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감정에 관한 고대 시

"마음을 밝히다·그때 나는 봉건 영주를 찾기 위해 수천 리를 여행했습니다"

송나라의 여유

그때 , 나는 봉건 영주를 찾기 위해 수천 마일을 여행하고 말을 타고 양주를 수비했습니다. 관허의 꿈은 어디에서 끝나나요? 낡은 밍크 털은 먼지로 인해 어둡습니다.

후는 아직 살아 있고 관자놀이가 무너지기 시작했으며 눈물이 텅 비어 있습니다. 이생에서 내 마음은 천산에 있고 내 몸은 창저우에 있을 것이라고 누가 예상이나 했겠는가.

루유의 시에는 삶의 가을 정취가 가득하다. 첫 번째 영화는 과거 영웅적인 군 생활의 추억을 고음으로 묘사하다가 관대함은 슬픔으로 변한다. 두 번째 영화는 이상과 현실의 모순을 표현하며 더 깊은 한숨에 빠지고 슬픔은 우울함으로 변한다.

"진정한 사랑의 계시·칭산, 처음으로 주충시에 입성"

송루유

칭산은 처음으로 주충시에 입성하여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영웅적인 친구들. 왁스는 한밤중에 메시지를 봉인하고, 말을 타고 어둠 속으로 합류하라고 말한다.

시간은 잃기 쉽고, 야망은 이루기 어렵고, 관자놀이에는 털이 자랍니다. Pingzhang Fengyue는 국가, 특히 명성을 억압합니다.

시의 첫 번째 부분은 과거를 회상하는 것입니다. 시의 두 번째 부분은 분노를 표현합니다. 기사 전체는 가식 없이 자유롭게 작성되었으며, 상하 영화의 강렬한 대조를 통해 언어는 명확하고 진실하며, 루유의 말년의 불안한 기분을 반영합니다.

"진정한 사랑의 계시: 밤에 술에 취해 화장을 지우는 것은 너무 늦다"

송나라의 리칭조

너무 늦었다 밤에 술에 취해 화장을 지울 때. 꽃받침은 나머지 가지에 삽입됩니다. 술에서 깨어나면 봄잠이 깨지고, 꿈은 다시 돌아오기가 멀다.

사람들은 조용하고 달은 빛난다. 녹색 커튼이 내려져 있습니다. 남은 암술을 제거하고 남은 향을 비틀어서 시간을 벌게 된다.

이 매화시는 풍경을 사용하여 감정을 표현합니다. 지난 영화에서 시인은 술에 취해 잠든 뒤 시를 썼는데, 남은 매화향이 그녀에게 영향을 미쳤다. 다음 영화에서는 작사가가 깨어난 후 매화의 심심한 기분에 의지하는데, 이는 외로운 환경 속에서 고향을 그리워하는 시인의 끈질긴 기분을 표현하기도 한다.

'진정한 사랑과 눈썹의 계시'

송나라 구양수

이른 아침, 커튼에 살짝 서리가 내린다. 자두 메이크업을 해보자. 그들 모두는 이별에 대한 각자의 증오를 갖고 있기 때문에 그림은 멀리 있는 긴 산이다.

과거를 생각하며 아름다움을 소중히 여깁니다. 쉽게 부상을 입습니다. 모방곡을 먼저 자제하고 미소를 지으며 찡그린 표정을 짓는 모습이 가장 가슴 아프다.

이 시는 여성의 애환과 슬픔을 표현한 시이다. 말은 형태를 통해 정신을 전달하며, 인물의 외모에서 가수의 내면으로 옮겨가며 가수의 삶의 단편, 즉 겨울 아침에 일어나 옷을 입는 생활 장면을 묘사함으로써 보여준다. 가수 내면의 고통과 우울증.

"애정의 불평: 동풍의 버드나무는 녹색이다"

송나라의 안술

동풍의 버드나무는 녹색이다. 연기가 가벼워지고 비가 맑아지기 시작합니다. 향기로운 정자에서 푹 자고 있고, 그 혼돈 속에 꾀꼬리가 노래하는 게 짜증난다.

눈썹이 가늘고 허리가 가벼워요. 메이크업이 완료되었습니다. 봄의 향기는 3월의 바람과 같아서 인간의 감정과도 연결되어 있다.

이 시의 첫 번째 부분에서는 풍경을 이용해 감정을 표현하고, 두 번째 부분에서는 인물을 감동과 이해로 표현하고 있다. 전체 기사는 봄바람과 버드나무를 사용하여 봄의 아름다운 풍경을 묘사하며 상거 여성의 우아한 우아함과 대조되어 이별과 이별의 생각을 전달하며 풍경과 감정이 조화를 이루고 사물과 사람이 조화를 이룹니다. 조화롭고 미묘하고 미묘하며 감정이 여운이 남는다.

"사랑의 하소연·무궁화, 금국화와 향"

송옌수

무궁화, 황금국화와 향. 날씨는 Double Ninth Festival과 같습니다. 먼 마을의 가을 풍경은 그림처럼 아름답습니다. 맹그로브 사이에 노란색이 드문드문 있습니다.

흐르는 물이 맑고 하늘이 길다. 길은 넓습니다. 높은 시력을 기준으로 판단합니다. 백조기러기가 오면 생각에는 한계가 없습니다.

이 시는 주로 풍경을 묘사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데, 윗부분에서는 '날씨가 중절과 같다'고 지적하고 있고, 아랫부분에서는 '높이를 보고 판단한다'고 반향하고 있다. 이 시는 정구등가오(忠九鄧嘉)가 지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는 중구절 실종된 가족들의 분위기를 부각시키기 위해 계절과 풍경, 환경을 묘사하고, 마지막으로 '무한한 사고'로 주제를 부각시킨다.

"애정의 불평: 꽃 전, 달 아래 일시적 만남"

송장현

꽃 전, 달 아래에서 일시적으로 만난다. 쓰라린 증오는 평온함을 방해합니다. 게다가 술을 마시고 깨어나면 꿈은 깨지고 꽃은 시들고 달은 흐려진다.

꽃은 끝이 없고 달은 끝이 없다. 두 마음은 한 마음입니다. 이때 하고 싶은데, 수천 개의 버드나무 실이 봄바람에 실려 날아갈 것이다.

악의 세력에도 굴하지 않는 아름다운 사랑을 표현하고, 불행한 운명 속에서 영혼의 고귀함과 거룩함을 표현하며, 고통받는 삶 속에서도 부부의 깊은 사랑을 표현한다. 영원한 사랑의 노래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