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쪽으로의 여행에서 고대시의 발췌와 감사

서유기는 모두가 좋아하는 고전 낭만주의 작품이다. 사람들은' 서유기' 를 대부분 존경하는 인물과 생동감 있고 흥미진진한 이야기 때문에 좋아하지만, 그 시를 주목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다음은 서유기에 관한 고시 발췌와 감상입니다!

1, 문: 그림자가 은하수 가까이로 이동하고 달빛은 먼지가 없다. 기러기 소리는 멀리 떨어져 있고, 모루 소리는 서쪽에 가깝다. 새는 죽은 나무로 돌아가고, 선승은 산스크리트어를 한다. 소파에 있는 민들레가 밤에 앉아 있으면 갈라진다.

보상: 이 시는 풍경 작문의 과도기적 기능인 것 같습니다. 사실 13 번째 주기의 시작 부분에 쓰이는 3 단, 스승의 지친 여행과 하숙사의 외진 위치를 교묘하고 시적으로 묘사했다. 또' 성하',' 모루운',' 야장분' 으로 밤을 지켰고, 시간의 끝으로 또 다른 새로운 이야기의 시작을 보여줬다. 이것이 바로 이 시의 묘용이다.

2. 본문: 어떤 이는 물이 먼 산이 높고, 어떤 이는 길에서 범표범이 많다고, 어떤 이는 산이 가파른 절벽이 어렵다고, 어떤 이는 떨어지는 것이 어렵다고 말한다. 삼장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손가락으로 머리를 몇 번 가리켰다.

보상: 이것이 스님들이 토론하는 이유입니다. 이전에도 스님이 의견이 다르다는 추측이 있었다. 이는 험악하고 예측할 수 없는 추론일 뿐만 아니라 작가가 주인공을 부각시키기 위해 가한 복선이기도 하다. 삼장의' 침묵의 턱' 과 그의 남다른 표현으로 볼 때, 그의 남달리 사상이 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작가가 주인공이 새로운 환경에서 존경을 받을 수 있도록 하려는 시험이기도 하다.

3, 본문: 몇몇 마을에는 갈대꽃이 떨어지고, 몇 그루의 나무는 단풍이 떨어졌다. 여정 연우, 고인은 날씬하고, 황국화는 떠나고, 산골은 날씬하고, 물은 차갑고 초췌하다. 서리와 눈이 교차하여 석양이 홀로 하늘에 떨어진다. 어렴풋한 들구름이 날아와 신비한 새가 떠나고 손님이 도착하자 소리가 끊어졌다.

보상: 이것은 가을의 묘사입니다. 물론, 기능은 풍경을 쓰는 것뿐만 아니라 가을경을 묘사하는 쓸쓸하고 쓸쓸하며 낙엽이 흩날리며 연우가 자욱하다. 시가에는 여행자의 고독한 슬픔이 있고, 산길이 멀다는 근심도 있다.

4. 문: 일행 3 명, 심지어 4 마까지 청서리를 맞으며 명월을 바라보며 수십 리를 걸었고, 산을 만나 잔디를 깎고 길을 찾아야 했지만, 난해할까 봐 두려웠는데, 내가 틀렸다.

보상: 시간은 새벽이고, 장소는 황량한 교외에 있다. "잔디를 뽑고 길을 찾다" 와 "험난하다" 는 것은 환경의 위험과 불확실성을 암시하고, 긴장감을 증가시키며, 집단 취경의 어려움을 표현하며, 다음 재난을 위해 복선을 깔았다.

5. 문: 삼장에 놀라 죽고, 두 번째 수행은 연약하고 무감각하다.

보상: 간단한 두 문장으로 두 인물의 성격을 생동감 있게 보여줍니다. 성격이 나약하고 나약하다. 둘째 제자는 겁이 많아 스승을 보호할 책임이 없다. 여기서 측면에서 드러난 기지와 용기도 취경이 현명하지 않고 불가능하다는 것을 암시한다.

6. 얼마 지나지 않아 붉은 해가 떴습니다. 삼장이 어렴풋하여 동서남북을 분간할 수 없다. 그는 황량한 교외에서 갑자기 한 노인이 지팡이를 짚고 오는 것을 보았다.

보상: 떠오르는 태양은 하루의 시작이며 희망의 서광이다. 환경에 대한 묘사는 인물의 운명이 여기서 전환점을 보일 것임을 암시하는 역할을 한다. 노인의 외모는 사나운 괴물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노인이 선량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다. 삼장이 살해된 것은 분명히 사람을 구하는 사람이다.

7, 본문: 차가운 비 숲 바람, 물 소리. 향기로운 들꽃이 한창 피어나고 있고, 밀집된 석뢰 덤불은 혼란스럽다. 비명을 지르는 사슴과 유인원, 노루와 노루의 무리. 시끄러운 새와 조용한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나이 많고 초조해서 떨다. 이 마태는 겁이 많아서 들 수 없다.

보상: 이곳의 환경은 아름답게 묘사되어 캐릭터화 위험에 처한 상황을 표현하고, 약간의 서늘함과 방황에서 인물의 처지에 대한 무력감과 공황을 표현했다.

8. 본문: 한나절인데 개인담배 방을 못 봤어요. 하나는 배고프고 하나는 고르지 않다. 위급한 순간에 호랑이 두 마리가 앞에서 으르렁거리고, 긴 뱀 몇 마리가 뒤에 있는 것을 보았다.

보상: 하나는 위험한 환경에 대한 묘사로 독자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고, 다른 하나는 캐릭터가 주인공을 곤경에서 구해낸 영웅적인 기개를 부각시켜 뒷인물의 출현을 위해 복선을 묻었다.

9. 문: 이것은 당나라의 경계이기도 합니다. 저도 당나라의 시민입니다. 나는 너와 황제의 땅과 물을 공유한다. 우리가 같은 나라의 사람이라는 것은 사실이다.

상: 한 나라의 군으로서 용감하게 구조하는 것은 당나라 사람들의 고상한 도덕적 품행을 보여준다. 작은 방면에서도 작가가 글자의 행간에 숨어 있는 고상한 품격과 정신을 볼 수 있다.

10, 문: 다시 태어나는 인류의 반짝임, 충돌은 반드시 엄군을 볼 것이다.

보상: 과장된 방식으로 태포의 뛰어난 기예를 묘사했다. 앞에는 두 사람의 실력에 대한 묘사가 있고, 뒤에는 한 마디가 있다. 이 말에서 운명적인 결말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