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 유우석의 문학적 업적

유우석 (772-842), 한족, 중국 당대 펑성 (현 서주) 사람. 그의 본적은 낙양, 당대 문학가, 철학자이다. 그는 한중산경왕의 후손이라고 자칭한다. 그는 왕변법파의 감사이자 회원이었다. 다음은 시인 유우석이 공유하는 문학적 업적으로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브라우징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시적

시 내용

류우석의 산수시, 달리, 정원시인의 마음이 좁고 서늘한 스타일을 바꾸면, "수중의 먼 산은 눈처럼, 다리는 연기처럼" ("남장 () 과 우향 () 이 술을 마신 후의 우화 () 와 연극 () 은 롯데 ()," 들풀이 울창하고, 들풀이 울창하다. 또 다른 예로' 왕동정' 이 있습니다. 이 조용하고 텅 빈 산수에는 시인의 주관적 감정이 어우러져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이루고 있다. 하지만 유우석은 "욕망을 떠날 수 있으면 마음이 텅 비어 있다" 고 말했지만 영정의 혁신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사회에서 자신의 인생 이상을 실현해야 한다. 그의 성격도 고집이 세서 도가 사상의 영향을 받았지만, 그의 시는 종종 높고 명랑한 정신을 나타냈다. 예를 들어' 추시' 와' 롯데 등령탑' 두 시 중 한 곡은 모두 당당한 힘을 가지고 있다. 유우석의 시는 함축적이고 깊은 내포, 개방적인 경지, 숭고하고 상향적인 감정으로 청명해 보인다. 유우석은 여러 차례 남방으로 강등되었는데, 그곳도 민가가 성행하는 곳이다. 그래서 유우석은 민가를 자주 모아 그 풍격을 배워 시가 창작을 한다. 예를 들어' 백로' 라는 시는 그의 고독감을 비유적으로 묘사하지만 은은한 민가 스타일을 사용한다. 또한 단어, 단어, 행, 타사, 파도사어, 서보산 구시 등 민요를 완전히 모방한 작품들도 있다. 소박하고 자연스럽고 신선하며 귀엽고 민요처럼 짙은 생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다음 두 곡은 특히 생동적이다: 흥 2 호와 단어 2 호

작품 스타일

유우석과 그의 시 스타일은 상당히 독특하다. 그는 성격이 강직하고 영웅적인 기개가 풍부하다. 망명한 세월 속에서 그는 무거운 심리적 억압을 느끼고 외로운 대신들을 위해 애가를 불렀다. 그러나 그는 절망한 적이 없다. 그는 파이터의 영혼을 가지고 있다. 그는' 원과 10 년 동안 랑주 경극에 화군자를 증정하다',' 관문을 되새기다',' 백설, 모기, 연날리기',' 화투론' 등의 시를 써서 정적을 반복적으로 풍자하며 정치적 억압과 타격을 반복했지만, 이런 억압과 타격은 그의 더욱 강한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그는 "나는 산둥 사람이고, 나는 평생 많은 감명을 받았다" 고 말했다. 유우석은 초창기에 아버지와 함께 가흥에 살았고, 오흥에 자주 가서 강남의 유명한 선승, 시인 교란, 차령을 방문했다. 그의' 차대사문집' 에 따르면 당시 그는 "벼루를 쓰고, 함께 영하는 것은 모두 순종이라고 했다" 고 한다. 이런 초기 경험은 이후의 시 창작에 큰 영향을 미쳤다.

유우석의 시는 짧은시든 긴시든, 대부분 간결하고 명쾌하며, 풍격이 준랑하며, 철학자의 지혜와 시인의 진지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어 예술적 긴장과 영웅적 기세로 가득 차 있다. 예를 들면, "북풍이 늙은 말을 애도하고, 가을서리가 새를 움직인다." 감흥이 쇠약해지면 안능이 흥분된다 "(「응우엔 공티 3 시 학습」 2 부)," 마스가 초권으로 변해 청운면을 조각한다. "천지는 쓸수 있고, 군은 건건하다." ("가을바람을 처음 듣는다") 등의 시구는 의기양양하게 쓰여지고, 풍격이 치열하며, 흥민의 힘이 있다. 그의 일곱 마디 절구도 독보적이다. 예를 들면, "먹도 비방은 파도처럼 깊고, 모옌 손님은 모래처럼 무겁다." " 노력은 힘들지만 금을 파는 데는 모래가 많이 필요하다. "("파도 모래 9 곡 "8 번)" 매화 강피리극 사이북, 계수산시 화이난. 이전 노래를 틀지 말고 새 버드나무 가지를 들어보세요. 시적으로, 이 두 작품은 간결하고 통속적이지만, 1 층을 통해 우리는 고난, 독립 자주성, 환영, 고난을 초월하는 정신, 솟구치는 생명력, 과거를 버리고 미래를 향한 낙천주의 정신, 굳건하고 고상한 인격을 느낄 수 있다. 또 그의 명시' 추사' 처럼 전통에 반하는 슬픈 짱 가을의 관점은 가을에게 인생을 인도할 수 있는 힘을 부여해 자유의 경지에 대한 시인의 무한한 동경을 표현했다. 가슴이 매우 높고 골격력이 강하다. 유우석은 도교를 신봉한다. 몇 년 후, 그는 한 시인이 "한 마디로 숨기고 유유히 여러 가지 광경을 복종해야 한다" ("동사무릉기") 고 덧붙였다. 첫 번째 문장은 언어의 응고와 함축을 의미하고, 두 번째 문장은 주체의 관찰과 묵상을 가리킨다. 따라서, 그는 한편으로는 단련과 연마를 통해 시 언어를 정교하고 자연스럽게 만들고, 산간자 사용에 반대하는 것을 중시한다. 그는 "산간글자로 시를 쓰려면 한자리가 있어야 한다. 후배들은 시를 배워야 하는데,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어야 하고, 독주해서는 안 된다" ("유빈 자루화"); 반면에, 그는 주체의 관찰과 묵상을 매우 중시한다. "추후 강릉시서" 에서 그는 "욕망에서 벗어날 수 있다면 텅 비어 있으면 경경에 들어간다" 고 말했다. 들어갈 때 틀림없이 누락이 있을 것이다. 글로 만든 것이다. 형세 때문에, 매우 분명하다. 글은 지혜가 뽑은 것이기 때문에 본질은 아름답다. ""

유우석의 시는 대부분 자연스럽고 부드럽고, 세련되고 상쾌하며, 동시에 넓은 시공감각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그의 명구 "방림신엽이 진야를 재촉하고, 흐르는 물 앞의 파도가 뒤의 파도를 만든다" ("롯데 삼군자는 공로로 시를 나누었다"), 번화할수록 진왕봉 앞 유동서. 저장동시랑 이월주 춘완 감상' 은 긴 문장으로,' 침몰선 옆에서 병나무 앞에서' ('양주 제일잔치 롯데') 는 역사와 인생에 대한 생각에 대한 그의 깨달음이다. 이 느낌은 시속에 이미지로 나타나 시야가 넓어졌을 뿐만 아니라 시간 초과의 스팬을 가지고 있어 역사, 현실, 미래의 교감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유우석의 서사시는 매우 추앙받고 있다. 이 몇 편의 시는 간결한 글과 정성껏 선택한 이미지로, 그가 산전수전 후의 깊은 사색을 표현하며 깊은 감정을 담고 있다. 예를 들어,' 월주 춘완 상 저장동 리' 는 긴 문장으로,' 서포대 옛일',' 우이골목',' 석두 도시',' 촉선왕묘' 는 모두 명편이다.

푸 (fu) 와 같은 문학적 형식

시문 외에 유우석의 사부 창작도 당대의 사부사, 심지어 전체 사부사의 중요한 일환이다. 그의 시 11 수는 당대의 사부 못지않다. 말은' 부사' 에서 유종원을 1 위, 한유, 유우석을 이어 유종원의 사부를 굴원과 비교했다. 사실 류위시 자신은 자신의 문장 수준에 대해 여전히 자신이 있다. 그는' 자류지 자서전' 에서 "천도와 실력은 서시를 이루지 못한다" 고 말했다. 이곳의' 감독' 은 자신의 문학사를 가리킨다. 물론 이' 문학사' 도 단어와 부를 포함한다. 유우석의 11 부작 중 가을은 후세 사람들에게 가장 추앙받는 작품이다.

유우석의 사부는 대부분 비하시기에 만들어졌기 때문에, 관직을 쫓는 슬픔과 재능의 부족이 그 사부 창작의 중요한 주제가 되었기 때문에, 분노는 그 주된 감정적 기탁이었고, 유가제세사상은 시종일관 관통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또한 비하와 우울한 작품을 반영하는 것 외에도 과거에서 만든 율부, 평계부, 고상금의 양산성부, 애도의 상향부, 풍광을 묘사한 왕초부 등이 있다. 당대의 중요한 문학가와 철학자로서 유우석의 시가 성취가 높고 당시연구의 중요한 영역이며, 시는 당시 문학의 주류였기 때문에 유우석의 사부 창작은 반드시 그 시가 창작의 영향을 받을 것이다. 예를 들어 유우석시의 주제는 그의 사부의 주제에 영향을 주었고, 그의 시에 묘사된 많은 정경과 감정 내용도 그의 사부 작품에 나타났다. 따라서 그 시와 사부의 상호 작용을 연구하는 것은 유리한 부분이다.

논쟁

유우석의 문장 부여는 논증의 가장 큰 성과이다. 하나는 철학, 정치, 의학, 서예, 서예 등 모든 측면을 다루는 특집 논문이다. 천론' 등 철학 논문은 하늘의 물질성을 논술하고, 천인의' 상호 승리',' 상호 운용' 의 관점을 지적하며, 당시 과학적 차원에서' 천명론' 의 사회적 뿌리를 분석해 유물주의 발전사에서 어느 정도 지위를 가지고 있었다. "세균스파", "논스파", "답랑중스파", "답랑중의스파" 등과 같은 다른 논문들은 모두 경전을 인용하고, 추리가 치밀하고, 교묘하고, 심오하고, 창력이 유창하다. 두 번째는 산문이다. 일반적으로 제목은' 인연론' 의 7 편과 같이 사정으로 정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또 일부' 독서는 감회가 있어 평론을 해야 한다' 는 것, 예를 들면 화투론, 흔적의 변론, 명좌론과 같은 것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이 작품들은 짧고, 세련되고, 정교하며, 절묘하다. 또는 주제를 빌려 발휘하고 현실을 비판하십시오. 현재를 풍자하고 폐단을 비난하는 것은 현실이다. 유우석은 자신의 특기를' 론' 이라고 생각하고 한유의 특기는' 펜' ('조신송') 으로 논문에 대한 그의 중시를 반영한다. 유우석의 산문은 그의 시와 마찬가지로 수사가 아름답고 주제가 함축적이다. 류종원은 자신이' 문준의 연고' 라고 말했고, 풍미가 무궁무진하고 점점 더 성행하고 있다.' (유우석' 유자 위씨' 에서 인용함) 이는 켄에 대한 깊은 평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