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포산 포루바이투그네프 좌라 소개 ~!

모포산 (1850 ~ 1893)

65438+9 세기 후반 우수한 프랑스 비판 현실주의 작가. 그는 평생 장편소설 6 편과 단편 소설 356 편을 썼다. 그의 문학적 업적은 단편 소설에서 가장 두드러져' 단편 소설의 왕' 으로 불리며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모포산은 몰락한 귀족 가정에서 태어났고, 어머니는 문학예술에 중독되어 교사와 시인 루이 부나의 영향을 받아 다양한 장르의 글쓰기에 종사하기 시작했다. 이후 포루바이의 직접 지도하에 글쓰기를 연습하고 좌라를 비롯한 자연주의 작가군의 활동에 참여했다. 그는' 자살의 공' 을 썼다

(1880)' 매당 석간지' 단편 소설집에 선정돼 프랑스 문단으로 도약했다. 그 창작의 최고봉은 1980 년대에 있었다.

10 년 동안 그는 생활 (1883), 좋은 친구 (1885), 온천 (/Kloc) 이라는 여섯 편의 소설을 썼다. 이 작품들은 제 3 공화국의 어두운 내막을 폭로했다. 내각 관리들은 금융 거물의 이익에서 의회와 국민을 속이고 제국주의 전쟁을 일으켜 아프리카 식민지 모로코를 약탈했다. 통치그룹의 부패, 탐욕, 사기, 파렴치한 것을 비난했다. 모포산은 또한 350 여 편의 단편 소설을 써서 상류층 통치자와 그 독해의 사회 풍조를 폭로하면서 모욕과 피해를 입은 소인들에게 깊은 동정을 표했다.

단편 소설의 주제는 크게 세 가지 측면으로 요약될 수 있다. 첫 번째는 허영심과 배금주의를 풍자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목걸이' 와' 나의 삼촌 유러' 이다. 둘째, 노동 인민의 비참한 처지를 묘사하고, 그들의 성실, 순박, 관대함을 찬양하며, 예를 들면 보답이다. 셋째, 보울드 슈프 (boule de suif) 와 같은 프랑스 국민의 애국심을 반영하는 보법전쟁을 묘사한다.

모포상 단편 소설의 교묘한 배치 구조. 전형적인 디테일의 선택, 서정적인 서사 수법, 유창하고 자연스러운 글쓰기 스타일은 모두 이후 작가들에게 패러다임을 제공한다.

플로베르

구스타프 아커힐름 플로바이 (182 1- 1880) 는 19 세기 중반의 프랑스 현실주의 작가이다. 프랑스 노르망디 루앙의 한 의사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어린 시절은 아버지의 병원에서 보냈고, 병원의 환경은 그가 사물을 자세히 관찰하고 분석하는 습관을 길러 앞으로의 문학 창작에 큰 영향을 미쳤다. 복루바이는 낭만주의 작품을 좋아하고 중학교 때 문학 업무에 종사했다. 초기 작품은 짙은 낭만적인 색채를 띠고 있다. 65438 년부터 0840 년까지 그는 파리에 가서 법률을 공부하러 갔는데, 그동안 우고를 알게 되었다. 1843 법학을 포기하고 문학에 전념하다. 1846 년, 나는 루앙으로 돌아와 여자 시인 루이스 콜레를 알게 되었고, 이후 거의 10 년 동안 교제를 했다. 루앙에 정착한 동안 그는 글쓰기에 몰두하여 가끔씩 문예계의 친구를 방문하여 생명의 마지막 순간까지 방문하였다. 만년에 그는 모팔산의 글쓰기를 조심스럽게 지도했다.

65438 년부터 0857 년까지 플로베르는 그의 대표작' 보바리 부인' 을 발표하여 문단을 들썩이게 했다. 그러나, 그 작품은 당국에 의해 도덕을 훼손하고 종교를 비방한 혐의로 고발되었다. 이후 한때 고대 제재창작으로 전향했고 1862 에서 소설' 살랑보' 를 출판했다. 하지만 1870 이 출간한 소설' 감정교육' 은 여전히 실생활을 소재로 한 작품이다. 소설은 개인의 비극을 드러내는 사회적 요소 방면에서' 보바리 부인' 과 비슷한 점이 있다. 또한 그는' 성안동의 유혹' (1874), 미완성' 블라드와 페주셰', 극본' 후보' (1874),' 를 썼다 소설집' 하나의 간단한 마음' 은 평범한 노동여성의 이미지를 훌륭하게 묘사한 것이 그의 단편 소설 중의 걸작이다.

플로베르는 소설가가 과학자처럼 실사구시를 하고 현장 답사를 통해 정확하게 묘사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동시에 그는' 객관적 냉막' 의 창작 이론을 주장하며 소설가가 작품에서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반대한다. 예술스타일에서 플로베르는 결코 고립되고 고립적으로 환경을 묘사하지 않고, 환경을 이용하여 인물의 심경을 부각시켜 정경이 어우러지는 예술의 경지에 도달하려고 시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그도 언어의 대가로서 사상과 언어의 통일을 중시한다. 그는 이렇게 생각한다. "사상이 좋을수록 글이 쩌렁쩌렁할수록 사상의 정확성이 언어의 정확성으로 이어질 수 있다." 그는 또한 "표현이 사상에 가까울수록 표현이 더 적절하고 아름답다" 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늘 고심하고, 참담하게 경영하며, 자신의 언어와 어구를 연마하는 데 주의를 기울였다. 그의 작품은 간결하고 정확하며 강력하며 프랑스 문학사의' 범문' 이다.

투그네프는 19 세기 러시아의 현실주의 작가를 비판했다. 대표 작품으로는' 헌터 일기',' 아버지와 아들',' 로팅' 등이 있다. 그는 오렐성의 귀족 가정에서 태어났다. 우리 어머니는 독단적이고 독단적이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농노에 대한 그의 비인간적 대우를 목격하고 농노제에 혐오감을 느꼈다. 15 세, 모스크바 대학교 중문과에 입학한 뒤 피터부르크 대학교 철학과 중문과로 전입한 뒤 독일에 가서 철학 등 과정을 공부했다. 유럽에서 그는 루소 등 계몽 사상의 영향을 받아 바쿠닌 등과 왕래가 잦았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자신의 서유럽관을 형성했다. 러시아로 돌아온 후, 그는 1842 의 끝에서 벨린스키를 만나 절친한 친구가 되었다. 그의 반농노제 태도는 더욱 단호하다. 그는 일찍이 대학 때 시를 쓰려고 시도했다. 1843 년 서사시' 바라사' 를 발표하여 벨린스키의 호평을 받았다. 같은 해, 그는 프랑스 여가수 비아도트 부인을 만났고, 그 후로 평생 그녀와 인연을 맺고, 심지어 그녀를 위해 외국에서 살았다. 클로즈업집' 헌터노트' (1847 ~ 1852) 는 도살그네프의 명작으로 작가의 명성을 얻었다. 같은 시기에 그는 몇 가지 극본을 썼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마을의 1 월' 이다. 1856 년 첫 소설' 나정' 이 등장해 나정은' 쓸데없는 사람' 중 가장 빛나는 이미지가 됐다. 1859 가 출간한 소설' 귀족의 집' 은 그에게 일류 작가의 명예를 가져다 주었다. 나중에 그는 새로운 사회 모델을 관찰하며' 전날 밤' (1860) 과' 아버지와 아들' (1862) 이라는 두 편의 소설을 창작했다. 여기서' 아버지와 아들' 은 그의 대표작이다 1867 이 발표한 소설' 연기' 는 주인공이 사랑생활에서 큰 타격을 입은 경험을 통해 이 시기 사회정치운동에 대한 작가의 비관적인 감정을 표현했다. 마지막 소설' 처녀지' (1877) 는 1970 년대 포퓰리즘이 민중에게 발동한 운동을 반영한다. 이 밖에도 중단편 소설의 창작은' 장목목',' 여름',' 첫사랑',' 춘조' 등 거의 모든 문학 활동을 관통했다. 산문시' (1878 ~ 1882) 는 그의 마지막 작품으로 작가의 사상 감정을 다방면으로 드러냈다. 투그네프는' 소설가의 소설가' 라고 불린다. 그의 소설은 언어가 순수하고 아름다우며 구조가 간결하고 엄밀하여 자연 경관을 잘 묘사하며, 늘 숨겨진 수법을 이용하여 인물의 심리를 묘사한다. 작품은 시적인 분위기와 은은한 슬픔으로 가득 차 있어 끝없는 뒷맛을 선사한다.

좌라

19 세기 후반에 프랑스는 중요한 현실주의 작가, 자연주의 문학 이론의 주요 옹호자였다. 그는 일생 동안 수십 편의 소설을 썼는데,' 싹' 을 대표했다. [www.365zn.com 에 대한 추가 정보]

좌라의 창작과 세계관은 모순으로 가득 차 있다. 한편으로는 현존제도를 비판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자본주의 사회에 대해 비현실적인 환상을 품고 있다. 그의 창작은 이론에서 실천에 이르기까지 모두 자신의 특색을 가지고 있다. 초기 작품 단편 소설집' 니논의 이야기' (1864), 장편 소설' 클로드의 고백' (1865) 은 낭만주의 작가에 대한 모방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나중에 그는 점차 현실주의와 자연주의에 흥미를 갖게 되었다. 터너의 환경 결정론과 클로드 나드의 발생론의 영향으로 그의 자연주의 이론이 형성되었다. 그는 과학 실험을 통해 글을 쓰고 사람의 생리와 해부학을 분석하는 것을 주장했다. 한 작가는 글을 쓸 때 실생활의 사실을 담담하게 기록하고 주관적인 감정을 섞지 말아야 한다. 그러나 좌라에서는 자연주의와 현실주의가 모두 경향이다. 그는 발자크의' 지구의 만화' 에서 영감을 받아 20 편의 소설로 구성된 600 만 자의 거작' 루곤-마칼 가족' 을 창작해 프랑스 제 2 제국 시대 사회의 모든 측면을 반영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파업 투쟁을 묘사한' 싹' 과 보법전쟁, 제 2 제국 붕괴, 파리공사 봉기를 반영한' 붕괴' 다. 그는 또한 루르드 (1894), 로마 (1896), 파리 (1898) 등 3 부작' 삼성기' 를 썼다 졸라는 1902 년 9 월 29 일 가스중독으로 사망했다. 그의 여관, 나나, 돈, 여자 천국도 유명하다. [www.365zn.com 에 대한 추가 정보]

1908 년, 프랑스 정부는 졸라 생전에 프랑스 문학에 대한 걸출한 공헌을 위해 국장을 열어 위인의 전당에 들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