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꽃의 자체 재료

다년생 수생 초본 화훼 연꽃 소개. 지하 줄기는 길고 굵고, 마디가 길고, 잎이 둥글다. 개화기 6 월-9 월, 꽃자루 꼭대기에서 태어났으며, 꽃받침 구멍에 여러 개의 꽃잎이 박혀 있었고, 빨강, 가루, 흰색, 보라색 등의 색이나 컬러 문자와 줄무늬가 있었다. 견과류는 타원형이고 씨앗은 계란형이다. 연꽃은 종류가 다양해서 관상과 식용 두 종류로 나뉜다. 아시아 열대 지방과 온대 지역에서 유래한 중국 재배는 역사가 유구하여 일찍이 주조에서 기재되어 있어 따뜻하고 촉촉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온대, 온대, 온대, 온대, 온대, 온대) 연꽃잎은 꽃이 아름답고 향기가 넘치며 진흙이 오염되지 않아 원림에서 매우 중요한 수경식물이다. 연꽃은 소중합니다. 연근 연밥은 모두 먹을 수 있습니다. 연밥, 뿌리줄기, 연절, 연잎, 꽃, 씨앗의 배아는 모두 약으로 다양한 질병을 치료할 수 있다.

연꽃, 중국의 10 대 명화 중 하나로, 색채가 화려하고 향기가 코를 찌를 뿐만 아니라 적응성이 강하여 호수에 광범위하게 재배할 수 있으며, 장관이며, 병에 분재할 수 있어 색다른 정취가 있다. 예로부터 궁중원림과 사립원림의 귀중한 수생화훼가 점점 더 인기를 끌며 오늘날의 현대 경관원림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최근 국내에는 세 가지 특수한 호화원이 있다. 하나는 우한 동호마산의 원림식물원으로, 넓은 수생 화훼 지역을 열고 연꽃을 감상하고 연구하는 것이다. 첫째, 난징 모근심호, 항주 () 의 새로운 굴원 풍하 () 등 대형 공원으로, 상련 () 을 위주로 한다. 또 다른 종류는 야취를 위주로 관광을 결합한 연꽃 민속관광자원 관광지 (예: 광둥 삼수연꽃세계, 호남 악양단 호수 관광지 등) 입니다.

2. 경관원림은 수경식물을 주제로 한다. 속담에' 산이 없는 원림은 튼튼하지 않고, 물이 없는 산은 아름답지 않다' 는 말이 있다. 중국 원림에서는 연꽃으로 수경을 장식하는 것이 매우 흔하다. 강남에는 많은 유명한 원림이 있고, 누대 상하가 있다. 양주 슬림 서호 제방에는' 연화교' 가 하나 있다. 다리 위에는 옥정이 어긋나고, 조형이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정교하고 독특하며, 호수 속의 연꽃과 어우러져 정취를 이룬다. 마른 서호의 풍경이 가장 좋은 곳이다. 악양 김희원 연꽃광장은 물에 따라 지어져 구불구불한 담장과 연결되어 있고, 향포가 향기를 풍기며, 빗속에서 전하를 감상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3. 사계절이 즐길 수 있는 여름꽃 한 송이를 만든다: 사계절이 다른 경관은 중국 조원인들이 지키는 조원 법칙, 매화 항동, 수양버들 영춘, 녹색련해서, 동엽경추이다. 연꽃의 녹색 관상기간은 8 개월이고, 단화기는 약 2~3 개월이다. 여름과 가을에는 매미가 적고, 복숭아는 말문이 막히고, 아름다운 연꽃은 맑은 물 속에서 상쾌한 향기를 풍기며 마음을 후련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4. 다단계 배치의 전경, 중경, 주경: 중국 원림은 식물을 배치할 때 계층 변화를 매우 중시하여 높고 낮음이 다른 풍부한 경관을 형성한다. 류와 련의 결합은 전형적인 수법이다. 유새는 일찍이 제남의 대명호를' 사면연꽃 삼면류로, 한 성에는 산반성과 호수가 있다' 고 요약했다. 호남 샹탄 우호공원, 봄날 버들개지가 날고, 냇물이 뾰족하다. 여름과 가을 계절, 꽃잎이 우아하고 버드나무가 푸르다. 겨울에는 버드나무가 눈을 내리고, 잔하가 울려 퍼지며, 아름다운 풍경을 잃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겨울명언)

5. 공업폐기물로 수역을 오염시키는' 필터': 연근의 지하줄기는 수중 호기성 미생물이 오염물을 분해하는 산물을 흡수할 수 있기 때문에 연근은 오염된 수역이 먹이사슬 구조를 회복하고 수생태계의 선순환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된다.

연꽃은 성장 환경에 강한 적응성을 가지고 있다. 호수 연못에 붉은 색을 뱉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은 냄비 그릇에서도 점잖게 세상을 꾸밀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중국 네덜란드 문화사에서 분련의 형태는 처음에는 사설 정원 관람에만 사용되었다. 오늘날 분재 연꽃은 중국 각지의 원림에서 광범위하게 응용되고 있다. 분재와 연못 재배를 결합하여 분재 연꽃의 관상가치를 높였으며, 늘 원림수경과 원림소품에 나타난다. 연꽃수석분재는 최근 몇 년 동안 항주에 나타난 새로운 분경이다. 연꽃분재와 수석분재의 유기적 결합으로 바위의 견고함과 단화의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연꽃분재는 산호석, 모래석, 도끼석, 영석 등 암석을 재료로 선택할 수 있다.

우리나라 꽃꽂이는 6 조에서 시작되었고, 불전 헌화에서 기원했다. 불교의 성화로서 꽃꽂이는 연꽃이 상승할 때 풀리지 않는 인연을 맺기 쉽다고 할 수 있다. 당송 시대에는 헌화가 여전히 꽃꽂이의 주요 형태였다. 명청 시대가 되자 꽃꽂이 예술이 크게 발전하였다. 이때 연꽃꽃꽂이의 깊이와 기교가 새로운 높이로 올라온 것은 중국 고대 꽃꽂이 예술의 전성기라고 할 수 있는데, 오늘날까지 사람들은 연꽃꽃꽂이에 대해 이미 더 깊이 연구하고 있다. 연꽃, 연잎, 연근, 연과 같은 재료가 꽃꽂이에 점점 더 널리 사용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들 재료의 관상효과를 과학적으로 비교했다. 연꽃꽃꽂이는 보통 중소형 품종을 선택하는 것이 적당하며, 동시에 다른 식물의 가지, 잎, 과와 함께 색채가 밝고 구도가 밝고 관상효과가 3~4 일 동안 유지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다년생 수생 식물. 뿌리 줄기 (연근) 가 굵고 여러 마디 굵어서 퇴적물에서 태어났다. 잎방패 모양, 원형, 표면 짙은 녹색, 뒷면 회색 녹색에는 왁스 흰색 분말, 전연 파상이 있습니다. 잎자루가 원통형으로 빽빽하게 찔렸다. 꽃은 꽃자루의 꼭대기와 수면 위에서 태어났으며, 단판, 복판, 중판, 중판이 있다. 색상은 흰색, 분홍색, 진홍색, 연보라색 또는 중간색입니다. 수컷 다수 암술이 이탈하여 원추형 스펀지 꽃받침에 묻혔는데, 꽃받침 표면에는 벌집 모양의 구멍이 많이 흩어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수정 후 점차 팽창하여 연꽃이라고 불리며, 구멍마다 작은 견과류 (연밥) 를 낳는다. 개화기는 6-9 월로 매일 아침 열리고 닫힙니다. 열매 성숙기는 9 월부터 65438+ 10 월까지입니다. 연꽃의 뿌리는 연못이나 강바닥의 진흙 위에 심어져 있고 연잎은 수면을 드러내는 것이다. 줄기에는 수면이 몇 센티미터나 튀어나온 꽃이 있다. 연꽃은 보통 150 cm 높이까지 자라며 수평으로 3 미터 뻗어 있다. 연잎 최대 직경 60cm. 눈길을 끄는 연꽃의 최대 직경은 20cm 에 달할 수 있다.

연꽃, 쌍자엽식물, 수련과련속, 중국련과 미국련의 두 가지 품종을 포함한다. 중국 연꽃은 아시아와 오세아니아에 분포되어 있으며, 대부분 키가 크고 타원형이며 푸른 잎이다. 재배 품종 중에는 단판, 복판, 중판, 중대, 천판, 꽃이 빨간색에서 흰색까지 있다. 아메리카련은 북미에 분포되어 있다. 그것의 식물은 왜소하고, 잎은 원형에 가깝고, 짙은 녹색이며, 꽃은 단판, 노란색밖에 없다. 그것은 여전히 반야생 상태에 있다. 고대 식물학자들이 화석에 대해 연구한 바에 따르면, 일찍이 654 억 38 억+0 억 3500 만 년 전에 연속 식물은 북반구의 많은 수역에 분포되어 있었다. 중국에서는 1973 에서 발견된 하무도 문화 유적지에 연꽃 꽃가루 화석이 함유되어 있어 지금으로부터 7000 년으로 확정됐다. 이것은 적어도 7000 년 전에 연꽃이 중국에 분포되어 심지어 음식으로 사용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오늘날 일부 자료에 따르면 연꽃은 인도에서 기원했지만 역사 자료에 따르면 중국은 연꽃의 원산지이다. 연꽃은 중국에서 재배한 역사가 유구하여 널리 퍼졌다. 서쪽에서 천산 북쪽 기슭, 동쪽에서 대만성 섬, 북쪽에서 흑룡강까지, 남쪽에서 해남까지 싼야. 중국은 연꽃의 세계 재배 센터라고 할 수 있다.

연안은 가장 오래된 쌍자엽 식물 중 하나이며, 동시에 단엽식물의 몇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연꽃의 배아는 비늘로 싸여 있어 단자엽 식물과 비슷하다. 꽃의 구조로 볼 때 연꽃은 3 ~ 4 층의 꽃이불, 외륜 조각, 내륜 꽃잎, 수컷이 많고, 생암술, 단도선 모양의 꽃가루 알갱이가 있다. 연줄기의 줄기에는 뚜렷한 분단 현상이 있어 지하 줄기에 수염뿌리가 가득하다. 이것들은 단자엽 식물의 특징이다. 연꽃의 새싹은 혼합싹이고, 사람들이 육안으로 보는 연꽃싹은 연근의 정수리와 각 절의 겨드랑이 싹의 위치이다. 뿌리는 씨앗뿌리와 불정근으로 나뉜다. 씨앗 배아근이 형성하는 주근이 발달하지 않아 불정근이 기능작용을 한다. 연꽃의 줄기는 연근이라고 불리는데, 실제로는 연꽃의 지하 뿌리로 양분과 번식을 저장하는 기관이다. 연꽃은 단생양성화로 꽃받침, 화관, 수컷군, 암술군, 꽃받침, 꽃자루의 여섯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품종이 다양하고 색깔이 풍부하다.

잎은 세 종류로 나뉜다: 정아씨가 나오는 잎은 모양이 작고 손잡이가 얇아 수면에 떠 있다. 금전엽, 혹은 금전엽이라고 한다. 연근에서 가장 먼저 자란 잎은 약간 크고 수면 위에 떠 있는데, 이를 떠 있는 잎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근, 연근, 연근, 연근, 연근, 연근) 나중에 연근에서 수면을 내밀었던 잎을 수직 잎이라고 불렀다. 전엽, 부엽, 수직엽은 모두 모가 있어야 물이 나온다. 수직엽의 크기, 높이 및 순서는 성장시간에 따라 눈에 띄는 상승과 하강 계단을 나타낸다. 새 연근이 형성될 때 뽑은 직립엽은 전편보다 크지만 가시가 짧아' 등자루엽' 이라고 불린다. 그 앞에는' 끝엽' 이라고 불리는 작고 줄기가 짧고 등이 약간 붉은 잎이 나타났다. 사람들은 상생엽을 식별해야만 진흙 속에서 새 연근의 위치를 찾을 수 있다.

연꽃의 화원기는 연근지역의 새싹에 심어져 있고, 어린 잎 밑부분의 뒤쪽에 심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꽃 싱글, 남녀; Sepals 4~5, 녹색, 개화 후 탈락; 대대장 복숭아 모양, 복숭아 모양 또는 둥근 복숭아 모양, 짙은 보라색 또는 회색 녹색; 꽃은 싱글, 복판, 중판, 천판으로 나눌 수 있으며, 색깔은 진홍색, 분홍색, 흰색, 황록색, 중간색이다. 화기는 6 ~ 9 월이고, 단송이꽃은 3 ~ 4 일 밖에 걸리지 않으며, 대부분 정오에 열리며, 수천 개의 꽃잎은 10 일 이상 열릴 수 있다. 최대 꽃길은 30cm 에 달하고, 가장 작은 것은10cm 미만이다. 수컷 60~450 개 또는 꽃잎 모양, 화약 파편은 대부분 노란색, 꽃실은 흰색이다. 사람의 머리, 자방의 윗자리, 심피가 많이 분리되어 사발모양, 나팔모양의 녹색 화탁에서 흩어졌다. 꽃이 시들어 팽창한 꽃받침은 연꽃이라고 불리는데, 위에는 3 ~ 30 개의 연꽃세포가 있다. 그것이 정상적으로 발달할 때, 각 심피는 타원형 견과류를 형성한다. 때로는 심피 "물집" 이나 꽃잎이 열매를 맺지 못할 때가 있다. 이런 과일은 속칭 연밥으로, 녹색일 때는 껍질이 청록색으로, 성숙할 때는 진한 파란색으로 변한다. 껍질 표면에는 기공과 보위세포가 있고, 표피 아래에는 단단하고 촘촘한 울타리 조직이 있으며, 기공 아래에는 기공 통로가 있다. 성숙한 연밥 껍질의 기공 통로는 매우 작아서 공기와 물의 자유로운 출입을 방해하고 심지어 미생물의 진입을 방해하기도 한다. 이런 특수한 조직 구조는 연밥의 장수를 보장한다. 그것은 파괴되지 않고 수천 년 동안 지층에 매장할 수 있으며, 심지어 파종과 발아에도 사용될 수 있다.

군자 꽃, 링보선, 수궁선, 옥환 등. \ "북몽물어 \" 에 따르면 당조원과 연년 (806~820 년), 소창원은 오중 (현재 소주) 에 살면서 수수가루 소녀를 만나 옥반지를 선물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집 뜰의 연못에 연꽃 한 송이가 있고, 꽃술에도 옥반지가 하나 있지만, "부서져" 후세 사람들이 옥반지라고 부르는 것을 발견했다.

연꽃은' 활성화석' 이라고 불리며 이불식물 중 가장 먼저 나타난 식물 중 하나이다.

인류가 나타나기 전, 약 104500 년 전, 지구의 대부분은 바다, 호수, 늪으로 뒤덮였다. 당시 기후가 열악하고, 재해가 빈번하고, 동물이 없었고, 대부분의 식물은 도태되었고, 생명력이 매우 강한 야생식물만이 척박한 대지에서 자란다. 그중 우리가 오늘' 연꽃' 이라고 부르는 수생식물은 자연의 시련을 견디고 아무르 강 (오늘 흑룡강), 황하, 장강 유역, 북반구의 늪호수에 완강히 살고 있다. 약 9 천년 후, 원시 인류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인간은 생존을 위해 야생과를 채집하여 허기를 채운다. 이' 연꽃' 의 들과와 근절 (연밥과 연근) 은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달콤하고 맛있다는 것을 곧 알게 되었다. 점차적으로, "연꽃" 이라는 인간이 의존하는 음식의 원천은 우리 조상인 원시 인류의 마음속에 깊이 각인되어 인간 생존의 상징이 되었다.

기원전 56,000 년의 신석기 시대까지 농경 문화가 등장하면서 인류는 연꽃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다. 당시 인간은 생활의 물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자연샘물이 있는 강둑과 호수나 늪지대에 정착했는데, 이 지역은 바로 야생 연꽃의 주요 분포 지역이었다. 출토 유물에서 발견된 하남 정주시 북경대학교 하촌에서 발굴된' 양사오문화' 유적지에서 실내 테이블에는 탄화된 보리알과 연밥 두 개가 있어 지금으로부터 50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인류는 지속적인 생산 노동 속에서 연꽃 성장 습성과 생존 환경에 대한 감성적 인식을 풍부하게 축적하여 우리나라 고대 고고 화훼 문화의 출현과 발전을 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했다.

진나라와 한 왕조 이전에 군벌 할거는 전란이 빈번하여 노동 생활이 매우 뜨겁다. 진시황은 기원전 22 1 년 중국을 통일하여 혼전 국면을 끝냈다. 이 통일된 제국에서 연문화는 충분히 발전하여 점차 농업, 경제, 의약, 종교, 예술 등 각 분야에 스며들었다.

한대는 중국 농업이 전무후무한 시기로 연꽃의 재배와 발전에도 중요한 역할을 했다. 한대 이전에는 중국의 모든 연꽃 품종이 모두 단판홍련이었다. 위진 시대에는 중판련이 나타났다. 남북조 시대에는 연꽃잎이 수천 개나 되었다.

서한 이래 우리나라 관사상업이 급속히 발전하여 각 지역의 상품 종류를 풍부하게 하여 연꽃의 전파와 분포에 중요한 의의가 있다. 강릉, 합비, 청두 등의 특산품 연근들이 이 중심 시장을 통해 북방으로 들어와 근본적으로 연꽃의 분포 지역을 넓혀 북방 사람들이 연꽃을 더 잘 이해하고 연꽃을 이해할 수 있게 하여 연꽃의 재배 기술을 크게 향상시켰다. 북위 자스훈이 쓴' 치 야오민서' 에는' 연근법' 이 있다.' 초봄에 연근을 파서 연못진흙에 심은 다음 연꽃이 있다.'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연밥 심기' 방법도 있다.' 8 월 9 일 연밥이 딱딱하고 검으면 기와에 연푼머리를 갈아서 껍질을 얇게 만들고, 익은 진흙으로 밀봉한다. 예를 들면 손가락 길이 3 개, 2 인치 길이, 연폰머리를 날카롭게 하고, 진흙이 마르면 연못에 무거운 진흙 밑에 던져진다. 피부는 자연적으로 얇고, 자라기 쉬우며, 곧 나왔다. 갈아주지 않으면 가죽이 딱딱하고 두껍습니다. 당시 중원 남북 양안의 연꽃재배 기술이 상당히 뛰어났음을 알 수 있다.

진나라와 한 왕조 이후 중국 의학은 새로운 발전을 시작했다. 한대 신농은 각종 약초를 맛본 후 질병을 치료하는 방법, 즉 본초경, 일명 신농본초경 () 을 총결하여 연근의 약용과 보건 기능을 기술하였다. 동한 조현 () 인 화호 () 는 중국 의학사에서 유명한 신의이다. 수술 전, 그는 먼저 환자에게 마비산을 복용하여 혼수상태를 만들고, 복부 등을 잘라 상처를 꿰매고, 마지막으로 연근가죽으로 만든 고약을 발라 4 ~ 5 일 만에 완쾌할 수 있었다. 연꽃은 이미 중국 의학의 보고에서 기묘한 송이가 되었다.

서한 시대에 악부가가 점차 유행하면서 아름다운 채련가요가 많이 생겨났다. 그중에서도 채련가 (일명 채련인, 호숫가 채련인) 등 무용수들은 붉은 옷을 입고 희미한 치마를 입고 연꽃배를 타고 연꽃을 들고 노래와 춤을 추며 풍부한 생활 정취를 풍기며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전통 민간 가무 중 하나이다.

LT 넷째, 연꽃문화의 번영-수당부터 명청까지의 연꽃문화

당 이후 연꽃의 재배 기술이 더욱 향상되어 시, 그림, 조각, 공예품 등 연꽃 문화 내용이 더욱 다채로워졌다. 음식 문화에서 연꽃은 사람들의 보건을 위한 귀중한 보양품이 되었다. 동시에 연꽃은 다채롭고 우아한 모습으로 사립원림에 들어갔다. 예를 들어 장안 외곽의 남동쪽 모퉁이, 진한 () 시에는 이춘원 () 이 있고, 수나라 () 는 수도 장안 () 을 건설한 후 부용원 () 으로 개칭한다. 남송도성 임안 (오늘 항주) 곡원의 바람과 연꽃. 특히 정관 통치 이후 연꽃의 응용이 점점 더 넓어지면서 공예 미술가의 영감의 원천이 되었다. 예를 들어, 당대의 도자기와 구리 거울은 모두 연꽃무늬의 장식을 가지고 있다. 금은그릇, 특히 접시 가장자리에는 연꽃꽃잎이 짙게 장식되어 있어 전체적인 풍격이 화려하고 진실하다. 송대의 염색 직업은 당대보다 비교적 높은 발전을 이루었다. 유명한 여성 화가, 실크 노동자 주크유가 창작한 연꽃 실크 도안' 고아한' 은 걸작이라고 할 수 있다. 명청목판 연화는' 연귀자',' 연다세' 등 상서로운 연꽃 도안을 많이 채택하여 사람들의 그리움과 축원을 표현한다.

중국 예술 회화사에서 연꽃의 부티크는 더욱 이채롭다. 가장 유명한 것은 남송화원 오빙의' 수부용' 으로 연꽃의 신선하고 탈속적인 풍채를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그리고 명말 화가 장자정의' 연꽃원앙 지도' 도 있다.

네덜란드 문화의 번영-현대 연꽃 문화

아편전쟁 이후, 특히 신중국이 성립된 후, 광대한 노동인민이 가장이 되었다. 연꽃도 사람들의 생활을 미화하고 정서를 도양하는 진귀한 화훼가 되어 10 대 명화 중 하나로 꼽힌다. 손중산 선생과 주은래 총리는 여러 차례 네덜란드 문화를 대대적으로 발전시켜 우호적인 이웃 나라에 우정의 씨앗을 뿌렸다.

19 18 년 손중산 선생은 일본을 여행하며 요동반도 푸래점에서 출토된 연꽃 9 개를 가져왔다. 정성껏 재배한 끝에 고연밥 재배에 성공했다. 1963 년 대화는 중국과학원장 곽모약에게 100 알의 대화연씨를 선물했다. 1979 년 4 월, 덩 부위원장이 방일 주재하는 나라 당사를 방문했을 때 센본 장로는 중일 양국 전문가들이 배양한 당사련 손문련 중일 우호련의 연근을 덩 부위원장에게 보냈다. 1980 년 4 월 중국 전시를 축하하기 위해 일본 승려가 양주 대명사에 있고, 우한 원은 당사련, 손문련, 중일 우호련의 연근을 대명사에 보내 기념관 옆 평원루 앞에 놓았다.

과학기술이 발달하면서 연꽃의 재배 기술도 점점 선진적이고 완벽해졌다. 아화는 200 여 종의 품종이 있어 전국 각지에 분포되어 있다. 연꽃문화가 전국 각 대도시에서 보급되고 발전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도시들이 연꽃을 시화로 삼고 있다. 지금까지 허난성 제남시, 지닝시, 허창시, 효감시, 홍호시, 광동성 조경시는 연꽃을 문화정신의 상징으로 삼았다.

강남 쑤저우 일대에서 음력 6 월 24 일은 연꽃축제로 학산 생일이라고 불린다. 그때가 되면 사람들은 기뻐하며 무리를 지어 연꽃을 감상할 것이다. 특히 불교도들은 그것을 가장 존중합니다. 예를 들어 관음보살은 연꽃에 앉아 있다. 1990 년 암살된 인도 총리 라지브는 그의 할아버지 네루가 감옥에 있을 때 그에게 준 이름이며 인도어에서' 흠 없는 백련꽃' 을 의미한다. 1993 3 월 3 1 일, 8 회 전국인민대표대회 1 차 회의에서 통과된' 중화인민공화국 마카오 특별행정구 기본법' 도 연꽃을 마카오구기와 구휘장 패턴으로 사용하여 연꽃을 순수하고 고귀한 상징으로 삼는 현지인들의 특별숭배를 표현했다. 연꽃은 화훼왕국의 명과로 대중에 의해 중국 10 대 전통 명화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65438-0989 베이징에 중국 연꽃협회를 설립하여 중화대지에서 연꽃의 아름다움과 향기를 촉진시켰다.

일반법규

연꽃은 왕모낭의 곁에 아름다운 시녀 옥희의 화신이라고 전해진다. 처음에, 위희는 쌍쌍의 사람, 남자 경작녀 직조, 매우 부러워, 그래서 마음을 움직여서 하신의 딸과 함께 천궁을 훔쳐 항주 서호에 왔다. 서호의 아름다운 경치는 옥희가 호수에서 놀다가 날이 밝을 때까지 아쉬워하지 않았다. 태후는 연꽃왕좌로 우스를 호수로 몰아넣고 "수렁에 뛰어들어 다시는 남쪽으로 가지 않는다" 고 말했다. 그 이후로 천궁에는 아름다운 시녀가 하나 빠졌고, 세상에는 아름다운 꽃 한 송이가 더 많아졌다.

연꽃은 중국 전통 명화이다. 꽃잎은 연약하고, 꽃향기가 넘치며, 은밀한 인심. 뙤약볕을 맞으며 두려워하지 않고, 흙모래는 모두 몸을 묻히지 않는 기질이 있다. 그래서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연꽃은 진선미의 화신, 길조 창성의 징조, 불교의 신성하고 깨끗한 이름, 우정의 씨앗이다.

고전 문학 명작' 홍루몽' 에서 청문이 죽은 후 연꽃요정이 되었다고 한다. 가보옥은 부고' 부용녀' 에서 청웬에게 "품질에 대해 논하면 언급할 가치가 없다" 고 말했다. 섹스라면 얼음과 눈이 없다는 것은 깨끗함을 의미합니다. 그것이 신이라면, 별과 태양은 그 본질을 묘사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만약 모습이라면, 꽃과 달은 그 색깔을 형용하기에 충분치 않다. " 나중에 홍학 전문가들은 저자가 청청의 이름을 읊어 대옥의 순결을 찬양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했지만, 연꽃은 항상 한 딸의 순결과 연결되어 있다.

보충 1:' 련' 과' 아끼다' 동음 때문에 고시에는 련에 관한 시가 많이 있어 사랑을 표현합니다. 남조악부' 서주곡': "남당 추채련, 연꽃이 머리 위로 지나간다. 고개를 숙이고 연밥을 가지러 가라, 연밥이 물처럼 푸르다. " 연밥' 은' 조천애자' 를 의미하고' 녹색' 은' 맑다' 를 의미한다. 여기에는 진실과 상상력이 모두 있는데, 이는 이중적인 것을 의미한다. 해음 말장난의 수사 수법은 사랑하는 남자에 대한 여성의 깊은 동경과 사랑의 순결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김' 42 자야가' 중 35 곡:' 안개 이슬련, 연꽃이 맑지 않다. " 안개 속의 이슬은 연꽃의 진면목을 감추었지만 연잎은 보이지만 잘 보이지 않았다. 이것은 또한 해음 쌍관법의 한 방법이기도 하다. 한 여자가 어렴풋이 그 남자가 그녀를 사랑한다고 느끼는 방법을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고전시: 말했다 (노래) Zhou dunyi

육지와 수상 식물의 꽃은 매우 향기롭다. 타오 진 Yuanming 혼자 국화 사랑; 당력이 온 이후로, 세상 사람들은 모란을 좋아한다. 연꽃만 사랑하고, 흙은 묻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다. 바깥은 곧고, 엎드리지 않고, 향은 멀고 맑다. 그것은 조용하고 조용하지만, 멀리 바라보아도 우습게 보이지 않는다. Yuhuan 국화, 꽃의 은둔자 도; 모란, 꽃 피는 부귀; 연꽃, 꽃의 군자도. 이봐! 국화 사랑, 타오 후 거의 듣지 않았다; 연꽃의 사랑, 누가 주는 사람인가; 모란의 연애는 많은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원재에 따르면 장백흥목각' 주영계선생 전집' (권 8) 은 청이에 의해 봉쇄됐다.

"진흙은 물들지 않고 결백합니다." 내가 말한 것은 연꽃이다. 연꽃, 중국의 10 대 명화 중 하나로 화중군자라고 불린다. 예로부터 넓은 면적의 야생 연꽃은 아름답고 고풍스럽고 대범한 자연미로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래서 2500 년 전, 사람들이 야생 연꽃을 인공으로 재배한 것은 집을 떠나지 않고 그 향기를 맛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늘날까지도 우리는 많은 공원이나 큰 정원에서 그것을 볼 수 있다.

연꽃의 열매는 속칭' 연밥' 이라고 불리며 영양이 풍부해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재배]

연꽃은 수생 식물로 비교적 안정적이고 잔잔한 얕은 물을 좋아하며 호수, 늪, 연못은 모두 적절한 서식지이다. 연꽃의 물 수요는 품종에 달려 있다. 고련, 홍지바 등 주형 품종은 상대 수위가 깊지만 1.7 미터를 넘을 수 없다. 중소형 품종은 수심 20 ~ 60 cm 에만 적합합니다. 동시에 연꽃은 탈수에 매우 민감하다. 여름에 3 시간만 관개하지 않으면 항아리에 심은 연잎이 시들어 버린다. 하루 동안 물을 멈추면 연잎이 타 오르고 꽃봉오리가 시들어 버린다. 연꽃도 희광이라 성장기에 전광 환경이 필요하다. 연꽃은 매우 음침하기 때문에 반음지에서 자라면 강한 빛을 띠게 된다.

★ 독성 부분

연꽃이 "진흙에서 나왔지만 물들지 않는다" 고 말하는 것은 연꽃의 개성에 대한 표상이다. 사실 연꽃의 지하 줄기는 진흙 속에서 자란다. 어떻게 유독물질에 감염되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연근의 매우 미세한 표피 조직과 탄닌이 함유된 하표피는 유독물질에 대해 일정한 차단이나 흡수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유독물질은 대부분 표피에 붙거나 침투하기 때문에 육안으로는 볼 수 없다. 그래서 연근을 먹으면 껍질을 벗기고 유독물질을 배에 넣지 말아야 한다.

장대천과 연꽃

해외에 거주하는 국화의 대가인 장대천 선생은 화훼를 그리는 데 능하다. 그는 연꽃, 해당화, 모란, 난초, 수선화, 매화와 같은 여러 종류의 꽃을 그렸다. 그리고 그가 보통 그리는 연꽃이 가장 많다. 그는 늘 "연꽃을 감상하면 결코 지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장대천은 젊었을 때 소주에 살았다. 정원의 연못은 그가 스케치하기에 좋은 곳이 되었다. 그가 33 살이었을 때, 그는 베이징의 이화원에서 5 년을 살기 시작했다. 이화원 연못의 비옥한 연꽃은 그로 하여금 연꽃을 그리는 것에 대해 점점 더 흥미를 갖게 했다. 연꽃과의 오랜 관계 때문에 그는 연꽃에 대한 특별한 편애를 가지고 있다. 장대천의 연꽃에 대한 사랑은 진흙이 묻지 않는 것으로 드러났고, 고나의 팅팅팅이 물에서 떠올랐고, 연잎과 하늘거리는 연근하가 늘 그의 화면을 비추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가 보기에 연꽃의 취한 부분은 꽃이 아니라 막대기였다. 일단 쓰면 뒤돌아보지 않고 다시 그리는 것은 그림이 아니기 때문이다. 장대천은 자주 연꽃을 스케치하지만, 그가 1963 년 미국에서 전시한 6 개의 거대한 연꽃과 같은 웅장한 대형 연꽃작품도 많이 있다. 그림을 그릴 때, 이 여섯 송이의 머연꽃은 완전히 대동화실에 의해 결정되어야 한다. 일본에서 표장할 때, 화점은 작업장을 지나야 그림을 담을 수 있다. 이 6 개의 연꽃병풍은 보통 길이 12 피트, 너비 24 피트

장대천의 화훼화는 대부분 연꽃이다. 다른 이유 외에 그는 연꽃을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중국화는 필묵에 중점을 두고, 화련은 필묵을 쓰는 기본기라고 생각한다." 화련은 서예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래서 장대천의 연꽃화는 해마다 있을 뿐만 아니라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내놓는다. 중국과 외국으로 유명한' 큰 연꽃' 을 형성하다. 그가 35 세에 쓴' 금병매' 는 프랑스 정부에 의해 구매되었다. 서비홍은 "장대천의 연꽃은 중국인의 얼굴을 빛나게 한다" 고 말했다. 장대천 수십 년의 예술생애에서 끊임없는 탐구와 노력을 통해' 대천화' 는 중국 미술사에서 특별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특히 만년에 잉크를 뿌리고 그림을 그린 후 그린 연꽃은 꽃의 속성뿐 아니라 문인 꽃의 범위도 다른 경지로 확대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연꽃을 그리는 것을 좋아할 뿐만 아니라 연꽃을 심는 것도 좋아한다. 그는 연꽃과 아침저녁으로 지내면서 예리한 관찰력과 고도의 민주주의의 일반력으로 오랫동안 연꽃의 특징과 순간적인 동태를 포착한 다음 자신의 심미감과 예술적 재미로 정제하고 과장하여 의미심장하고 생명력으로 가득 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