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 의' 육의' 는 격조, 고아함, 짱, 부, 비, 영을 가리킨다. 처음 세 개는 내용이고 마지막 세 개는 기술이다.
바람, 야, 부의 구분은 음악의 차이에 기반을 두고 있다. 바람' 에는 15 편이 포함되어 있으며, 대부분 황하 유역의 민요로' 15 국풍' *** 160 편이다. 야' 는' 소야',' 다야' 로 나뉜다. 궁중 음악노래로 *** 105 편이 있다. 송가는 다음을 포함한다
주부',' 루푸',' 상부' 는 사당이 사용하는 악무 노래로 총 40 편이다.
구체적으로,' 시경' 의 특색과 영향은 주로 다음과 같은 방면에서 나타난다.
첫째,' 시경' 의 서정시가 주류다.
둘째,' 시경' 의 시사는 소수를 제외하고는 현실 세계, 일상생활, 일상경험을 완전히 반영한다.
셋째, 위에서 언급한 두 번째 항목과 연계하면' 시경' 은 전체적으로 눈에 띄는 정치적 도덕적 색채를 가지고 있다.
넷째,' 시경' 의 서정시는 개인의 감정을 표현할 때 일반적으로 자제되어 있어 평화로워 보인다.
시경' 은 종종 중복 장 사이에 소량의 어의와 문자 그대로의 변화만으로 탄식하는 효과를 낳는 접장 형태를 채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것은 민요의 특징으로 감정의 표현을 강화할 수 있다. 따라서' 국풍',' 소야' 등 민요에서 가장 많이 쓰이지만' 아송',' 소야' 등 정치시에는 거의 나오지 않는다. "주남 샤오샤오" 와 같은 전형적인 예입니다.
고르고 고르고 고르세요. 파리를 줍고 파리를 받는 것은 작은 이야기이다.
고르고 골라서 몇 마디 말하다. 이리저리 고르고, 가는 글자는 평평하게 닦는다.
이리저리 골라 당당하게 이야기하다. 이리저리 골라 추태를 부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