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슬픈 이미지; 고대시의 슬픈 이미지

시가에는 어떤 슬픔과 애원의 이미지가 있습니까? 고전시의 버드나무 이미지 탐구. 중국 고전 시사가부 중에서 버드나무는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 중 하나이며, 가장 아름답고 감동적인 이미지이다. 버드나무 이미지가 고대시에서 하는 역할을 진지하게 연구하는 것은 고대 태족의 문화 전통을 이해하고 민족 문화의 소양을 높이며 시 감상 능력을 강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우선, 버드 나무를 사용하여 비에 대한 애정을 표현합니다. \ "장안 녹슨 무한 나무, 오직 수양버들 리 리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유우석' 구수' 류상 가장 본질적인 예술적 특징은 송별입니다. 고시 굴은 버드나무 이미지로 이별의 정을 토로하였다. \ "봄바람은 고통을 겪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버들가지 녹색을 보내지 않는다. "(이백" 노락정 ""웨이성 경진우성, 객사 청류색. 술을 많이 마시라고 권하고 서쪽에는 햇볕을 쬐는 이유가 없다. "(왕위" 기원 2 사 안시 ")" 양장강의 머리를 들어 강을 건너는 사람을 걱정하다. " 정곡' 화이상 친구 이별') "Xi 는 아닌 것 같아요. 화양이 좀 있어요. 눈물이에요." (스시 "이순신 슈 롱 숨겨진") "열정적 인 고대 부상 이별, 가벼운 가을 축제 더. 오늘 밤 너는 술에서 깨어나고, 버드나무 기슭, 바람이 멎을 것이다. " (류영' 옥림령') "버드나무 긴 옥은 묶기 어렵고, 소림이 비스듬히 걸려 나는 미워한다." (왕실보' 서사랑기') 자사의 이런 미구들은 모두 버드나무의 감상을 띠고 있다. 향은 이별과 연결되어 있다. 첫 번째는 왼쪽 자세가 부드럽고 다정하기 때문이다. \ "나는 버드 나무 에 따라 갔다; 킴, 생각해 볼게요. 비가 왔어요. "의 연애는 사람들의 애틋한 이별과 맞물려 남조 리우웬이 칭찬했다." 복숭아꽃의 신선함, 김류와 같은 자태.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이별명언)." 유양' 이 요온하고 아름다운 경지를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고 생각하는데,' 일이 많으면 항상 적고, 정이 쉽지 않다' 고 생각한다. 《시경》의 근원에서 볼 때, 중국 고전시의 류상은 송별과 계몽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둘째, 옛사람들이 버드나무를 꺾고 송별하는 습관이 있었기 때문이다. 이른바' 술을 가지고 봄을 보내고, 버드나무를 꺾는 것은 이별이다' 라고 한다. 이런 Xi 풍습은 당대에 특히 유행했다. 당시 장안의 많은 사람들이 다리를 꺾고 버드나무를 꺾어 송별하러 갔다. 삼보황도' 에 따르면' 장안동 ()' 에서 물을 건너 다리 () 로, * * * * * * * * * * * * * * * * * * *. "이것은 류류와 송별 관계가 밀접한 것에 관한 최초의 기록이다." "고풍루가 낮은 먼지를 털고, 다리가 어떤 상품을 등반하고 있는가." 사유는 무정한 나무이고, 부영인은 사람을 환영하며, 사람을 선물한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 (배삭 "류") "바교연류, 곡강지당, 사람을 대해야 한다." (육유' 눈에 띈다') "유양청청이 땅에 걸려 화양이 오래 날아갔다. 버드나무 가지가 꽃을 꺾고 날아가니, 나는 행인에게 돌아가라고 청했다. "(이름" 송별 ") 에 따르면," 류 ""류 "해음," 류할인 "은 만류라는 뜻을 품고 조속히 떠나는 것을 아쉬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서성 유양 봄날은 부드럽고, 근심과 이별을 떠나 눈물을 거두지 못한다. 나는 여전히 다정한 것을 기억하고 있는데, 한번은 배의 Xi 로 돌아간 적이 있다. 피예 주나무축제에서 사람들이 사라지고 물도 텅 비었다. \ "(진 \" jiangchengzi \ "개념) 한 가지 더, 고대 음악 에는 \" 전나무 버드 나무 송별곡 \ "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악부의' 횡풍가' 시계에는' 꺾이는 버드나무' 라는 노래가 있다. 북조 민요' 버드나무 노래' 에서' 말을 타면 채찍을 언급하지 않고 버드나무 가지를 넘어뜨린다' 는 말. 당대의 사왕지환' 량주사':' 황하는 흰 구름 위에 있어 고성이 산을 짓는다. 창피리는 왜 버드나무를 원망해야 하는가, 봄바람은 문을 넘지 못한다. " 여기서 "접기" 는 "접기" 굴곡을 의미합니다. 이백의' 낙양시 봄밤 피리' 는 더욱' 누가 몰래 날아서 만로에 흩어졌다' 는 것이다. 이 야상곡에서 나는 유철을 들었고, 그는 집이 그립다. \ "플루트 소리를 듣고 향수병 의 감정을 불러 일으키며, 추 멀리 걱정 에서 이동, 왜 가치? 그러므로 피리는' 꺾인 버드나무' 곡을 연주한다! 둘째, 수양버들로 아름다운 봄빛을 부른다. 버드나무는 봄에 태어나고, 여름은 울창하고, 가지와 잎이 무성하며, 생기발랄하다. 고대 이족 사람들은 버드나무를 이용하여 봄빛을 찬양하고 자연을 노래했다. 예를 들어, "윤의 뒷처마, 낙당 앞." (도연명 "귀원전") "천가의 가랑비가 바삭하고 풀빛이 멀고 멀다. 술에 취하는 것은 1 년 봄의 이익으로, 담뱃류보다 낫다. " (한유' 초봄비') "봄바람 버드나무는 푸르고, 연비는 맑다." (연 슈 "분노") "잎 바닥에는 하나 또는 두 개의 황달이 있으며, Ri 는 길고 가볍습니다." (안슈 "파진") "청양안외효가 가볍고, 붉은 살구 가지가 봄이 가득하다." (송치' 루우춘') "이천담배, 만성풍욱, 매황시우." (하주' 옥안') 봄빛이 아름답고 화사하여 돌아오는 것을 잊게 한다. 류암화명, 무슨' 영류' 시가 가장 유명하다.' 벽옥화장 나무, 수많은 청사 태피스트리가 늘어져 있다. 얇은 잎을 잘라서 그런지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사용 비율 ... 나머지>

시가에는 어떤 이미지가 있고, 중국의 시에는 어떤 이미지가 있습니까? 이미지에 대한 이해는 이미지란 무엇인가? 간단한 이해: 9 는 구체적인 이미지이며, 주관적인 느낌을 객관적인 이미지에 부여하는 창작 수단이다. 이것은 중국시학과 미학의 전용 명사로, 두 글자도 내면영의 두 가지 측면을 포괄한다. "의미" 와 "코끼리" 입니다. 의미, 즉 구상은 철이 표현해야 할 중심 사상이다. 이미지, 즉 하나의 이미지를 취하는 것은 작가가 특별히 선정을 위해 선택한' 소품' 이다. 이 "소품" 은 매우 구체적이고 객관적인 이미지입니다. (이미지라는 단어에 대한 문자 해석:' 장' 을 주체로 하여 독특한 심미 활동, 물화 또는 고대를 거쳐 창조된 예술적 이미지이다. 그것은 주체와 객체, 마음과 사물, 의미와 코끼리의 유기적 융합과 통일이다. 주관적인 느낌과 객관적인 이미지를 하나로 융합할 것인가, 아니면 객관적인 이미지를 통해 주관적인 느낌을 표현할 것인가. 그것은 실생활의 사진이며, 심미창조의 결정체이며, 감정이 쉬운 전달체이다. 그것은 외부 생활 장면과 시인의 내면의 감정의 통일이다. 그것은 시인의 감정 외부화의 한 표현이다. 돌은 특별하거나 깊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 전반적으로 쉬운 이미지는 사상적 감정과 구체적 이미지의 완벽한 조화이다. 주도적 지위에 오르기 쉬우며, 코끼리를 결정하는데, 마치 뜻을 반영하는 것 같다. 뜻이 마음에서 우러나와 코끼리 위주의 도태로 표현하다. 이미지 속에서 은근히 보인다면, 추 () 를 준비하는 것 같지만, 뜻은 의도하지 않은 것 같고, 궐 () 은 뜻을 품고 피어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른바' 암시의 의미, 함께 결합한 코끼리' 가 바로 이 이치이다. 주체와 객체, 마음과 사물, 의미와 코끼리의 유기적 통합과 통일로서 학자들은 문예술, 심리학, 언어학, 미학, 설의 창작, 감상 등에서 이미지에 대해 복잡한 잡다한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이미지를 구성하는 객체, 모양, 심리적 이미지 및 언어 이미지를 자세히 설명하는 것은 매우 복잡합니다. 아니요, 여기서는' 물상' 이라는 개념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사회와 자연과 광범위하게 연결된 일상생활에서 가장 직관적이고 선입적인 것이 바로' 물상' 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작품 이미지의 기초라고 합니다. 우리는 "코끼리" 는 객관적인 "코끼리", 즉 광경, 물체, 돌의 코끼리라고 말했다. 원래 특정 사물의 이미지나 장면을 가리킨다. \ "코끼리 \" 는 국화 체력이 느끼는 객관적인 물건이다. 그렇다면' 이미지' 는' 이미지' 의 중요한 부분이다. 사물은' 시계' 에 객관적으로 존재하는 각종 사람, 사물, 풍경의 구체적인 이미지와 발전 변화 상태 또는 사회생활 형태이다. 그것은 작가와 예술가가 관찰한 Dui 이미지이며 예술 이미지의 기초이다. "미안" 은 두 가지 의미가 있다. 하나는 객관적이고 자연스러운 이미지로, 객관화되고, 인간의 존재에 의존하지 않고, 인간의 희로애락에 의해 변하지 않는다. 두보의 명시' 춘망' 처럼 고마운' 병황마난시의 냉장':' 무릇 낙화는 눈물처럼, 나는 별새를 미워한다', 그 중' 꽃' 과' 새' 는 모두 발진의 풍경이다. 꽃이 피고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고, 새가 날면 모두 자신의 성장 법칙과 생활 습성이 있다 둘째,' 코끼리' 의' 무' 는 상응하는 순수하고 자연스러운 것으로' 의미' 의 선택을 표현할 수 있다. 저자가 작품에서 언어로 표현한 객관적인 물질성과 인문성의 존재로, 구체적인 인명과 사물로 구성되어 있다. 그런 다음 두보의 시' 시' 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꽃' 과' 새' 는 모두 저자가 유시로 선택한 것이기 때문에, 그들은 모두 작가가 사상을 표현하는 데 사용하는 이미지가 되었다. 그러면 "꽃" 은 더 이상 흙에서 자란 꽃이 아니며, "새" 는 더 이상 단순한 의미의 들판 사이의 새가 아니다. Ta 들은 저자에게 사상과 감정을 부여했다. 그 "자비" 때문에, 즉 사람. 사실, 저자의 마음은 첸의 고통과 걱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꽃잎이 떨어지는 것을 보고 눈물을 흘렸지만, 새들이 우는 소리를 듣고 마음이 더욱 놀라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미지는 이미지의 물질적 껍데기이며 주관적인 내용의 전달체이다. 객관적, 진실, 생동감, 이미지는 연상을 확대하고 상상력을 발휘하기 위한 거대한 공간을 만들 것이다. 시와 산문의 창작에서 오향의 글쓰기, 즉 우리가 흔히 말하는 진정한 글쓰기를 빼놓을 수 없다. 만물은 모두 심경에 태어난다. 좌인의 감정 활동은 추상적으로 진행할 수 없고,' 사물에 따라 헤엄쳐야 한다' 며, 물건에 아름다움을 더해야 한다. 예술가는 일정한 기준에 따라 자연 이미지를 선택하고, 이족 사상 감정의 기탁을 찾아 이미지에 이미지를 세웠다. 사물의 생활은 허구가 아니라 허구이며 생동감 있고 구체적인 물체를 창조한다. 인생은 이미지의 원천입니다. 물론 많은 작품에서 이미지는 감정과 구상의 완벽한 결합이 아니다. 전문은' 쉽게' 와' 아래 ... 나머지' > >;

시의 고전적인 이미지는 매: 눈 속의 교만, 힘, 끈기, 역경이다. 매화: 매선개한 뒤 초향을 유인하기 때문에 매화와 국화처럼 시인덕의 추앙과 칭찬을 받는다. 송 진헌' 매화': "한 꽃이 갑자기 경련을 일으키면 온갖 꽃이 다 향기롭다." 시인은 매화의 첫 번째 개방의 특징을 잡고 좌절을 두려워하지 않고 천하를 위해 감히 먼저 할 수 있는 품격을 썼는데, 이는 영매에 대한 칭찬이자 자신에 대한 칭찬이기도 하다. 왕 안시 "매화": "야오 는 향 때문에 비 눈 을 알고있다. 클릭합니다 시는 매화가 바람에 흩어지는 것을 묘사하고, 매화의 순결하고 깨끗한 흰색을 함축적으로 표현하며, 좋은 향기와 호색적인 예술적 효과를 받았다. 육유명구' 영매': "진흙으로 흩어지고, 먼지로 갈아서, 오직 향기만 옛것과 같다." 매화는 한 사람이 만신창이가 된 불행을 묘사하고, 부화하지 않는 고상한 정서를 묘사하는 데 쓰인다. 원대 왕관' 묵매': "천은 짱 호색을 필요로 하고, 공기만 신선하고 상쾌하게 유지한다." 얼음의 매화이기도 하다. 그가 표류하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얼굴이 얕고 심오하다.

왜 고시에서 오동이의 이미지는 항상 슬픔을 나타내고, 잎은 일찍 오고, 가을은 잘생긴 황색을 나타내고, 이미지는 슬픔이다. 대량의 추사는 애원한으로 가득 차 있고 오동나무는 가을의 상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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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강서조구벽에서 새새를 이미지로 자신의 슬픔을 표현하는가? \ "늦은 강 전체 걱정, 산자나무 깊은. 클릭합니다 너의 감정은 퇴보가 매우 크다. 산이 창장 끝까지 깊어 이 황혼은 풍의 폐쇄의 뜻으로 가득 차 있어 시인의 고독한 묘사와 다름없다. 처음에는 어고대의 어두운 이미지가 닫혀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주보다 더 많은 어본' 초사 구가 샹부인' 은 "무는 이렇게 슬프다" 고 말했다. 초소의 우울한 기조는 쉽게 우울할 수 있는 분위기를 더했다. 더구나 나는 카오스산 깊은 곳에서' 나는 너무 멀리 갈 수 없다' 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새서 장화주": "좌측 눈썹은 남쪽으로 날아가고, 그 뜻은 남망이지, 북망은 아니다. 백거이 \ "산자나무 \": \ "새벽까지 울고, 북방 사람들 만 걱정할 수 있고, 남방 사람들은 익숙해졌다. \ "그것은 \" \ "\" \ "\" \ "\" \ "\" \ "\" \ "\", 댄은 그가 글을 쓸 때 매우 걱정된다고 단언할 수 있다. 그러나 이 슬픔 으로, 돌 법원 맹목적으로 타협, 중앙 평야 는 오랜 시간 동안 회복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또한 코 주장 이다.

왜 고시 속의 오동상은 항상 슬픔을 나타냅니까? 누가 너에게 말했니? ! ! ! ! ! ! ! ! ! 1, 고청렴한 품격의 이미지와 의미, 오동에는 고시 중 정고결품격의 우의가 있다. "피닉스 밍이" 와 같이, 그의 고갱에서. 오동생, 아침 양 ('시경 다야 6 월'), 시인은 봉황편종 (), 노래 () 로 언덕을 날고 있다. 오동나무는 광란하게 자라서 찬란한 태양을 걸치고 높은 청결과 아름다움을 상징한다. 또 "술을 내려 이슬을 맑게 하고, 오동나무를 흐느적거린다" 고 말했다 멀리 떨어져 있으면 가을바람이 불지 않는다. "(여사남' 매미'), 철의 첫 번째 탁물의 뜻이 있는 시는, 우뚝 솟아 있고 푸른 잎이 드문드문 오동나무를 매미의 비호로 쓰며 매미의 고결과 여자체의 성격의 아름다움을 썼다. 장자는' 가을물' 에서도 "복잉어가 발원하여 북해에서 날아가는 것은 오동나무 한 그루가 아니다" 고 말했다. "좌우는 고서에서 봉황이라는 새이다. 그것은 남해에서 태어나 북해로 날아갈 것이다. 오동만이 그것의 피난처이다. 텅스텐의 오동도 고귀한 상징이다. 그래서 고대에는' 재통 인봉' 이라는 말이 있었다. 2. 충성스러운 사랑희의 이미지는 오동나무의 가지가 곧게 뻗어 있고 뿌리가 깊고 잎이 무성한 것을 가리킨다. 시인 덕의 글에서 그것은 사랑의 상징이 되었다. 예를 들어, "동서송백, 좌우에 오동나무를 심다. 가지가 무성하고 잎이 엇갈려 ('공작새 남동쪽 비행'), 시는 송백오동의 가지와 잎을 걸치고, 과 () 의 충성스러운 동사랑을 상징한다. 순결한 사랑을 추구하고 봉건예교에 반대하는 이 부부는 생전에 헤어져 죽어서 구천에 합장했다. 충격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까? 3. 외롭고 슬프고 서늘한 이미지와 그 의미: 바람이 낙엽을 불고, 비가 오동나무, 낙엽 풍경 항목, 오동나무가 문인의 글에서 외롭고 서늘한 이미지가 되었다. 예를 들어, "안옥은 서쪽 칸에 혼자 가고, 밝은 달은 갈고리와 같다. 고오동심원 쇄청추' (이영' 회환') 는 왕이 고심원에 사는 적막한 모습을 생생하게 썼다. 남자는 깊이 잠겨 있어서 구 잉을 배회할 수 없었다. 청량한 달빛만 오동가지와 잎의 틈에서 뿜어져 나왔다. 너무 슬프다! 이전에 그는 인민의 지혜로 생계를 꾸려 온 군주였으나, 지금은 포로가 되어 애원한이 가득한 가운데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망국의 한이 언제예요? 또' 이의 잎소리는 가을소리이고, 약간의 바나나는 좀 슬프다' (서재사' 수선야비') 와 같다. 늦가을, 밤비가 오통과 바나나에 떨어지자, 매 소리마다 그리운 사람의 추사강이 우울함으로 가득 찼다. 이것은 비오는 밤의 그리운 노래일 뿐만 아니라, 더욱 처량하고 가을밤의 그림이다! 이런 상황에 직면하여 그리움의 고통이 총시인의 마음속에 용솟음쳤다. 저자가 우타오동과 파초를 묘사한 묘사는 감정이 충만하고, 정경이 어우러지고, 애원이 혼란스럽고, 의경이 그윽하다. 4. 당송사에서 이별의 이미지와 의미는 많은 오동이정이 사람을 미워하는 이미지와 함의가 있다. 복숭아꽃, 봄바람, 오동엽가을비' (백거이' 장한가') 와 같은 시인은 과거의 성황을 현재의 처량함과 비교해 안사의 혼란으로 양귀비를 잃은 당고종의 처량한 처지를 묘사했다. 당명제는 궁전으로 돌아가 옛일을 목격하고 현장을 감동시켰다. 과거의 아름다움은 어디에 있습니까? 춘추' 의 경치에 비해 석인은 청군의 애절한 동정심이 가져온 평생의 아쉬움을 비춘다. 오동나무, 한밤중에 비가 오고, 두 마디도 하지 않고 사랑을 떠나는 것 처럼, 너무 씁쓸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동나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동나무, 희망명언). " 나뭇잎 한 잎, 이 소리, 빈 계단이 맑은 물 (문' 더 누출'), 가을밤, 오동잎 위의 차가운 빗방울, 혼자 사는 가을빛 여자, 그녀의 연약하고 예민한 마음은 더 이상 이별의 고통을 감당할 수 없고, 애절하고, 밤새도록 잠을 잘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것의 우의구름은 심오하고 잊을 수 없다. 또 "오동비, 황혼, 조금씩. 이번에 얼마나 슬픈 말' (이청조' 성느림'), 남편이 죽고, 혼자 사는 이청조는 나라가 망하는 고통을 겪고 있다. 이때 여자 시인 이두가 창가에 서서 비가 오동나무를 두드리며 외롭고 무력한 타타는 남편을 깊이 그리워하고 있다. 이런 비통한 글이 사람을 울게 하는 것은 근심을 쓰는 절창이라고 할 수 있다.

실례합니다, 라일락은 왜 슬픔의 상징입니까? 어떤 시인이 처음으로 이 이미지를 사용했습니까? 라일락은 아름다움과 순결을 상징하지만 라일락은 대부분 보라색이다. 비가 많이 오는 봄날, 빗속의 라일락은 눈물을 머금은 소처녀처럼 늘 쓴 꽃이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당 때 이정은 빗속에서 나와 라일락 매듭을 지었다. 그는 \ "huanxi 모래 \" 옥 후크 진주 를 가지고, 그는 케이블 봄을 싫어한다. 바람 속의 주인은 누구입니까? 천천히 생각해! 파랑새는 외신을 전하지 않고, 라일락꽃은 빗속에서 텅 비어 서늘하다. 푸른 파도를 돌아보고 하늘을 쫓아가다. Dai Wangshu 는 "레인 레인" 에서 사용되었습니다.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길고 외로운 레인을 홀로 헤매고 라일락처럼 슬픈 소녀를 만나기를 바랍니다. 그녀의 시는 라일락 같은 색깔을 가지고 있고, 분향은 라일락 같고, 슬픔은 라일락 같고, 슬픔은 빗속에 있고, 애원방은 망설이고 있다. 그녀는 이 적막한 빗골목을 방황하며 나처럼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나처럼 냉막, 슬픔, 우울함을 헤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는 묵묵히 다가와 가까이 다가와 한숨을 내쉬었다. 그녀는 꿈처럼 우쭐거렸고, 꿈처럼 쉬웠다. 라일락의 땅을 떠가는 꿈처럼, 이 소녀는 나를 통해 떠돌아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는 묵묵히 중얼거리고, 가버리고, 퇴폐적인 울타리로 걸어가며, 금빛 빗길을 걸었다. 비의 슬픈 노래 속에서 그녀의 색깔은 퇴색하고 향기가 흩어졌고, Ta 한숨의 눈빛조차도 라일락 같은 우울함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길고 쓸쓸한 빗골목을 혼자 헤매고, 정향 같은 이결이 있는 아가씨를 떠돌아다니길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고시에서 라일락의 이미지는 무슨 뜻입니까? 라일락은 중국 고전시의 전통상으로 아름다움, 순결, 우울의 상징이다. 당나라 이래로 채는 라일락에 관한 저서가 끊임없이 늘고 있다. 그것은 하나의 이미지로 시인장의 시야에 들어갔고, 그 심미함, 정서적 내포, 사상적 내포도 도상에서 더욱 확장되었다. 역대 정향 문학 작품에서 두작품에 대한 분석을 보면 정향 이미지의 의미는 다양하고 풍부한 인문적 또는 사회적 함의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두고결한 품위의 상징이자 두인격의 전달체이기도 하다. 또는 슬픔과 슬픔을 표현하십시오. 호호 로맨스 등등. 그러나 라일락 이미지의 다의성에 대한 해석은 그 쓴맛의 기본 특징을 무시할 수 있다. 라일락의 고시 시계에서의 의미는 주로 다음과 같은 방면을 포함한다. 1, 고귀하고 청렴한 재미의 상징, 독립인격의 전달체. 예를 들면: "강 앞 라일락 다섯 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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