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스타를 만나면 어떤 느낌이 드나요?

나는 이런 경험을 한 적이 있다. 진짜 스타를 보면 여러 번 흥분감을 느낄 수 있지만, 동시에 상상과의 격차로 인해 다소 실망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론, 더 많은 경우, 나는 스타에 더 감탄할 것이다. 그들의 성공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

첫째, 아이돌스타들은 종종 단일 스킬을 선보이지만 팬들이 주는 사람은 완벽했고, 리얼리티와 스크린은 뚜렷한 차이가 있었다. 그들은 적응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결국 일반인이라 밖에 후광이 좀 있다. 예를 들어, 중국 탁구 팀의 주력대원들은 전국 탁구 중점 도시이기 때문에 거의 모두 진강에 가 본 적이 있다. 그들은 세계적으로 유명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아이로 이웃집 아이처럼 깡충깡충 뛰고 있다. 그때 유씨는 목을 비스듬히 하고 공을 치는 것을 좋아했다. 구멍은 내향적이고, 활발하고, 던야핑은 외향적이고, 왕은 말을 잘 듣는 아이로 부끄러워 얼굴이 빨개졌다. 그들을 인터뷰할 때 그들의 성격은 일목요연하다.

당시 나는 특히 왕의 벼락 수단을 보고 싶었다. 나는 리우의 왼손잡이 괴짜 한 쌍에 대해 물었다. 두 연인의 수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장씨가 이렇게 교활해서 제각기 천추가 있는데, 잘 치는 사람은 이긴다.

유는 왕의 적수가 아닐 것이다. 그러나 왕은 성실한 소년이다. 그의 봉사는 크게 변하지 않았다. 그는 단지 그가 0-3 으로 유에게 지는 것을 보고 있을 뿐이다. 당시 말을 잘 듣는 아이가 패기가 부족하다고 느꼈던 것은 정말 선수들의 금기였다.

유씨는 당시 심사숙고한 모습을 보였고, 나는 그가 장씨에게 말하는 것을 들었다. 아아, 한 기자가 코치의 이름을 잘못 알았다. 정말이다. 허허, 공을 모르는 이 뚱보가 기자의 디테일에 정말 신경을 쓴다.

둘째, 학자형 스타는 종종 기술이 전면적이라는 특징이 있고, 팬들은 그 사람의 기준을 너무 높게 정해 면화를 찧는 것과 같은 어색함을 드러낸다. 나는 이런 스타에 감탄한다. 결국 그는 비범한 지식 체계를 가지고 있어서 존중받을 만하다. 이중천과 여도는 모두 진강에 가본 적이 있다. Yi Zhongtian 은 Zhenjiang 에서 연설했고, 멋진 문장은 끊임없이 반복되었고 박수 갈채는 계속되었습니다. 이미 아주 좋았는데 주최 측이 좀 지나쳤어요. 갑자기 문제가 생겨서 상반부를 만들었기 때문에 쉽게 하반부를 만들어 진강과 관련이 있다. 구체적인 내용은 이미 잊어버렸다. 하지만 적어도 나는 만족하지 않는다. 그래도 비교적 만족스럽다고 말해야 한다. 나를 보고 나니 이선생님은 슬기로운 인재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의 강점은 축적이 풍부하다는 데 있다. 그는 그에게 천천히 말할 시간을 줘야 하니 강요하지 마라.

강호에 속한 선비. 나는 너무 많은 기자들을 만났는데, 왕왕 질문에 대답할 때, 자기도 모르게, 그가 너에게 질문을 하고 있는데, 너는 항상 그의 지식체계에 떨어질 것이다. 그는 문과생과 이과생의 차이점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가 말하길 문과인들은 하늘의 아름다움을 찬미하나니 이는 한 마디의 아름다운 말이라 이과생은 하늘을 보면 공기 성분의 복잡함을 볼 수 있고 빛의 밝기와 두께는 완전히 다르다. 그러나 이과생과 문과생은 사고적으로 서로 공부할 수 있다고 조언해 지식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된다.

너는 경험이 풍부한 강연자이다. 어쨌든, 나머지 라이브 공연은 결코 그의 문필보다 열등하지 않다.

셋째, 국보급 예술스타들은 종종 생활과 예술의 연계를 표현하고, 연극은 인생과 같고, 인생은 연극과 같고, 그들에게는 두드러진다. 그들과 소통하면 무대와 현실 사이를 오가는 것처럼 시간 겹침이 생긴다. 희곡 대가는 아직 진강에 가 본 적이 있다. 노인이 그곳에 앉아 있을 때 자연의 위엄 있는 분위기와 큰 회의실이 그의 무대가 되었다. 하나의 목소리가 바로 주인의 곡조이다. 너는 그의 말을 들을 필요가 없다. 그의 목소리만 들으면 매우 소중한 즐거움이다.

그때 나는 이미 노인에게 쓸 글자를 준비했다. 그러나 노인은 여전히 매우 진지하다. 그는 내가 편파적인 글자를 잘 쓰지 못하니, 나는 보통 글자를 쓰겠다 고 말했다.

노인이 너무 많은 곳에 가서 묵보를 너무 많이 남겼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한 곳을 찬양하는 데는 반드시 분수가 있어야 한다. 그는 간단히 진강의 텔레비전 시청자들에게 축복의 말을 썼다.

하하, 내 생각에는 사실 기문과도 같다. 한 큰 서예가가 한 가지 내용을 썼는데, 너는 아무 데나 대소변을 하지 말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좋은 일을 하는 사람은 순서를 "곳곳" 으로 바꾸었다. 얼마나 재미있는 먹보인가.

아직 옳은 판결도 조정할 수 있다. Zhenjiang TV 방송국, 네.

하하하. 여기는 좀 조롱하는데, 상지를 따르는 것은 노인을 위한 것이다. 당신의 예술이 영원히 지속되기를 바랍니다.

기자이기 때문에 인터뷰한 유명인들이 너무 많다. 예를 들면,,,, 왕, 밀,,,,,,,,,,,,,,,,,,,,,,, 등 모든 유명 인사가 등장하자 그의 일거수일투족, 그의 눈빛, 그의 모든 스타일, 자연히 인격적인 기질이 있었다. 이런 기질은 여러 해 동안 많은 기회와 장소에서 축적된 것이다. 너는 방금 들어온 외부인일 뿐이다. 네가 그의 후광에 들어갔을 때, 너는 그들이 너에게 적응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에게 적응한다. 이것이 바로 유명인과 일반인의 차이다.

여기까지 쓰니까 갑자기 도혜민이 생각났어요. 당시 내가 진강체육관에서 그녀를 인터뷰했을 때, 그녀는 그렇게 어리고, 눈은 별처럼 밝고, 약간 수줍어했다. 그녀가 방금 유명해졌을 것이다. 도혜민은 현장에서 약간 긴장한 유명 인사가 거의 없는 것 같은데, 도혜민은 그 중 하나지만, 그 결과 나는 그녀의 연기를 더 좋아한다. 순수하고 진실하며 기억에 남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