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서체 구조를 말하다. 조창의 글씨체는 기본적으로 평평하고, 크기는 거의 같고, 글자와 글자 사이에는 연락이 없어 쉽게 알아볼 수 있다. 이 풀 서체는 크기가 들쭉날쭉하고 글씨도 습관이 되었다. 복잡한 글자를 삭제하여 단순화하고, 글자의 같은 편변은 다른 뜻을 나타낼 수 있다. 왔다갔다하며 엄밀하고 자유롭다. 읽기가 어렵다.
행서도 크기가 들쭉날쭉하지만 이 풀만큼 크지는 않다. 행서 서체는 기본적으로 해서체 위주로, 서체가 비교적 평평하다. 이 매듭은 풀도 진짜도 아니다. 그것은 읽기 쉽다.
또한 펜으로 돌려줍니다. 장초원은 서예가이며, 글에는 여전히 파란이 있다. 이런 풀은 기본적으로 예서가 없다. 펜이 있으면 너는 자유롭게 쓸 수 있다. 모든 글자는 그 특정한 법칙을 가지고 있어, "어떤 붓을 몸으로 하여 잉크를 모아 만들어서는 안 된다." 라고 손씨가 말했듯이, "점화는 실형이므로 정이 될 수 있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풀은 점화를 정으로 하고, 모양을 모양으로 한다. 풀이 부족하여 쓸 수 없다. 그림 한 장을 그리는 것은 정말 손해이지만, 슬픔은 기억할 수 있다.
행서 정면은 숨길 수 있고, 네모난 정원에 남아 있다. "지금 쓰는 것은 아직 늦지 않았지만, 어리석고, 결석하면 늦었다. 너무 많이 연결해서는 안 되고, 어색해도 자세를 잃을 수 있다. " 급하지는 않지만 빨리 고쳐야 하는데 초서병은 없다. 해서체에 비해, 그것의 전환 흔적은 어느 정도 종이에서 볼 수 있다. 초서보다 그 점화 형식이 전환점에서 더욱 두드러진다. 。 연결을 필법의 부러짐으로 바꾸어 그 움직임이 점의 끝에 살짝 드러나게 하다.
마지막으로 흰색 성분을 말해 보세요.
구성상 이 풀밀, 거꾸로, 양, 환영, 빛, 무게, 가상, 실제, 들쭉날쭉, 크고, 크고, 크고, 크고, 조밀하고, 크고, 느리다. 선 흐름의 균형을 잡다. 여전히 위험하고 여전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붓을 내려 세운 전략 계획은 한숨 돌리고 두드러진 맥박 리듬을 가지고 있다.
행서 배치는 평필을 위주로 위험을 보조한다. 혼자 걷는 것을 좋아해요. 글자 속에는 수렴과 산산이 있고, 실 안에는 산산이 있다. 이것은 정확하지도 직설적이지도 않다. 전반적으로, 쪽이 맞고, 펜이 맞지 않고, 자연히 유창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