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물의 영론을 나타내는 성어.

만물의 영론을 표현하는 성어로는 운부우 장식, 종령옥수, 동진대령이 있다.

1, 운우: 이 성어는 자연의 연우 광경을 생생하게 묘사한다. 그것은 자연의 매력을 대표할 뿐만 아니라 생명의 원천과 수확의 상징도 상징한다. 사람들의 생활에서 빗물은 농작물 성장의 필수 조건이자 인간 생존의 중요한 자원이다. 운보우윤은 이미 길상의 상징이 되어 생활의 풍요와 풍작을 상징한다.

2. 종영 유 수: 이 성어는 한 곳이나 한 사람이 독특한 카리스마와 재능을 가지고 뛰어난 문화와 인재를 낳는다는 뜻입니다. 이런 기장과 천부적인 재능은 일부러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적으로 형성된 것이다. 한 곳에 종령의 매력이 있다면, 이 곳의 사람들은 이런 영기에 의해 양육되고 배양되고, 우수한 문화와 인재가 수태될 것이다.

3. 동진 대령: 이 성어는 신과 연결되어 신비로운 경지에 도달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고대 도교에서 깨달음다령은 수행의 한 가지 방식과 목표이다. 수행을 통해 사람들은 잡념과 욕망을 차츰차츰 버리고, 공허하고 조용한 상태로 들어가 신령과 교류하며, 장생불로와 깨달음의 경지에 이를 수 있다.

성어 만물에는 영성이 있는 전고가 있다.

만물에는 영이 있다는 성어는 고대의 민간 전설과 종교 신앙에서 유래했다. 고대에 사람들은 만물이 모두 영성이 있다고 보편적으로 믿었고, 외부의 영향과 변화를 느낄 수 있었다. 이 신앙은 도교나 불교와 같은 많은 종교와 철학에도 존재한다.

오래된 전설에는 만물에 관한 많은 이야기와 전설이 있다. 가장 유명한 이야기는 여신보천의 이야기이다. 전설에 의하면 여와는 인류의 조상 중의 하나라고 한다. 그녀는 물과 흙으로 인간을 창조하고 그들에게 생명과 지혜를 부여했다. 이야기에서 여와는 또한 그녀의 몸으로 하늘의 허점을 메우고 인간과 다른 생물을 보호한다. 이 이야기는 여와는 생명과 만물의 존재에 대한 사랑과 존중을 표현하며 만물에 대한 영성의 신앙을 반영한다.

만물의 영론과 관련된 다른 많은 전설과 이야기가 있다. 예를 들어 고대 민간 신앙에서는 산천나무와 같은 자연 경관이 영적인 존재로 여겨졌다. 사람들은 이러한 자연 경관의 보호와 망명을 기도하고, 특정 시간에 희생과 기도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