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 단어
시대: 남송
작가 소개: 신 기권 (114-127) 일생은 회복을 지향한다. 단어, 호방파 사인대 < P > 표로 스타일이 침울하고 비장하며,' 단어 중의 용' 이라고 불리며, 스시와 함께' 수신' 이라고 부른다. "곡식헌장구" 가 있고, 오늘 집필에는 "신 < P > 곡식헌시문필서" 가 있다. "전송사" 는 62 여 곡의 존사가 있다. < P > 원문 < P > 서강월 야행황사 ① 도중 < P > 명월은 까치 ②, 청풍은 한밤중에 매미를 울린다. 벼 꽃향기에서 풍년을 이야기하면서 개구리 소리를 들었다.
7 ~ 8 개의 별 하늘 밖, 2 ~ 3 시 우산 앞. 옛날 모점사 ③ 임변, 길전계교가 갑자기 나타났다. < P > 주석 < P > ①: 황사: 황사령, 강서에서 서시를 용서해 주세요.
②: "명월" 문장: 수시 "차운 장영숙" 시: "명월은 까치가 안치되지 않은 가지를 놀라게 한다." 가지: 비스듬한 가지.
③: 사회: 토지 사원. 고대에는 마을에 사나무가 있어 신처를 제사하기 위해 사림이라고 했다. 감상 < P > 라는 단어는 신 기질비하관이 강서에 한가할 때의 작품이다. 황사령의 야경을 의도적으로 묘사하다. 명월청풍, 별이 드문 비, 까치가 매미 울음소리, 벼꽃 향기, 개구리 소리. 단어는 시각, 청각, 후각 세 방면에서 여름밤의 산촌 풍경을 서술한다. 정경이 융합되어 아름답고 그림과 같다. 고요하고 자연스럽고 생동감 있고 실감나다. 송사에서 농촌 생활을 제재로 한 가작이다. < P > 야행성 황사도 중 < P > 신기제 서강월 야행황사도 중 < P > 명월은 까치를 놀래키지 않고 맑은 바람은 한밤중에 매미를 울린다. 벼 꽃향기에서 풍년을 이야기하면서 개구리 소리를 들었다.
7 ~ 8 개의 별 하늘 밖, 2 ~ 3 시 우산 앞. 옛날 초가점 사회림 변두리, 길이 개울을 돌며 갑자기 찾아왔다. 오늘 강정 () 은 시골길을 걷다 < P > 달이 나와서 나뭇가지 위의 까치를 놀라게 했고, < P > 가 가볍게 부는 밤바람에 매미 울음소리가 수시로 들려왔다. < P > 벼꽃이 향기를 풍기고, < P > 는 그 개구리 소리를 들으며, < P > 는 사람들의 풍작을 위해 즐겁게 노래를 부르고 있는 것 같다. < P > 봐라, 하늘가에 가끔 7 ~ 8 개의 별이 보인다. < P > 눈 깜짝할 사이에 산 앞에 2 ~ 3 시 비가 쏟아졌다.
큰비가 올 것 같으니 빨리 비를 피하라. 하지만 항상 익숙한 초가점은 찾을 수 없었다.
는 시냇물 모퉁이로 뛰어갔다.
헤이,
초가점은 바로 눈앞에 있지 않니? < P >' 서강월' 은' 야행성 황사도 중' 이라는 제목으로 작가가 심야 시골 중행로에서 본 풍경과 느끼는 감정을 담고 있다. 전반부를 읽으면 적막 속의 시끌벅적함을 체득해야 한다. 명월은 까치' 라는 문장의' 아니오' 라는 글자는 동사이다. 달이 떨어져 나뭇가지를 이별하고 가지 위의 까치를 놀라게 한다는 뜻이다. 이 말은 매우 섬세하고 사실적이며, 밤늦게 이런 광경을 본 사람만이 이 시의 묘미를 알 수 있다. 오작의 빛에 대한 느낌은 매우 예민하다. 일식할 때 그들은 놀라고, 마구 날며, 달이 떨어질 때도 마찬가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말은 실제로' 달까마귀 울음소리' (당장계' 단풍교 야박') 라는 뜻이지만,' 달까마귀 울음소리' 보다 더 생동감 있게 말하는 것이 관건은 모두' 별자' 에 있다. 까치와 가지가 명월을 아쉬워하는 의미를 암시한다. 까치 놀라움은 자주 울는데, 여기서 울지 않고 자화자찬하며, 말 그대로' 매미' 와의 둔한 결과를 피할 수 있다. 벼꽃' 이라는 두 문장은 계절이 여름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이 두 문장은 전수어 중 가장 뚜렷하고 인상 깊었으며, 농촌 여름밤의 시끌벅적한 분위기와 즐거운 심정을 모두 생생하게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전형적인 환경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네 문장 각각에는 소리 (까치 소리, 매미 소리, 사람 소리, 개구리 소리) 가 있지만, 매 문장마다 한밤중의 고요함이 있다. 이 두 가지 풍미는 모두 야행인의 느낌에 반영되어 있어서, 그의 심정은 매우 즐겁다. 후반부의 국면이 다소 변동되었다. 천외희소성은 시간이 이미 진전이 있었다는 것을 말하는데, 분명히 한밤중이라 곧 날이 밝을 것이다. 산 앞에서 비가 내리는 것은 야행인에게 위협이다. 이것은 평지파란으로 야행인의 초조함을 보고 싶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파란이 있으면 마무리 두 문장을 더욱 강력하게 받쳐준다. "옛날 초가점 사림변, 길이 개울을 돌며 갑자기" 는 역장구이다. 거꾸로 뒤집으면' 발뺌하다' 는 놀라움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걱정 비, 개울 을 통해, 도로 가 방향을 설정 하고, 갑자기 그 오두막 의 가장자리 이전에 휴식을 보았다. 이때 기쁨은' 산이 무거워 의심도 없고, 류암화명 또 다른 마을' (육유' 산시촌') 이라는 두 시가 말한 것과 비교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어제는 원래' 야행황사도 중' 이었는데, 처음 8 개 문장 중 처음 6 개 문장 모두 경물을 쓰고 있었는데, 마지막 두 문장만이 야행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두 문장은 전수변에 역사진 역할을 했기 때문에 매 문장마다 야행을 쓰고 있다. 먼저 장봉이 드러나지 않고, 마지막에야 비로소 피를 볼 수 있으니, 마무리를 하면 화룡점정이 묘하다. 이런 기교는 배울 만한 가치가 있다. < P > 라는 단어는 생동적이고 구체적인 분위기 (흔히 경이라 불림) 를 가지고 있어 친근감을 느낄 수 있는 정취 (보통 정으로 불림) 를 표현한다. 이런 정경이 융합된 전체는 바로 예술의 이미지이다. 예술의 이미지는 힘이 없고, 채택된 줄거리가 많지는 않지만, 그 줄거리가 전형적인지, 접촉류의 방통의 거점으로 삼을 수 있는지, 사방이 펴져 현실 생활의 가장 깊은 곳으로 뻗어나갈 수 있는지를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만약 이 일을 할 수 있다면, 그것은 끝이 없을 것이다. 우리는 중국의 시사가 언어의 정련을 운용한다고 말하는데, 바로 이런 광범위한 대표성과 풍부한 암시성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