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 시마, 시귀, 시성은 각각 누구입니까?

시선-이백 (701 년 2 월 28 일-762 년 12 월), 자태백, 호청련 거사, 또' 선인 비방', 당대의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은 후세 사람들에게' 시선' 으로 불린다 이백의 시는 상상력이 풍부하고, 풍격이 웅장하고, 색채가 현란하며, 언어가 신선하고 자연스러워' 시선' 으로 불린다.

시마-백거이 (772-846 년), 자롯데, 호향산거사, 또 호취음 선생, 본적 태원, 증조할아버지로 이사할 때 하남신정에서 태어나 당대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이다 백거이의 시가는 제재가 광범위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언어가 평범해서, 그는 시를 짓는데 매우 각고의 노력을 기울였다. "술광은 또 시마머리를 이끌고, 일오슬픔은 일서까지 읊으며," 시마 "라고 불렀다.

시귀-리호 (기원 791 년경-약 817 년), 서장길, 한족, 당대 하남 복창 (현재 하남 낙양 이양현) 사람, 집 복창곡, 후세 이창곡이라고 불리며 당종실이다 그가 쓴 시는 대부분 개탄생불시기와 마음속 고민으로 이상과 포부에 대한 추구를 표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당시 정진 분리주의자, 환관 독점권, 인민이 받은 잔혹한 착취에 모두 반영되었다. 그 시는 주조사채에 능하고, 상상을 질주하며, 신화 전설을 자주 응용하여 고대우금을 토로하고, 눈부시게 다채로운 이미지를 많이 만들어' 시귀' 라고 부른다.

시성 두보 (기원 712 년-기원 770 년), 글자미, 자호 소릉야로. 한족, 본적 양양, 하남 공현 (이 하남성) 사람, 당대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 두보는 일생 동안 시 3 천여 수를 지은 것으로,' 안사의 난' 전후 당대 사회가 성황리에 쇠퇴한 실제 역사의 면모를 반영했다. 두보의 시는 시사와 밀접하게 결합되어 사상이 깊다. 경지가 넓고 사람을 "시성" 이라고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