙벙한 예언자는 더 먼 광경을 보고 하느님의 구원을 찬양했습니다. 그 후의 예언은 모두 예수 구원을 가리켰으며, 유대인들이 유배되어 돌아온 후에는 우상 숭배에 문제가 없었다.

바빌로니아 사람들의 종말은 다른 예언들에서 볼 수 있다. 그의 장소는 황무지가 되어 사람이 살지 않아 목자가 감히 그곳에 가지 못했다. 귀신이 난리처럼 야생 동물 만 거기에 출몰한다. 사담 후세인은 공중정원을 수리하는 것을 꿈꿨는데, 그는 이것이 역사상 위대하다고 생각했다. 결국 이 계획을 시작하기 전에 목매어 죽었다. 。 。

아마도 내가 말한 것은 너무 복잡할 것이다. 간단한 논리는 바빌론 (느부갓네살 왕) 이 유대인들을 이렇게 대하고 유대인과 같은 보복을 받는다는 것이다. 당신에게 보답하는 사람은 다윗의 축복을 받을 것입니다. 그 사람들이 아기를 바빌로니아인처럼 사납게 대하더라도 그 사람은 복이 있다. 이것은 유대인들이 당한 처벌이 이렇게 잔인하다는 것을 암시한다. 수십 명의 이스라엘 가정이 이집트에 갔는데, 나왔을 때 400 년 동안 200 만 명이 나왔다. 나는 인구가 정말 이렇게 급증할 수 있다고 계산했고, 그리고 가나안에 수백 년이나 수천 년 동안 머물면 인구가 매우 클 것이라고 계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하지만 그 200 만 명은 오직 두 명의 자격을 갖춘 성인밖에 없었다. 그들은 하느님을 믿고 하느님을 믿었기 때문에 7,000 명만이 유배되기 전에 우상을 숭배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결말이 얼마나 비참한지 상상할 수 있다. 기독교인으로서, 사실 마음이 매우 괴로웠다. 이것이 바로 그해 신의 심정이다. 구원은 유대인에게서 나왔기 때문에 그리스도인은 하나님 안에 있다. 유대인을 형제로 여기고 그들의 고난이 확실히 자신의 문제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이렇게 큰 희생은 세계 각 민족에게 구속을 가져왔기 때문에 그들을 축복하고, 심지어 아랍인도 아브라함의 후예이며, 팔레스타인인들도 그들을 축복한다. 그들은 에서의 후예이다. 。 。 。 。 。

미티스 페르시아 제국이 바빌론을 이렇게 흉악하게 대하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성경은 흔히 이런 적나라한 죄악을 폭로하는 것을 피한다.' 창세기' 홍수 세월에 묘사된 바와 같이' 사람들이 하루 종일 생각하는 것은 죄악일 뿐이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