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면 3DMAX, 렌더링도 VR 또는 LP, 최종 PS 수정입니다.
이제 좀 더 좋은 소프트웨어에 대답하겠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지금 건축 도면을 만들어야 하는데, 이것도 실내 시공의 일부이다. 일반적으로 천정CAD 를 선택하는데, 순수 CAD 보다 더 유리하고 빠르다. 렌더링은 3D 를 기반으로 하지만 이동장면은 Maya 를 선택하고 가장 작은 부분은 rhinoceros 를 사용합니다. 마지막으로 PS 교정을 사용합니다.
또 다른 디자이너들은 소유주를 위한 것이 아니라 디자인을 좋아한다.
나는 스케치 고수를 선택할 것이다. 모델링 속도가 매우 빠르다. 일반적으로 나는 가장 재미있는 방법을 선택하여 렌더링할 것이고, 나는 그림의 대가들을 선택할 것이다. 물론, 어떤 간단한 것들은 정사각형을 선택할 것이다.
일반 업주에게는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설계 소프트웨어가 매우 적다.
기본적으로 우리 집 디자인, E 집, 72 헌을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