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실, 수양, 성실성에 관한 명언과 경구를 원한다. 많을수록 좋다. .....

성실은 미덕이고, 성실은 포부이다.

몸이 건강하고 사람됨이 정직하며 자신을 말하지 않는다.

공덕이 크고 사심이 없다.

벼슬이 싸면 싸을수록 사람은 복이 있다.

강송이 위태로워 의연히 인격을 드러내다.

공명은 태산보다 중시되고, 탐욕은 홍모보다 못하다.

여러 종류의 연못이 스스로 깨끗하여, 근정 반부패 정치는 말할 것도 없다.

성실과 취향에 대해 불평하지 말고 탐욕과 눈물을 걱정해야 한다.

깨끗한 시신은 깨끗한 아침을 알아야지, 감옥에 있다가 걱정하지 마라.

반부패는 대소사가 아니므로 청렴을 제창할 수 없다.

성실은 맑은 바람과 같고 탐욕은 독약과 같다.

벼슬을 하려면 공복의 뜻을 세워야 하는데, 정치가 가장 비싸고 국민을 사랑하는 마음이다.

만약 네가 오늘의 유혹을 막을 수 없다면, 너는 내일의 행복을 잃게 될 것이다.

매일 세수를 하고 매일 반성하다.

근검하게 언행부터 시작해서, 성실하게 한 푼의 물건을 거절하다.

노력하면 사업을 이룰 수 없다. 싸지 않아 인심을 응집하기 어렵다.

현자는 현혹되지 않고, 용자는 두려워하지 않고, 부지런한 자는 가난하지 않고, 청렴한 자는 부패하지 않는다.

근면은 국민을 위한 것이고, 청렴하고 수련하며, 담박한 것을 목표로 하고, 조용하고 수련하다.

일언일행은 공복의 이미지를 잊지 않고 일거수일투족 국민의 냉온을 생각하고 있다.

일심으로 공무를 위해, 사명을 모욕하지 않고, 당당하다.

깊은 산유란처럼 덕은 자명하다. 욕망은 롱비치 개미와 같아서 구멍이 없다.

금욕, 탐욕은 무질로 이어진다. 오만함을 경계하고, 오만함은 무지로 이어진다. 만약 네가 사랑을 포기한다면, 너는 진보하지 않을 것이다.

성실은 정치에서 중요하고 생활에서도 중요하다.

네가 말한 것은 네가 믿는 것보다 더 중요하고, 네가 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부패는 일시적인 즐거움 만 얻을 수 있습니다.

깨끗하지만 영원한 행복으로 바꿀 수 있다.

성실은 사람을 모을 수 있고, 자율은 사람을 설득할 수 있고,

정직은 사람을 이끌 수 있고, 사심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담박한 명리는 맑은 차 한 잔과 같다.

실용적으로 국민을 위해 일하는 것은 공덕과 같다.

현자는 타인의 비통한 교훈으로 자신을 경고한다.

바보는 자신의 무거운 대가로 다른 사람을 깨웠다.

벼슬을 위해서는 자율을 단속하고, 청빈함을 달가워하며,' 고압선' 을 건드리지 말아야 한다.

사람은 반드시 성실하고 법을 준수해야 하며,' 변구를 닦지 말라' 고 해서는 안 된다.

욕심이 물에 빠지면 결국 화를 내지 않는다.

청렴결백을 유지하는 것은 산에 오르는 것과 같다. 너는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더 고봉에 오르려고 노력해야 한다.

1, 병은 입에서 들어오고 부패는 부패에서 나온다.

2, 사업은 산처럼 무겁고 명리는 물처럼 가볍다.

3, 아내 현부는 재해가 적고, 관청렴하며, 백성들은 많은 혜택을 받는다.

4, 정직과 신용 손실 순간, 자기 훈련 앤 1 세;

5. 벼슬을 위해서는 선덕이 되고, 정치를 하면 반드시 국민으로부터 온다.

6. 나는 가난을 선호하고, 생활을 즐기고, 부유하기를 원하지 않고, 걱정이 태산이다.

7, 눈을 쓰지 마라, 꽃은 어지럽다. 탐내지 마라, 탐내면 손해를 본다. 손을 뻗지 마라, 쭉 뻗자마자 잡았다.

8, 미끼로 물고기 삼키기 후크, 욕심 체포.

9, 경종 긴 명나라 감옥 방어선, 안티 마이크로 뒤 점차 축제 파티 를 보호합니다.

10, 탐욕, 민극악; 싼 비율, 사람들은 매우 행복합니다.

1 1, 한 방울의 탐욕, 한 방울의 탐욕, 조금씩 조금씩 만장심연입니다. 공백을 남기고 분명하고, 분명하고, 깨끗하고, 깨끗한 세상을 남기다.

12, 행복하고 완전한 가정을 위해 성실하게 자신을 사랑하고 부패에서 벗어나십시오 ...

13, 물고기가 미끼로 낚싯바늘을 삼키고 게걸스럽게 체포되었다.

14,' 욕심' 이라는 단어는 거의' 가난' 이고' 욕심' 이라는 단어는 거의' 불' 이다.

15, 술을 끊고, 음행을 끊고, 탐욕을 멀리하고, 자신을 엄하게 단속하고, 아내와 반지를 끊다.

16, 청렴정치 3 파: 초청, 탐욕, 명리 다툼.

17, 청렴하고 자율적인 세 가지: 나부터 시작해서 나를 감독하고 나를 따라와라.

18, 가난할지언정 즐기고, 부자도 근심하지 마라.

19, 큰 세그먼트는 잃어버리면 안 되고, 작은 세그먼트는 세로로 세워서는 안 된다.

20. 시무를 알고 청렴하며, 남의 뜻을 잘 이해하고 이기적이지 않다.

2 1, 마음이 사리사욕이 없으면 당연히 정의될 것이다. 사념이 없는 사람은 자연히 옳다.

(22), 명성과 재산은 모두 몸 밖의 물건이다. 성격 사업은 우리 인생의 기초이다.

장점은 근면, 신뢰성은 자기 규율에 있습니다.

24. 현모양처가 남편의 흥국을 돕고 자손이 만당하다.

25 세, 정직하고 개방적으로 보입니다.

(26), 탐욕은 반드시 검고, 마음은 성실하면 안전하다.

27. 도착하면 임영을 찾아라.

28. 세상을 도울 필요성은 무엇인가? 공부는 국민에게 낭비되어서는 안 된다.

29. 하늘의 새는 폭식으로 죽고, 물 속의 물고기는 미끼로 죽는다.

30. 죽기 전에 모든 사람의 사랑을 얻는데, 맑은 바람이 불지 않는다.

3 1, 백대의 번영은 성실에 의지하고, 돈구의 기초는 민심에 의지한다.

32, 이슬비 젖은 옷, 약간의 이기심이 명예를 망쳤다.

33. 역사를 거울로 삼아 흥망을 알고, 사람을 거울로 삼아 득실을 안다.

34. 선천하의 근심과 근심,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35. 너는 돈과 덕이 있어야 하고, 가난해서 돈을 모으지 마라.

36. 성실하게 나라에 보답하고, 욕심 때문에 자손을 부끄러워하지 마라.

37. 절약은 성실의 기초이며 사치는 탐욕의 원천이다. 조심하세요.

38. 업무 태도는 소박해야 하고, 일은 착실해야 하며, 임무는 실천해야 한다.

39. 초봉은 웅장하지 않고 송곡이 고결하다.

40, 긍정적 인 몸, 만들 수 없습니다; 그의 몸은 바르지 않지만, 그는 복종하지 않는다.

4 1, 정덕을 위해, 예를 들면 북진, 거처, 별들이 둘러싸여 있다.

42, 사람을 속이는 것은 하늘을 속이는 것과 같고, 자신을 속이지 마라. 만약 네가 소극적이라면, 나는 감당할 것이다.

43. 근원은 깨끗하고 명확하며 채식절이 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모양과 그림자를 가장 쉽게 볼 수 있다.

44. 세력과 교차하는 자는 반드시 기울어지고, 교차자는 가난해질 것이다.

(45), 바다 한 방울, 내 이름 축제; 한 푼은 국민의 정수이다.

(46), 탐욕은 불처럼, 제도가 없으면 벌판을 태울 것이다. 물처럼 막지 않으면 너무 무섭다.

47. 옳고 그름은 학문보다 낫다. 명예는 당성에서 비롯되고 부패는 정기에서 끝난다.

48. 인심은 천평과 같이 누가 가볍고 무거운지, 여론은 거울처럼 누가 탐내고 누가 비천한지 반영한다.

49. 감독이 진서를 찍었다면 천의가 원활할 것이다. 아이를 사랑하는 것처럼 국민을 사랑하다.

50. 초기 명절을 보호하는 것은 쉽고, 후기 명절을 보호하는 것은 어렵다. 백 년 동안 덕을 기르기가 어렵고, 하루는 덕을 잃는다.

정치

1, 공무원, 공무원에 대한 것입니다.

-손중산

2. 인민에게 봉사하다

모택동

3. 국가와 집단의 이익을 위해 국민의 이익을 위해 혁명 각오를 가진 모든 선진분자들은 필요할 때 자신의 이익을 희생해야 한다.

등소평

4, 백성을 위하여, 나라를 다음으로 하고, 군자는 가볍게 한다.

-맹자

5. 대중을 대표해야만 대중을 교육할 수 있고, 군중이 되는 학생만이 군중의 선생님이 될 수 있다.

모택동

6. 만약 네가 이기적이라면, 너의 나라는 생사존망할 것이다. 당신은 영원히 또는 영원히 그것을 피하고 싶습니까?

임칙서

7. 사람 중심의 나라.

-'삼국지'

8. 만약 당신이 정직하다면, 그것을 잊는다면, 당신은 그것에 충실할 것입니다.

-명언

9. 사회 풍조를 개선하려면 교육부터 시작해야 한다.

등소평

10, 우리 나라의 간부는 인민의 공복이니 대중과 동고동락해야 한다.

주은래

1 1, 직립, 정렬 안 함; 그의 몸은 바르지 않지만, 그는 복종하지 않는다.

-논어

12, 의도, 법은 이미 싸다.

-"시아버지의 정치 기록"

13, 성실은 가난을 의미하지 않고, 근면은 괴로움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들이 들은 것을 존중하고 그들이 아는 것을 한다.

-경구 대련이요

14, 근면은 보상할 수 있고, 절약은 성실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청김영

15, 우리는 자본주의를 원하지 않지만, 가난한 사회주의도 원하지 않는다.

등소평

16, 덕만 선정, 정치는 양민이다.

-\ "도서 \"

17, 살아 있는 한 좋은 하루 되세요. 벼슬을 하는 날, 선을 행하는 날.

-청 김란생

18, 리더십이란 무엇입니까? 리더십은 서비스입니다.

등소평

19, 재능, 미덕; 덕이야말로 멋있다.

-"보라색 동치검"

20. 군자는 입을 움직여도 손을 대지 않는다.

-논어

2 1, 공량, 성실함.

-주경순수

(22), 공무원 부정직, 치료의 쇠퇴.

-"보라색 동치검"

23, 수치심이 크고 생사가 작다.

-'송사'

24. 법 집행이 산처럼 되어 일생을 지키다.

-"좌우명"

(25), 흐르는 물은 썩지 않고, 가구 피벗은 머물지 않는다.

-"여춘추"

26, 정치인, 사사로운 노동에 대한 보상을 하지 않고, 사원을 처벌하지 않는다.

-《좌전》

27. 공생명, 편생어두움, 결국 어색함, 사기는 허망하다.

-'개'

(28), 그 편지를 명령하고, 법세가 필수적이다.

-송 구양수

29. 위 () 와 신 () 이 함께 나아가며, 덕법상제 () 가 있다.

-역사

30. 정동의 인구가 급증하고 있다.

-송 팬 Zhongyan

3 1, 1 년 계획은 마치 계곡과 같다. 10 년 계획은 나무일 뿐이다. 평생 계획, 나무 사람 같다.

-"파이프"

32. 큐슈는 분노하고 노발대발하며 천군만마치가 책을 읽으며 슬프다. 나는 신에게 정신을 되찾으라고 권하고,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천부적인 재능을 발휘할 것을 권한다.

-청 공 zizhen

33. 사람이 재능을 다하면, 모든 것을 다 쓸 수 있다. 만사가 다 갖추어져 있고, 재산이 많고, 계획이 부족하다.

-손중산

34. 만약 네가 그에게 전화하면, 너는 정치적으로 확립될 것이다. 능력을 낭비하는 것이 좋다.

-바이 주이

35. 새로운 일은 아무 이유도 없고 덕이 있는 사람은 친척이다.

-리우 한 앤

번영은 재능에 달려 있습니다.

-송 육유

37, 노동을 소중히 여기고, 인재를 소중히 여기며, 인재는 얻기 어렵다!

등소평

38. 현을 존중하고 인재를 길러야 현덕을 볼 수 있다.

-맹자

(39), 질풍은 힘찬 풀을 알고, 판탕은 성의를 안다.

돈 이세민

40. 듣기는 분명하고 듣기는 어둡다.

-"보라색 동치검"

4 1, 대중의 생각, 광충익.

-"책을 따라"

42. 화자는 무죄이고, 듣는 자는 그만두기에 충분하다.

-한무항

(43), 제인은 할 수 있고, 선을 택해서 그것을 할 수 있다.

돈 위정

44. 천돛은 침몰선의 한쪽에 있고 만목춘은 병목 앞에 있다.

-돈 유우석

개혁은 중국이 생산력을 발전시키는 유일한 방법이다.

등소평

개혁은 사회주의 체제의 자기 개선이다.

등소평

47, 사람들에게 유익한, 반드시 고대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만약 네가 너무 바쁘다면, 너는 오래된 규칙을 따를 필요가 없다.

-리우 한 앤

48. 개혁개방을 견지하는 것은 중국의 운명을 결정하는 조치이다.

등소평

49. 흥국이 얼마나 어려울 수 있습니까?

-손중산

50. 혁신이 없으면 생존하기 어렵다.

-루쉰

5 1, 길이 뭐예요? 길이 없는 곳에서 밟은 것이며 가시나무만 있는 곳에서 개척된 것이다.

-루쉰

52. 개혁은 중국의 두 번째 혁명이다.

등소평

53, 민지법 변경, 민법 변경, 민생법 변경.

-탄 반 크로스

54, 개혁 추진, 발전 촉진, 안정 유지, 방법 실천 중, 생각은 군중 속에 있다.

후진타오시

55, 신발은 반드시 같을 필요는 없고, 시기가 충분하다. 똑같이 대할 필요가 없고, 국민에게 유리하다.

-위안

56. 방림신엽은 노엽을 재촉하고, 흐르는 물 앞의 파도는 뒷물결을 만든다.

-돈 유우석

(57), 하늘은 두려움이 부족하고, 조상은 부족하며, 사람의 말은 부족하다.

-'송사'

58, 법률, 세계 유틸리티; 변화, 세계의 공리.

--양청 양계초

59. 송신은 천 피트를 미워하고, 악대나무는 잘라야 한다.

-당 두보

60. 가죽이 없으면 사물이 탄생할 수 없다.

-곰

00 1. 책임을 남에게 떠넘기지 마라. 사리사욕을 위해 공무를 폐지하지 않고, 제멋대로 하지 않는다. 002. 소리, 소리, 개, 말에서 약간의 거리가 있어 걸려 넘어질 수밖에 없다. 성실을 고수해야 유용해질 수 있다. 003. 성공할 때 각성하는 것이 중요하고, 실의할 때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004. 시대에 민감하고 정무에 성실하며 사려 깊고 편파적이지 않다. 005. 지도자의 역할: 인민 앞의 공복, 일 앞의 표율, 부패 앞의 칼. 006. 이상과 신념을 흔들면 방향을 잃을 수밖에 없다. 사치와 화려함을 추구하는 것은 결국 죽음으로 향할 것이다. 007. 리덕은 선행이 선하고 근면하며, 부민안국이다. 008. 법엄은 염정생이고, 관청은 국민을 많이 사랑한다. 009. 감독이 없는 배처럼 감독의 힘을 잃었다. 통제되지 않은 욕망은 제방이 터지는 홍수와 같다. 0 10. 관직은' 공복의 뜻' 을 세워야 하는데, 정치에서 가장 비싼 것은' 민심을 사랑하는 마음' 이다. 0 1 1. 청렴하고 공정하며 정의는 공복의 본색을 드러낸다. 집권은 국민이고, 민생은 근본이며, 정치를 근본으로 해야 한다. 0 12. 국민으로 집권하여 국민의 의지에 부합한다. 권력을 자신의 소유로 삼아, 너 자신의 파멸을 가져오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0 13. 관원만이 밝고 감독은 태블릿이다. 사람을 대할 때는 성실해야 한다. 0 14. 파이프가 막히지 않고 홍수 방지 제방이 깨질 수 있다. 탐욕은 제거하지 않으면 관청의 뜻을 소멸시킬 수 있다. 0 15. 근면, 청렴성, 조화, 애민, 부민. 0 16. 관직을 위해 돈과 악수를 하며 청렴결백을 포옹하다. 0 17. 부패를 처벌하는 것은 민심의 방향이고, 감히 법을 집행하는 것은 흥국의 관건이다. 0 18. 공평하게 법을 집행하는 것이 더 싸고 민심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더 싸다. 0 19. 허영심과 허영심은 타락의 서곡이고, 성실과 헌신은 성공의 보물이다. 020. 수중의 권력을 잘 활용하는 것은 책임에 달려 있고, 주변 사람들을 인품에 의지하고 있다. 02 1 .. 부패한 자를 동정하는 자는 서민에 대한 무정함이다. 022. 사람은 정직해야 하고, 일은 착실해야 하며, 공부는 근면해야 하고, 관리는 청백해야 한다. 023. 공정성을 유지하고, 인심을 얻고, 정의를 수호하고, 민의에 순응한다. 024. 열심히 일하고 후회 없이 사업에 투신하다. 진심으로 감정을 가지고 대중에게 봉사하다. 025. 조국에 대한 충성, 사회에 대한 사랑, 동료에 대한 사랑, 부모에 대한 효도, 자신에 대한 자신감. 부식을 만지지 말고 "두 가지 필수 사항" 을 명심하십시오. 사심 없이 국민을 위해, 기꺼이 공복이 되다. 027. 공정성을 유지하고, 인심을 얻고, 정의를 수호하고, 민의에 순응한다. 028. 열심히 일하고 후회 없이 사업에 투신하다. 진심으로 감정을 가지고 대중에게 봉사하다. 029. 성실하고 두려움이 없고 원칙을 견지하며 인심을 결집시킨다. 030. 사업은 산처럼 무겁고 명리는 물처럼 가볍다. 03 1. 관경인이 무겁다. 권력은 가볍고 책임은 무겁다. 그것은 빛, 도덕적 중요성 이라고 합니다; 이익은 가볍고, 의는 무겁다. 032. 당신은 구분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부정적인 책임이 없는 나라에서 기대됩니다. 너는 야심차게 행동할 필요가 없다. 너는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해야 한다. 근면은 여덟 싸움을 보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미덕은 부러워하는 것이 아니라 꾸준한 수양성이다. 033. 천하의 일이 유리하니, 사람은 안심해야 한다. 정치적으로, 당신은 현명하고 정직해야합니다. 나라를 다스리고, 벼슬을 하고, 자신을 엄하게 다스리다. 035. 지혜에 접근하는 법을 배우고, 수치심을 알고 용기에 접근하는 법을 배웁니다. 청렴결백하고, 공정하고, 정당하다. 부지런히 재능에 접근하여 국민에게 충성하다. 036. 당을 공립하는 것은 공평한 정의이고, 집권을 민으로 하는 것은 부민 안민이다. 037. 탐욕을 끊고, 욕심을 쌓지 않는다. 오만함을 경계하고, 오만함은 무지로 이어진다. 게으름을 피하라, 게으름은 진보가 없다. 038. 국민과 동락은 만락의 입체이고, 국민을 위해 일하는 것이 1 위다. 039. 방원 같이 보수적이고 신중하다. 040. 당심은 기치이고 민심은 자. 04 1. 진심으로 술자리에 있지 않고, 많은 사실이 필요하지 않다. 042. 관청관은 강하고, 백성은 덕을 근본으로 한다. 043. 탐관이 되기보다는 청관이 되는 것이 낫다. 044. 진정한 인민공복이 되려면 대중의 이익에 사소한 일이 없다는 것을 명심하고 당원이 되어야 한다. 국가의 흥망이야말로 대단이라는 것을 절대 잊지 마라. 045. 입당은 공수형으로, 집권은 국민을 위해 민정 양어수에 귀를 기울인다. 046. 마음속에 군중이 담겨있고, 인민의 목소리가 너를 받쳐준다. 마음속에 오직 자신만이 있고, 국민의 원한이 너를 침수시켰다. 047. 사회는 사회에 자신이 사회에 대접받을 가치가 있다는 것을 증명하지 않는 한 이유 없이 한 사람을 잘 대하지 않을 것이다. 048. 독서는 슬림한 길이고, 수비는 바로 관덕이다. 049. 도덕이 좋지 않아 폐단이 뚜렷하고, 검소한 것이 재난을 초래한다. 망가지면 불평하고, 말하지 않으면 신뢰를 잃는다. 050. 청렴한 당풍은 청렴결백을 견지하고 민의에 부합하는 사심없는 집권이 필요하다. 05 1. 당원은' 규범' 을 따르고 선을 넘지 않는다. 지도자는' 취지' 를 명심해야 하며, 영원히 국민을 떠나지 말아야 한다. 052. 관직의 자질이 높고, 심계 백성들의 안위가 있다. 입장은 공손하고 다정하며, 백성들의 비바람을 관찰한다. 053. 법에 대한 공포는 법원을 즐겁게 하고 하루하루 대중을 괴롭힌다. 054. 치공은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이민은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055. 사람은 등골이 5 피트 없고, 마음에는 먼지가 묻지 않는다. 056. 민중은 민의가 있고, 정태는 게으르다. 법은 사심이 없고, 나쁜 마음은 탐욕스럽고 더 이상 관리가 되지 않는다. 057. 어려움을 기억할 때 물고기와 물을 잊지 마세요. 058. 산과 강은 깨끗하고 정이 있으며, 청풍명월은 값을 매길 수 없다. 059. 리덕은 지도 간부가 집권하여 국민을 위한 근본이고, 덕은 지도 간부를 관본으로 하고, 수덕은 지도 간부의 청렴결백의 원천이며, 수덕은 지도 간부가 공업을 세우는 길이다. 060. 죽순은 여전히 척토에서 태어나 대나무 막대기가 하늘을 향해 더 겸손하다. 06 1 .. 온유하고 슬기롭다. 청렴함은 벼슬이 자랑스럽지 않다. 062. 탐욕은 부패의 통행증이다. 자율은 성실성을 지키는 안전 밸브이다. 063. 충성은 영원히 잃지 않을 것이다. 존중은 공복의 마음을 확고히 할 것이다. 064. 취사 방법을 알고, 공통점을 찾고, 큰 뜻을 품고, 실행할 수 있다. 명암을 알고, 악을 버리고 선을 찬양하고, 상품을 표기할 수 있다. 정방 () 을 알고, 편파 () 에 치우치지 않고, 사사 () 를 폐지하고, 이름을 밝힐 수 있다. 그 탁함을 알고, 그 부패를 거부하고, 그 덕을 지키며, 마음이 편안할 수 있다. 065. 도덕은 인간의 생명의 근본이고, 성실은 관직을 위한 근본이다. 066. 근면은 국민이고, 성실은 덕이다. 야망만 있고, 조용하고 수양이 있다. 067. 인심은 바다와 같아서 그 정도의 물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산처럼 무거우니, 반치지를 남용하지 마라. 068. 탐욕은 작은 일부터 시작하는데, 탐욕은 사람을 해치게 한다. 중독은 폭학당하고, 더 많은 것을 원한다면 반드시 미혹되고, 몸은 패배하고 이름은 갈라진다. 069. 벼슬은 항해와 같다. 정의가 배일 때, 성실은 방향타, 근면은 돛이다. 070. 집권은 뿌리를 잊지 않고 성공은 교만하지 않다. 07 1. 정기는 한 사람의 이미지이고, 기개는 한 사람의 등골이고, 패기는 한 사람의 희망이고, 용기는 한 사람의 힘이다. 072. 지혜로운 사람은 혼란스럽지 않고, 용감한 사람은 두려워하지 않는다. 부지런한 자는 가난하지 않고, 청렴한 자는 탐내지 않는다. 073. 근면은 국민이고, 성실은 덕이다. 야망만 있고, 조용하고 수양이 있다. 074. 공적인 마음이 무엇보다 높기 때문에, 반드시 치욕을 당하지 않고, 손이 깨끗하지 않으면 똑바로 설 수 있다. 075. 출처가 깨끗하고 몸이 바르다. 076. 일을 하는 것은 욕심을 가장 두려워하고, 벼슬을 하는 것은 정의를 가장 어렵다. 077. 자신을 많이 이해하고 감정을 넓히세요. 078. 정치의 도리로서 사람을 중요하게 한다. 사람들의 필요를 얻으려면 사람들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공식, 당신은 정직; 성실의 관건은 사람을 연마하는 것이다. 079. 태양은 선택에서 떠오르고, 유성은 선택에서 침몰하며, 인생의 영욕은 종종 일념 사이에 달려 있다. 080. 탐관관, 탐욕은 나방처럼 불을 피운다. 인생은 요행으로 하지 마라, 요행은 몸소 법을 시험하는 것이다. 08 1 .. 당에 충성하고 청렴결백한 정치, 국민을 위해 노력하며 최선을 다하다. 082. 일단 눈이 돈을 쳐다보면 영혼은 빛을 잃는다. 083. 철어깨 한 켤레, 정정당당하고 당당하며, 나라를 위해 반부패를 위해 노력한다. 마음이 여리고, 열정적이고, 진실한 마음,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복을 주는 모습. 084. 탐욕의 해를 상념하고, 망념을 끊고, 법률을 상념하며, 늘 정치의 덕을 쌓는다. 085. 인민은 덕을 근본으로 하고, 관직은 인민을 근본으로 한다. 086. 한 가지 일은 기초가 튼튼해야 위대한 사업이 될 수 있다. 일을 제대로 해야 먼 길을 갈 수 있다. 087.' 공복' 이 되는 것은 국민을 위한 것이고,' 청관' 이 되는 것은 근면하고 염정이다. 088. 구리 냄새가 멍에를 만들어 생활을 깨끗하고 빛나게 한다. 089. 공, 연승위. 090. 엄격한 반부패에서 청렴을 제창하고, 부지런히 백성을 위해 일하다. 09 1. 사람들은 흔히 탐욕이 사람을 죽인다고 말하지만, 성실은 인심을 얻을 수 있다. 092. 청렴결백하고, 슬림하며, 공평하게 법을 집행하고, 부지런히 백성을 위해 일하다. 093. 마음은 저울과 같고, 정의는 평평하며, 사람은 거울과 같고, 자율은 옥과 같다. 094. 정치는 성실을 중시하고, 사람은 성실을 중시하며, 말은 성실을 중시하고, 일은 성실을 중시한다. 095. 성실은 위선적이지 않고, 직업에 충실하면 이름이 없고, 성실하면 아첨하지 않고, 성실하면 욕심이 없다. 096. 건강한 인격은 산과 같다. 근검절약과 머리가 깨끗하고 열심히 일한다. 097. 재욕, 물욕, 인욕, 탐욕은 부패의 근원이다. 공개, 정의, 공정성, 공익은 염정의 기초이다. 098. 잉크 라인 크로스바와 같이 청렴결백하고 청렴하다. 청렴결백하여, 마치 맑은 물과 같다. 099. 사람됨이 정직하고 진실하고 진실하다. 당을 위해, 나라를 위해, 국민을 위해, 나의 결백을 유지하다. 100. 사람은 덕을 잃지 않고, 부지런히 정치를 하고, 벼슬을 위해 청렴하고, 자신을 엄하게 다스린다. 10 1. 한동안 직장에 있다가 평생 남자로 살아요. 102. 절대 관직을 위해 이름을 부르지 말고, 절대 정치를 해서 이익을 구하지 마라. 103. 1 만 회 미만의 노력으로 뇌물을 과반수 받다. 104. 성실과 탐욕 사이에는 두 세계를 영욕한다. 105. 욕심내지 말고 손을 내밀지 마라. 만약 다른 사람이 모른다면, 끝나지 않는 한. 106. 생명은 값을 매길 수 없고 자유는 값을 매길 수 없다. 나라를 위해, 국민을 위해, 자신을 위해, 가족을 위해 청관, 좋은 관리가 되다. 107. 지도 간부는 우리가 국민의 일원일 뿐, 권력은 국민을 위해 봉사할 수 있을 뿐, 사리사욕을 위해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항상 상기시켜야 한다. 108. 권력은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천직이고, 당을 공직으로 삼는 책임이며, 아무것도 하지 않는 직무상 과실이며, 권모사로서의 직무상 과실이다. 109. 관직을 위해' 네 가지 거리' 를 유지해야 한다: 명리를 처리할 때 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국민에게 접근하다 지도자를 동등하게 대하다. 거리를 제로로 하여 일을 처리하다. 1 10 1 1 1. 탐욕은 당신의 감정, 생각, 미래를 침식시키는 만성 독약이다. 탐욕을 없애면 너는 자신을 정복한다. 역경 속에서도 행복과 성공을 찾을 수 있다. 1 12. 지도 간부의 청렴성 여부, 4 시기는 매우 중요하다. 하나는 설명절에 인정례를 받는지 여부다.

정치 경구

야심도, 교만도, 욕심도, 욕망도 있어서는 안 된다. (시의회 상임위원회, 시의회 사무 총장 쳉 강)

반부패 경구

미덕 을 추구 훈련 할 수 있습니다, ​​관용 은 크다; 난류는 흩어지고 욕망은 없는 것은 정의다. (구위 서기 수영년)

반부패 경구

사람은 정신을 차려야 하고, 정치는 자신을 보아야 한다. (주옥보 구정협 회장)

반부패 경구

당에 떳떳하고, 국민에게 떳하고, 청렴하고, 정치를 하고, 적극적으로 상향한다. "당군 지구 인민 대표 대회 부주임"

반부패 경구

큰일은 반드시 분명히 해야지, 작은 일은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구 위원회 차관 진)

반부패 경구

성실을 근본으로 하고, 대중을 우선으로 하다. (장남분 구위 차관)

반부패 경구

사권, 재권, 인권, 탐욕은 부패의 근원이다. 공개, 공정, 정의, 공익은 염정건설의 기초이다. (왕구위원회 상임위원회, 부구장)

반부패 경구

맑은 물 비료 물, 월급을 받으면 청렴하고 정치에 참여해야 한다. 대관 소관은 모두 백성을 위해 결백해야 한다. (지구위원회 상임위원회, 인사부 정치위원회 심월근)

반부패 경구

독서는 마음으로부터 태어나고, 독서를 멈추고, 우선 그 마음을 정련해야 한다. (서양속담, 독서속담) 성실은 마지막에, 성실을 숭상하는 것은 먼저 그 탐욕에서 벗어나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정직명언) (왕구 상임위원회, 구위 홍보부 장관)

반부패 경구

밤에는 스스로 반성하고, 싸고 싸다. "장레진 지구 인민 대표 대회 부주임"

반부패 경구

관직, 민, 정, 도리, 사람, 욕심 많은 글자를 용납할 수 없다. (후 시창 지구 인민 대표 대회 부국장)

반부패 경구

직위가 높지 않으면 청렴하면 유명하고, 권력은 국민을 위해 정신을 차리지 못한다. (첸진국 부구장)

반부패 경구

벼슬을 하고, 성실하고, 성실하다. "최 부구장"

반부패 경구

정직은 위신을 의미하고, 공평은 명료함을 의미하고, 엄격함은 정의를 의미한다. 사유가 바뀌고, 근면하고, 진보하고, 진보한다. (우 shengwu 부회장)

반부패 경구

단결은 힘을 형성하고, 민주주의는 지혜를 가져오고, 성실은 정기를 배양한다. (왕 Feilong, CPPCC 지구 부회장)

반부패 경구

정직해야 정치를 내려놓을 수 있고, 깨끗해야 핑안 평화로워질 수 있다. (장 지아 준 (Zhang jiajun) CPPCC 지구 부회장)

반부패 경구

마음이 평온하게 세상을 바라보고, 성실하게 살다. "장순인 원구 인민대표대회 부주임"

반부패 경구

성실하고 슬림하며 학문이 엄격하다. 벼슬을 위해 청렴하고 청렴하며 청렴하다. (CPPCC 전 부회장 첸 동백)

반부패 경구

당에 충성하고, 인민에 대해 진실하고, 자기를 엄하게 다스리고, 직무를 다하여 책임을 다하다. (추, 전 부회장)

반부패 경구

염정 원칙을 명심하여 반부패 울타리를 단단히 묶다.

반부패 경구

권력은 양날의 검으로, 영욕의 양면을 묻힌다.

반부패 경구

업무상 더 잘하려고 노력하여, 영원히 끝이 없다. 욕심도 없고, 땅도 차지하지 않고 즐기며, 만족할 줄 안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반부패 경구

세상일은 끊임없이 변하지만, 우리는 단지 결백만을 원한다. 사람은 완벽하지 않지만, 우리의 기도는 잘 알려져 있다.

반부패 경구

사랑은 없어서는 안 되고, 탐욕은 없어서는 안 된다. 득의양양하게 체면을 잃지 말고, 실의에 빠졌을 때 성질을 잃지 마라.

반부패 경구

나는 늘 베개에 청렴한 바람을 불면, 나는 평생 깨끗하고 평화로울 것이다.

반부패 경구

문 뒤에서 똥을 누면 날이 밝으니 뇌물 횡령은 언제나 끊어질 것이다.

반부패 경구

벼슬을 위해 국민을 위해 해야지, 재물을 위해서가 아니다.

반부패 경구

뒤에서 손을 뻗지 않으면 족쇄가 돌아오기 어렵다.

반부패 경구

술친구와 친구를 사귈 수 없고, 돈을 쓰면 일을 할 수 없고, 체면이 깎이는 일을 할 수 없다.

반부패 경구

사상상의 결백이 없다면, 재정적 성실성이 있을 수 없다. 재정적 성실성을 잃으면 도덕적 타락을 초래할 수 있다.

반부패 경구

대국은 중책을 잊지 않고, 고위층은 공복심을 잊지 않는다.

반부패 경구

탐욕은 불처럼, 제지하지 않으면 벌판을 태울 것이다. 욕망은 물과 같다. 만약 네가 그것을 막지 않는다면, 그것은 무서울 것이다.

반부패 경구

사치는 파괴의 지름길이다. 탐욕은 결국 대나무 바구니로 물장구를 칠 수밖에 없다.

반부패 경구

말은 실용적이고 국가와 국민에게 충실해야 한다. 승낙하지 않으면 거짓이고, 해를 입히면 국가와 국민에게 재난을 가져온다.

반부패 경구

결백은 없어서는 안 되고, 탐욕은 없어서는 안 된다.

반부패 경구

먹고 마시고 노름하는 돈을 탐내지 마세요. 술은 장을 찌르는 화살이고, 색깔은 뼈를 자르는 강철칼이고, 도박은 만악의 근원이며, 돈은 사람을 취하게 하는 독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반부패 경구

벼슬하기 싫으면 벼슬하지 마라. 한평생 벼슬을 하지 않거나, 결백한 관리가 되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반부패 경구

횡령은 인민이 미워하는 것이고, 청관에게 칭찬한다.

반부패 경구

사심없는 사람은 마음이 넓고 탐욕스러운 사람은 간담이 서늘하다.

반부패 경구

사람을 진실하고 자연스럽고 마음씨가 착하고 너그럽다.

반부패 경구

공평하게 일을 처리하고, 덕으로 나라를 다스리고, 벼슬을 청렴하게 하다.

반부패 경구

좋은 관리는 국가에 대해 국민에게 책임을 지고, 대중의 이익은 마음속에 있다. 탐관은 명의로 이익을 추구하고, 야랑은 자만하며, 안하무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