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손으로 좋은 글자를 쓰면 말하기는 쉬워도 하기는 어렵다. 세 가지 측면에만 주의를 기울이면 됩니다. 일반적인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낯선 사람을 만났을 때, 당신은 먼저 그의 얼굴과 베인 쌍꺼풀을 알아차렸습니까, 아니면 먼저 그의 뚱뚱하고 날씬한 것을 보았습니까?
글자도 그렇고, 전체는 어떤 모양이고, 네모난 글자는 어떤 변화가 있습니까? 가장 많이 쓰이는
전체부터 부분까지, 다시 분해하여 단어가 어떤 구조 (단체, 좌우 구조, 상하 구조, 반포위, 완전 포위) 인지, 각 부분이 어떤 모양인지, 어떻게 서로 침투하고 위치를 잡을 수 있는지 살펴본다.
화가는 시스루 그리드에서 자신의 모든 심정을 찾고, 서예가는 방촌에서 자신의 기세를 찾는다. 너는 어쩔 수 없이 옛사람의 지혜에 탄복해야 한다. 회궁에서 쌀자격, 횡선, 백지에 이르기까지.
매 획마다 어떻게 쓰고, 어떻게 그리고, 그리는 힘이 자유로워지고, 모두 붓에 있고, 공식은 모두 드러났고, 나머지는 18 개의 큰 항아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연필은 이상하고, 경필은 통제하기 쉬우며, 이수필에서 붓까지 손짓 제어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획의 두께는 대비할 수 있고, 그 다음에는 서예의 정취가 있다. BTW, 굵은 글씨 두께가 똑같아요. 이런 서체의 원래 의도는 읽기 쉬운 일반 인쇄체로 쓰이는 것이다.
또 다른 문장 요약-비결: 옆으로 펜을 쓰는 방법 참조.
이렇게 작은 점을 보지 마라, 화룡점정은 사실 쓰기가 매우 어렵다. 즉, 점화는 눈과 같고, 가로머리, 덮개, 넓은 머리를 가리키며, 고개를 들어 점을 써야 하며, 포크의 축에 주의를 기울여야 비로소 당당할 수 있다.
붓을 누르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한 글자가 두 획이 있어도 보통 중궁을 조이기 위해 중간 한 획이 반필점으로 변형되고 마지막 획이 풀려난다. 이것은 또한 서예가 강조하는 동종에서 변화를 구하는 것과 일치한다.
세로를 달기보다는 세로를 달면 석방을 더 잘 반영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한 단어는
길고 가로세로로 서서, 숨을 죽이고, 대기도 감히 나오지 못한다. 일상 작문에서 모든 것을 다 하기는 어렵다. 주필이 두드러지고 유용한 펜이 충분하다. 문제는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평소에 글을 쓸 때 이 문제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전문가일 수도 있고, 그 가로, 세로, 왼쪽, 오른쪽을 잡아당기거나, 이미 근육기억을 형성하거나, 당신이 나만큼 혼란스럽거나, 봄뱀 가을 지렁이에 가끔 시체의 획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하.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긴장하지 마라, 깨달으면 변화가 있을 것이다. 먼저 주필이 무엇인지 결정하고, 게시물을 찾고, 주필을 그려 참고할 수 있도록 한다. 주필은 보통 한 글자가 가장 긴 획으로, 반드시 길어야 한다. 즉 주필이 튀어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