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샤 버드의 이야기는 무엇인가요?

필샤 버드 이야기:

옛날에 가난한 척하며 집집을 다니며 구걸을 하던 마법사가 있었는데, 사실은 그가 예쁜 여자들을 잡아다가 그들을 만났습니다. 그가 데려간 소녀들은 아무도 돌아오지 않았기 때문에 그가 소녀들을 어디로 데려갔는지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어느 날, 그는 아름다운 세 소녀를 데리고 있는 한 집의 문을 두드렸다. 그는 마치 사람들의 구걸을 준비하는 것처럼 바구니를 등에 지고 있었고, 약하고 불쌍한 거지처럼 보였습니다. 식구들에게 먹을 것을 좀 달라고 했더니 큰딸이 나왔다.

마법사는 그녀를 만질 필요가 없었고, 소녀는 무의식적으로 바구니에 뛰어들었고, 그러면 그는 정글 깊은 곳에 있는 자신의 거주지를 향해 성큼성큼 걸어가곤 했습니다.

그의 집에 있는 모든 것이 너무 훌륭하고 그녀가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준비했습니다. 그는 항상 "내 사랑, 당신은 나와 함께 행복한 삶을 살 것입니다. 당신은 무엇이든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며칠 뒤 마법사는 소녀에게 “나는 뭔가를 하러 나가야 하고, 너는 이틀 동안 집에 혼자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한 방을 제외하면 나머지는 다 보입니다. 이것이 금지된 방의 열쇠입니다. 누구도 들어갈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죽을 것입니다." 동시에 그는 소녀에게 달걀을 건네주었습니다. "계란은 잘 보관하고 가세요. 어딜가든 가져가세요. 잃으면 큰일 납니다."

소녀는 열쇠와 계란을 가지고 모든 것을 아버지의 뜻대로 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물었다. 마법사가 떠난 후, 소녀는 아래층에서 위층까지 집을 둘러보았습니다. 모든 방은 금으로 빛나고 있었고 소녀는 그토록 많은 부를 본 적이 없었습니다. 마침내 그녀는 금지된 방에 도착하여 보지 않고 지나가고 싶었지만, 호기심 때문에 열쇠를 꺼내 다른 방과 무엇이 다른지 보고 싶어서 열쇠 구멍에 열쇠를 꽂았습니다.

문이 벌컥 열리며 그녀가 들어왔다. 그녀가 무엇을 본 것 같나요? 방 중앙에는 토막난 인간의 시체가 담긴 커다란 피 묻은 대야가 있었고, 그 옆에는 크고 날카롭고 반짝이는 도끼가 놓여 있는 커다란 나무 도마가 놓여 있었다. 그녀는 너무 겁이 나서 손에 쥐고 있던 알을 대야에 떨어뜨렸기 때문에 그 알에 묻은 핏자국은 닦아내고 긁어냈지만 여전히 제거할 수 없었습니다.

마법사가 곧 돌아왔습니다. 그가 가장 먼저 요구한 것은 열쇠와 달걀이었다. 소녀는 조심스럽게 열쇠와 알을 건넸고, 마법사는 그녀의 표정과 알에 붙은 붉은 점들을 통해 그녀가 피 묻은 방에 들어갔다는 것을 즉시 알아차렸습니다.

"네가 내 뜻에 반하여 그 방에 들어왔으니 이제 네 뜻에 반하여 다시 그 방으로 돌아가길 바란다. 너는 망했다." 마법사는 소녀의 허리를 붙잡고 끝까지 끌어당겼다. 도살장에 들어가 도마 위에 머리를 올려놓고 팔다리를 잘라 바닥에 피를 흘린 뒤 대야에 던져 다른 시체들과 함께 놓았다.

"이제 두 번째 여자를 구해야 할 때다." 마법사는 혼자 중얼거렸다. 그는 가난한 거지처럼 변장하고 그 집에 가서 구걸했습니다. 이번에는 두 번째 소녀가 그에게 빵 한 조각을 가져왔습니다. 그는 그 소녀를 한 번만 만졌고 큰 소녀처럼 그녀를 붙잡았습니다.

두 번째 소녀의 결말은 큰 소녀보다 좋지 않았으며 그녀도 호기심에 이끌려 도살장 문을 열고 모든 것을 보았고 마법사와 마찬가지로 살해당했습니다. 돌아왔다. 마법사는 세 번째 소녀를 잡으러 갔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자매들보다 훨씬 똑똑하고 교활했습니다.

마법사가 열쇠와 알을 건네주고 여행을 떠나자 그녀는 먼저 알을 조심스럽게 안전하게 배치한 후 각 방을 점검하기 시작했고 마침내 금지된 방에 도착했다.

맙소사! 그녀는 무엇을 보았나요? 그녀의 좋은 두 자매는 잔인하게 살해되고 토막 난 채 대야에 누워 있었습니다. 그녀는 머리, 몸, 팔, 다리의 순서대로 팔다리를 배열하기 시작했습니다. 아무것도 없어진 것이 없자 팔다리가 움직이기 시작했고 두 소녀는 눈을 뜨고 다시 살아났습니다. 그들은 행복하게 키스하고 서로를 위로했습니다.

늘 그렇듯이 마법사가 돌아오면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열쇠와 알을 달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는 좌우를 살펴보았으나 핏자국이 없자 "당신은 시험에 합격했으니 당신은 나의 신부가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소녀의 지시에 따라 행동해야 했다.

"아 참 좋다!" 소녀는 "먼저 부모님에게 드릴 금바구니를 들고 가야 하고, 내가 집에서 결혼식을 준비할 동안에 달려가라"고 말했다. "이제 내가 당신을 구할 수 있어요. 이 나쁜 놈이 당신을 집으로 데려갈 거예요. 집에 도착하자마자 나를 도와줄 사람을 찾아야 해요."

"

그녀는 두 자매를 바구니에 넣고 그것을 두꺼운 금으로 덮은 다음 마법사에게 말했습니다. "바구니를 가져가세요." 그러나 나는 당신이 길을 따라 멈춰서 느슨해지는지 작은 창문에서 지켜볼 것입니다. "

마법사는 바구니를 들고 떠났지만 바구니의 무게로 인해 허리가 굽어졌고, 얼굴에는 땀이 흘러내렸다. 마침 앉아서 쉬고 싶은 순간, 한 소녀가 있었다. 바구니 속에서 그는 “작은 창문에서 쉬고 있는 당신을 보고 바로 일어나 나갔습니다. "마법사는 말하는 사람이 신부인 줄 알고 일어나서 계속 걸어야 했습니다.

한 동안 걷다가 다시 멈춰서 쉬고 싶었는데, 즉시 누군가가 이렇게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나는 작은 창문에서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다시 쉬기 위해 멈춰 섰는데, 계속 뒤로 걸어갈 수는 없나요? "그가 꼼짝도 하지 않고 서 있을 때마다 목소리가 또 다시 소리를 지르고, 그는 계속 나아가야 했습니다. 마침내 그는 두 소녀와 많은 금을 헐떡이며 소녀의 부모님 집에 도착했습니다.

게다가, 세 번째 소녀는 마법사의 친구들에게 초대장을 보내면서 마법사의 집에서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웃는 해골을 준비하고, 그 위에 화환을 씌우고 장식한 다음 이 모든 일을 마친 후, 소녀는 꿀통 속으로 뛰어들어 깃털 침대를 열고 그 위에 몸을 굴려 꿀로 뒤덮였고, 마치 이상한 새처럼 보였고 밖으로 나가서 그녀를 만났습니다. 도중에 결혼식 손님이 그녀에게 "Ficher는 이상합니다. "라고 물었습니다. Bird, 어떻게 여기에 왔습니까? "

"근처 피처의 집에서 왔습니다. "

"젊은 신부는 무엇을 하고 있나요? "

"아래층과 위층을 깔끔하게 청소하셨고, 지금은 창밖을 바라보고 계시는 것 같아요. "

드디어 천천히 집으로 걸어가던 신랑을 만났습니다. 신랑도 같은 질문을 했어요.

피처 씨, 어떻게 여기까지 오셨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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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처 피셔 집에서 오네요."

"젊은 신부는 뭐하고 있나요?

"밖을 내다보며 아래층, 위층을 깔끔하게 청소해 놓으셨네요. 창문. ”

신랑은 고개를 들어 옷을 입은 해골을 보고 자신의 신부인 줄 알고 고개를 끄덕이며 다정하게 인사했다.

그러나 그와 언제 손님들이 집에 들어오자 신부를 구하기 위해 파견된 형제들과 친척들도 도착해 아무도 탈출하지 못하도록 집의 모든 문을 잠그고 불을 피워 마법사와 그 일행을 불태워 죽였습니다.

확장 정보:

피셔의 새 이야기는 그림 동화의 "피셔의 새"에서 파생되었으며, 상징적인 문자를 사용하여 선과 악을 암시합니다. 생생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를 통해 선과 악의 개념을 표현함으로써 아이들이 스스로 질문하고 올바른 선과 악의 개념을 형성할 수 있도록 해준다.

동화 속 동화의 설정과 대화. 그림 동화'의 구성은 아이들의 성장과 인간 자체에 대한 그림 형제의 관심을 반영합니다.

아이들이 진정한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사람들에게 '선을 도모하고 악을 피하는 법'을 가르치며, 올바른 윤리적 선택을 하도록 강조합니다. , 어떤 시대의 문학에서도 '사람'에 대한 관심과 존중은 의심할 여지없이 중요합니다.

'그림 동화'에 나오는 동화는 종종 매우 단순합니다. 고상한 도덕적 인격을 지닌 주인공들이 마침내 결혼하여 행복한 삶의 시작을 알린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그림 동화는 어른들만이 이해할 수 있는 유일한 동화라고 말합니다. 피비린내 나는 이야기지만, 이런 피비린내 나는 폭력적인 요소들이 자세한 설명 없이 간략하게 언급되기 때문에 아이들은 겁을 내지 않는다.

예를 들어 <퍼스> 이야기에서. 새", 똑똑하고 용감한 소녀가 승리했습니다. 그녀는 마술사의 제안에 동의하는 척하며 마술사에게 부모에게 금을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실제로 부활한 자매는 금 바구니에 숨어 있었습니다. 자매는 집에 가서 말했습니다.

그러나 시체로 가득 찬 대야는 여전히 사람들을 소름 끼치게 만든다.

그림의 동화에는 살인 사건이 너무 많다.

그러나 이러한 "말이 무거운" 음모. 대개 어른들은 겁을 먹고, 아이들은 해피엔딩에만 집중한다. 아이들은 순수함만 볼 수 있고 어른들은 그 잔인함을 볼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것은 동화의 경이로움 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