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4 대 원림의 위대한 업적을 토론하는가?

중국 4 대 명원: 이화원, 피서산장, 졸정원, 유원.

이화원은 청대 황가원림과 궁궐로, 본명은 청이원이다. 삼산오원 중 마지막 정원입니다. 1750 에 건설되어 1764 에 건설되어 면적이 290 헥타르 (4400 무) 이고 수면은 약 4 분의 3 을 차지한다. 건륭이 계승하기 전에 베이징 서교에는 이미 네 개의 대형 황가원림이 건설되었다. 해정에서 향산까지의 4 대 원림은 자체 체계로, 서로 유기적인 연계가 없다. 가운데' 옹산파' 가 빈 지역이 되었다. 건륭은 옹산에 거대한 은으로 청이원을 짓기로 했다. 이를 중심으로 양쪽의 사원을 연결해 칭화캠퍼스에서 향산까지 20km 떨어진 왕실 원림구를 형성하기로 했다. 이화원의 사랑-송원춘 (저자: 연연)

백년의 변천, 비바람에도 막히지 않고, 원림 풍비를 이루다. 쿤밍 bitou 희망, 다락방 반영; 서산 사방이 물로 둘러싸여 있어, 깊이 감추어도 드러나지 않는다. 다리 춤 흰색 실크, 복도 노래 색단, 파빌리온 비행 응답. 오리는 즐겁고, 석양은 취하고, 버드나무는 흔들린다.

누가 교묘하게 자연을 이용했습니까? 대성이 남북을 모으다. 모든 인재를 생각하고 모든 사람을 위해 일하다. 말하지 마, 자희간용. 사람은 자연과 어우러지고, 모양은 신과 함께 있고, 운과 아름다움은 풍부하고 아름답다. 지금, 조화로운 국가를 건설하면 누가 영광을 드러낼 것인가? 청이원은 1860 년에 불타고, 1866 년에 재건되어 이화원으로 개명되었고, 1900 년에 8 개국 연합군에 의해 심각하게 파괴되었다. 1902 년 다시 2005-2006 년에는 불향각 관광지와 산책로를 보수했다.

이화원은 주로 만수산과 쿤밍호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면은 전체 정원의 4 분의 3 을 차지한다. 민족 원림예술의 정수를 농축하고, 가장 독창적이고 특색 있는 디자인은 그녀가 728m 에 달하는 긴 복도이며, 긴 복도와 긴 복도의 그림은 매우 높은 예술적 가치를 지니고 있다. 또한 그녀는 원내의 각 관광지를 유기적으로 연결시켜 원림의 전체적인 아름다움을 부각시켰다. 둘째, 승덕 피서산장 소개

피서산장은 본명 열하궁으로, 속칭 승덕궁으로 불린다. 1703 년부터 1792 년 (즉 청강희 42 년부터 건륭 57 년) 까지 564 만 평방미터, 궁벽 길이10km 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궁전과 정원이 있는 대형 황실원림으로, 궁궐구와 화원 관광지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궁전 구역에는 주궁, 동궁, 송학재, 만과 송풍이라는 네 개의 건물이 포함되어 있다. 풍격이 고풍스럽고 우아하여 청나라 황제가 사무를 처리하고 축제, 일상생활을 하는 곳이다. 원림 풍경구는 호수, 평원, 산간 지방으로 나뉜다. 호광산색은 모두' 남미 북웅' 이다. 산장 안에는 120 여조의 탑, 당, 사, 절 등 고건축군이 있어 산으로 전국 각지에 분포되어 있다. 그중 강희황제가 명명한' 36 경' 과 건륭황제는 세 글자로 명명한' 36 경' 으로, 사칭은' 강건 72 경' 으로 불린다.

피서산장은 청나라 역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했으며' 제 2 정치센터' 라고 불린다. 현재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세계문화유산 명부' 에 등재되어 전국' 44 경',' 10 대 명승지' 에 올랐다. 따라서 승덕시는 중국 역사 문화 도시로 불린다.

궁궐구는 피서산장 남단에 위치하여 청제가 궁정 사무를 처리하고 축제를 열고 거주하는 곳이다. 주로 공현, 송학재, 동방, 만과 송풍의 네 가지 건물이 있습니다.

피서산장 궁궐구의 건물은 북방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다원 건물이다. 산야를' 산장' 의 우아함으로 잃지 않기 위해 건물은 모두 작다.' 소나무를 금식으로',' 소심으로 춘림을 감상하다' 는 것이다. 모든 건물은 자연스럽고 조용하며 우아하며 채색도 없고, 청벽돌 회와, 간단한 나무 기둥, 낮은 받침대, 석두 계단이 쌓여 있고, 마당에 소나무와 회화나무가 흩어져 있다. 동시에, 궁전 건축물의 배치가 정연하고, 계층이 엄격하며, 중앙축선이 뚜렷하고, 장엄하고 엄숙하며, 궁전 풍격을 잃지 않는다.

피서산장 궁궐구의 건축 풍격이 독특하여 럭셔리한 궁궐 건축과는 크게 다르다. 궁전 구역의 전체 분위기가 엄숙하고 숙연하다. 그것은 자금성궁의 화려함이 없다. 건축 기초는 주택 건물과 비슷하다. 장식은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분대를 적용하지 않고, 목재는 본색을 드러낸다. 또한 소나무가 줄지어 늘어서 가지가 가려져 유난히 산뜻하고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아늑해 보인다. 이 별장의 고아한 풍격은

강희는 정치적 목적 외에도 야유의 정신적 향락을 추구한다. 봉건제왕도 알 수 없는 비밀을 가지고 있고,' 금궁에는 새장이 있다' 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대자연의 야취를 시급히 누릴 필요가 있다. 여름에 별장 한 채를 만들고, 석상에서 자고, 벽의 구름을 보고 싶다' 는 의경, 산야에서 선녀 같은 생활의 정취를 추구하다. 강희는' 무여름 서늘함' 시에서 "곡신이 지키지 않으면 여전히 정치를 숭상하고, 잠시 마음을 가다듬고 산수촌으로 돌아간다" 고 읊었다. 강희의 내면의 감정을 표현한 것이다.

셋. 졸정원 관광지 소개

졸정원은 동 중 서 세 부분으로 나뉜다. 전체적인 배치는 동서밀이 특징이고, 푸른 물이 둘러싸고, 수면면적이 전체 캠퍼스 면적의 약 1/3 을 차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물은 공원 전체의 유대와 영혼이다. 동쪽은 텅 비어 있고 평평한 구릉초원, 죽도크곡수, 부용나무, 천천천정 등 파빌리온 누각이 점재되어 있다. 란향당은 동쪽의 주청으로, 홀 중간의 사문 남쪽에 페인트조각이 걸려 있는' 졸정원 파노라마' 가 전체 원림 경치를 하나의 벽으로 융합시켰다. 중부는 원향당을 위주로, 명수산수, 파빌리온 누각, 꽃나무가 우거져 공원 전체의 정수이다. 동쪽에서 중앙화원으로 들어가자 맑은 담장이 눈에 띄었고, 고목삼천, 수양버들, 호광산색이 눈부시게 아름다웠다. 멀리서 어렴풋이 구멍 하나가 보인다. 연못 남쪽에 많은 홀이 있다. 개울다리가 연결된 적등암도는 백년 단풍 양이다. 산, 물, 바위, 연못, 숲, 파빌리온 누각, 교회가 자연스럽게 이루어진다. 서쪽 구불구불한 물랑, 발코니의 반사, 고요함, 36 개의 원앙 파빌리온, 18 개의 만다라 파빌리온은 강남 건물의 정교함을 보여준다. 서쪽은 연못물을 중심으로 회랑이 기복이 있고 물결이 거꾸로 비친다.

최근 몇 년 동안 졸정원은 전통문화의 내포를 충분히 발굴하고, 자신의 특색 있는 꽃을 내놓으며, 매년 춘하 진달래축제, 연꽃절을 개최한다. 번화한 꽃이 비단처럼 향기로워 그윽하고 우아한 고전 정원을 생기로 가득 채웠다. 졸정원 서쪽의 분경원과 중간의 야석재는 각각 수식 분재와 중국 기석, 아속공상, 정서를 과시하고 있다. 졸정원에 가지 않고 어떻게 인간 천국 소주에 갈 수 있습니까? 소주 정원 숙박 소개

친애하는 친구들, 우리는 지금 고전 정원에 와서 정원에 머물렀다. 유원은 명나라 만년에 세워진 사립원림으로 지금까지 4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원래 만년 동안 태종사 소청서태사가 지은 동화원이었다. 서태사는 공업부에서 박사로 근무하며 만수궁, 즉 십삼릉 정릉 건설에 참여했다. 범중연의 후손인 범운림은 그의 사위이다. 성실하고 솔직한 사람으로서, 그는 권세 있는 사람에게 죄를 지었기 때문에 탄핵을 당해 고향으로 돌아갔다. 오랫동안 북한에서 벼슬을 하면서 심신이 피로하다. 그래서 소주로 돌아온 후, 그는 공무를 묻지 않고, 매일 자기 집 정원에서 화초를 감상하고, 바람을 부르며 달을 읊으며, 자연 공간에서 자신이 이미 수렴한 마음을 부활시켰다. 명청 시대가 되자 동권은 점차 폐기되었다. 청건륭년 동안 공원은 오현인 유영봉이 소유했다. 그는 이 정원을 매우 좋아했고, 그가 성공한 후에 그는 그것을 개조하고 확장했다. 동시에' 죽색 추위, 파광, 맑은 바닥' 이라는 뜻을 취하여 화원을 한벽장으로 명명하였다. 그러나 주인의 성은 유이기 때문에 속칭' 유원' 이라고 불린다. 함풍년 동안 쑤저우 장문외병이 어수선하여 화원 주변의 거리 골목의 집이 거의 파괴되었지만 화원은 살아남았다. 동치년 동안 상주인 성강은 민간편측으로 자희태후의 피부염을 치료하고 댜오위다오 등 대만성 해협에 있는 세 개의 작은 섬에 약초를 심도록 법원에 수여받았다. 그 후로 성가가 돈을 벌었기 때문에 그는 이 정원을 사서 재건했다. 강생은' 유원' 을 공격하여 원명을 유원으로 바꾸었다. 이후 강생의 아들 성선배의 정성스러운 경영을 거쳐 유원의 명성을 얻어 오중의 유명한 사립원림이 되었다.

항일전쟁에서 1949 년 쑤저우 해방에 이르기까지 유원은 큰 피해를 입었고, 원내 건물은 폐허였다. 1953 년 쑤저우 인민정부는 유원을 보수하여 한 세대의 명원을 재현했다. 유원은 중국 고전원림으로 196 1 년 쑤저우 졸정원, 베이징 이화원, 승덕 피서산장과 함께 첫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기관에 등재됐다. 따라서 이 4 대 고전원림은 중국 4 대 명원으로 불린다. 1997 년 쑤저우 고전원림은 유네스코 전체가 세계문화유산에 등재했고, 유원은 첫 4 개 전형적인 중 하나였다. 유원이 세계문화유산의 전형이 될 수 있는 데에는 그 자연적 이유가 있다. 이 홀부터 시작해서 정원에 가서 세세히 음미합시다.

우선, 방금 들어온 이 검은 스프레이 문을 뒤돌아 보세요. 눈에 잘 띄지 않는다. 너는 화원의 주인이 왜 이렇게 아름다운 정원을 지을 돈이 있는지 알고 싶지만 대문을 호화롭게 장식하지 않는가? 너는 말을 살 수는 있지만 안장은 살 수 없니? 대답은 물론' 아니오' 입니다. 제가 말씀드렸듯이, 우리 쑤저우의 정원들 중 상당수는 사직하고 은퇴한 관료들이 지은 사립원림입니다. 그들은' 오랫동안 우리 안에 있다가 자연으로 돌아간다' 는 정신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들은 사람들이 오가는 세속적인 오락을 좋아하지 않고, 문을 닫고 손님을 감사하는 것을 좋아하며, 혼자 자기 집 정원에서 석상월을 즐기고, 화초를 경영하며 자연으로 돌아가 산천을 보호하고 은둔 생활을 추구한다. 이런 생활 이념에 근거하여 쑤저우의 사립원림에는 키가 크고 눈에 띄는 문루가 없고, 정문은 모두 일반 민가에 접근하기 위해 쉽게 담수화된다.

홀 중간사 문에 박힌 옥정원 전경을 보세요. 1986 년 쑤저우 건성 250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양주 장인이 2500 조각의 옥조각을 합쳤다. 파노라마 위에는 평평한 이마가 있는데, 위에는' 오원' 이라는 네 개의 큰 글자가 적혀 있어 쑤저우 원림에서 유원의 지위를 지적한다. 이것은 당대의 유명한 버전 카탈로그학자, 원상하이 도서관 관장 고염룡 선생이 쓴 것이다. 파노라마 사문 뒷면에는 청대 박학대사 유유 선생이 선정한' 유원기' 가 한 권 있다. 입구 홀과 다리 홀 사이의 동쪽 산책로에서 유네스코가 발행 한 "세계 유산" 표시가 새겨진 마당에 직사각형 화강암을 볼 수 있습니다. 1997 유원, 1998 은 세계문화유산 쑤저우 고전원림의 전형적으로 비준되어 성립되었다.

쑤저우 () 는 이 두 개의 작은 노천 공간을 현관 아트리움 가운데에 있는 게안정 () 이라고 부른다. 그 부피가 작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를 게 안마당이라고 부른다. 이 두 게눈 안뜰은 주로 이곳의 채광을 위해 설계되었다. 경관미화의 단조로움을 피하기 위해 그 아래에 갈색 대나무 분재 한 그루를 놓아 이곳의 경관 내용을 풍부하게 했다.

"장류천지" 남원이 이곳에 왔다. 이 직사각형 정원을 보세요. 정원 면적이 제한되어 넓은 면적을 조경할 수 없기 때문에 정원사는 남쪽의 높은 흰 벽을 최대한 활용하여 관광객들을 위해 입체적인' 국화' 를 설계했다. 이곳은 호암을 배치하고, 김계 목련을 재배한다. 이때부터 행복하다' 는 뜻을 제외하고 백벽을 종이로, 화초를 석두 그리는 입체국화입니다.

"긴 체류 세계" 동쪽 큰 빈 창 옆

이 창문을 보세요. 이것은 단순한 직사각형 새는 창이며, 어떠한 패턴 디자인도 없다. 이런 특수한 새는 창문을 빈 창이라고도 한다. 여기에 빈 창문이 없다면 이곳의 채광이 부족해 매우 어둡게 보일 것이다. 그래서 이런 빈 창 디자인의 주된 목적은 채광을 위한 것이다. 앞서 말한 게 눈 아트리움과 같습니다. 풍경원림은 문과 창문이라도 건축 설계에서 조경 기능을 고려해야 한다. 그래서 빈 창문의 단조로움을 피하기 위해 분재로 받쳐 채광하면서 생생한 입체화면을 형성하게 하는 것은 일거양득이라고 할 수 있다.

벽돌 문턱에 새겨진 "하늘과 땅 사이에 남아 있다" 라는 글자를 보세요. 이것은 원대주 (쯔버문) 의 서예로, 이 정교하고 우아한 고전원림이 영원히 보존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 모두가 조상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우리의 문화유산을 보호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여기에 왔을 때, 이미 어느새 긴 복도를 지나갔다. 복도는 길이가 수십 미터나 되지만 정원사는 복도를 집과 교묘하게 연결해 비교적 어두운 곳에' 게눈 아트리움' 을 설계해 채광을 했다. 변화하는 건축 기교를 통해 복도는 공간에서 명암 대비를 이루었고, 다른 관광객들은 변화무쌍한 공간에서 다양한 독특한 원림 소품을 감상하며 어느새 걷고 있다. 게다가, 원림미학의 관점에서 볼 때, 이 긴 복도는 아름다운 중심 시각에 비해' 먼저 억제하고 싶다' 는 미적 효과가 있다. 따라서 이 현관은 원림 전문가에 의해' 유원 3 대 명랑' 1 위로 평가될 뿐만 아니라 쑤저우 고전원림의 현관 건물에도 좋은 본보기가 있다.

유범화창처

"하늘과 땅" 을 지나는 문동을 지나다가 정밀가루 벽에 여섯 개의 창문이 있는 문양을 보았기 때문에 새는 창문은 속칭' 꽃창' 이라고 불린다. 통풍이 편리하고 채광이 편리하며, 동시에 창밖의 경치를 어렴풋이 통과할 수 있다. 그래서 화창은 원림 건설에서 투시로 사용되거나, 혹은 새는 풍경이라고 불린다. 이곳에서는 여섯 개의 화창 부분이 중심 경치를 가리고 은은하게 보이게 하여 관광객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사람들이 정원에 들어가 창밖의 풍경을 감상하게 하였다. 아울러 화창에서 드러난 경관도 관광객의 발걸음이 움직임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고전원림 감상에서 이른바' 변경' 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물론 환기, 조명, 렌즈와 동시에 화창 자체의 체크무늬는 원림 조경에서도 풍부한 벽면의 심미 내용 역할을 한다. 또한, 빛과 그림자가 서로 다른 가운데 꽃창의 격자는 다양한 오색찬란한 그림자를 보여 주며, 고풍스러운 정원에 생기발랄한 생기를 더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우리는 지금 모두를 초청하여 남쪽의 이 하얀 벽을 보러 왔다. 담장 밑바탕에 아민 스타일의 청석 화단이 있다. 위에는 동백꽃이 있고 옆에는 버드나무가 심어져 있다. 꽃이 필 때 붉은 빛이 점재되어 생기발랄하다. 화단 위의 흰 벽에는' 고목 단면' 벽돌이 박혀 있다. 화단에는 백목과 여정 두 그루의 고목이 있는데, 가지가 엇갈려 우여곡절이 있어 고귀하고 단호한 느낌을 준다. "고목유과학" 은 쿠퍼와 여정이 과학을 만난 것이다. 그린 법사

이것은 그늘정으로 유원에서 봄빛을 감상하기에 매우 적합하다. 이것은 작고 우아한 해안 현관이다. 서쪽에는 300 여 년 된 단풍 한 그루가 있었고, 동쪽에는 햇빛을 가리는 산모도 한 그루가 있었다. 따라서 파빌리온 이름 "그늘", "그늘" 이라는 단어는 파빌리온 중간 금액과 같습니다. 유명한 서화대사 오창석 선생의 제자이자 당대 화가 왕게대의 저작이다. 선남 벽에는' 화구 주효' 의 석액이 박혀 있다. "꽃", 즉 "꽃"; "단계" 는 "입" 으로 통한다. 오중 제 1 경호구로 통하는 산당강이 하나 있다. 명청 이래 호구는 재스민과 대모 등 진귀한 꽃나무를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과거 유원 부근에 꽃과 나무를 실어 나르는 강항이 있어서 이 일대는 꽃으로 유명하다. 주인이 자신의 정원을' 화구 주효' 라고 부르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겸손이다. 중국 전통 문인들의 은둔철학과 중용의 도리도 반영됐다. 이곳의' 화소루' 라는 글자는 청대 학자 돈대천이 쓴 것이다. 석순과 천추는 아래 벽에 기대어 지은 호석 화단에 교묘하게 입체화화의 구도를 구성하는데,' 꽃보소루' 라는 단어는 마침 그 점정의 펜이다. [

옆에는 구름계단이 있다

녹색각의 북쪽에서, 너는 너의 왼쪽 앞에 2 층짜리 고층 건물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이것이 바로 명사루입니다. 주씨는' 목관어새, 목관수색' 이라는 뜻으로 붙여졌습니다. 여기에는 맑은 연못물이 있고, 건물 옆에는 푸른 단풍나무가 있어, 환경은 우아하고 깨끗하다. 명색층 밑바닥은 고화선 앞 선실의 외적 이미지로' 일항' 이라는 이름을 지었기 때문에 당대의 두보' 남린' 시에서' 가을물에 4 ~ 5 피트, 야항은 2 ~ 3 명'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이곳의' 항주' 는' 항해' 와 연결되어 있다. 명택루 남쪽에 호수가산이 하나 있는데, 2 층 돌계단이 그 속에 숨어 있다. 이곳의 이풍호 석두 위에는' 구름사다리'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는데, 이는' 중이 구름사다리를 밟고 위층으로 올라간다' 는 뜻이다. 구름사다리' 는 구름을 사다리로 한다. 옛사람들은 구름이 석두 터치에서 태어났다고 생각하여 석두 () 를 운근 () 이라고 불렀다. 관광객들이 구름과 뿌리 사이의 계단을 오르면 신선의 느낌이 들 것이다.

한벽산옥북테라스

명슬루를 돌아서 우리는 유원 중앙의 넓은 테라스에 왔다. 이곳은 싱크대 근처에 있어서 한여름 연못의 연꽃이 만개할 때마다 이곳이 바로 호혜를 감상하기에 좋은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그래서 연꽃대라고도 합니다. 연화대 남쪽은 민색루 바로 옆에 세워진 한벽산집이다. 중앙화원의 주요 홀입니다. 송대 이학자의 이름을 따서 지은 그는 "천림이 붉게 물들었다" 고 말했습니다. " 。 홀에는 장식이 거의 없고, 남북 양쪽에는 벽이 없고, 간결하고 대범하며, 평평하고 깨끗하다. 전내' 한벽산실' 평액전서는 늙은 정원사가 초청한 고승판소서이다.

홀 남원에는 모란 화단이 하나 있는데, 옆에는 목련 석류 수국 등 꽃나무가 있다. 봄과 가을 두 계절, 번화 한, 아름다운 승리.

연꽃대에 서서, 우리는 유원 중앙 부분의 독특한 경관도 감상할 수 있다. 호수 중앙의 가짜 산에는 괴석과 황석이 엇갈려 있고, 괴석고목이 하늘을 찌르며, 쇼에는 양강의 기운이 있다. 특히 햇빛을 가리는 고은행 나무, 향나무 몇 그루가 가짜 산과 어우러져 올라가면 깊은 산협곡에 들어가는 느낌이 든다. 쑤저우 고전원림에서도' 도시 삼림' 의 전범이다. 산이 수조에 가깝기 때문에 고목, 가짜 산, 수면의 시각적 차이를 충분히 반영하였다. 이것이 바로 고전 원림조경에서' 낮은 대 높은' 조경수법이다. 또한, 풍경 레이아웃에서 볼 때, 물은 중간에 있고 풍경은 그 쪽에 있지만, 심미적 관점에서 볼 때 산의 기세는 물의 생명력 위에 있다. 물은 여기서 산의 기세를 돋보이게 하는' 조연' 일 뿐이다. 정반대입니다. 쑤저우 원림의 걸작인 졸정원 중간의 산과 물의 심미 위치는 졸정원 중간의 가짜 산과 같다. 그것은' 일지삼도' 의 규정에 따라 수조 중앙에 지어졌지만 눈길을 끄는 목적은 여전히 변화무쌍한 수면이다. 그곳에서 산은 수면이 깨지고, 덮여, 분리되는 미적 효과를 일으키는 소품이다. 산은 물의 안감이 되었고, 물의 아름다움은 종종 산의 부드러움을 능가한다.

갤러리를 등반하다

한벽산옥의 서쪽, 긴 복도가 가운데 가짜 산 위에서 구불구불하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산을 따라 기복이 있는 이런 복도를 등반 복도라고 부른다. 이 등반 복도는 오르막 복도와 내리막 복도로 나눌 뿐만 아니라 벽을 따라 있는 실제 복도와 벽에서 멀리 떨어진 빈 복도 사이의 대응 관계가 있다. 전체 복도는 서로 다른 빛과 지형 아래 항상 변화하는 과정에 처해 있다. 높고 낮으며, 밝고 어두우며, 사람을 흥미롭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동시에, 이 등반 복도는 실용적인 기능에 다음과 같은 역할을 한다. 첫째, 여름에는 햇빛을 가릴 수 있고, 비가 오는 날에는 비를 막을 수 있다. 둘째, 관광지 간의 연계는 자연스러운 관광 코스입니다. 셋: 화중 가짜 산 위에 있는' 계화향원 냄새' 로 관광객을 완곡하게 안내한다. 등산랑 가운데 서쪽 벽에는 명대 오강송릉의 유명한 뮤지션 동한책이 새긴' 중고 서예첩' 이 있다. 이왕' 은 근대 대서예가 왕희지와 왕헌의 부자를 가리킨다. 그중 왕희지는 초서 예서 해서서 해서체 행서를 잘 썼고, 풍격이 독특하여' 서성' 으로 불린다. 이곳의' 이왕법스티커' 에는 주로' 풍귤철',' 쾌설청철',' 배철' 등 유명한 법스티커가 있다. "2 왕" 의 서예는 원내의 "2 왕법스티커" 에만 소장되어 있으며, 역대 명가가 쓴 제사와 발문이 모두 누락되어 있다. 이왕법스티커' 는 명나라 가정년과 만년 사이에 조각되어 있으며, 두 왕조는 25 년 동안 지속되었다. 옛날 유원주인 유영봉은 석두 애호가로 옛사람의 아름다운 시구를 청석 위에 봉하여 벽에 박아 놓은 것을 좋아한다고 한다. 그 후로 길이가 약 1 미터, 너비가 약 40 센티미터에 문장, 시, 명가 서예가 새겨진 서석은 유원의 큰 문화적 특징이 되었다. 유원을 고전 원림으로서의 문화적 내포를 크게 풍요롭게 했다. 지금까지 유원에는 370 여 개의 서예석도 보존되어 있어 유원일절이다.

문모향헌이 복도를 오르자 우리는 중앙정원에서 가장 높은 건물인 문모향헌에 도착했다. 건축 형식으로 볼 때, 이것은 사실 복도를 따라 세워진 반정이다. 사방에서 계수나무 재배로 붙여진 이름. 현관 앞에는 대련이 있다. "기석은 천고의 아름다움으로 가득하고, 계화는 산색 가을을 움직인다." 이것은 장면 그래프입니다. 이곳은 계수나무 그늘 아래 각종 호수가 정교하고 소박하지만 추분이 청량할 때마다 계수나무 향기가 온 산에 출렁이고 있다. 이곳의' 이동' 자는 매우 묘하게 쓰이며,' 향' 이라는 가상의 경관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그뿐 아니라' 계화향 냄새' 도 선심으로 가득 차 있다. 불교는 계화의 향기와 같다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암시하는 것 같다. 비록 우리는 볼 수 없고 만질 수 없지만, 그것은 어디에나 있다. 열심히 앉기만 하면 누구나 깨달음을 얻을 수 있다.

가운데 가짜 산에 있다

계화각이 동쪽으로 가면 계곡의 작은 돌다리를 가로질러 석판길을 따라 구불구불 나아간다고 한다. 1,200 년 된 고대 은행나무 몇 그루가 기봉 괴석 사이에 우뚝 솟아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은행나무, 일명 은행나무는 중국 특유의 희귀한 종 중의 하나이다. 재배부터 결과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공손수' 라고도 합니다. 은행나무는 자웅이종의 낙엽수이다. 그것의 견과류, 즉 은행나무는 먹거나 약을 넣을 수 있다. 나무가 빽빽해서 조각하는데 쓸 수 있다.

오래된 은행 나무 사이에 피라미드 모양의 옥상 정자를 볼 수 있는데, 16 각의 처마가 있는데, 이것이 정자입니다. 관광객들이 쉴 수 있는 정자를 뜻한다. 정자에 작은 돌탁자가 하나 있는데, 안후이 영비현에서 생산된 영비석으로 만든 것이다. 비석은 줄곧 석두 중의 상품으로 여겨졌다.

코정에서 남쪽을 바라보면 남쪽의 민슬루, 한벽산루 일수와는 거리가 멀다. 서래 한 못의 푸른 물이 미풍에 구겨질 때마다 맞은편 민슬루와 한벽산실은 천천히 항해하는 오리지널 보트처럼 파도를 따라 흘러간다. 여기서 정원사는 자의적인 수법으로 미학적으로 정지된 건물에 운동감을 더했다. 쑤저우 최고의 원림녹화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정자와 한벽산옥은 수조의 남북과 마주보고 있어 건물의 규모, 지리적 위치, 건축 형식의 가벼움과 견실함을 모두 잘 대비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정자 주변에는 매화가 있어 설경을 보기에 적합하다. 이 때문에 정자는 유원 중앙상동경을 위한 좋은 장소로 불린다.

코정 북쪽의 가짜 산 뒤에는 50 미터 길이의 꽃거리가 있다. 조약돌, 도자기 조각, 부스러기, 기와와 같은 재료로 베고니아 도안을 만들어 금단 바닥 같은 미감을 준다. 이 꽃가의 북쪽에는 구불구불한 벽을 따라 세워진 긴 복도가 있는데, 중간 가산에서 긴 복도를 오르는 연속이다. 관광지 연결, 비 차단, 선스크린 기능, 분벽을 유원 중북부의 경계로 교묘하게 차단해 북부와 중부의 분리감을 약화시켰다.

샤오펑 라이

난간의 굽은 다리를 가로질러 우리는 중앙수조에 있는 작은 섬인' 봉래' 에 도착했다. 발해에는 봉래 방장 영주 등 세 개의 선산이 있다고 한다. 진시황은 서복을 보내 불로약을 구하면서 동시에 자신의 궁정에서 선산 세 개를 베꼈다. 이후 연못에' 선산' 세 개, 이른바' 일지 삼도' 를 건설하여 고전 원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원예 수법이 되었다. 정원 중앙에 있는 연못은 약간 정사각형으로 비교적 규칙적이다. 다리 섬은 수면을 나누는 동시에 수면에 넓고 아늑한 두 가지 다른 수면 효과를 주었다. 또한 중간에 가짜 산을 건설할 때, 특별히 연못의 서쪽에 좁은 계곡을 만들어 연못의 물이 무궁무진한 것을 느끼게 하여 물을 살리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박정

작은 봉래 동쪽의 작은 다리를 건너서 우리는 네모난 작은 정자에 도착했는데, 이것이 바로 호포정이다. 호포는 오래된 강의 이름이다. 장자는 민들레 위에서 낚시를 한 적이 있고, 혜자와 호량에서 물고기를 본 적이 있다고 한다. 이곳에서 고대인의 관어는 속세의 고민을 뛰어넘는 자유감을 불러일으키며 은거강호, 자연으로 돌아가는 초연한 재미를 드러냈다. 이것은 또한 쑤저우 고전원림의 한 주제로, 조원의 각 방면에 표현된다.

호 푸 파빌리온 에서, 동굴 에 동쪽으로, 우리는 지금 quxi 건물 에 왔다. 이것은 아름다운 2 층 작은 건물이다. 그것의 밑바닥은 사실 넓은 복도이고, 서쪽 벽에는 큰 빈 창과 동굴이 있다. 그것들을 통해 중앙정원의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는데, 이것은' 변화를 위한' 조경기법의 전형적인 응용이다. 또한 창틀과 입구도' 조경상자' 로 간주되므로 갤러리에서 보는 모든 창문 장면도 입체적이고 생동감 있는 그림이다.

서쪽 벽의 빈 창과 동굴을 동적으로 바라보려면 동쪽 벽에 박힌 20 여 개의 네모난 서예석을 멈추어야 그 매력을 맛볼 수 있다. 여기서 구양문의 추 안진경 등 당대의 유명한 서예가의 작품과 명대 오문재문징명의 서예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더하여, 정원 건축의 심 미적인 관점에서, 서쪽 벽의 큰 구멍, 동 문 및 동쪽 벽의 작은 사각 돌은, 크고 작은, 밝고 어두운, 가상 및 현실의 대조를 형성 하 고, 또한 사람들의 심리학에 있는 먼 역사적인 구름과 아름 다운 현실 세계를 유기적으로 연결 한다.

곡계루에서 북쪽으로 2 ~ 3 단 계단을 올라가 서루 밑바닥으로 들어간다. 여기는 서벽, 곡계루와 마찬가지로 두 개의 큰 빈 창문이 있어 자연스럽게 중심 경관을 드러내고, 동쪽에는 벽이 없고, 대신 한 줄의 긴 창문이 있어 바깥의 오봉선산정 스타일과 잘 어울린다.

서루에서 북쪽으로, 왼편에서 한 가닥의 꽃 칸막이를 우회하는 것이 바로 봄바람 연못정이다. 이것은 서쪽으로 개방된 물보라로, 작은 봉래, 호포정과 함께 작은 수원을 형성한다. 주변의 베란다가 맑은 못에 거꾸로 비춰져 조용하고 우아하다.

곡계루, 서루, 청풍지정 등 형태가 다른 건물을 보면서 교묘한 구상으로 공원 중앙부의 경관과 동쪽의 심원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심미심리에서 무의식적으로 자연의 전환을 완성할 수 있게 했다. 이것은 또한 정원에 남아서 지은 것이다. 공간 예술적 특징을 분할하는 절호의 예. 오봉 측정내

지금 너는 유원 동쪽의 본관 오봉선당에 왔다. 이 크고 넓은 대전은 장식이 정교하고 고색고향이' 강남 제 1 당' 으로 불린다. 예전에 대전의 기둥들은 모두 난목이었기 때문에 난목전이라고도 불렸다. 남원에는 호심 석가산이 있어 여산오노봉의 자의적인 매력이 있어 당대의 이백' 여산 동남오노봉, 청천수 김부용' 의 시구에 따라 이 전을 오봉선산정이라고 명명했다. 대전평이마의' 오봉선산정' 이라는 글자는 강생 대사가 유명한 비각가 무대제를 초청한 것이다.

이곳은 화원 주인이 과거에 중요한 연회, 결혼식, 장례식, 생일 축하를 거행했던 곳이다. 봉건 시대의 남녀가 수여하는 것은 분명하지 않았기 때문에 대전의 중후부에는 사문, 병풍, 비행막이 대전을 남북 두 부분으로 나누었다. 남쪽, 넓고 밝고 좌석이 엄격하게 규정에 따라 놓여 있어 주인이 남자 게스트를 초대하는 곳이다. 북방은 비교적 비좁아서 여성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다. 은행나무 병풍 가운데에는 광서년 마희범이 쓴' 난정서' 전문이 새겨져 있다. 24 사 칸막이 아래의 조판에는 꽃바구니, 조롱박, 대나무 피리 등' 암팔선' 도안이 새겨져 있다. 장신작의 실크 화조화가 병풍 칸막이 위에 걸려 있다.

또한 대전의 북쪽 모퉁이에 지름이 1.4m 인 원형 대리석 좌화면이 있어 국내에서도 드물다. 석두 표면의 텍스처와 색상은 천연 수묵화를 구성한다. 특히 신기하게도, 돌면의 왼쪽 위에는 천연적인' 몽롱한 달' 이 있어' 비 온 후에 산을 보는' 분위기를 준다. 운봉, 대리석, 태호석 부티크, 운루를 보는 어화석은 흔히' 정원의 삼보' 라고 불린다.

대리석 좌석 스크린 외에도 홀의 동서 양면 벽에는 장엄하고 우아한 대리석 그림 네 점이 걸려 있다. 대리석 두 개, 원 하나, 정사각형 하나, 짙은 갈색 대리석 병풍에 박혀 있습니다. 그 천연석무늬는 자연산수화와 같고, 상원 아래의 배열은 고대의' 원' 의 의미를 표현했다.

고요한 경치

오봉선산정 동창은 작은 아트리움을 갈라놓고, 벽돌로 쌓은 동문이 있고, 문마에는' 시계' 라는 글자가 있는데, 청대 초학 주희존제 () 가 쓴 것이다. 이것은 이 문 안의 풍경이 매우 아름답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기에서는 초엽, 대나무, 모란 등 건물과 식물을 제외하고는 태호석이 당신의 시야를 가득 채웠기 때문에 석림원이라고도 합니다. 오봉선산정과 석림원 사이에 작은 원을 남기는 이유는 주로 한정된 공간에서 더 많은 층감을 조성하기 위해 대나무 그림자가 흔들리는 가운데' 마당이 얼마나 깊을까' 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하기 위해서다.

그러나 임소원의 북쪽은 남쪽을 향한 봉헌이다. 헌전정원에는 태호에 균열이 많기 때문에 송대 철학자 주의 시' 여산 전, 봉절' 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여기서도 늙은 정원사의 기봉 괴석에 대한 사랑을 느낄 수 있다. 쑤저우 고전원림에서 양강의 황석이든 부드러운 호석이든, 그 고풍스러운 품질은 중국 전통 문인들의 눈에는 이미 인문정신을 부여받았다. 따라서 문인 산수원림 건설에서 특별한 문화 전달체로서 석두 () 는 문인 서정적 () 의 절호의 대상이 되어 정원을 만드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첫 번째 재료가 되었다.

풍요 환경은 우아하여 시화, 피아노 연주, 바둑을 두기에 좋은 곳이다. 풍석의 북쪽 벽에는 창문이 세 개 있다. 창밖에 밀가루 벽이 하나 있다. 분벽의 시각적 공백을 메우고 벽과 창문 사이의 공간이 좁아지는 억압감을 줄이기 위해 정원사는 분벽 앞에서 물세탁과 정제로 대나무와 호수석 몇 그루를 장식해 세 개의 창문을 입체적인 프리 페인팅으로 만들었다.

기봉 괴석이 기린원에 잘못 떨어져 구불구불한 긴 복도가 마당을 크기가 다르고 모양이 다른 여섯 개의 뜰로 나누었다. 이런 배치는 원외유원, 경내 경관의 심도층을 조성할 뿐만 아니라, 소견으로 큰 심미효과를 받아 일거양득이라고 할 수 있다. 구불한 오솔길에서, 혹은 석봉, 울창한 초엽, 대나무, 정교한 석순으로 꾸며져, 요컨대 구도가 정교하고 생동감 있는 입체산수화권을 형성하였다. 석림 마당 중앙에 호수석만청봉이 우뚝 솟아 있어 늙은 정원사의 새로운 환희이다. 상반부는 날개를 펴고 급강하하는 독수리처럼 생겼고, 봉우리 아래에는 호석이 있고, 사냥개 머리처럼 생겼고, 바로 위 독수리를 마주하고 있어 생동감 있는' 독수리' 를 이루고 있다.

만청봉 남쪽의 빈 창문을 통해 창밖에 호수 돌이 서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한 번 바라보니, 마치 늦청봉경의 뒷모습처럼 재미가 넘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쑤저우 고전원림의 조경에서는 거울, 빈 창문, 출입구 등을 이용해 허실대응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어 관광객들을 몰입시켜 진정한 미감을 만들어 내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