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은 왜 향수를 우표와 배표에 비유합니까

그 젊은 시절의 우표 한 장, 그 청년의 배표 한 장, 심지어 미래의 한 쪽 무덤까지 시인의 수많은 해외 나그네들의 면장향관을 기탁했다. < P > 시인은 우표, 배표, 무덤, 해협 등 몇 가지 간단한 이미지를 세련되게 추출했다. 이 네 가지 이미지는 단순하고, 밝고, 집중되고, 강렬하다. 그것들은 또 풍부하다. 즉 쌓이는 것이 아니라 함축적으로 장력이 있어 독자의 다방면의 연상을 유발할 수 있다. 이 네 가지 이미지는 매우 추상적인' 향수병' 을 구체화하여' 탁물 위탁' 을 통해 좋은 예술적 효과를 거두었다. < P > 이 이미지들은' 이',' 저' 라는 두 개의 간단한 지시대명사와 연결되어 서로 격리된 사람, 사물, 시간, 공간을 교묘하게 연결해 슬픔의 양끝을 긴밀하게 융합한다. 유비쿼터스 거리와 연락이 있다면 하루 종일 그리움, 이별, 만남으로 뛰어다니는 사람들에게 강렬한 * * * * 울음소리를 주며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슬픔과 기쁨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만남) < P > 시는 시간순으로, 두 곳의 거리를 위도로 하여, 바둑판 직서 속에는 일종의 감동적인 매력이 있어 사람들의 무한한 슬픔과 끝없는 상응을 불러일으킨다. 확장 자료 < P > 시는 예술적으로 구조적인 정미와 운율적인 음악미를 보여준다. 고르고 가지런한 문장 속에서 활발하고 생기발랄한 표현 형식을 추구하고, 적절한 이미지 조합에서 단어의 음운을 완벽하게 운용하여, 시가 일종의 음악적 리듬을 가지게 하고, 빙빙 돌며, 한 곡씩 세 탄식하게 한다. 시인은 중국 전통 심미적 특징을 융합한 현대시어로 시인의 고향에 대한 깊은 애착을 노래했다.

' 향수병' 은 눈에 띄는 형식미를 가지고 있다. 하나는 구조적으로 통일, 절, 절, 문장, 균형 대칭으로 바뀌는 것이다. 그러나 가지런함에는 또 들쭉날쭉하고, 긴 문장과 짧은 문구가 서로 엇갈려 자유시의 특징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둘째, 같은 위치에 있는 단어의 반복과 겹이 단어의 운용으로 음악에서 일종의 메아리, 삼탄한 선율, 시 전체에 하염없는 분위기를 조성한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바이두 백과-향수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