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과학과에 포함된 전공은 다음과 같습니다.
컴퓨터과학과에는 컴퓨터공학 및 기술, 소프트웨어공학, 정보보안, 사물인터넷공학, 디지털공학 등이 포함됩니다. 미디어 기술, 지능 과학 기술, 공간 정보 및 디지털 기술.
1. 컴퓨터공학전공
컴퓨터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등 컴퓨터과학과 기술에 관한 기초이론, 기초지식, 기초지식을 체계적으로 습득하고 과학 소양을 갖춘 학생을 양성한다. 과학 연구 기관, 기업 및 기관, 기술 및 행정 관리 부서에서 교육, 과학 연구, 개발, 관리 및 기타 업무에 참여할 수 있는 기술, 고위 전문가.
2. 소프트웨어 공학 전공
이 전공은 컴퓨터 과학 및 기술 분야를 기반으로 하며 소프트웨어 개발, 테스트, 유지 관리 및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관리에 참여할 수 있는 고급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동시에 컴퓨터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은 산업, 농업, 은행, 항공, 정부 부서 등 거의 모든 산업에서 발견됩니다.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은 경제 및 사회 발전을 촉진하고 업무 및 생활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3. 정보보호 전공
정보보호 전공은 컴퓨터, 통신, 수학, 물리학, 법률, 경영 등의 학문이 융합된 종합적인 정보보안 전문지식을 갖춘 과목입니다. 주로 정보 보안을 보장하는 과학 기술을 연구합니다. 컴퓨터, 통신, 전자상거래, 전자정부, 전자금융 등 분야에 종사할 수 있는 고급 정보보안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4. 사물 인터넷 공학 전공
사물 인터넷은 인터넷, 전통적인 통신 네트워크 및 기타 정보 매체를 기반으로 하는 네트워크로, 독립적으로 존재할 수 있는 모든 일반적인 물리적 개체를 허용합니다. 상호 연결 및 상호 운용성을 달성하기 위해 주소 지정됨 IoT 도메인 이름이라고도 함. 사물인터넷의 정의와 범위가 바뀌었고, 그 범위가 크게 확대되었습니다. 더 이상 RFID 기술을 기반으로 한 사물인터넷만을 지칭하는 것이 아닙니다.
5. 디지털미디어기술전공
디지털미디어기술전공은 컴퓨터전공이자 전자정보전공으로 고급 게임디자인 개념과 디자인 아이디어를 함양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탄탄한 전문적 기반과 창의적인 실무능력을 갖춘 인재입니다. 본 전공은 주로 게임 기획, 게임 사용자 경험 분석,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기초,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을 강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