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 작품 서명 위치
우선, 서명한 대출은 정청, 현수막, 투, 부부, 손권, 자 페이지, 부채면 등 작품의 형식을 기준으로 해야 한다. , 책의 내용, 단어 수, 스타일을 결합한 다음 서명의 위치와 레이아웃을 미리 결정해야 한다. 즉, 서예 작품이 최종적으로 어떻게 낙제되었는지는 구도의 대국에서 고려해야 적당한 위치를 찾을 수 있고, 전체 작품의 레이아웃과 서로 잘 어울릴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둘째, 쓴 글자 수와 서명 이외의 내용도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처리해야 한다. 서예 비문 부분이 비어 있다면, 비문 밖에서 시간, 장소 등을 보충할 수 있다. 누군가가 당신에게 글을 쓰라고 하면, 적당한 곳에 책을 찾는 사람의 이름을 붙일 수도 있습니다. 이런 서예가의 서명과 책 찾는 사람의 이름을 붙인 서명을 이중단이라고 한다. 작가의 이름이 단일이라면 단단단이라고 합니다.
셋째, 비문의 서예 스타일에는 두 가지 상황이 있다. 하나는 전서를 쓸 때 예서에 빠지고, 해서체를 쓸 때 예서에 빠지고, 해서체를 쓸 때 해서체에 떨어지면서 전신조화를 이루는 것이다. 또 다른 하나는 예서가 될 수도 있고 행서가 될 수도 있고, 해서체로 쓸 수도 있고 행서가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전환이 더 자연스럽고 점프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반대로, 풀로 예서를 쓰면 서체가 크게 대조되어 어울리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