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훈 경전 어록 전집

장훈 작품 중의 모든 인용문은 고전이다. 함께 감상하고 싶으세요?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성껏 정리한 장훈 고전 작품 어록 전집입니다. 나는 네가 그것을 좋아하길 바란다.

장훈 고전 작품 어록

1) 문명은 권력의 오만함도 부의 탐욕도 아니다. --지앙 훈 애정 어린 웃음 날

2) 역사 발전의 주류 단서를 찾고자 할 때, 종종 약간의 일을 하고, 부차적인 세부 사항을 제거하고, 혼란에서 하나의 줄기를 정리해야 한다. 하나의' 발전' 이나' 역사' 의 소개는 각 조대 시기의 특징에 대한 강조를 피할 수 없다. 이른바' 발전' 과' 역사' 는 한 왕조에서 다른 조대로의 전환의 연결이며, 문화재 사료의 층층 소포 아래 유기적인 생명이 숨어 있기 때문이다. 우리가' 역사' 를 유기적 생명으로 보는 것은 그것의 모든 단락이 성장하고 발전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단지 생명이 없는 데이터 더미가 아니라, 이 데이터를 벗겨 이 본체로 하여금 다시 생명을 되찾게 하는 것이다. --지앙 훈 (Jiang Xun) 의 아름다움에 대한 명상

(3) 자신을 아는 것은 사실 큰 지혜이다. 생활 속에서 우리는 탈선할 것이고, 심지어 가짜 자신을 만들 수도 있고, 심지어 이 가짜 자신이 진정한 자신이라고 점점 더 느끼고 있기 때문이다. --장훈 \ "장훈이 송사를 말했다. \"

4) 당대의 해서체는 대부분 정치역사와 밀접한 관련이 있거나 비석을 세우는 데 특별한 기념의의가 있다. 송대 명첩은 사람들의 개인 생활에 관심이 많은 원고, 시사 노트, 동진 문인의 서예에 더 가깝다. 서예는 본래의 자연스러움과 순진무구한 표현으로 돌아가 정치와 역사를 멀리하고 원대한 포부가 없고, 단지 돌아오기 위해 진실한 자아가 될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서예명언) --장훈의 한자 서예의 아름다움

5) 송대의 도자기도 대부분 단색을 추구한다. 정요의 순백, 여요의 비가 파랗게 변하고, 건양가마의 암금은 더 이상 색채의 노이즈를 과시하지 않고, 더욱 내성적이고 함축적이며 소박한 색채의 본질로 돌아간다. 서예는 한 시대의 심미가 가장 집중적인 표현이다. 송대의 서예 심미도 수묵산수와 같고, 질박무화를 추구하며, 시대의 위대함에서 해방되기를 갈망하며, 개인의 완성과 개성의 표현을 갈망하며, 과장하지 않고, 평범하고 단순한 자아가 되고 싶다. --장훈의 한자 서예의 아름다움

6) 우리 둘의 성격에는 모두 임대옥, 설보채, 두 가지 성격이 항상 모순된다. 임대옥 타협하지 않는 견지로 죽으면, 설보채 은 이 세계 에 타협 을 할 줄 알아야 하고, 생존할 줄 알아야 한다. 우리 안에는 나의 끈기가 있고, 외부는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고, 양자의 균형을 맞출 수 있다는 것이 바로 큰 지혜이다. --지앙 훈 "지앙 훈은 붉은 저택의 꿈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7) 어떤 기억들은 그렇게 구체적이지 않고 냄새와 같다. 나는 눈을 감고 안심해도 된다. 어머니가 내게 그렇게 가까이 계시니, 나는 말할 수 없는 맛에 둘러싸여 있다. 그것은 어머니의 맛이다. --Jiang Xun 이 젊은 예술가에게 보낸 편지

8) 외로움과 외로움은 다르다. 외로움은 당황하지만 외로움은 충실하다. 장자의' 홀로 천지와 마음이 통한다' 는 것으로 생명과 우주의 대화를 입증해 가장 완벽한 경지에 이르렀다. --지앙 훈 외로움에 관한 여섯 연설

9) 이 세상에서 당신이 신경쓰는 사람이 있다면, 그를 위해 뭔가를 해주고, 그에게 따뜻함을 주세요. 그가 슬플 때 그를 너의 어깨에 기대게 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가장 중요한 기쁨의 원천이다. 장훈

10) 추위와 열이 번갈아 가며 몸은 부상과 치유, 추위와 열, 통증과 슈, 파괴와 생성 과정을 거친다. 그는 마치 혼란스러운 욕망에서 몸의 유일한 구속인 것처럼 정신을 차리고 자신의 고통을 응시했다. -지앙 훈 "외로움 때문에"

그가 지나온 오솔길은 통나무로 가득 자랐다. 매번 뒤돌아보면, 그는 온 하늘에 흩날리는 꽃잎이 여전히 공중에 떠 있고, 한 조각도 땅에 떨어지지 않았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국어 수업에서 아이와 같은 말을 암송하는 것처럼 몇 번이고 뒤를 돌아보았다. "안개가 꽃의 낙하를 늦추었다." -장훈의 젊은 대만성

12) 아쉬움에 직면할 때의 여유는 아름다움이 일어나는 매우 중요한 순간일 수 있다. 장훈의 아름다움, 무형의 경쟁력

13) 분명히, 나는 믿음 앞에서 오랫동안 멈춰 섰다. 나는 이 문을 보고 있다. 언제 들어가야 하나요? 어떻게 들어가나요? 내가 신앙센터에서 너를 만날 수 있을까? 나는 조용히 회랑을 돌며 어두운 구석에서 너를 찾을 것이다. --장훈의 앙코르의 아름다움

14) 이 위진 시대의 인물들은 사춘기의 단순한 생활에서 성인에 이르기까지 우리가 세계와 얼마나 타협했는지 우리에게 일깨워 줄 뿐이다. 나는 종종 내가 얼마나 타협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본다. 나는 이 세상이 네가 이렇게 하기를 바란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들에게 보여 줘. 하지만 내가 할 때마다, 사실 인간성 중 가장 본질적인 것을 포기했다. 그것은 죽이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표현이 될 것이고, 그것은 또한 당신 자신의 일부가 될 것이다. 나는 형식이 있는 한 진정한 본질은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고 무의식적으로 생각한다. 장훈의 아름다움, 무형의 경쟁력

(15) 죽음에 대한 충분한 확신이 있어야 생명의 의미가 온전하다. 그 전에, 우리는 단지 거리를 돌아다니는 지친 여행자일 뿐이다. -장훈 《망사》

16) 기억은 좋고 나쁨이 없다. 가장 아름다운 기억과 최악의 기억은 모두 잊을 수 없기 때문에 한번에 몸에서 뛰쳐나온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장훈의 젊은 대만성

17) 노강은 모든 사람이 광릉산을 들을 가치가 있는 것은 아니라고 말했다. 외로움을 살 수 없다면, 독립할 수 없다면 예술과 아름다움의 의미는 없다. 단지 예속 풍아일 뿐이다. 쇼를 바라보는' 향수부' 를 볼 때마다 항상 감동을 받았고, 인생도 혼자 떠났지만, 집단문화의 고정관념 아래 짓밟혔다. --지앙 훈 외로움에 관한 여섯 연설

18) 외로움에 충실함. 장훈

19) 때로는 돌이켜보면 긴 여행인 것 같은데, 이런 끊이지 않고 우연한 모임일 뿐이다. 때로는 한두 사람의 웃음이 그렇게 무심코 나타날 때가 있다. 단지 그가 점차 세월을 잊은 동료였기 때문이다. --지앙 훈의 "무관 한 년"

20) 내년 가을에 우리는 깊은 산에 가기로 약속했다. 홍산 앞에서 멍하니 있게 하고, 가난에서 물러나게 하고, 그림을 그리지 않게 하고, 우울하게 하고, 우리가 보는 것은 색광의 변화가 아니라는 것을 스스로 깨닫게 한다. 우리는 눈 깜짝할 사이에 수많은 죽음과 죽음을 보았고, 순식간에 홍수 이후 돌아올 때마다 떠나는 외침을 들었다. -장훈 《지금 중생》

장훈 고전 작품의 문장 인용

1) 가까운 물과 가까운 산의 기분이 정말 다르다고 생각하시는지 모르겠네요. 물은 더 부드럽고, 더 온화하고, 더 순종하고, 더 평온하고, 더 생각할 수 있다. 산은 비교적 점잖고 위엄 있고 대기적인 물건이다. 이 두 가지 물건은 두 가지 다른 심미적 체험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남송 이후 항주는 그 수도로 임안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물 체험이 더욱 두드러진다. --장훈 \ "장훈이 송사를 말했다. \"

2) 사람이 무감각하게 금기 속에 사는 것은 죽음과 크게 다르지 않다. --지앙 훈 "레오나르도 다빈치 암호 풀기"

우리는 한 도시와 한 도시에 산다. 우리가 과거의 역사와 전통을 존중하기 때문에 후손들도 우리가 남긴 것을 존중할 것이다. 생활의 심미는 일종의 존중이고, 생활의 심미는 낡은 질서에 대한 존중이다. --지앙 훈 "맛 4 강의"

4)' 몸을 바쳐 비둘기를 구하라',' 호랑이에게 헌신하라', 북조 벽화는 고통, 두려움, 숭고한 생명의 정태를 묘사한다. 사람들은 더 이상 인간 세계에서만 논의되는 것이 아니라' 생물' 과' 동물' 세계에서 토론된다. 이곳의 슬픈 천민인의 생활은 더 이상 한대 유가의 생활이 아니라 호랑이, 독수리, 비둘기, 사슴과 동등하게 대하는' 중생' 이다. 유가의 인륜세계가 확대되어 모든 생활에 사람을 두고 재검토했다. 노장의 자유개방은 방해를 받았고, 생활은 더 이상 긍정과 기쁨이 아니라 끝없는 재난과 고통을 동반했다. 알록달록한 이 벽화들은 가장 비장한 방식으로 생명의 존재를 가리키며, 엄청난 슬픔과 고통 속에서 생명의 공허함과 환멸을 느끼게 한다. --지앙 훈 (Jiang Xun) 의 아름다움에 대한 명상

5) 그래서 우리는 송나라의 리더들이 모두 과거 출신의 문인들인 이유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언급한 범중연, 한치, 소동파는 모두 산시 () 에서 군대를 이끌었던 적이 있습니다. 문인이 주도하는 형식은 전쟁 전체를 대하는 태도와 방식이 다를 것이다. 그들은 무력으로 다른 사람을 설득하는 수단을 취하지 않고, 가능한 전쟁을 피하는 방식을 채택할 것이다. 주동적으로 전쟁을 일으키는 마음가짐에 비해 전쟁을 피하는 마음가짐이 매우 다른 정치적 행보를 형성할 수 있기 때문에 송조의 건국이 왜 매우 특별한 문화적 스타일을 만들어 내는지 여기서 분명히 볼 수 있다. 이는 사실 그것의 많은 정치 제도와 관련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장훈 \ "장훈이 송사를 말했다. \"

6) 시를 사랑하는 사람은 삶을 사랑한다. 한 사람이 한두 마디로 인생의 답을 말할 수 있다면 그것은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는 것이다. 인생이 너무 풍부하고 복잡해서 결국 슬픔이든 기쁨이든 반드시 분명하게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장훈 "장훈 논문학:" 시경 "에서 도연명까지

7) 생활미학의 모든 아름다움은 그 생태와 배경을 가지고 있다. 때때로 사람들은 환경을 바꾼 후 모르는 것에 대해 크게 놀라기도 하지만, 정작 식견이 넓을 때는 크게 놀라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는 각 민족이 발전시킨 생활의 심미를 존중해야 한다. --지앙 훈 "맛 4 강의"

8) 사람과 사람 사이에 하나는 생사이고, 하나는 죽음이다. 사실 세 번째 결말은 없다. 장훈

9) 문동에는 타이페이 고궁박물원과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각각' 묵죽' 이 하나 있다. 묵주' 는 북송에서 회화 제재가 되었는데, 분명히 서예의 획으로 그려졌다. 문인화 속 난주는 송원시대에 한때는' 매란죽국화' 와' 사군자' 로 변해 사실상 화가의 기본기가 서예의 공력 위에 세워져야 한다고 선언했다. 묵죽란초를 그리는 것은 사실 펜으로 글씨를 쓰는 것과 같다. --장훈의 한자 서예의 아름다움

10) 나는 방금 인류의 가장 깊은 두 가지 비애는 시간을 찾지 못하고 공간을 찾을 수 없다는 것, 즉 시간과 공간의 무한함을 언급했다. 송대 이학의 배경으로 모든 학자들은 시간과 공간의 문제에 직면해 있다. 석양' 은 시간의 서늘함,' 풀의 무정함' 은 공간의 무한함이다. 그래서 그는 냉혹함으로 석양과 잔디를 의인화했다. --장훈 \ "장훈이 송사를 말했다. \"

1 1) 우리는 당나라 그림에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송나라의 그림은 5 대가 지나면 없어진다. 구양수의' 춘산이 평무에 가깝고 춘산 문외한이 많다' 는 느낌과 비슷하다. 그래서 송대 이후의 그림 속의 사람을 볼 수 없다. 사람이 멀어졌기 때문이다. 사람이 임평월치로 돌아간 후' 는 사람이 떠난 후에 본 풍경이다. 당나라에서, 너는 아무도 없는 풍경을 볼 기회가 없거나, 혹은 네가 사람의 관점에서 보지 않았다고 말할 기회가 없다. 인간의 관점에서 볼 수 있는 풍경은 정복되고, 인간의 관점에서 볼 수 없는 풍경은 송나라가 내놓은' 만물의 자만심' 으로, 꽃 한 송이나 눈송이 한 송이의 체험으로 우주의 본질을 보고 자신을 자연의 일부로 만들 수 있다. --장훈 \ "장훈이 송사를 말했다. \"

(12) 우리는 모두 시를 해석하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생명의 신비를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점성이든 손상이든, 우리는 그 오묘함을 완전히 파악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시 자체는 풀 수 있는 것과 풀 수 없는 사이에 있다. 그것이 해결 가능할 때, 그것은 당신이 이미 생명을 그 안에 투사했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그것은 이해할 수 없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완고할 수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너는 항상 생명의 본질적인 현상을 해석하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장훈 \ "장훈이 송사를 말했다. \"

(13) 이 무한한 미완성 공백은 창조주의 미래에 대한 초대인 것 같다. 이 공백은 시를 표시하고 도장을 표시합니다. 공간과 시간, 현실과 추상 사이에 혼동된 효과를 만들어 낸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지앙 훈 (Jiang Xun) 의 아름다움에 대한 명상

14) 동물의 토템을 버렸다. 중국인들은 부족 존재의 개념을 포기하지 않고 단지 그것을 더욱 이상화하고 현실화할 뿐이다. 가장 평범한 생활에 이르기까지, 그것은 이 세상의 사람들을 긍정한다. 나는 자연에 대한 두려움도 없고 하나님에 대한 동경도 없다. 나는' 해돋이로 하고, 해질녘에 쉬다' 는 중국인이다. 우물을 파서 지리를 마시는 것이 나에게 어떤 유익이 있는가? " 이런 낙관, 소박함, 세속적인 심미는 춘추시대에 싹트며 최초의 사람 중심의 예술에서 전국 전후 각종 향토 색채의 격동을 거쳐 이성과 감성, 규율과 낭만의 극단에서 흔들리고, 한대에 이르러 전형적인 저속문화를 완성했다. 이집트, 그리스, 인도와는 달리, 그것은 세속적이고 소박하며 평범하고 광범위해서 중국에 버금가는 가장 중요한 문화 기호의 기초가 되었다. --지앙 훈 (Jiang Xun) 의 아름다움에 대한 명상

(15)' 지연증' 의 매력은 모든 이성이 분석돼 결론이 나왔지만 다음날에는 완전히 파괴될 수 있다는 점이다. 인생에' 고민' 이 없다면 무슨 의미가 있는가? 나이에 따라 다른 일에 빠지다. 이성은 한 사람의 사고 방식이고, 비이성도 마찬가지다. 비이성이 생활에 미치는 영향은 더 크며, 또한 생활 구성의 큰 힘이다. 이런 비이성적 에너지는 부분적으로 철학으로 발전하고 일부는 문학으로 발전한다. 문학이라면, 그것은 결코 논리가 아니라 감정이다. --장훈 "장훈 논문학:" 시경 "에서 도연명까지

16)' 마음이 길고 불꽃이 짧다' 는 일종의 인생 상태이다. 촛불이 아니라 마지막까지 타오르는 위대한 열정, 즉 내면의 열정이 그렇게 많은데, 물질이 너에게 연소를 제공할 가능성은 그렇게 적다. --장훈 \ "장훈이 송사를 말했다. \"

17)' 시와 서화 삼절' 중 첫 인물은 조맹이어야 한다. 조맹은 기석을 그리는 것은 서예 중' 비백' 의 획을 쓰고 고목을 그리는 것은 고전의 획을 사용한다고 구체적으로 말했다. 묵주를 그리려면' 영원히 8 법 쓰기' 를 알아야 한다. 조맹은' 서화 동원성' 이라는 고대 성어의 새로운 인식을 재정의하고 서예를 회화로 주도하는 신문인 심미의 정신적 본질을 분명하게 드러냈다. --장훈의 한자 서예의 아름다움

18)' 정동중' 은 모든 예술에서 가장 중요한 내용이다. --장훈 "장훈 논문학:" 시경 "에서 도연명까지

19) 인류 문명에서 전통경험이 남긴 최고의 자질 중 일부는 빠른 공업대생산으로 인해 모두 없어져서는 안 된다. --지앙 훈 "맛 4 강의"

(20) 일반적으로 송대 4 대 서예가인 수, 황, 미터, 채는 네 가지 전혀 다른 개인 스타일이다. 당카이는 시대가 개성을 초월하고 송대에 이르러 오히려 개인 서예 스타일의 완성이 시대의 요구를 뛰어넘었다고 강조했다. --장훈의 한자 서예의 아름다움

장훈 고전 작품 어록

1) 나는 나의 변화를 두려워한다. 나는 책을 읽고, 생각하고, 체육 단련과 정신수행을 하지 않을까봐, 나는 이미 반성하고 자신의 행동을 검사하는 능력을 잃었다. 거울 속의 자신을 응시하면, 나는 내 몸이 나날이 늙어가는 것을 볼 수 있지만, 나는 여전히 감정된 품격과 신앙을 살펴볼 수 있다. 마치 너에 대한 나의 사랑이 물처럼 맑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나는 너를 잃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우리의 사랑이 많은 사람들처럼 습관이 되고, * * * 와 창조의 의미를 잃고, 형태가 되고, 진정으로 풍요로운 삶의 쾌락인 장훈' 사랑의 책' 을 잃을까 봐 두렵다.

2) 생활미학에서, 우리가 항상 강조하고 싶었던 것은: 아름다움이란 무엇인가? 나만의 독특한 취향이 있어야 아름다움이다. 생각 없이 다른 사람이 한 일을 자신에게 씌우는 사람은 결코 창의적인 사람이 아니다. 만약 적합하지 않다면, 그것은 여전히 창의성도 없고, 심미도 없다. 우리는 모든 아름다움이 스스로 창조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이 사람이 훌륭하다고 말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그는 옷을 입는 것이 정말 품위가 있고 자신만의 독특한 점이 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몸뿐만 아니라 자신의 성격도 알아야 하기 때문에 복장은 생리에서 심리에 이르는 전 과정을 가장 잘 구현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지앙 훈 "맛 4 강의"

3) 인생의 활달하고 여유로운 것은, 아마도 옳고 그름을 강요할 필요가 없는 데서 비롯된 것 같다. 생활의 변천에서 수영을 할 수 있고, 일정 기간 동안 우리가 아직 발견하지 못한 의미를 참을성 있게 바라볼 수 있다. 흩어지는 것은 변화다. 꽃이 피고 꽃이 피고 달이 지는 것은 변화이다. 그러나 우리가 일정 기간 변화의 진정한 의미를 모를 때, 우리는 우울하고, 슬프고, 심지어 절망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이것이 자연스러운 과정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면, 왜 다정다감해야 합니까? 그러면 이럴 때, 너는 활달한 마음으로 이런 일들을 바라볼 것이다. --장훈 \ "장훈이 송사를 말했다. \"

4) 해석은 단 두 인물로만 두 가지 생활 방식을 완성한다. 우리들 대부분은 청춘의 아름다움에 빠져들고, 노년의 지혜에 얽매여, 어느 날, 번화가 지나가고, 변천을 겪으며, 젊은이의 미모와 희끗희끗한 머리를 직시하고, 슬픔 속에서 큰 소리로 웃을 수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장훈 《망사》

5) 아름다움은 선택이며, 심지어 포기하는 것이지 탐욕이 아니다. 많은 것들이 당신 앞에 놓여 있을 때, 당신은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하는지 아는 교육을 받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지앙 훈 "하늘과 땅은 큰 아름다움을 가지고있다"

6) 아름다움은 점유가 아니다. 아마도 정반대일 것이다. 종종 아름다움이 점유될 수 없다는 것을 깨닫는다. 물론, 값싼 구매와 위압적인 소유가 미에 대한 가장 큰 피해다. --지앙 훈 "모네 제거"

7) 저는 이것이 정말 대당의 마음이라고 생각합니다. 대당성대이지만, 과장된 교만은 없습니다. 이것은 "내 앞에 지나간 시대는 어디로 갔습니까? , 내 뒤에, 미래 세대인가? 클릭합니다 -장훈이는 말을 잊어버렸어요.

8) 하늘의 뜻이란 아마도 인적 자원은 되돌릴 수 없을 것이다. 장훈

9) 쾌감은 일종의 감각자극이기 때문에, 이 쾌감은 한순간 상쾌해질 수 있지만, 나중에는 종종 외로움과 공허한 느낌을 갖게 되고, 그 공허함은 메울 수 없는 블랙홀이 된다. 마음의 진정한 황량함은 너무 많은 행복에서 나온다. --지앙 훈 "하늘과 땅은 큰 아름다움을 가지고있다"

10) 인간성이 물처럼 개방되면 가장 아름다운 것을 볼 수 있지만, 한 사람이 계획을 세우면 모든 것이 사라진다. 이런 신비감은 사실 잃어버린 것이다. 때로는 인생을 돌이켜보면 소위 상실이라고 느낄 수 있다. 모두 끈기 때문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일단 네가 일부러 무언가를 원하면, 너는 분명히 되찾을 수 없을 것이다. --장훈 "장훈 논문학:" 시경 "에서 도연명까지

1 1) 나는 사물이 결코 진정으로 아름답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사물이 아름답게 되는 이유는 사람들이 많은 감정, 즉 당신이 진정으로 열심히 하는 요리, 당신이 열심히 세탁하는 셔츠, 당신이 주는 사랑, 사물을 아름답게 만들기 때문이다. --지앙 훈 "하늘과 땅은 큰 아름다움을 가지고있다"

12) 그래서' 취옹정기' 는 순진함을 송대 문학으로 매우 중요한 문풍을 열었다. 물론, 이런 유치함은 그 배경을 가지고 있다. 나는 당신이 단일 소스 동맹 이후 송나라가 128 년의 평화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기억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학자들은 정치, 전쟁, 군대에 대해 이야기할 필요성이 줄어들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더 침착할 것이고, 그렇게 우울하지 않을 것이며, 펜을 들고 반드시'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을 말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범중엄은 아직도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구양수는 그가 왜 이렇게 피곤한지 느꼈다.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은 분명 지식인들이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는 상황에서 세상이 너 없이는 끝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틀림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구양수는 백성들이 잘 지내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때 그는' 취정서' 를 쓸 때 아주 쉬운 것을 썼다. --장훈 \ "장훈이 송사를 말했다. \"

(13) 그래서 저는 항상 생활미학에서 우리가 강조해야 할 아름다움이 예술을 급하게 따라잡을 수 있는 기회뿐만 아니라 마음을 가라앉히고 자신이 느끼는 공간을 반성하기를 바랐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눈, 귀, 시각, 청각, 아름다운 것, 아름다운 것, 심지어 요리를 할 때도 아름다운 맛을 맛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음식명언) 이것이 바로 생활의 미학이다. 나는 이런 기준에서 실생활에서' 아름다움' 의 역할을 재검토할 것이다. --지앙 훈 "맛 4 강의"

14)' 명품' 이 한 소문에서 다른 소문으로 전해져 다투어 구매한다. 결국 종종 "브랜드 이름" 의 진정한 핵심 가치를 가린다. --지앙 훈 "레오나르도 다빈치 암호 풀기"

(15) 서병의 한자에 대한 전복은 1980 년대 작품' 분석세계' (일명 천서) 에서 잘 나타났다. 4,000 여 개의 이해할 수 있는 한자를 새겼고, 그가 만든 모든 새 단어를 큰 연속 선지에 인쇄하여 천장과 사방 벽으로 가득 채웠다. 또 4 권의 전통 실장서 한 세트가 있는데, 송판이다. 천서' 는 1998 년 중국 미술관에서 처음 전시됐다. 1960 년 서병은' 네모난 영어 서예' 를 만들었다. 그는 영문자를 중국 한자와 비슷한 편측부로 개조한 다음, 영어단어를 중국 같은 네모난 글자로 합성하고 붓으로 해서체로 썼다. 읽을 수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읽을 수 없는' 천서' 와는 달리 네모난 영어 단어는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단어다. 영어를 아는 사람에게는 광장에서 영어로 읽고 쓰는 것이 매우 재미있다. --장훈의 한자 서예의 아름다움

16) 우주에 존재하는 것은 종종 우리가 보이지 않기 때문에 존재하지 않는다. 하지만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당신이 생각하는 한 존재하게 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장훈-장훈의' 장훈이 당시를 말하다'

17) 인생은 긴 경험이다. 봄에 꽃이 피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사람은 언젠가는 꽃이 시들어 떨어지는 슬픔을 보게 될 것이다. --장훈 \ "장훈이 송사를 말했다. \"

18) 여러분 잊지 마세요. 한자 중 한 글자는 매우 잘 나타나야 합니다. 바로' 바빠요' 입니다. 만약 네가 너무 바쁘다면, 너의 머리는 틀림없이 죽을 것이다. --지앙 훈 "맛 4 강의"

19) 아마 절 주변에서 생활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나는 전통, 역사, 신앙의 중심이 있기 때문이라고 믿는다. 항상 신앙이 있고 역사감이 있어서 밥 먹는 맛도 다를 것 같아요. --지앙 훈 "맛 4 강의"

20) 춘추전국시대에는 상주시대의 동물 이미지가 곡선과 직선을 위주로 하는 각종 갈고리형으로 단순화돼 균형잡히고 리듬이 있는 선과 점의 교대에서 시각적 교향곡을 형성했다. 이 선들은 부러지고 연결된 것처럼 보이지만, 만약 끊어진다면, 예를 들면 용두뱀, 일파삼할인, 생동감 있고 열렬한 전국 시대의 아름다움으로 결합되었다. 전국 시대에 진추의 공예 스타일은 정반대였다. 전반적으로, 추의 공예 조형은 추상적인 경향이 있고, 선은 일부러 과장되어 날렵하고 가벼운 효과를 낸다. 칠화는 검은색과 빨간색을 위주로 강한 대비를 이루었다. 블랙 배경에는 붉은 구름무늬가 자주 적용돼 유동성과 속도감이 특히 강하다. 진나라는 그들의 공예 스타일을 절대적으로 엄격한 현실주의를 기초로 세웠다. --지앙 훈 (Jiang Xun) 의 아름다움에 대한 명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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