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법정이자 주공이고 증손자는 그렇다. < P > 는 정정하면서도 좋다.
나방과 해충을 제거하는 것은 무해하다.
천조에는 신이 있고 불발이 있다.
번화하고 번화하다. < P > 비는 나의 공유지이기 때문에 나는 사유이다. < P > 유치함은 수확이 없고, 이것도 수확이 없다.
유유, 정체, 이라크 과부에게 유리하다.
증손자가 아내와 아이를 데리고 검사하다. < P > 남방의 1 무 1 무 1 분지를 보는 것은 일종의 즐거움이다.
예배, 검은 색, 기장. < P > 그것은 제사를 지내기 위해 만든 것으로, 큰일을 하는 데 쓰인다.
2.' 시경' 의 농경에 관한 문장에는 제 1 장의 처음 9 개 문장이 포함되어 있다. < P > 제초, 나무 베기, 경작지. 수천수만의 농민들이 밭을 경작하고 저지대 비탈밭으로 갔다. 그러나 가장은 장남을 데리고 후배들도 현장에 있었고 장정장한을 고용했고, 밥소리는 귀에 그치지 않았다. 태도가 교태를 부리며, 여전히 아내의 아첨을 하고 싶다.
이것은 식물을 제거하고 토양을 풀어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천수만의 부부가 함께 밭을 갈고, 고전과 저지대의 논밭을 모두 경작하고 있다. 아버지, 아들, 형, 동생은 모두 강하고 활력이 넘친다. 밥을 배달하는 사람이 입만 열면 모두 미인이다. 이것은 대규모 집단노동의 장면으로, 복잡한 동태를 짧은 문자로 묘사하는데, 이것은 중국 고시의 특징이다. 또' 좋은' 은 풍작의 광경을 담고 있다. < P > 낫을 흔들어 소리를 거두고 높은 곡식 더미를 쌓는다. 그 예배는 언덕과 같고, 그 백실은 빗과 같다. 111 개의 방이 꽉 찼고, 여자와 아이들이 더 좋다.
이 절의 대의는 솔질을 하고 많이 쌓는다는 것이다. 벽처럼 높이 쌓여 빗처럼 촘촘하다. 수백 개의 헛간이 꽉 찼다. 여자와 아이들은 모두 쉬었다. 여기도 몇 마디 말로 거대한 그림을 보여 깊은 인상을 준다. < P > 서사시는' 다야' 의 우수한 구성 요소 중 하나이다. 미안, 그리고 공유는 비교적 두드러진 부분이다. 성민' 은 주나라의 시조 후직의 정신적 발자취와 공덕을 칭송하며, 그 신화 서사에서 이 전설적인 인물에 대한 저우 사람들의 사랑을 반영했다. 그가 농업의 발명가라고 한다.
생일 골목, 소와 양의 글자; 은근한 장벌 () 에서 태어났다. 생일의 얼음은 새들로 덮여 있다. 작은 새는 떠났지만 후직은 큰 소리로 말했다. 성실하게 사람을 대하면, 소리는 반드시 들려온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P > 이 장에서는 기적적인 후직이 버려져 죽지 않는 것을 묘사한다. 처음에는 소와 양이 우유를 먹여야 했고, 결국 새는 날개를 덮어야 했다. 새가 날아가자 후직은 울기 시작했고, 소리는 도로로 가득 찼다. 이 서술들은 간결하고 생동적이다. 3111 년 전의 문학 언어는 이미 사람을 놀라게 할 정도로 정련되었다. 이 문장 글은 후직의 멜론, 콩, 마 등 작물의 시종을 쓴 것이다. < P > 예술이 얽히고설키고, 매혹적이고, 곡식이 어색하고, 마밀이 어색하다. < P > 후배를 쓴 후 농사를 짓는 업적: < P > 실, 실아, 실씨, 실발, 실수, 실수 매우 총명하다.
여기에는 풍부하고 다양한 형용사가 있다. 이런 농작물에 대한 장엄한 묘사는 고대인들이 농업 기술을 장악하는 기쁨의 정을 반영한다. < P >' 공류' 는 주나라 사람들이 태허에서 이순신에 이르기까지 출발부터 정착건설에 이르는 과정을 기술하고 있다. 지형 관찰, 관리직, 논밭과 묘지 분배, 잔치 군신, 수리, 병제, 심지어 단조에 대한 묘사가 있다. < P > 우리는 동시에 다시 처음으로 돌아갔다. 왜 배를 타야 합니까? 그리고 야오, 그리고 칼.
군칼을 달고 상하 산원. 근면한 이민 지도자 공유의 이미지다. < P > 당신이 어디에나 있을 때, 당신은 여행을 하고, 당시의 말을 하고, 당시의 말을 합니다. < P > 평화로운 생활을 시작한 군중의 행복과 웃음의 생활화면입니다. < P >' 미안' 은 주인이 구공과 그의 아버지의 지도하에 또 한 번 이주한 이야기이다. 시 * * * 9 장, 이동 간격, 배치, 집을 짓는 것부터 반양투쟁에 이르기까지. 제 3 장은 토지의 비옥한 방식을 썼다: < P > 주원 플레인, 빌리트가 최선을 다하고 있다. < P > 쓴 채소도 설탕처럼 달콤해, 정말 물과 토양의 아름다움을 잘 묘사한다. 5 장과 6 장은 착공 상황을 적는다: < P > 방 한 칸에 집으로 돌아가라. 밧줄은 직선이라 버전을 휴대할 수 있을 정도로 낮았다. 신전의 날개를 만들다. 닦아내다. 교육 수준. 건물은 칠판에 있다. 여러 차례 봉우리를 참수하다. 만사가 형통하다. □ 북승. < P > 북치는 것은 원래 노동을 장려하기 위해서였지만, 백벽이 동시에 일어나면서 흙을 채우고, 버리고, 흙을 안고, 흙을 자르는 소리가 드럼을 제압했다. 이 말을 보고 공사장에 있는 많은 근로자들, 매우 힘든 일의 장면이 갑자기 독자 앞에 나타났다. 이것은 정말 풍부하고 다채로운 글이다.
3.' 시경' 에 농민경작에 관한 시 ○ 관학명 < P > 관학명 어호크 한 곡을 쓰며 하천의 작은 대륙을 동반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 P >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 P > 배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게조.
갈의 슬픔은 중곡에 적용된다. 노란 새가 공중에서 날고 관목숲에 모여 노래를 부른다.
갈의 슬픔은 종고와 거품에 적용된다.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선생님의 가족에게 돌아가라고 전해 주세요. 내 사적인 일을 더럽히고 내 옷을 빨아라. 너의 부모님을 다치게 하다.
○ 귀가 곱슬하다 < P > 채집하고 채집하여 반나절 동안 작은 광주리 한 광주리에 불만을 품고 있다. 응, 나 임신했어. 그래서 다른 곳으로 갔어.
높은 록키 산을 오를 때 마각이 아래로 향한다. 그리고 먼저 금주전자를 부어 슬픔으로 나를 위로했다. < P > 높은 산등성이를 올라갔는데, 말다리가 이미 부드러워졌다. 술잔을 가득 채워서, 나를 마음속의 슬픔에서 멀어지게 했다. < P > 힘겹게 바위 위로 올라갔고, 말은 지쳐서 한쪽으로 쓰러졌고, 하인들은 기진맥진했지만, 마음속으로는 걱정스러웠다.
a. 한광
남쪽에 나무가 있어 쉬지 않아도 된다. 한강에는 불가능을 추구하려는 여자가 있다. 한수는 웅장하고 넓고 넓어서 건너려는 것은 불가능하다. 강지용 < P > 오, 기억이 안 나요. < P > 장작과 나무가 섞여 가시나무의 연한 가지가 칼로 잘렸다. 처녀가 시집가려고 하니, 얼른 말에게 먹이를 주어라. 한수는 웅장하고 넓고 넓어서 건너려는 것은 불가능하다. 강지용 < P > 오, 기억이 안 나요.
장작이 무성하고 쑥을 베었다. 귀한 아들. 말해봐. 한수는 웅장하고 넓고 넓어서 건너려는 것은 불가능하다. 강지용 < P > 오, 기억이 안 나요.
녹색 옷
녹색 옷, 녹색 옷은 노란색으로 싸여 있다. 만약 네가 너의 마음을 걱정한다면, 너는 자신을 변호할 것이다! < P > 녹색 옷, 녹색 옷, 녹색 외투, 노란색 옷. 만약 네가 너의 마음을 걱정한다면, 너는 죽을 것이다! < P > 녹색 실크, 녹색 실크, 네가 직접 바느질한 것이다. 나는 고대인을 떠올렸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 < P > 가는 마, 굵은 마, 찬바람을 입고 치마각을 뚫는다. 옛사람을 그리워하니, 정말 내 마음을 이겼다! < P > 조용한 소녀 < P > 이 조용한 소녀는 너무 귀엽다. 그녀는 곧 우리 마을의 길모퉁이에 올 것이다. 일부러 숨어서 나로 하여금 급히 귀를 긁고 뺨을 긁게 했다. < P > 조용한 여자애가 좋아 보여요. 동관 하나 주세요. 새빨간 붉은색이 있는데, 그것을 사랑하는 것은 정말 밝은 색이다. < P > 이 나라는 나를 채굴하는데, 이는 아름답고 희귀하다. 그것은 들풀처럼 아름답게 자라지 않고, 아름다움은 진한 애정을 준다.
○ 망망
자기 보호를 위해 무역 실크를 껴안았다. 강도가 실크를 거래하러 왔을 때 그들은 나를 찾아왔다. 아들을 보내 바람을 쐬고, 돈추에 이르렀다. 나를 강탈하다.
기간 동안 아이들은 좋은 매체가 없었다. 아들은 노여움이 없고 가을은 기한이다.
벽의 다른 쪽을 걸어야만 세관으로 돌아갈 수 있다. 복관을 보지 못해서 나는 울었다. 복관을 보고 나는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풀 < P > 죄송합니다만 저는 책임이 없습니다. 너의 차를 몰고 와서 나에게 이사를 뇌물로 줘라.
뽕잎은 떨어지기 전에 무성했다. 물고기 비, 미안해! 오디 먹지 마세요. 정말 여자야! 걱정할 것이 없다. 선비의 걱정 < P > 이봐, 너는 그래도 말할 수 있어. 너는 한 여자가 걱정한다고 말할 수 없다. < P > 오디 떨어졌어요. 노랗고 떨어졌어요. 자기 연민, 불쌍한 세 살. 물탕, 점차커튼 스커트. 여자도 아니다. < P > 쿨, 한 학자가 그의 일을 한다. 학자도 매우 쓸모가 없다, 덕이삼.
세 살 때 여자가 되어 피곤해 죽겠어요. 밤을 새워 불면 왕조가 있을 것이다. 말은 반드시 해야 하고, 폭력은 해야 한다. 형 님, 아니 < P > 알고, 웃음.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면, 너는 고개를 숙이고 자애할 것이다.
늘 함께 있으면 늘 나를 원망한다. 모두 해안이 있고, 규율은 접시가 있다. 일반 코너 연회, 웃음 저주, 맹세 맹세.
댄, 생각하지 마세요. 반대로,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이미 매우 어색하다!
○ 자조
청청은 너의 옷깃이고, YY 는 나의 그리움이다. 만약 내가 너를 만나러 가지 않았다면, 너는 나의 편지를 받지 못했니?
청청은 너의 옷차림이고, 유유는 나의 감정이다. 만약 내가 지금까지 너를 보러 간 적이 없다면, 너는 좀 주동적으로 할 수 없니?
자, 자주 눈을 뜨고 이 고성 위층에 있어요. 어느 날 너의 얼굴을 볼 수 없어, 마치 3 월만큼 긴 것 같아!
달 밖에서
달이 밝다. 예쁘고 붐비다. Xi 를 바로잡다. 나는 매우 걱정된다.
달이 밝게 떠오른다. 예쁜 사람. 긴장을 풀고 걱정하다. 걱정하다.
달이 빛난다. 빛이 사방으로 비치다. 슈 소희. 나는 매우 고통스럽다.
4. 토지에 관한 고시는 1 이고 땅은 또 111 년 동안 나뉘어져 있다. [송] 이름' 진남' < P > 해석: 게다가 토지분배제도는 이미 111 여 년 동안 존재해 왔다.
2. 용신의 땅도 안전하다. [송] 슈주친' 123 곡' < P > 해석: 용신 대지는 모두 태평함을 느낀다.
3. 마법사가 이 땅을 저주했다. [송] 묘론 \ "송시 85 곡 \" 을 해석하다.
해석: 마법사도 땅을 비난하고 있습니다.
4. 농민의 토지는 매우 좁다. [돈] 백거이 "촉강에서 동정호구까지, 나는 느꼈다. "
해석: 농민의 집은 땅이 적다.
5. 황중의 토지는 과거에 잃어버렸다. [당]' 진양문시' < P > 는 메뚜기가 온 곳이 홍수에 잠겼다고 설명했다.
6, 언제 어디서나 비싼 이름. [당] 서현' 음신차 조화 문하 운율 21 곡' < P > 해석: 이름도 토지에 따라 더 가치있게 될 것이다.
5. 토지에 관한 고시에는 토지에 관한 시사가 많다. 여기에 다섯 개의 문장이 있다.
1, 이름 어디서나 비싸고 맛도 함께 움직인다. 허웨이 2. 땅이 척박하고 풍경이 아름답다. < P >-장자영 3 호, 토지를 징수해야 한다는 소문이 있어 재징수를 고려하고 있다. -북경 4. 만리는 산하 성당의 땅, 천년의 영웅이다.
-나인 5, 땅이 낮고, 나무까지 간판으로 강에 들어간다. 장계: 장르 범위 고대 시는 일종의 시 장르로 현대시와 반대되는 고대 시를 가리키며, 고체시와 시사라고도 불린다. < P > 당법이 형성되기 전 각종 시와 당 이후 고문으로 쓴 시가 있다. 당대를 경계로,' 시경' 에서 남북조까지의 당전 시는 모두 고체시이다. 그 이후로 고전시는 점차 쇠퇴하여 소멸되었다. < P > 격율 특징을 지닌 고시 (고시) 는 고정적인 시구와 문체를 가지고 있다. 현대시에 비해 고시의 격율 제한이 적다.
길이는 길고 짧을 수 있으며 압운은 더 자유롭고 유연합니다. 4 자, 5 자, 7 자, 잡자 등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한위 이후의 고시는 일반적으로 오언이나 칠언 위주로 일정한 법운과 굴곡이 있다. < P > 모든 고시는 시의 글자 수에 따라 분류된다. 4 언고시 () 는 약칭 4 언고시 () 이다. 오언고시 () 는 오언고시 () 라고 약칭한다. 7 언고시를 약칭하여 7 언고시라고 한다. < P > 사언시는 일찍이' 시경' 에서 사람들에 의해 채택되었다. 그러나 당대에 이르러 점차 쇠퇴하면서 글을 쓰는 사람은 거의 없다. < P > 오언고시는 고시의 정통으로 쓴 사람이 많다. 7 언고시는 고전시의 주류가 아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기원이 늦기 때문이다. 그래서 칠언고체는 칠언근체시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바이두 백과: 고시.
6. 토지 관련 시와 관련해서, 나는' 토지' 에 관한 시 26 곡을 찾았다! 1, 땅이 또 백년 (송명, 진원춘)
2. 용신의 땅도 안전하다 (송석조금' 123 곡')
3. 무당이 땅을 저주한다 (송석' 묘론 85 부' 진가의 전쟁 (오늘 오씨의' 만강봉래각')
6. 황중의 토지는 과거에 잃어버렸다 (당조사)
7, 땅이 낮고, 벌레뱀 (당장적' 상화가사 강남곡') 토지정신 (당관수' 하정군')
12, 당왕조가 만리지 (윤' 등하주의 탑')
13, 쓰촨 기부지 (송세걸, 감정)
14 화 난 먼지 땅 (양 \ "차남과 함께 동교외에서 \")
18. 구걸 종 부모는 토지신 (이운홍바나나)
19, 땅단 구미 (송욱헌 \ "청도부 서산으로 보내기 \")
나치를 입은 사람은 모두 잠농이 아니다. "도인"-메이 (송시) 문 앞 분재 토양, 방 안에는 기와가 없다. < P > 부자는 열 손가락에 진흙을 묻히지 않고 기와집 고층 빌딩에 산다. "불쌍한 농민"-심리는 점심에 김매기를 하고, 땀으로 곡식을 뚝뚝 떨어뜨린다.
접시의 모든 식사가 씁쓸하다는 것을 누가 압니까? 농민을 동정하다'-심리는 봄에 곡식 한 알을 심고 가을에는 만 알의 씨앗을 수확한다. < P > 사해에는 한가한 밭이 없고, 농부는 아직 배가 고파 죽을 지경이다. 바이 주이 \ "관맥 \" 밭집은 한가한 달이 적고, 5 월 사람들은 두 배로 바쁘다. 밤이 되자 남풍이 불고 밀이 누렇게 되었다. < P > 시어머니는 식량이 풍족하고, 아이는 노를 가득 채웠다. 티안 시앙 (Tian Xiang) 과 함께, 딩 장 (Ding Zhuang) 은 남항에 있습니다. < P > 는 시골의 열기로 가득 차서 등이 햇빛에 구워지고 있다. 나는 더위를 모르지만 긴 여름을 후회한다.
또 다른 불쌍한 여자가 아들을 안고 있다. 오른손은 귀를 잡고 왼팔은 광주리를 걸었다.
그가 관심 있는 말을 듣고 매우 슬펐다. 집안의 세금이 다 떨어졌으니, 나는 이것으로 허기를 채울 수 있다.
오늘 내 장점은 무엇입니까? 나는 종전과 뽕나무에 참여한 적이 없다. 육지에는 311 석이 있고, 여덟 살에는 여곡이 있다. < P > 이것을 보니 부끄럽습니다. 매일 잊을 수 없습니다.
8. 농민, 농경지, 토지에 관한 시사는 무엇입니까? 성남의 전쟁' 당대: 이백은 지난해 전쟁, 산간원, 올해 전쟁, 파하.
해상에서 병사를 씻어서 파도를 부축하고, 천산설에 풀을 놓다. 장정 중 삼군이 노화되다. < P > 흉노는 살육으로 경작했고, 고대에는 백골황사지만 보였다. 진 () 집은 성을 쌓고 후후 () 를 피하고, 한 () 씨네 () 에도 모닥불이 있다.
모닥불이 타 오르고 싸울 시간이 없습니다. 전쟁터에서 사투를 벌이면 패배한 말이 하늘을 향해 울부짖을 것이다.
흑연이 사람의 장을 쪼아 죽은 가지로 날다. 병졸의 부주의로 장군이 허전하다. < P > 그러나 사병이 살인무기라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성인도 써야 한다. 당나라 때, 웨이의 밭집은 밭을 갈고, 우물 속에는 아침 담배 한 가닥이 떠올랐다. < P > 새들이 정원에서 노래를 불렀지만, 그들은 외롭게 잠을 잤다. 어느새 일어나 하늘을 보다.
사방이 홀가분하고 분위기도 어색하다. 아직도 털이 많은 처마 밑에서 술을 생각하고 있다.
정부가 정부를 관장하고, 죽간이 현재 과잉이다. 네가 숲에 있을 때 너는 산천의 모든 것을 감상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