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적 언어'는 사물들 사이의 유기적이고 드라마틱한 신비로운 연결이다.
'유기적'은 합리적이고 조화롭다는 뜻이고, '유기적 연결'은 원인과 결과를 반영할 수 있는 불가피한 연결을 의미하며, '극적'은 줄거리가 예상치 못한, 예상치 못한 일이라는 뜻이다.
>"극적 연결"은 불가능한 것을 가능한 예술적 연결로 만듭니다. 대중언어에 비하면 곧 말할 수 있는 입모양, 울려퍼지는 혀, 윙윙거리고 떨리는 성대이다.
'느끼지만' 말하지 않는 것, 연결의 결과라기보다는 '연결', 말보다는 사물과 사물의 연결(때때로 사물이 연결되는 경우도 있지만)은 생략 가능).
물건에는 생명의 숨결이 있지만 말은 연결되지도 않고 연결될 수도 없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우리 중국(원이뚜)'이 언어이고, '미래를 믿으라'가 슬로건이다.
잠자고 있는 대상-이미지 관계라기보다 활성화된 대상-이미지 관계다. )'는 시로, '하늘은 천 리가 되고 가을은 맑고 물은 따라온다(신치기)'는 산문이다.
한족은 고대에는 음악과 어울리지 않는 것을 시라고 부르고, 현대에는 음악과 조화를 이루는 노래를 일반적으로 시라고 부른다. 특정 음절과 리듬 요구 사항에 따라 사회 생활과 사람들의 정신적 세계를 표현합니다. 시의 기원은 고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시경』은 우리나라 최초의 시집으로 공자가 편찬한 것이라고 합니다.
한시는 한, 위, 여섯 왕조 시대에 월푸, 당시, 송 가사, 원 오페라를 통해 발전했습니다. 한나라의 순월은 『한지·회지』를 '시'로 지었다. 당나라 한우의 '운주서당시' 서문: "사당의 작품에는 의미가 있지만 침묵의 시는 없지만 공중도덕을 언급하지 않고 사람들을 도에로 인도하지 않습니다."? p>
Ming Wang의 『진택장우·관제』: “당송의 황실은 매우 심오하고 엄밀한 곳이었으며, 그 안에서 많은 시인이 발견되었다.” Yinfu": "시에는 눈과 입이 있지만 노래에는 두 종류가 있는데 후자가 더 좋습니다."
Kong Yu의 "수이현·원시로원의 문학사자료": " Yuanshi (Yuan Keli) Luyuan은 Mingfengmen에 있습니다... ...모든 축제 행사마다 국가의 문인과 유명 인사들이 이곳에 모였습니다. 그들이 낭송한 시는 나중에 "Penglai Jisheng"이라는 특별 컬렉션으로 수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