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베이학술지' 는 2002 년 제 1 호에서 왕숙민 동지의 학술 논문' 하상주 전에 우' 를 발표했다. 우초' 는 사서에서' 우순' 을 의미하며 순제의 야오 중화를 가리킨다. 중화의 글자는 옥이 있는데, 씨족 공사의 한 부족이다. 왜' 종화' 라고 불러요? 전설에 의하면 순의 눈은 동공이라' 무겁다' 고 한다. "화" 라는 단어는 한하 민족의 중국인을 가리키는 것일 수 있다.
카탈로그
1 소개
옥과
여초지론
2 범례
3 역사 자료
"위험" 은 독립 왕조의 이론이다.
춘추 이전의 문헌
전국 시대 이후의 작품
관화: 하우상주는 상주라고도 합니다.
《좌전》의 서사
사기 속의 곽옥
사회 시스템의 진화 궤적
4 부록
성씨 출처
마이그레이션 분포
1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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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과
기옥주 성곽. 우이동오 () 는 사기 () 에 두 가지 위기가 있다.
첫째, 남방, 즉 춘추시대에 오국은 일찍이 중원에서 패권을 다투었다.
첫 번째는 산시 남부의 북위이다.
순초에 봉하여, 고성은 산서평육현 동북에 있다.
우하 () 는 순자 상군 어우 () 라는 이름을 지었는데, 오늘 하남 우성현 () 이다.
여초지론
운성학자 왕설교가 몇 년 전 운성일보에 실린 전문문에 따르면' 화하' 라는 단어는 하현의' 여름' 과 하진의' 화' 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 두 곳은 중국 민족의 발상지이다. 왕숙민 동지의 논문에 따르면 중국 고대 역사에서 세계는 일반적으로 하상주 3 대 왕조라고 불린다. 어떤 고서는 우, 하, 상, 주라고 한다. 하조 이전에 유일하게 명확하게 표창된 정치사적은 요순 우의 멸망으로 순재위 50 년이라고 한다. 샤상 주시대에는 100 년, 황제의 이름은 모두 10 이상이었다. 왕조로서 유우는 매우 꺼려하는 것 같다. 하지만' 한비자한가학' 은' 하우 2000 대' 라고 말한다. 이런 말에 따르면 유옥 가문은 단지 50 년 세대가 아니다. 오늘의 사서에는 "하조가 400 여 년 동안 통치했다" 고 되어 있다. 지난해 CCTV 에서 역사학자 단대사의 최신 연구 성과를 보고 하조가 47 1 년으로 확정돼 북한에서 1520 년으로 추산됐다. 왕숙민 고증' 국어',' 좌전',' 사기',' 오제덕' 과' 황족 성' 은 15 성의 유씨 족보, 즉 유대유/Kloc-0 으로 분류될 수 있다 유 () 라는 성이 있으니 역사적 지위에 대해 정확한 결론을 내리기가 어렵지 않다.
2 범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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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감 동천 (24 효)
옛날에 한나라에는 명순이라는 황제가 있었는데, 그는 좌서의 아들이었다. 그는 천성적으로 효도하지만, 그의 아버지는 예의를 전혀 모르는 사람이고, 어머니는 충언을 전혀 하지 않는 여자이다. 그는 또 한 명의 남동생이 항목이라고 하는데, 더욱 날뛰며 동생을 사랑하지 않는다. 이렇게 안 좋은 가정에서 태어났지만 그는 원한이 조금도 없었고, 여전히 부모를 존경하고 형제를 사랑했다. 그가 황제가 아니었을 때, 그는 늘 여산 기슭에서 밭을 갈았다. 코끼리는 긴 코로 순경전을 돕고, 새는 날카로운 발톱으로 순제초를 돕는다. 그의 효심은 심지어 동물을 감동시켰다. 당시 황제 당요는 이런 효성이 있다는 말을 듣고 아홉 명을 보내 그를 시중들었다. 그는 또한 자신의 두 딸과 순에게 시집갔다. 나중에 늙었다, 천하를 순에게 양보하고, 순은 우의 황제로, 일약 황제로, 민간인을 데리고 갔다. 이는 모두 그의 효도 때문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 역사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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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영제 지방지에 따르면 청대 지사가 12 년 (기원 1886 년 이왕 옥제라고 불린 이상, 왕조임을 알 수 있다. 중국에서 가장 긴 봉건 왕조는 청나라 강희 6 1 년이기 때문에 노예 사회에는 적어도 24 대 이상의 왕조가 있는 것으로 추산된다. 순재위 50 년이라면 위왕조는 최소 30 대다. 이를 바탕으로 왕숙민 동지가 제기한' 유옥가 50 년 이상 세대 이상' 의 관점은 완전히 성립될 수 있다.
북지학설의 논점이 성립되고 증명된다면 중국 역사의 통칭이 바뀔 것이다. "중국 5 천년기" 를 "중국 6 천년기" 로, "중화문명 5 천년기" 를 "중화문명 6 천년기" 로 바꾸다. 그렇다면 오늘 영제 역사의 인지도가 크게 높아질 것이다.
"위험" 은 독립 왕조의 이론이다.
우옥은 상고시대의 고국으로, 하조 이전의 독립된 조대 명칭이다. 고대 전설에서 유명한 성왕 순은 위태로운 부족의 수장이다. 여름 이전의 왕조는 위태로웠지만, 춘추시대에는 사람들이 말하는 것이 여전히 당당했다. 유감스럽게도 춘추 이후 문헌이 실전되어 우에 관한 사료가 대량으로 분실되었다. 전국 시대 이후 문헌에 묘사된 위기사에 대한 전설은 대부분 철학자의 가공개조를 거쳐 신뢰도가 크게 떨어졌다. 근대 위선사조가 일어나자 고사파 학자들은 아예 우왕조를 신앙사에서 청산하고 하 이전의 고사를' 신화 전설의 시대' 로 귀결시켰다. 하조의 건립은 중국 계급 사회의 시작으로, 비행 왕조 이론의 영향을 확대할 뿐만 아니라, 비행 왕조 이론과 우서 원시 사회 이론의 융합도 촉진시켰다. 이런 식으로, 우리가 중국 계급 사회의 시작을 토론할 때, 우리는 어쩔 수 없이 되돌아가서 비행 왕조의 논점을 재검토해야 한다.
춘추 이전의 문헌
고사 분별파의 핵심 이론은' 축적이 고사로 이어진다' 는 개념이다. 축적의 첫 번째 의미는' 시대가 늦을수록 전설의 고사 기간이 길어진다',' 예를 들어 임금을 쌓으면 나중에 올라온다' 는 것이다. 구 지강 씨는 처음에는 공자가 요순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다. 나중에 그의 제자는' 논어' 에서 요순을 언급하는 장이 믿을 수 없다고 이 주장을 수정했다. 고대 역사는 춘추 이전의 문헌에서 우하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고, 주조 이전의 왕조는 여름과 은뿐이다. 우조는 묵가가 선양론을 실시하기 위해 가한 것이다. 사실 요순은' 신' 의 구분일 뿐 진정한 역사적 인물은 아니다.
전국 시대 이후의 작품
이를 바탕으로 춘추 이전에는 여름상주의' 3 대' 라는 개념만 있을 뿐, 상, 주' 4 대' 또는' 상, 주' 3 대' 라는 개념은 전혀 없었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유 () 를 조대 () 로 하는 모든 고서 기록은 전국 시대 이후의 말기였습니다. 축적고사' 라는 개념은 합리적인 성분을 가지고 있지만 요순을 신으로 나누는 구분은 역사 전설과 자연신론의 경계를 분명히 혼동했다. 더 독단적으로 말하자면, 우왕조는 전국이 창설한 것이다.
관화: 하우상주는 상주라고도 합니다.
좌전' 과' 국어' 에는 유, 여름, 상, 목요일에 연결된 문장이 수없이 많아 대부분 춘추시대 사람들의 대화를 전한다. 이 두 권의 책에 기재된 춘추시대 사람들의 대화가 전국시대에 쓰여졌기 때문에 모두 전국시대 사람들의 위선이론이라고 단정할 수는 없다. 게다가,' 3 세대' 는 시대에 따라 변하는 개념이다. 춘추시대에 사람들은 이미 서주가 이미 죽었고 동주가 여전히 존재한다는 사실을 갖게 되었다. 우리가 서로 다른 각도에서 주의 죽음이나 주의 연속을 구분해야 할 때, 우리는 각각 두 가지 다른' 3 세대' 개념, 즉 주와 상인을 사용했다.
《좌전》의 서사
가장 분명한 예는' 좌공 32 년' 중 석묵의 말이다.' 나라가 무상하고 군신이 무상하다. 예로부터, 이것은 자연스러운 ... 3 대 동성으로, 오늘날 흔히 볼 수 있는 것으로, 주께서 알고 계십니다. " "뒤" 는 군이고, "보통" 은 천자이고, 성씨도 다르다. 평범하게 현재에 있다' 는 사람들은 이 3 대가 한때 천자로 비쌌고, 주 전 성은 디였으나 지금은 천자 지위의 상실로 이미 일반 성이 되었다고 말했다. 춘추시대에는 주 () 성이 직계 () 성이었다. 평범한 오늘' 은 3 대가 아니라 3 대는요? "후삼대" 에서 하 상조는 모두 독립된 조대이다. 왜 우조가 예외를 요구하는가? 뿐만 아니라, 웨이 유 와 쌰 상 왕조 가 다르지 않기 때문에, 건국 후 후손 을 우대 하고, "용인 원여대희와 함께, 주홍 첸 하오 세 가지 원인" ("주전 시앙 공 25 년") 이라고 말했다. 진 (), 송 (), 치 () 는' 삼객 ()' 이라고 불리며, 주인의 예우를 받아 유 (), 하 (), 상삼왕 () 의 역사적 지위에 대한 확인이다. 우하상 3 대의 개념은 서주 초기부터 이미 형성된 것으로 보인다. 그렇지 않으면, 왜 저우 사람들은 후기 유교 소위' 존현불존이대' 라는 설법에서 첸을 제외하지 않고, 제나라, 송만 준비하는가? 왜 주씨에게 봉인된 황제와 희에 봉인된 요후를 함께' 오규' 라고 부르지 않습니까?
사기 속의 곽옥
오국도 예주라고 불리기 때문에 이 예주는 북예주라고 합니다. 역사서 기록: 집: "태백이 오이고, 다섯 번째는 왕은, 두 번째는 인도: 하나는 중국에, 하나는 야만족이다." \ "저우 wuwang 윤코, taibo zhongyong 후 장 저우 를 추구, 장 저우 는 이미 신사, 다음 봉인했다. 주인의 동생 우중은 북주로 봉쇄되었기 때문에 여름 유적지는 우중분봉제후였다. 이것은 산시 평륙, 하현의 우국이 주초 오왕이 봉한 우중국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김문 및 관련 자료에 따르면 유효정 등은 산시우국이 산시 () 현 서주 () 시대 아국의 후예라고 논증했다. 655 년 전, 탐내는 BMW 와 진귀한 옥기를 빌렸고, 그 김군을 빌려 곽이 남쪽에 있는 것을 줄였다. 진군은 이군으로 돌아가는 길에 우우를 도멸했다. 곽옥은 산시 () 현 서주 () 시대 아국의 후예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봄과 가을 기간, 세력과 영토를 확장하기 위해 이웃 나라 곽 (Gu ঋ) 나라가 자주 진국 국경을 침범하고 출병하여 곽을 파괴하려 한다는 핑계를 찾았다. 그러나 진국과 곽 사이에는 위험한 나라가 하나 있는데, 토벌곽은 반드시 위험한 곳을 통과해야 한다. "어떻게 하면 우국을 순조롭게 통과할 수 있을까? 클릭합니다 진헌공이 그의 대신들에게 물었다. 의사 순은 "우의 군주는 시야가 짧고, 작은 이득을 탐한다" 고 말했다. 우리가 그에게 값진 옥기와 BMW 를 선물한다면, 그도 빌림을 거절하지 않을 것이다. " 진헌공은 좀 듣기 싫다. Xun 은 마음을 보고 말했다: "양국은 가까운 이웃이다. 곽의 나라가 멸망하여, 그 몸을 독선해서는 안 된다. 너의 예쁜 BMW 는 단지 잠시 공우에 보관되어 있을 뿐이다. " 견우의 계획을 채택하였다.
사회 시스템의 진화 궤적
중국 고대 사회제도의 변천 궤적으로 볼 때 중국 계급사회의 형성은 기존 공용제 완전 해체, 토지에서 씨족 회원의 사유제 이전을 바탕으로 이뤄진 것이 아니라 토지공유제가 여전히 존재하는 조건 하에서 이뤄진 것이다. 다만 씨족 내부에는 빈부분화와 씨족 고위 귀족과 일반 씨족 구성원의 계급 대립이 나타났다. 이와 관련해 중국 고대 국가의 형성은 지역조직을 따라 혈연관계를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 건립된 공공권력기구가 씨족과 부족조직의 길을 점차 배척하는 것이 아니라 씨족과 부족조직을 따라 국가기관으로 전환하는 길이다. 따라서, 원시 사회에서 계급 사회로의 중국의 전환을 탐구하고, 토지 사유제가 확립되었는지, 지정학적 관계가 혈연 관계를 완전히 대체했는지, 씨족 고위 인사가 형성되는지, 씨족 부족 조직이 귀족계급으로 퇴화되어 내부적으로 억압족 구성원과 노예를 착취하고, 외부인을 억압하는 도구를 대외적으로 통제해야 하는지에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위의 견해에 따르면, 나는 우가 두 시기로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전기부터 옥문까지, 후기에는 옥문에서 순까지 나눌 수 있다. 전욱이' 황제' 라는 전설은 우옥부족이 동이족들 사이에서 주도권을 차지해 황 연 이순신 3 대 부족군의 수장이 된 것을 반영했지만 우옥부족의 진정한 흥성은 막에서 시작됐다. 장막 "신문" 제물은 그가 위우에 있는 역사적 지위가 상조의 장사위, 주조의 고왕과 맞먹는 반면, "막, 무불순종" 이라는 기록은 장막의 후손들이 부족의 우두머리의 지위를 차지하고 씨족 권자들이 사회의 통치계급으로 올라간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아들 순이' 천자' 로 승진된 것은 위협받는 부족세력의 강력한 표현이자 부계 가문의 권세가 적극적으로 추진한 결과이며, 그 사회적 기초는 상탕과 다름없다. 순제 후 각종 관직을 임명하고 형법 제정을 명령했다. 국가기구는 이미 상주시대와 비슷한 틀과 기능을 가지고 있다. 동시에, 지도자의 지위가 상승함에 따라, 위협받는 부족은 지배 부족이 되고, 다른 부족은 종속적 지위가 된다. 우후기의 사회제도는 원시사회와 본질적인 차이가 있어 하상주 시대에 가깝다는 것을 보여준다. 원시 사회에서' 3 대' 사회로의 전환의 관건은 씨족 권세가 사회의 통치계급으로 상승하는 것이다. 이는 위기 때 가장 먼저 취한 조치다. 따라서 우리는 중국의 계급 사회가 유 후반기에 시작되었다고 가정하고, 그 상대적 연령은 수백 년 또는 수천 년 전보다 더 빠를 수 있다고 가정한다.
4 부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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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씨 출처
나머지 성에는 두 가지 출처가 있습니다.
1. 계씨에서, 국명을 씨로, 에서. 고대 순제에는' 유' 라는 칭호가 있었기 때문에 순제는' 유 순' 이라고도 불렸다. 우순은 유 () 의 조상이다. 우 () 가 물 치료에 공을 세웠기 때문에 황위를 우 () 에게 양보하고, 아들을 우 () 에 봉하여 우국 () 을 세웠기 때문에 그의 자손은 우 () 를 우씨 () 라고 불렀다.
2. 희성에서 나온 것으로 국명을 씨로 합니다. 서주 초 무왕이 권력을 잡은 후 종용의 손자는 어우로 임명되어 곽옥을 세웠다. 봄과 가을 기간, 진 에 의해 파괴 되었다, 그래서, 유, 유, 유, 유, 유, 유, 유, 유, 유, 유, 유, 유
시조: 우순. 야 오, Zhonghua, 원시 사회의 끝에서 태어났다. 사서에 따르면 요는 순에게 자리를 내주고 순은 재위 39 년이다. 순은 중국 역사의 성인으로, 요에 이어 고대 제왕, 고대 제왕부족 연맹의 우두머리, 퇴위 제도의 대표라고 전해진다. 야오의 퇴위 때문에 그는 세계의 왕이 되었다. 당시 그의 작위는 우순이었기 때문에 우순이라고 불렀다. 우순은 계모를 효로 대하고, 인자로 동생을 대한다. 유가는 이상적인 인물이며 인효의 전범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우순은 유 씨의 시조이다.
마이그레이션 분포
나머지 성은 대만성과 함께 상위 100 위에 들어가지 않았다. 유 성은 야오 성에서 유래했다. 옛날에는 야오가 부족 지도자의 위치를 순에게 양보했다. 순은 우순이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어서 오늘도 우순이라고 하는데, 이것도 우성의 가장 빠른 기원이다. 나중에, Dayu 물 리 칸 말 신용, 순 은 Dayu 에게 세상을 양도 했다. 우순을 기념하기 위해 우우 풍순의 아들 상군은 예주 (현재 산시 영길현 주포진, 오늘 하남 동부) 에 거주하고 후예는 우씨라고 부른다. 순, 동이인, 호우, 동이백호부 수포전 오인 조우의 아들. 추유는 추토와 천무종의 혼인 종친이다. 요후, 후예는 조양에서 천우를 죽였고, 동평의 대전촌에서 추토를 죽인 후, 추여의 연맹이 와해되고, 추남천 () 은 예동 상구 () 우성 () 에 남아 있다. 순은 여기에서 태어나 장기적으로 호택제 도자기로 이주했다. 나중에 서주 () 때 우의 후예 () 는 우국 () 을 건립하고 춘추 () 때는 진국 () 을 위해 멸망했지만 후예 () 는 우 () 를 씨로 하여 지금까지 보존되어 왔다. 고대에 우의 귀족 가정은 대부분 회지 () [1] 에 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