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매극을 보면 800 자가 있는데, 예전에는 황매조 혹은 채차극이라고 불렸다. 매년 봄에 차를 따면 다농들은 차를 따면서 산가를 부르는 것에 익숙해져 황매극의 영향이 깊다. 황매극을 보고 800 자를 봅시다.
황매극을 보고 800 자 1 을 느끼는 황매극은 중국의 주요 지방극종이다. 황매극은 호북, 안후이, 장시 3 성의 접경 지역에서 발원한다. 100 여 년 전, 이곳은 황매조가 유행했는데, 일명' 채차극' 이라고도 불린다. 이 작은 극 중의 한 부족은 점차 동쪽으로 이동했고, 안후이 안칭에서 기후가 되어 이후의 황매극을 형성하였다. 초기의 황매극은 대부분 현지 민요를 직접 무대에 올려 현지 생활, 특히 농촌 생활의 이야기를 표현했다. 예를 들어' 돼지풀 때리기' 는 한 농촌 소년과 한 소녀가 잔디를 깎고 농작물을 손상시켜 갈등을 빚고 대화를 통해 갈등을 해소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 중에서도' 랑대 꽃, 여동생 대 꽃, 부부 대 리 ...' 는 줄곧 유행가였다. 또' 커플 관람등' 은 한 젊은 커플이 정월대보름에 등불을 보는 경험을 통해 이 도시의 다채로운 생활을 묘사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황매극도 큰 연극을 옮기는 방면에서 나무를 쌓았다. 이 극들은 주로' 청양조' 와' 휘주조' 의 영향을 받는다. 예를 들면' 우김기',' 칠선녀 하범' 과 같다. 그중' 칠선녀 하범' 은 몇 차례 연마와 수정을 거쳐 결국' 선녀 하범' 으로 명명되어 황매극의 가장 영향력 있는 대표작이 되었다. 초기의 황매극은 기본적으로 농민들이 스스로 즐기는 문학 형식이라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1920 년대부터 황매극이 점차 형성되어 전문 공연의 길에 올랐다. 그것의 중요한 상징 중 하나는 공연장이 농촌에서 도시 무대에 올랐다는 것이다.
먼저 안후이 와이닝이 프로층 클럽에 나타났다. 와이닝소는' 연극의 고향'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황매조는 여기서 매우 흥성하다. 공연에서 연극이 많고 인재가 많고 동아리가 많다고 한다. 청중의 경우, 많이 받고 시장이 크다. 그래서 한 무리의 연극반이 생겨났다. 1926 년 정영천 (단교 분), 조증상 (소성분), 정학수 (어릿광대 분) 등 유명 배우들의 반사들이 안칭시에서 활동하며 뿌리를 내렸다. 황매극이 도시에 입성한 후 경극 월극 양극 화극 평극의 영향을 받아 공연 수준이 크게 높아졌다.
연극 방면에서' 문',' 붉은 벽원',' 화려한 정원',' 벌의 이야기' 와 같은 다른 연극들도 개편과 이식이 있다. 음악에서 전통 창법에 대한 어느 정도 개혁이 이뤄졌는데, 주로 전통 창법에서 농후한 방언과 사투리 색채를 지닌 쿠션을 줄여 창법이 간결하고 명쾌하게 되어 축 어적으로 읽고 이해하기 쉽다. 공연상 형제극의 일부 양식화된 동작을 흡수했다. 예를 들어 문을 열고, 문을 닫고, 옷을 입고, 술을 마시는 등. 기타 의류, 소품, 장치, 반주 등 여러 방면에서 농촌 공연보다 발전했다.
이 시기의 황매극, 특히 1940 년대에는 이미 성숙해졌다. 황매극의 더 큰 발전은 건국 이후였다. 국가가 지방극종에 대한 중시로 안후이성은 예술적 실력을 강화하기 위해 문학 연극 음악 미술 분야 전문가를 선발해 황매극 개혁에 참여했다. 신구문예 종사자들의 공동 노력으로 황매극의 전반적인 면모가 새로워졌다. 황매극은 안칭극에서 안후이성에서 가장 큰 극종으로 일약 도약했다. 지금까지 황매극과 황산은' 안후이황아' 라고 불리며 안후이성의 자랑거리가 되었다.
이 시기에 황매극과 그 창법은 모두 개혁을 진행했다. 음악에서' 평침' 창조의 표현력을 강화하여' 꽃강' 이 특수한 용도로만 사용할 수 있는 제한을 돌파했다. 동시에 민가 등음 원소를 교묘하게 참고하여 전통 창법과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말투를 창조하였다. 반주는 더 이상 간헐적인' 삼타칠창' 이 아니라 중서합벽 밴드를 설립하여 음악 분위기에서 희곡의 표현력을 크게 높였다. 이 시기에 공연한 극목은 많지만 대부분 정리하고 각색했다. 예를 들어 돼지풀, 커플관람등, 신선 배합, 블루브리지 펌핑, 보회, 양산백과 축영대, 장례식, 유정, 춘향전, 여서, 견우직녀, 당. 그중' 신선 부양 커플',' 여허',' 견우직녀' 가 영화로 촬영됐다.
황매극의 광범위한 전파와 황매극 연예인의 우수한 풍격을 보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황매극에 대해 말하자면, 황매극에 큰 공헌을 한 노예술가 (예: 엄봉영, 왕소호, 판후안 등) 를 빼놓을 수 없다. 그중 엄봉영이 가장 두드러진다. 지금까지 황매극을 언급할 때마다 신선 부양 커플을 언급하고, 신선 부양 커플을 언급할 때마다 칠선녀 역을 언급하는 엄봉영을 언급했다. 오늘 중국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엄봉영의' 나무 한 그루의 새' 를 부를 수 있는지 상상해 보세요!
황매극을 보는 것에 관해서는 800 자가 있다. 2 황매극에 관한 작문 1
중국 전통 희곡은 역사가 유구하여, 이렇게 긴 역사 속에서 나는 중국의 눈부신 빛을 보았다.
어제 국어 수업에서 선생님은 우리에게 중국 희곡에 관한 지식을 설명하고, 우리에게 중국 희곡에 관한 작문을 한 편 써달라고 하셨다. 이게 나를 난처하게 하지 않았니? 평소 집에서 텔레비전을 보면서 보는 것은 모두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이다. 사실 우리 나이의 학생들은 대부분 바람을 따르는 것을 좋아한다. 평일 반에는 여학생들이 모여서 드라마에 대해 이야기하고 스타에 대해 이야기한다 ...
요즘 사람들은 다 이렇지 않나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유행을 따르고 전통 문화와 역사를 뒷전으로 미루는 것을 좋아한다. 그렇다면 중국과 같은 오랜 역사를 가진 고대 국가들은 우리 세대에서 점차 사라질 것이다.
오늘, 나는 방금 유명한 황매극' 양산백과 축영대' 를 보았다. 이 연극은 오래되고 아름다운 전설에 근거하여 각색된 것이다. Zhu Jiazhuang 에서, 나는 내 딸 Zhu Yingtai 가 봉건 전통의 족쇄를 깨고 항주에 가서 사람들을 공부하기를 바란다. 그곳에서 그녀는 청년 학자 양산버와 깊은 우정을 맺었다. 우리가 헤어질 즈음에 축영대는 갖가지 묘한 비유로 양산백에게 그에 대한 그의 사랑을 토로했지만 양산백은 이해하지 못했다. 1 년 후 양산백이 축영대가 여자라는 것을 알게 되자 그는 즉시 축영대에 청혼했지만 축영대는 이미 부자의 아들 마문재에게 배정되었다. 양산백은 자유롭지 못한 결혼을 받은 지 얼마 되지 않아 슬픔과 분노로 죽었다. 이 불행한 소식을 듣고 양산 호한부의 무덤에 와서 봉건예교의 죄악을 천혈에 고소했다. 양산백의 무덤이 갑자기 열리자 축영대가 의연하게 투입되었다. 알록달록한 나비 한 쌍이 되어 꽃밭에서 나풀나풀 춤을 추며 그림자가 떠나지 않는다.
이야기의 마지막에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Zhu Liang 의 느린 사랑에 감동을 받아 중국 오페라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황매극 작곡 2
황매극은 나의 고향극이라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몇 마디 부를 수 있다.
나는 어릴 때부터 황매극을 좋아했다. 내가 3 학년 때 학교에서 황매극 대회를 열었던 것을 기억한다. 그때 나는 자신의 재능을 과시하고 자신의 용기를 단련하고 싶어서 이름을 올렸다. 층층 선발을 거쳐 나는 결승에 진출했다.
나는 시합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싶어서 아버지에게 선생님을 찾아 달라고 했다. 선생님 댁으로 가는 길에 나는 항상 선생님의 모습을 상상한다. 내가 선생님의 집에 왔을 때, 나는 마침내 자상한 노부인을 보았다. 내가 그녀를 처음 만났을 때, 그녀는 매우 우호적이고 열정적이었다. 잠시 앉아 있다가 그녀는 나에게 수업을 하기 시작했다.
먼저' 부마녀' 의 전주곡 오페라 제스처를 배웠다. 나는 두 손을 들고, 두 발을 방 안을 가로질러 돌고, 상반신은 돌아섰다. 나는 춤을 배운 적이 있는데, 이런 간단한 동작들은 나에게 조금도 어렵지 않다. 곧 나는 이 춤을 추는 것을 배웠고, 선생님은 내가 잘 추는 것을 칭찬했다.
나는 노래를 배우기 시작했고 조금 긴장했다. 나는' 오음 불완전함' 인 것 같다. 나는 반복해서 노래를 불렀지만, 나는 노래를 잘 부르지 못했다. 선생님은 참을성 있게 나를 인도하여 격려해 주셨다. 시간이 오래되어 마침내 기본적인 창법을 배웠다. 날이 어두워지려 하니 오늘 수업이 끝났다. 나는 아쉬워하며 선생님께 작별을 고했다.
그 후로 나는 매일 연습하고 멈추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여서' 라는 한 토막을 불렀고, 재학전 무대에서 수많은 박수를 받았다.
황매극에 관한 작문 3
옛사람들은 "문을 닫고 한가한 책향을 읽다" 는 것도 딱 맞는 장마철이라고 말했다. 어젯밤의 비오는 날도 나를 의외로 편안하게 했다. 나는 문을 닫고 황매극' 금비기' 의 유원회를 보았는데, 그것은 매우 상투적인 이야기였다. 황수영 양과 서생 왕 김영이 정원에서 평생을 약속했다는 것이다. 나는 항상 줄거리를 보지 않고 연극을 보러 간다. 어렸을 때 어른을 따라 연극을 보러 갔다. 노인들은 배우와 가수를 찾아갔고, 나는 여자와 수녀의 옷을 찾아갔다. 때때로 나는 그 옷들이 펄럭이는 것을 상상한다. 그 높은 머리핀, 화려한 자수, 그런 우아함이 동심을 에워쌌다.
황매극은 완곡한 노래로 유명하다. 그리고 엄봉영의' 선배', 말란의' 여마욱' 은 모두 최고급 황매경이다. 그들도 스크린으로 옮겨져 집에서도 잘 알고 있다. 김비기' 의 여주인공은 말란처럼 생겼고, 모두의 정신을 가지고 생생한 가정을 선보였다.
황수영 양은 백의를 입고 백화정에 앉아 무대 아래 여종들이 꽃명, 정원의 봄빛을 선포했다. 춘향의 지도 아래 여종들은 눈앞의 꽃을 생생하게 부르고, 노랫소리는 공기 속에 가득 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초현실적 인 장면입니다. 간단명료합니다. 맑은 샘처럼 맑고, 모든 혼란이 흩어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오늘날 희곡은 현실 생활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는데, 특히 젊은 세대에서는 더욱 그렇다. 저도 예외는 아닙니다. 나는 항상 판타지 영화와 현실 소재에 빠져 있다. 연극을 보는 것은 단지 어린 시절의 추억일 뿐이다. 그러나 이런 비오는 날, 무심코 황매의 멋에 들어갔지만 의외로 내 마음을 이렇게 투명하게 만들었다.
황매극 800 자 3 황매극 작문 1
솔직히 말해서, 나는 중국의 전통 연극을 전혀 좋아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내 인상 속에서 그들은 보통 끊임없이 노래를 부르고 흥미가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몇 년 전 텔레비전에서 황매극을 보고 그들에 대한 나의 견해를 바꾸었다.
연기자의 목소리는 이렇게 부드럽고 음악은 이렇게 아름답다. 듣고 나니 사람들의 눈과 귀에 상쾌한 느낌을 준다. 나는 이것이 그것의 매력이라고 생각한다.
황매극의 기원은 당나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사료에 따르면 일찍이 당대에는 황매가 차를 따는 노래가 매우 유행했다고 한다. 송대 민요의 발전과 원대 연극의 영향을 거쳐 민간 희곡이 점차 형성되었다. 황매현의 희곡 스타일은 더욱 번영했다. 명나라 숭정 년, 황메이 현령 쩡비륜은' 황매봉교' 에서' 10 월은 향극' 이라고 적었다. 청도광은 9 년 동안 별계린의' 꽃하마시' 에서 지죽사에 대한 묘사가 더욱 생생했다.' 음산다벼해바라기, 태백호 포파'. 올해 상 사주를 만나면, 각 마을마다 차를 따는 노래를 부른다. "
황매극은 아름답고 감동적일 뿐만 아니라, 이렇게 유구한 전설이 있다.
나는 중국의 전통 연극이 점점 더 환영받지 못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대신 유행곡이다. 유행가에는 확실히 장점이 있지만, 우리는 그것들 때문에 중국의 전통 희곡을 잊어서는 안 된다! 마음으로 느끼기만 하면 중국 전통 희곡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기 어렵지 않다. 그래서 나와 함께 중국 전통극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 모두가 좋아할 거라고 믿어요!
황매극 작곡 2
황매극은 나의 고향인 안후이에서 발원한다. 민족문화에서 찬란한 명주로, 중국 오천년 역사의 장강에서 번쩍인다.
나는 늦여름에 쉬지 않고 우는 것을 알고 가족들과 함께 텔레비전을 보는 것을 기억한다. 광고 후 텔레비전에서 황매극을 방영했다. 나는 이런 희곡에 별로 관심이 없어서 몇 마디 가사인 줄 알았다. 내가 일어서서 떠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우리 엄마는 기뻐서 나를 불렀다. "야, 이리 와봐, 이건 우리 중국의 전통문화 중 하나인 황매극 중 하나야!" 어머니께서 모두 말씀하시는데, 제가 안 볼 수 있을까요? 그래서 나는 느긋하게 약속하고 소파에 다시 앉아 화면에 나타나는 자막인 황매극' 여서' 를 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첫 노래가 TV 에서 나오자 나는 깜짝 놀랐다. 연기자의 목소리는 매우 부드럽고 완곡하며, 음악은 매우 아름답고, 나는 마음이 후련했다. 몇 마디 듣기도 전에, 나는 징과 북과 가사로 짜여진 세계에 완전히 빠져들었다. "이랑을 그의 집에서 구하기 위해 그가 과거 챔피언이 될 줄 누가 알았을까." 나는 이야기의 줄거리에 깊이 매료되었다. 나는 풍소진의 견지에 감동을 받았고, 이 행복한 결말에 미친 듯이 기뻐했다. 나는 이것이 황매극의 매력일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줄거리가 전개됨에 따라 즐겁고 걱정되거나 긴장할 것이다. 마치 내가 우여곡절 이야기의 작은 멤버가 된 것 같다.
황매극은 경극만큼 화려하지는 않지만, 소박하고 섬세한 연기와 흐르는 물처럼 은은한 곡조는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황매극은 현란하고 다채로운 안후이 문화를 충분히 구현하였다. 나는 고향의 황매극을 좋아한다!
황매극 작문 3
"이랑을 그의 집에서 구하기 위해 제국 명단의 챔피언을 떠올려 빨간 가운과 모자를 쓰고 있는 사람이 누가 있을까? 너무 신선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오페라 아리아입니다. 하남인으로서 나는 목란 무 등을 좋아해야 한다. 하지만 저는 황매극, 특히 마욱을 좋아합니다.
그날 나는 엄마에게 주의하지 않고 몰래 텔레비전을 켜서 내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을 보라고 했다. 이때 CCTV 희곡 채널은 황매극' 마욱동방' 에서 풍소진과 남장공주로 분장한 창단을 방영하고 있다. 이 배우의 잘생긴 외모와 높은 노랫소리가 나를 매료시켰다. 어머니의 해석을 통해, 나는 풍소진, 한 서민이 아주 어렸을 때 이조정에 배정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중에, 리 패배, 아버지-에서-법 너무 가난 사랑 부자, 그녀의 재혼 을 강요했다. 정원에서, 돈 펭 푸 체포 전송 했다, 거짓 비난 리 도둑, 투옥 궁전 을 보내, 결혼 총리 의 아들 을 강요했다. 남장을 탈출하여 명목으로 상경하여 시험을 보고 황실에 서라고 불렸다. 스리 밤에 그는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공주를 감동시켰다. 황제가 사면한 죄, 이봉의 이야기는 결말이 좋다. 이 이야기는 착하고 용감하고 총명한 고대 소녀의 이미지를 빚었고, 배우의 웃음은 완곡한 창법의 연구를 끌어들였다. 나는 배우들의 강한 공력에 감탄하고 황매극을 좋아하게 되었다. 지금 나는 수시로 몇 마디 할 것이다.
중국 희곡에는 커다란 정신이 있다. 모든 연극이 쉽지 않기 때문에 모두가 그것을 "잊지" 않기를 바랍니다. 무대 1 분, 무대 아래 10 년. 희곡의 넓은 정신을 계승하고 중국의 전통문화를 발양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