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은행 지불
1, 행금, 일명' 줄' 은 책의 문자 조판의 행과 글자 수를 가리킨다. 지불은 단어와 단어 사이의 유기적인 관계를 가리킨다. 첫 번째 단어의 마지막 획과 두 번째 글자의 시작, 첫 번째 줄의 마지막 획과 두 번째 줄의 시작, 반드시 연결되어 있는 것은 아니지만, 각 관문이 아니라 단숨에 이루어진 것처럼 보입니다.
이것은 "은행 지불" 이라고합니다. 해서체, 행서, 초서, 예서를 막론하고, 한 글자를 억지로 맞추는 것이 아니라 생동감 있고 완전하게 보이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둘째, 설명
1, 문자의 쓰기 순서 및 배열 (단어 순서 및 행 순서 포함). 명대 왕세정은 이규 중 한 명을 대답했다. "자법은 길헌중 임금의 크기에 따라 24 권이 있다." 예성타오' 예환지' 4: "환환의 원고는 손에 20 여 장의 파란색 체크종이입니다. 실제로 변경하고 추가해야 할 부분이 많지만 여전히 명확한 선을 유지합니다. "
2. 은유는 어떤 표준이나 규범을 비유한다. 김병매 꽃가시' 는 세 번째다.' 백작이 말했다.' 우리가 어떻게 이 양을 추정할 수 있을까? ""
셋째, 이유
65438+ 제인의 글쓰기의 영향으로 논증하기에는 이미 늦었다. 갑골문각은 중국 서예 인감각의 원천으로서 한자 획의 원인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숨기고 있다.
2.' 칼은 오른손이다',' 오른쪽에서 왼쪽 또는 위에서 아래로 칼을 잡는다',' 갑골을 회전시켜 동력을 얻는다' 등의 칼법의 특징은 고대 문자 획의 처짐과 좌측의 더 오래되고 직접적인 원인이다.
넷째, 고서.
1, 행 세그먼트는 단어 순서 및 행 순서를 포함하여 문자의 쓰기 순서 및 정렬 방법을 나타냅니다. 고서의 한자는 매우 많은데, 어순은 위에서 아래로, 행순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되어 있다. 선의 밀도, 글씨의 질, 칼법의 가는 것과 굵은 것, 먹색의 명탁, 인쇄의 허실은 레이아웃 효과와 스타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2. 그래서 고대에는 조각판이나 조판으로 책을 인쇄할 때 원고료를 꼼꼼히 계산해야 비용을 절감하고 원고료를 중시하며 조판 효과를 높일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