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고전시의 의경은 바로 그런 아름다움의 형태를 표현하고, 중복적이고, 다각적이다. 그것은 다양한 형태로 우리 앞에 나타난다. 즉, 사람들이 시를 읽을 때 느끼는 의경의 아름다움은 다르다는 것이다. 의경미는 일종의 의경이거나 그런 아름다움의 느낌은 일종의 느낌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아름다움명언) 그렇지 않아요. 사실, 예술적 개념의 아름다움은 매우 풍부합니다. 나는 8 개 방면으로 요약했다. 첫 번째 의경은' 웅장하고 넓다' 라고 불린다. 두 번째는' 개방적이고 명랑하다' 입니다. 세 번째는' 서늘하고 비장하다' 입니다. 네 번째는' 깊고 음울하다' 입니다. 이 네 가지 유형은 한 가지 공통점이 있는데, 바로' 양강의 아름다움' 을 드러내는 것이다. 또한 네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화려하고 웅장한" 입니다. 두 번째는 "냉막 침묵" 입니다. 세 번째는 "신선하고 단아함" 입니다. 네 번째는' 추위' 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네 가지 모두 한 가지 공통점, 즉' 여성미' 를 보여준다. 그래서 시의 이런 예술미는 우리에게' 양강의 아름다움' 과' 음유의 아름다움' 을 준다. 그런 종류의' 양강의 아름다움' 은 바로' 웅장하고 넓은' 의 의경이다. 이런 의경시이다. 언어적으로는 종종 과장되고 충격적이다. 두 번째는' 명랑' 이라고 하는데, 이런 경지의 대체적인 특징은 이렇다. 장면을 쓰는 것은 왕왕 먼지와 탈속이 없고 허실이 병존하는 경우가 많다. 감정을 표현할 때, 왕왕 개방적이고 유쾌하며 유장하며, 언어적으로는 일반적으로 장렬하고 명쾌한 판타지이다. 세 번째는' 서늘하고 비장하다' 라고 불리는데, 이런 경지의 전반적인 특징은 서정이 왕왕 호쾌하고, 관대하고, 슬프고, 언어는 왕왕 소박하고, 당당하고, 비장하다는 것이다. 네 번째는' 깊고 음울하다' 입니다. 이런 시의 일반적인 특징은 내용이 축적되고 감정이 두터워 움직이지 않는 것이다. 언어적으로는 종종 소박하고, 거의 과장하지 않고, 사건과 함께 움직이는 데 능하다.
지금 시의 주체는 어떤 방면이 있습니까
예술적 개념의 아름다움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