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주가 실수로 문을 두드렸을 때 마지막 문장은 무엇이었나요?

실수로 문을 두드린 펑주의 마지막 문장: 빈 들보 제비를 탓하라. 시의 제목은 "오리올스의 외침 서문: 그와 자오슈의 전체 운율"입니다. 본명 : 우웬잉(吳文寧). 별명 : 시의 Li Shangyin과 Wu Mengchuang. 글꼴 크기: 말년의 Jun Te, Meng Chuang 및 Jue Weng. 시대 : 송나라. 인종: 한. 출생지 : 쓰밍(현 절강성 닝보) 출생 시기 : 약 1200년. 사망 시간 : 약 1260. 주요 작품 : '구름을 넘는 삼범', '소나무에 불어오는 바람', '환희사', '연련해제', '연련해제' 등 주요 업적: 남송(南宋)의 유명한 시인.

'바람죽이 문을 두드린다'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제공됩니다.

1. '오리올스의 외침 서문: 허와 조슈의 전체 운율" "오리올스의 외침 서문: 허와 조슈의 전체 운율"의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Hengtang은 밝은 비단으로 뚫려 있어 감귤을 유혹합니다. 물에 오리.

구름이 걷히는 저녁이면 미소를 지으며 돌아와 꽃을 접고, 청록색 거즈를 내려 등불의 수술을 보호한다.

촉촉한 옥은 얇고, 얼음은 가볍고 목욕에 지쳤으며, 봉황주가 기울어지고 구름이 떨어지고 있다.

은빛 침대 소리를 들어보세요. 돌무화과나무는 점차 내 생각을 어지럽힌다.

창문으로 빛이 천천히 빠르게 흐르고,

텅 빈 들보 속 제비들이 불평한다. 실수로 잠에서 깨어났는데, 펑주가 문을 두드렸다.

오래된 친구는 돌아오지 않았다. Lang_을 기억하세요, 새로운 시는 꼬집음을 보호합니다.

초기의 흔적, 손가락의 향기로운 흔적. 규칙을 따르는 것을 두려워하는

나범의 호의는 드물고, 가을은 다시 태어난다.

옛날 서호에는 칠해진 배들이 자주 움직였는데,

나는 한숨을 쉬며 꿈속에 머물렀다. 샤페이는 춥고,

파도는 불확실하고, 사향 안개는 비에 날리고,

상어 거즈는 처음에는 젖었고, 어둠 속에 붉은 눈물이 있습니다.

_Single night ***, 파도의 중심에서

달에서 경소가 연주되고, 화려한 옷이 춤을 추며, 자신도 모르게 명나라를 향해 꽃은 야위다.

달콤한 향이 빠지기 쉽고, 뒤를 돌아보면 푸른 연기가 잠겨 있고,

거울 속에 비친 하늘이 화면에 그려져 있다. 남은 매미들은 붉은 것을 느끼고 초록을 원망하며 서부정원 곳곳에서 노래를 부른다.

습관을 기억하고 우궁에서 휴식을 취해보세요. 검은 버드나무가 추위를 쫓아가고, 새벽둑은 기울어져 이슬이 하나도 내리지 않습니다.

비단에 연근이 깃들어 기쁨이 맴돈다.

타오셩은 조화와 리빙이 서로에게 기대어 있는 가운데 샹랑의 그림자를 펼친다.

이제 사찰에는 서리가 내리고, 가을 시가 반 상자,

종이에 딱정벌레가 가득한 것이 싫습니다.

2. 감상

<오리올스의 외침 서문: 허와 조수의 전운>은 지와 청진에게 작별을 고하고 쓴 사람들을 회상하는 시이다. Ode to Liu'도 동의합니다. 이 시는 갑자기 오르락내리락하고, 목소리가 격렬하고, 목소리의 변화가 심하다. 전체 단어는 네 부분으로 나누어집니다.

첫 번째 영화는 수련의 아름다움과 서정적인 대상을 교묘하게 결합하여 사랑하는 여자의 아름다운 모습을 생생하고 치밀하게 그려낸다. 시인은 한때 "헝탕"에 살았으며 여기서 그는 회상을 사용하여 그 해의 단편을 서술합니다. 그들은 호수의 연꽃 덤불 사이로 보트를 타고 호수의 원앙을 관찰하고 놀렸습니다. 그녀는 일몰 속에서 "미소를 짓고 꽃을 접고 돌아왔다", "축축한 옥으로 날씬하고, 얼음 목욕에 지치고, 비스듬한 봉황 모양의 다리가 구름 속에 떨어지는 모습을 무궁화처럼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물에서 나오는. "은빛 침대의 부드러운 소리를 들어보세요. 플라타너스 나무들이 점차 차가운 생각을 불러일으킵니다." 은은하게 떨어지는 오동나무 소리는 가을의 청량함이 다가오는 느낌을 시인에게 불러일으켰습니다.

두 번째 영화는 작사가의 현실적인 환경을 다룬다. 시간은 흐르고, 과거는 수년 동안 분리되어 있었습니다. 제비는 돌아오고, 오래된 둥지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으며, 사랑하는 사람도 떠났습니다. 바람에 흔들리는 대나무 소리에 시인은 오랜 친구가 문을 두드리는 줄로 오해했지만, 그 오랜 친구는 결코 예전처럼 문을 두드리지 않고 들어오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곧 깨달았다. "당신이 깜짝 놀라 문을 두드리지만 오랜 친구는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이이(Li Yi)의 시 "대나무 창은 바람 냄새를 맡고 시공수에게 묘목을 보낸다"에서 빌리며, "문을 열고 움직여라." 또 대나무를 보니 오랜 친구가 온 것 같아요." 대나무 때문에 오랜 친구가 생각나고, 오랜 친구 때문에 대나무와 관련된 또 다른 일이 생각난다. “랭을 기억하라_새 시는 세심하게 꼬집고, 옛 흔적은, 향기 흔적은 섬세하다.” 사물을 보고 그리워하는 사람, 옛 감정을 기억할 수 없습니다. '뤄산엔슈'는 당시 그녀의 불만이었지만 이제는 현실이 되어 특히 후회와 자책을 느낀다. 이는 과거 사건에 대한 기억을 되살려줍니다.

세 번째 작품은 'Old Days'입니다. "옛 서호에는 칠해진 배들이 자주 움직이고, 꿈속에는 한숨이 맴돌았다." 세 문장은 서원에서 서호로 옮겨갔다. 예전에는 서호에 연꽃 호수를 감탄했는데 물이 가득 차 있었다고 적혀 있는데 지금은 여러 번 꿈을 꾸었습니다. "악어 가즈가 갑자기 젖으면 어둠 속에서 붉은 눈물이 난다." 비는 꽃잎 위에 떨어진다. 마치 악어 가즈가 갑자기 젖는 것처럼, 비는 꽃의 심장에 붉은 눈물처럼 떨어진다.

원시 "형당탁은 밝은 비단을 입고 원앙을 물가로 끌어당긴다"와 비교하면 이곳에는 이미 깊은 이별의 슬픔이 담겨 있습니다. "_어느 날 밤, 파도 한가운데서 플루트가 달을 연주하고 네온 옷을 입고 춤을 춘다." 네 문장은 네온 옷처럼 바람에 흔들리는 연꽃 잎과 달 아래 춤추는 구름을 묘사합니다. 이 묘사는 독자들로 하여금 청춘의 기쁨, 진지한 감정, 낭만적인 관심을 무의식적으로 연상하게 만든다. "명나라를 기대하지만 꽃이 시들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달콤한 향기는 쉽게 시들어집니다. 뒤돌아 보면 푸른 연기가 잠기고 화면에 거울 하늘이 그려집니다. " 이때 말의 의미가 갑자기 바뀌었고 서호 사건의 비극적 결말이 한숨 섞인 어조로 묘사되었습니다. "향기가 떨어지기 쉽습니다." "뒤돌아본다"는 것은 "꿈에 맴돌다"에 해당하며, 이 에로틱한 관계에 대한 기억을 삽입하는 것은 합리적인 방법이다. 결국 고통스러운 과거는 사라졌습니다. 이 단어에는 시작과 끝이 있으며, 설명은 모든 곳의 물리적 특성을 반영하여 독자에게 일종의 모호함을 제공합니다.

네 번째 작품에서는 과거와 현재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남은 매미는 붉은 것을 느끼고 초록을 원망하며 서쪽 정원에서 노래를 부른다.” 서쪽 정원에 떨어진 꽃과 낙엽을 슬퍼하는 매미의 애도를 세 문장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Nian Haosheng"은 매미를 분명히 언급하는데, 이는 실제로 서원에 살았던 과거의 역행 기억입니다. "검은 버드나무는 추위를 쫓아가고, 새벽둑은 기울어지고, 이슬은 오르고 있다." 세 문장은 과거와 현재를 모두 묘사한다. 두 사람은 여름밤 버드나무 그늘에서 시원함을 즐기며 나즈막히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고, 서쪽에 별이 지고 새벽이 다가오는 것도 모르고 있었다고 적혀 있다. 또한 서원의 외로운 나날에 대해서도 쓰고 있습니다. '새벽둑이 기울고 이슬이 난다'는 연꽃 연못 옆을 혼자 걷는 전망은 '연근이 비단에 머문다, 행복한 일에 머문다'는 두 사람의 기쁨을 함축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여름밤의 사람들. 연근은 보지만 하늘의 연꽃은 보이지 않아 "돌아보면 푸른 연기가 잠겨 있고 거울도 텅 비고 화면도 텅 비어 있다"고 답했다. 텅 비어 있어서 슬프기만 합니다. "Taosheng은 Xianglang의 그림자를 평평하게 퍼뜨린다"는 "Single Night ***"에 해당하고 "You Zhaohua와 Li Bing은 서로 의지합니다"는 "Qiongxiao가 달을 불고 네온 옷을 입고 춤을 춘다"에 해당합니다. 무한한 감성. 매듭은 "이제 절에는 황량한 서리가 내리고, 가을 시가 반 상자 있는데, 종이에 딱정벌레가 가득하다는 것이 싫다"로 끝납니다. 세 문장, 사람은 늙고 시는 비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Qishuang"과 "ci"는 "가을 시"를 의미합니다. 어떻게 증오하지 않습니까? 과거는 이슬과 같아서 눈 깜짝할 사이에 이미 떠다니는 빛 속에 있다.

이 시는 연꽃의 기운과 매력을 담아낼 수 있는 연꽃을 노래한 시이다. 비 속의 연꽃, 달 아래의 연꽃을 쓸 때 문체는 우여곡절이 많지만 시 전체에 공기가 달처럼 맑게 흐른다. 왜냐하면 모든 노래가 지지의 기억에서 영감을 받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맥락은 분명합니다. 고도로 예술적으로 가공된 이 서정시는 내용이 매우 풍부하며 시인의 삶을 요약하고 있습니다. 작가는 알고 싶지 않은 마음속의 감정적 비밀을 감추기 위해 말의 우여곡절을 통해 표현하고, 이 비극을 초래한 봉건적 예절과 봉건제도에 대한 시인의 혐오감을 표현한다.

3. 참고

청록색 거즈: 하늘색 갓.

Slanted_구름 속에 떨어지는 봉황 비녀: 목욕 후 봉황 비녀를 옆으로 휘두르는 미녀의 모습을 묘사한 것으로, 그녀의 롤빵은 구름처럼 돌처럼 흔들리다가 떨어질 것 같다. "끌기"와 동일하며, 머리끈을 당기는 것은 구름과 같습니다. 글쎄요 침대.

란란쉰위: 시간은 날아가는 새처럼 지나간다.

Lang_: 아름다운 대나무의 또 다른 이름. 대나무 장대에 새로운 시를 새겨보세요.

나판엔슈: 즉, 가을부채는 버려졌다.

화거: 유람선.

불확실함: 비가 호수 표면과 연잎에 닿아 물과 나뭇잎이 흔들리는 모습.

머스크 미스트 : 보슬비가 내리는 연꽃 연못의 안개.

상어비단: 실크 손수건.

붉은 눈물 : 슬픔의 눈물. Jin Wang Jia의 보충 기록에는 Cao Pi가 아름다운 여성 Xue Lingyun을 선호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설이 부모에게 작별을 고하여, "옥침항아리는 눈물을 담아두는데 그 항아리는 붉었다. 장산으로 보내어 수도에 이르자마자 항아리 속의 눈물은 피가 응결되었다. 곤충의 입. 녹색 칡으로 만든 시트.

니샹 댄스(Nishang Dance): 니샹 유이 송(Nishang Yuyi Song)은 연꽃이 우아하게 춤추는 것처럼 바람에 흔들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Yanxiang: 꽃의 은은한 향기를 의미합니다. Sky: 거울 속의 꽃의 의미

Shen Xian: 하늘이 곧 밝아옵니다. 떠오르다 : 떠다니는 물거품. 이슬도 덧없고, 이는 생명의 짧음을 상징하기도 한다.

조화(趙竹)는 고대의 것이다.

_Li : 만개한 매화를 뜻하며, 화려한 화장을 한 여인을 뜻하기도 함.

Risk : 보관용 대나무 그릇.

딱정벌레 종이 : 딱정벌레가 먹은 종이나 시 종이

번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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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못 건너편에는 형형색색의 비단으로 물이 흐르고 있습니다.

저녁에 구름이 걷히면 나는 웃으며 꽃을 접고 돌아오며, 청록색 거즈를 내려 등불의 수술을 보호한다. 촉촉한 옥은 얇고 얼음은 가볍고 목욕에 지쳤으며 봉황주가 기울어져 구름 속에 떨어진다. 은빛 침대의 소리를 들어보세요. 돌무화과나무는 점차 내 생각을 어지럽힌다.

저는 헝탕에 살았는데, 매일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호수에 보트를 타러 다니고, 화려한 연꽃 사이를 걷고, 서로 껴안고, 물 속에서 노는 원앙을 바라보곤 했습니다. 해가 지고서야 황혼이 다가오고 있었고, 그는 마지못해 아름다움이 담긴 연꽃 한 송이를 꺾어 집으로 가져갔다. 밤은 점점 어두워지고, 거즈 베일 사이로 드러나는 은은한 촛불이 침실을 어둡게 하고, 목욕을 마치고 나온 미녀의 피부는 크림 같고, 빵은 경사져 있고, 매력적이고 매력적이다. 두 사람은 가을의 청량함을 느끼듯 우물 난간 옆 바람에 흔들리는 파라솔 나무들의 부드러운 속삭임을 들으며 누워 있었다.

창문으로 새어 들어오는 빛은 마치 날렵한 깃털처럼 하늘을 나는 제비를 불평한다. 내가 실수로 깜짝 놀랐을 때 풍주는 문을 두드렸지만 오랜 친구는 오지 않았다. 기억하세요 Lang_, 새로운 시는 꼬집음, 초기 흔적, 향기로운 흔적, 가느다란 손가락을 보호합니다. 규칙을 따르는 것을 두려워한 나판의 호의는 드물었고 가을은 다시 태어났습니다.

시간은 흐르고, 시간은 쉽게 사람을 버린다. 제비는 다시 날아갔지만 둥지는 텅 비어 있었습니다. 갑자기 낡은 집의 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들리자 그는 미인이 돌아왔다고 생각하여 일어나 문을 열고 인사를 했으나 바람이 푸른 대나무를 불어 문을 때렸다. 그런데 그 노부인은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아름다운 여인이 창가에 기대어 앉아 가느다란 옥 손가락을 사용하여 대나무 장대에 새 시를 새겼던 때를 기억합니다. 처음에는 시간이 빨리 흘러 어느 날 사랑이 끊어질까 늘 두려웠지만, 뜻밖에도 내 말이 예언이 됐다.

옛날 서호에는 그림배가 자주 움직이고 꿈에서도 자주 한숨을 쉬었다. 구름은 차갑고, 파도는 불규칙하고, 사향 안개가 비에 날고, 민어가 젖고, 어둠 속에 붉은 눈물이 있습니다. _ 어느 날 밤, 파도 한가운데서 달 위에서 피리가 불고 네온 옷이 명나라를 향해 춤을 추었는데 꽃이 초췌한 줄도 몰랐다. 달콤한 향기가 떨어지기 쉽습니다. 뒤를 돌아보면 푸른 연기가 잠기고, 거울 속의 하늘이 화면에 그려집니다.

서호에서 또 다른 미녀와 함께 보낸 나날은 종종 가슴이 아프고 한숨이 나왔다. 당시 두 사람은 종종 호수에서 보트를 타며 황홀한 풍경을 감상하고 세상의 즐거움을 누렸습니다. 조수, 안개, 비와 구름의 썰물과 계절의 변화는 아름다운 여인을 울게 만들고 때때로 손수건을 적셔 더욱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어두워진 후에도 두 사람은 여전히 ​​배 위에 머물며 파도 속에서 깊은 잠을 자고 있었다. 미녀는 달 아래서 연인을 위해 춤을 추었다. 하늘이 밝아질 때까지 그 둘은 여전히 ​​빛나고 흔적도 없었다. 졸음이나 피로. 꽃은 피면 시들기 마련이고, 그때 존재했던 깊은 사랑과 영원한 동맹은 결국 사라지고, 뒤돌아보면 또 다른 연애에 지나지 않을 것이다.

서양정원 곳곳에 남은 매미들이 붉은색과 초록빛을 느끼며 노래를 부른다. 읽고 공부하며 우궁(Wu Palace)에서 편히 쉬세요. 검은 버드나무가 시원함을 쫓아가고, 새벽둑이 기울어지고, 이슬이 오르네. 연근은 비단에 머문다, 행복한 사건 위에 머문다. Taosheng은 Xianglang의 그림자를 펼치고 Zhaohua와 Li Bing은 서로 기대고 있습니다. 요즘 사찰에는 서리가 내리고, 가을 시가 반 상자 있고, 종이에는 딱정벌레가 가득합니다.

마당에 매미 울음소리가 들려오는데 문득 예전 서원에서 밀회할 때 매미들이 연애 반주를 부르듯 노래하던 모습이 떠올랐다. 나는 또한 오궁의 수버들 기슭에서 내 연인과 함께 머물면서 매일 밤 황혼부터 새벽까지 즐겁게 놀았던 것을 회상했습니다. 그때 내 곁에는 아름답고 매혹적인 게이샤가 있었는데, 나는 그 남자와 여자의 사랑에 취해 있었다. 지금은 생각할 때마다 내 관자놀이가 서리로 물들고 있다. 지난 일이 생각나서 우울해서 낡은 종이 위에 원한이 담긴 슬픈 시를 또 씁니다. 그토록 사랑했던 여인들은 그의 삶에 하나 둘씩 나타나더니 다시는 볼 수 없게 되었고, 그를 혼자 남겨두고 분노를 표출하며 과거를 기억하게 되었다.

5. 오문영의 다른 시

"랑타오샤·오젠산에서 구일의 술 구하기", "서화현", "주잉타이 임박·새해의 시작" 봄', '소나무에 바람이 분다', '수룡이 노래한다' 등이 있다. 같은 왕조의 시

'조장군', '구당으로 내려감', '등왕각', '아들은 내, 화난 사람은 아내를 버렸고, 차가운 원한과 모루, 당 Meishan Poems는 Jianzhi", "Ai River에 새겨 져 있음" ", "버려진 Gongyuan은 쌀의 가치가 있습니다", "손님을 Linggu에 보냅니다", "한숨", "Chen Chaoyu의 대나무 정자 사랑에 새겨 져 있습니다", " 춘후스로용희를 포상하는 호하사진 4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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