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시 위의 비문과 함께 나왔지만, 나중에 등장한 종청명문과 거북흥 비문과 같은 것은 접시 위의 비문보다 구조적으로 더 엄격하게 규범에 통합되었다. 특히' 귀결과 명명' 에서 종횡평행선이 주도되고, 그 평행 직교 구조는 이후' 정명푸' 와' 후명푸' 를 위한 길을 평평하게 만들었다. 이 시기에 딩코의 크기는 명쾌하고 서주 비문의 고전이기도 하다. 대명' 은 1890 년 산시 () 성 부풍현 () 에서 출토되었고, 금석학 서예가 오유서 () 가 기재했다. 이 작품은 규범적인 등급을 위해 그린 정사각형 그리드를 명시적으로 보존하고 있으며, 문자는 그린 격자에 쓰여져 있다. 대정우명 시대에도 등급의 기준은 여전히 보이지 않았다. 단지 사람들이 느낄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등급명언) 대딩코밍이 되었을 때, 등급과 등급의 규범은 이미 분명해서 사람들이 볼 수 있었다. 전성기의 황금 서예는 바로 전형적인 시기이다. 우수한 작품은 숲과 같지만 스타일은 순수하다. 각종 악기들 사이에는 미묘한 차이가 있지만, 그것들의 스타일은 같다. 더 중요한 것은 표준의 옹용, 청순, 탈속이 이 시기에 추구하는 목표라는 점이다.
서주 전성기의 서예 대표 작품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이 시기의 작품은 처음에 시기의 육계를 대표했는데, 당시에도' 계칠명',' 석규보정명',' 9 년명' 등 많은 우수한 작품들이 있었다. 판판명은 서주 김문의 전형적인 대표이다. 그 선의 정화와 구조의 질서는 높은 수준에 이르렀고, 선은 둥글고, 구조는 고르며, 숨결은 순수하다. 비문의 마지막 줄은 다른 줄보다 다섯 글자 더 많아 약간 붐비는데, 이것이 그것의 단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