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애륜? 앨런보의 시 형식은 정교하고 수사가 화려하며 음운이 아름답다. 동화가 애륜 위에 있어요? 앨런 포 우의 주관적인 감정은 새로운 신화, 이는 "천국의 아름다움", 신성하고 고전적인 먼 아름다움을 추구 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완전 한 영혼 활동 시를 형성 주입 했다.
키워드: 애륜? 경사; 동화;
중국 도서관 분류 번호: 문서 식별 번호: 문장 번호:
W? S? 마우엄이 말했다. "애륜? 앨런포는 미국에서 볼 수 없었던 가장 아름다운 시를 썼는데 ... 시는 당신에게 순수한 아름다움을 주며, 그들의 아름다움은 비길 데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① 독일, 엘렌? 비탈은 니체, 릴크, 카프카의 주의를 끌었다. 니체는 그를 바이런으로 생각하나? 묘사이와 같은 악마 시인, 고문당한 위대한 영혼은 그가 고난의 현실에서 탈출하여 그가 상상했던 세상에서 도피하려 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릴크는 그의 탐구와 창조정신을 칭찬했다. 카프카는 그의 처지를 동정하고 그의 비범한 상상력과 창의력에 깊은 경의를 표했다. 토마스? 하디는 앨런보의 첫 번째 인식이 사상을 표현하고 시의 운율을 창조하는 데 있어서 영어의 거대한 가능성을 칭찬했다. 로렌스는 엘렌 포 작품의 심리적 깊이를 칭찬하며 그의 작품이 현대인, 특히 신경질적인 현대인의 심리적 와해를 깊이 묘사했다고 지적했다.
어원상으로 볼 때, 신화 () 는 그리스 신화 () 에서 유래한 것으로, "문자" 또는 "구두 언어" 를 의미한다. 신화 통칭은 그리스 신화+로고스에서 유래한 것으로' 이야기' 를 의미한다. 호머와 다른 고대 그리스 시인들은 이런 의미에서 신화 () 와 로고스 () 를 사용한다. 권위 있는' 옥스퍼드 사전' 의 신화 해석은 신화 사상에 남아 이성과 신앙이나 게임 사이에서 끝나는 것이다. 그것은 자신의 삶을 가지고 있다. 모든 생각은 신화 기반입니다. 비극은 신화 중에서 주제를 찾고, 서정 시인은 신화 속에서 이미지를 찾는다. 신화 때문에 신성한 것은 자신의 영토를 잃었다. 생각의 전체 영역은 개방적이고 반성적이다. 신화 때문에 시는 지혜가 될 수 있다.
문학평론가 프라이는 신화 () 가 모든 문학 작품의 전범이며 모든 위대한 작품에서 자주 재현되는 기본 이야기라고 지적했다. 유럽 르네상스 이후 문학 에서 신화 의 지위 가 더 중요 하 고 시인 과 작가 모두 동화 를 창작 소재, 특히 영미 문학사 의 고전 시인, 초서 부터 셰익스피어, 밀턴, 키츠, 틴니생, 설채, 바이런, 롱펠로, 엘리엇, 파운드 등 은 모두 신화 에서 영감을 얻었다. 셰익스피어의' 트로이로스와 크레시다', 밀턴의' 실낙원', 키츠의' 은디미옹', 셰리의' 아도니스', 엘리엇의' 황무지',' 파운드의 시 등. 그러므로 시를 이해하려면, 특정 문화적 맥락에서 문학 작품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근원을 추적하고 문화적 소양을 높여야 한다. 애륜. 아이런 포는 동화와 전설을 빌려 판타지 과장된 낭만주의 수법과 결합해 다채롭고 신기한 예술 경지를 구축해 의미 깊은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했다. 네가 그의 시를 읽을 때, 너는 항상 그 속에 가득 찬 상징적 의미와 신비로운 색채를 감상할 수 있다. 그중 헬렌과 애너벨이 가장 두드러진다. 이 까마귀 등.
첫째: 동화와 엘린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엘렌 포 (Ellen Poe) 의시의 신성하고 고전적이며 먼 아름다움. 모두 알다시피, 서방 문학과 문화사에서 헬렌은 줄곧 미의 화신이었다. 호머 서사시는 헬렌의 아름다움을 충분히 발휘했다. 헬렌의 이름 앞에는 종종 그녀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긴 형용사가 있다. 예컨대' 가운이 흩날리다',' 흰 팔',' 아름다움' 등. 또한 작가는 그녀의 아름다움을 칭찬했다.' 그녀는 불후의 여신 같다',' 여자 중의 일품',' 이 아름다운 여자',' 그녀의 고귀한 침실에서 나온 향기로운 냄새가 나는 헬렌, 웃음을 사랑하는 아프로디테처럼 밝고 부드럽다'. 헬렌의 자연미에 대한 호머의 칭찬으로 헬렌은 서양 문화에서 아름다움의 상징으로 추상화되었다. 신곡 속의 단테? "지옥" 은 이렇게 썼습니다. "헬레나 (작가 헬렌), 그녀를 위해 재난의 세월이 이렇게 오래 계속되었다." 나중에 그는 이렇게 썼다. "선생님이 고대 영웅 미인의 이름을 외웠다는 말을 듣고 안타까운 마음이 또 막막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2] 시인의 마음속에서 헬렌은 아름다움의 화신으로 칭송받고 있으며, 글자의 행간에는 시인의 사랑에 대한 애틋한 정이 담겨 있다. 헬렌은 그리스 신화 중의 절색의 미인이다. 그녀는 매우 아름다워서 그리스 남부 도시 스파르타의 왕 메네라오스와 결혼했다. 나중에 트로이 왕자 패리스는 그리스에서 사고를 당해 스파르타 왕에게 손님으로 봉사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사랑과 아름다움의 신 아브로디티의 도움으로 그는 메니스가 없을 때 헬렌을 유혹했다. 바로 해선이 있어서 트로이가 파괴되었다. 애륜. 앨런포는 이 아름답고 감동적인 신화 () 로 시의 신성한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헬렌에게 편지를 썼다. "헬렌, 네 아름다움은 내 눈에, 옛 니시아호의 세 돛대처럼 향기로운 바다 위를 항해하며, 한가롭게 지친 표류하는 졸린 선원들을 고향의 해안으로 돌려보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나는 이미 노해 위에 떠 있는 것에 익숙해졌다. 너의 우아한 얼굴, 곱슬곱슬한 머리, 너의 물 같은 매력, 나를 그리스와 로마로, 과거의 영광과 영광으로 돌아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봐라! 벽장처럼 밝은 창문에서, 나는 네가 서 있는 것을 보았는데, 마치 조각상처럼 손에 마노등을 들고 있는 것을 보았다! 여신현자, 성지는 너의 고향이다! 클릭합니다 시 전체가 세 절로 나뉘는데, 첫 번째 절은 애륜? 엘렌 포우 (Ellen Poe) 는 헬렌의 아름다움을 향기로운 바다를 통해 지친 나그네를 태우고 고향으로 돌아가 멀고 편안한 아름다움을 낳는 떠 다니는 돛에 비유했다. 2 절, 고전미는 시인의 시야에서 점차 다가온다. 마지막으로 시인은' 너의 우아한 얼굴, 너의 머리, 너의 여신 같은 매력' 을 보고 앨런보의 마음속의 평화와 평온을 표현했다.' 과거의 그리스와 로마로 돌아가 과거의 영광과 영광으로 돌아가는 것 같다' 고 말했다. 제 3 절이 되자 시인의 시야가 다시 넓어졌다. \ "봐! 벽처럼 밝은 창가에서, 나는 네가 조각상처럼 서 있는 것을 보았고, 네 손에 마노등을 들고 있다! " 단순하고, 고전적이고, 먼 아름다움이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조용하고 순결함을 느끼게 한다. 시인은 네가 영혼의 여신이라는 것을 한탄하지 않을 수 없다. 너는 분명' 신성한 땅, 아름다운 선토' 에서 온 것이 틀림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이런 관점에서, 헬렌의 신화 애륜 추가 합니까? 앨런포시의 매력은 앨런보의 시가 헬렌의 이야기를 더욱 생명력 있게 만든다는 것이다. 애륜 읽기? 앨런보의 고전 작품에는 더 많은' 과거' 가 포함되어 있다. 우리는 더 많은 진실을 볼 수 있고, 더 많은 충격을 느낄 수 있다.
둘째, 동화와 엘린을 토론할까요? 슬로프시의 "천국의 아름다움". 애륜. 아이런 포는' 시원리' 제 1 항 14 항에서 "만약 어떤 사람이 단지 시로 그가 세계 다른 곳과 같은 광경, 목소리, 냄새, 색채, 맛을 재현하면, 그의 감정이 아무리 뜨거워도 그의 묘사가 얼마나 생생하든, 나는 말할 수 밖에 없다" 고 말했다. 우리는 여전히 갈증을 풀지 못한 갈증을 가지고 있지만, 그는 그 맑은 샘을 지적하여 갈증을 풀지 못했다. 이런 갈망은 인류의 불후의 것이다. 그것은 인류가 끊임없이 번식하는 결과와 상징이다. 나방이 별에 대한 동경이다. 세상의 아름다움에 대한 우리의 이해이자 천국의 아름다움에 대한 미친 추구이다. " [3] 시 원리에서 인류의 불후의 갈증을 푸는 샘은 무엇입니까? 멀리서 그가 아직 만지지 않은 것이 무엇이냐? 나는 이것이 고대 신화 및 전설이라고 생각한다. 애륜. 비탈은 신화 () 과 현실 생활 (), 신 () 과 사람 () 을 결합하여 현실적이고 허황된 시적 경지를 만들었다. 안나벨 같은 거요? 이: 이 시의 대의는 오래전에 해변의 한 나라에서 시인과 안나벨 리라는 소녀가 깊이 사랑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청소년이지만, 그들의 사랑은 일반인의 사랑을 능가하고, 심지어 천사에게 질투를 당하고, 천사들은 찬바람의 도움으로 안나벨 리의 생명을 앗아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러나 시인의 마음속에서 안나벨 리와의 사랑은 신성하고 강렬하며 영원하다. 천국의 천사든 지옥의 악마든 애인의 생명을 빼앗을 수는 있지만, 서로 사랑하는 마음을 빼앗을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밝은 달빛은 시인과 함께 아름다운 안나벨 리를 꿈꾸고, 반짝이는 별빛은 시인들이 안나벨 리의 밝은 눈을 보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어둠이 내리고 만조가 올 때마다 시인은 해변 애인의 묘지에 와서 그와 함께 자고 그녀와 함께 바다의 파도를 듣는다. 시인의 독특한 글은 신화 이야기를 하는 형식으로 독자를 시공간의 먼 기묘한 세계로 이끌었다. 시인은 장소 대신 왕국을 사용하여 그들의 사랑 이야기가 신성불가침임을 설명한다. "소녀" 대신 "소녀" 를 사용함으로써 독자들에게 소녀의 거룩함과 순수함을 느끼게 하였다. "무덤" 대신 "sepulcher" 를 사용하여 독자에게 신성함과 신비감을 준다. "마음" 을 "영혼" 으로 바꾸면 영혼 깊은 곳에서 애통해하게 된다. 게다가, 슬로프는' 안나벨' 에 있나요? 리는 하늘에 날개가 달린 선녀의 여섯 날개 천사의 전설을 빌려 그의 시에서' 천도의 아름다움' 을 표현했다. 육익 천사는 성경의 이사야 6 장 2 절에서 왔다. 여섯 날개 천사, 즉 "SERAPHIM" 은 성경에서 여섯 날개 천사로 번역되어 있으며, 모든 9 차 천사 중 가장 높은 천사, 즉 하느님을 찬양하는 천사이다. * * * 세 쌍의 날개가 있습니다. 비탈이 신화 전설을 이용하여 창작하는 것은 일종의 예술적 기교일 뿐만 아니라 낭만주의 창작 수법의 긍정적인 요소이자 그 스타일의 중요한 부분이다. 시인은 이상적인 세계를 동경하는데, 이 세상은 현실 생활에서 찾기 어렵기 때문에, 그들의 작품에서 신화 을 대량으로 사용하는 것은 단지 그들이 신의 힘으로 현 상태를 바꾸려 하는 일종의 위로일 뿐, 그들의 작품을 색다른 전통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다. 동화는 낭만적인 시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든다. 비너스라는 시에서 엘렌을 맛볼 수 있을까요? 앨런포 시의' 천국의 아름다움': "한여름 밤이었다. 자정: 별들은 미약하게 빛나고, 각각은 궤도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추운 달이 별보다 더 밝다. 별은 그녀의 노예이다. 그녀는 높이 하늘에 걸려 있고, 달빛은 바다 위에 떠 있다. 나는 고개를 들어 잠시 응시하며 그녀의 청량한 달빛을 바라보았다. 차가운 공기가 사람을 습격했다. 나는 너무 슬펐다. 흰 구름 한 송이가 시체를 감싸고 있는 천처럼 떠내려갔기 때문에, 나는 너에게 눈을 돌렸다. 가장 높은 진싱, 너는 천하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너의 빛은 나를 더욱 소중히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행복이 내 마음 속에 있기 때문이다. 밤하늘에서의 너의 존엄과 고귀함이 나를 더욱 감사하게 한다. 너의 먼 별빛이지, 추운 달의 비천한 광채가 아니다. " (조명륜 번역) 그리스 로마 신화 중 비너스는 사랑과 아름다움의 화신인 여신 비너스이다. 금성은 "아름다운 그림" 을 의미하는 그녀의 로마 이름입니다. 그리스 신화 속 그녀의 이름은 아프로디티로,' 떠오르는 거품' 을 의미한다. 왜냐하면 그녀는 바다의 거품 속에서 태어났다고 한다. 비너스는 로마 신화 중 가장 완벽한 몸매와 용모를 가지고 있어 여성 체미의 가장 높은 상징으로 여겨져 왔다. 그녀의 아름다움은 많은 여신을 부러워하고 무수한 신선을 매료시켰다. 비너스' 라는 시에서 애륜? 비탈은 아름다운 하나님에 대한 동경과 경모를 표현하며 천국의 아름다움에 대한 추구를 토로했다. 애륜. 앨런보의 시가 우리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것은 그것의 신화 성격과 비범한 마력이나 신비 때문이다.
애륜. 앨런 포 (Alenpo) 는 오랜 역사를 가진 신화 한 편을 신시로 조직하여 시인의 주관적 감정의 관류에 녹여 새로운 신화, 활발한 영혼으로 완전한 시를 만들어 시의 비범한 아름다움을 완성했다. 까마귀' 를 예로 들자면,' 까마귀' 는 이 제재의 대표작이다. 혼자 사는 한 젊은이가 그의 애인을 잃었다. 폭풍우가 몰아치는 어느 날 밤, 밤은 매우 어두웠다. 그는 죽은 애인을 생각하며 책으로 내면의 고통을 달래려 했지만 할 수 없었다. 갑자기 약한 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들려오자 그는 용기를 내어 문을 열었다. 밖에는 아무것도 없고 칠흑 같은 밤밖에 없다. 그가 다시 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들었을 때, 그는 창문을 열고 까마귀 한 마리가 창가의 조각상 위에 서 있는 것을 발견했다. 젊은이는 까마귀를 빌려 근심을 희석하려 하자 까마귀는 "영원히 초생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그는 잃어버린 연인을 잊고 싶었고 까마귀는 "절대" 라고 반복했다. 그는 잃어버린 연인을 잡으려고 했지만 까마귀는 여전히 "절대" 라고 대답했다. 그는 이 불길한 새를 쫓아내려 했지만 까마귀는 계속' 절대' 를 반복했다. 이런 냉막 기계의 부정적인 대답은 이 젊은이를 거의 미치게 했다. 까마귀는 그가 이루지 못한 소망의 상징으로 악마가 된 것 같다. 절대' 는 줄곧 이 젊은이의 마음을 괴롭히며 그를 깊은 절망에 빠지게 했다. 까마귀의 신화 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비탈은 아테나 조각상이라는 이미지를 차용했다. 아테나는 자연력과 사람들의 일상생활의 모든 측면을 포함하는 고대의 신이다. 각종 고대 신화 전설은 모두 제우스와 관련이 있으며 아테나는 제우스의 딸이 되었다. 그녀의 출생은 매우 이상하다. 그녀는 어머니의 뱃속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제우스의 머리에서 튀어나왔고 제우스는 그녀의 아버지가 되었다. 그녀는 군국주의의 해신 포세이돈과 아테네의 수호신을 쟁탈할 때 이겼다. 아테네는 나중에 그녀의 이름을 딴 도시이다. 그녀는 아테네 사람들에게 올리브나무 한 그루를 주었는데, 이때부터 올리브나무는 아테네 사람들의 중요한 작물이자 평화의 상징이 되었다. 아테나는 지혜의 여신이다. 그녀는 총명하고 용감하며 지혜의 화신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까마귀는 완전히 다른 새입니다. 사람들이 까마귀를 만날 때, 그들은 항상 그들을 피한다. 왜냐하면 수천 년 동안 그들은 액운과 불길한 징조를 상징해 왔기 때문이다. 그러나 비탈은 까마귀를 선택해 또 다른 신화, 즉 우울하고 음울한 분위기, 어두컴컴한 불빛, 캄캄한 밤하늘, 창밖의 어두컴컴한 빛과 까마귀의 음산한 울음소리를 만들어 무서운 분위기를 조성했다. 심지어 이 시 자체도 강한' 공기' 에 감염되어 일종의 마법에 의해 통제된다. 아테나는 지혜의 화신이다. 그러나 혼자 사는 젊은이가 사랑하는 사람을 잃었을 때, 그는 연이어 물었다. 결코 뒤돌아보지 않는다' 는 대답은 한 가지 서약이다. 과거를 그리워하지 않고, 한 가지 예언도-과거를 영원히 잊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지혜로운 새는 자기가 높고 낮지 않은 부분이다. 그것은 그가 잠든 몸에서 날아가 책상 위에 쓴 악몽에서 날아갔다. 그것은 그의 내면의 충동적인 정신이며, 그가 만물과 신비하게 교류하는 사자이다. 이제 그는 그를 도망쳤고, 그것은 떠날 것이다.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바로 까마귀의 신화 이 시인의 생명에 대한 갈망과 사랑에 대한 추구를 표현했다. 시인이 생명을 초월하고 불후의 영원한 철학 사상을 추구한다는 것을 함축하고 있다. 고대인의 운은 시의 아름다움이 함축에 있다. 사유는 미묘하다. 그것의 기탁은 말할 수 없는 것이다. 그것의 참고는 해결 가능하고 풀 수 없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예섭: 원시시. 까마귀' 라는 시의 매력은 그' 의미가 무궁무진하다' 에 있다
결론:
신화 () 는 구두로 전해 내려오는 문학 유형으로 후세 문학의 토양과 원천이다. 우선, 신화, 즉 신화 창조 능력은 사고 과정에 내재되어 있으며, 인류의 기본적인 요구를 충족시킨다. 둘째, 역사적, 심리적 관점에서 볼 때, 신화 모두 문학의 어머니를 구성한다. 셋째, 신화 뿐만 아니라 창의적인 예술가에 게 영감을 수 있지만, 또한 비평가가 몇 가지 특별 한 문학 작품을 해석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개념과 모델의 다양 한 제공 합니다. 애륜 동화? 앨런 포 우의 주관적인 감정은 새로운 신화, 이는 "천국의 아름다움", 신성하고 고전적인 먼 아름다움을 추구 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완전 한 영혼 활동 시를 형성 주입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