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악운대 송송송송송단 원문:
서악은 장려해서 황하가 실천과 같다.
황하만리에 산을 만지고, 소용돌이 허브가 진 광산을 돌다.
영광스럽고 성인은 천년에 있다.
인정은 으르렁거리며 두 산을 깨뜨렸고, 홍파는 동해를 향해 화살을 쏘았다.
이 세 산봉우리가 우뚝 솟아 있는데, 마치 파괴될 것 같고, 최임단 계곡은 높이 솟아 있다.
백티의 금은 활력이 넘치고, 석두 () 는 연꽃구름이다.
운대정로 연귀신, 신선단 추생이 그 안에 있다.
성옥 아가씨가 청소를 준비하자 아주머니는 등을 가볍게 긁었다.
오황은 천지를 이야기하고, 단추는 천도를 이야기한다.
아홉 번이나 들락날락하여 광채가 나고, 동방봉래는 서방으로 돌아간다.
옥 연고가 고인에게 이득이 되면 쌍룡이 하늘로 날아오른다.
"xiyue Yuntai 노래" 는 Dan qiuzi 번역을 보냅니다.
서악화산은 얼마나 웅장한가. 플랫폼 위에 서서 북쪽을 바라보니 황하가 유실처럼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황하는 만리를 흐르고, 파도는 화산에 부딪치고, 소용돌이는 바퀴처럼 돌며, 떨리는 소리를 내며, 거뢰처럼 진천 대지에 메아리쳤다. 황하 상공에는 다섯 가지 색깔의 구름이 걸려 있다. 천년에 깨끗이 씻자 성인은 곧 탄생할 것이다. 하신인은 목청껏 소리를 내며 수양산과 화산을 쪼개서 황하의 물이 용솟음쳐 동해를 직격했다. 화산삼봉은 곧 하락하여 벼랑 월곡에 거령신의 손자국을 남겼다. 서천의 김정백티는 장렬하게 일하고 있으며 화산의 서봉을 연꽃으로, 북봉을 운대로 바꾸고 있다. 운대각로는 그윽한 명중으로 직통했고, 산에는 단추생이라는 선인이 있었다. 성옥 아가씨는 그를 위해 청소를 하고 바닥을 쓸었고, 선녀 아주머니는 그의 등을 살살 긁었다. 나는 황통천하, 천지의 문을 집행하여 댄 추자를 초청하여 천지지존도를 이야기하게 하였다. 단 추자는 봉래시에서 수도로 돌아와 9 일 동안 드나들며 신성한 가문의 광채에 목욕할 것이다. 댄 추자의 옥연고가 옛 친구에게 마실 수 있다면, 나는 너와 함께 이모룡을 타고 천국으로 날아갈 것이다.
\ "xiyue \" 는 danqiuzi 와 Yuntai 노래 단어 해석 을 보내:
(1) 서악: 화산, 일명 태화산입니다. 산시 () 성 화음현 () 남부, 황하 북쪽 20 리, 산에서 볼 수 있다. \ "두 여자? 석산:? 화산은 서산이다. -응? 화산 북봉운대, 꼭대기에 경운이 있고, 바닥은 지맥과 연결되어 있어 발코니처럼 우뚝 솟아 있다. 단추자, 즉 단단추, 일명 단추생, 원단자는 이백이 안루에서 알게 된 도우이다. 그는 양염, 송산, 석문산에서 모두 직업이 있어 호자양의 제자이다. 그는 유진공주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유진 왕자와 함께 당현종에게 이백의 상경을 추천한다.
⑵ 자랑: 키가 크고 잘 생겼어.
(3) 황허여사: 화산의 책에 따르면 화산기러기 봉에서 나왔나요? 삼진을 내려다보니 망망하다. 황하가 한 줄기 물처럼 군산 아래로 감돌고 있습니까? 。
(4) 디스크 소용돌이 허브의 회전 (G 아바타): 바퀴 가운데 차축이 관통하는 통나무. 여기서는 물결과 급류를 묘사하여 바퀴처럼 선회한다. 문선 곽푸' 부강': 소용돌이 전환과 링 타오 산 붕괴. 이선주: 소용돌이, 물시부도. 장서주: 원반 소용돌이는 수심풍이 세고 물살이 세서 허브의 회전과 같은 깊은 소용돌이로 선회하는 것을 가리킨다.
5. 휘황찬란하다: 햇빛 아래 강물의 광채를 묘사하는데, 마치 상서로운 날씨인 것 같다. "상서 허우" 를 인용하다: 요재위 70 년, 수담강, 낙하. 영광이 강에서 흘러나와 공기가 막히다. 정현주: 영, 오색, 강에서 왔어요. 휴, 미아
[6] 청천년: 황하가 하류를 따라 내려와 진흙과 모래가 많아 청대에 극히 적다. 고대에 학경은 상서로운 상서로운 상징으로 여겨졌으며 청명에 의한 세계 관리를 찬양하는 데도 사용되었다. 진대집주 왕갑: 황하천년청, 성군은 대서라고 생각했다. 성인: 당시의 당현종을 가리킨다.
⑺? 인정? 두 문장:' 주' 에 따르면? 강물은 옛말을 인용한다:? 화월은 산이고, 강물이 흐르면 구불구불하다. 하신 Djinn 은 양손을 휘두르며 발을 딛고 둘로 갈라졌다. 지금까지도 여전히 화엄이 손바닥에 있다. -응? 헤이 (b)? ): 열어 보세요. 아로: 하나? 유량? 。
(8) 삼봉: 동봉의 조양봉, 남봉의 나연봉, 서봉의 연화봉을 가리킨다.
높은 손바닥: 선인장, 화산 봉우리의 이름. 왕기는 산의 동북면은 선인장, 이른바 거대한 영수라고 말했다.
⒎ 화이트 티: 신화 중 다섯 황제 중 한 명은 서구의 신이다. 화산은 서산이어서 백제에 속한다. 도교는 서방을 금으로 여기기 때문에 백티를 서구의 황금 에센스라고 부른다. 심몽의 명산과 승리:? 이백의 시? 연꽃 돌? 오늘은 산형을 보고, 외로산은 연판처럼, 중삼봉은 연선심처럼 두드러지고, 다음 봉은 운대봉처럼, 멀리 푸른 연꽃 한 송이가 운대 위에 펼쳐져 있다. -응? 페인트: 중국 고대 사상가들은 세계에서 가장 원시적인 것은 페인트 () 라고 생각하는데, 그것은 전혀 모양이 없고, 세상의 모든 것은 페인트 () 에 의해 생겨났다고 생각한다.
⑵? 돌 왼쪽? 문장: 왕기는 명산: 이백의 시를 인용합니까? 연꽃 돌? 가까이서 보면, 산형 밖의 나주산은 연쪽처럼, 가운데 세 봉우리는 연우처럼 튀어나오고, 아래는 운대봉이다. 멀리서 보면, 그것은 구름대 위에 푸른 연꽃 한 송이처럼 활짝 핀다.
⑶ 파빌리온 도로: 잔도. 산길이 험하여, 돌을 깎아서 통행해야 한다. Hmmm: 깊이 측정 할 수없는 높이. 리안 유 밍: 작품? 사람이 없어요? 。
[13] 성옥녀: 선명. 그들은 화산에 살면서 옥수를 섬기고 낮에 승천했다고 한다.
[14] 마구: 신화 인물, 건창인으로 전해지고, 동한환디 때 왕의 초청을 받고 채경의 집에 내려왔다. 그는 약 18 ~ 9 세이며 쌀을 진주에 던질 것이다. 나는 동해가 뽕밭으로 변하는 것을 세 번 본 적이 있다. 선인의 전설에 의하면 그녀의 손은 새발톱 같다. 채경은 그것으로 등을 긁는 것이 얼마나 좋을까 상상했었다.
우황: 천제를 가리킨다. 통제하거나 지배하다. 천지 가구: 천지의 문. "한 우디 전기": 황후는 하녀에게 원릉의 노래를 부르라고 명령했다. 천지는 비록 넓지만, 나는 분가하였다. -응?
[14] 대화: 즉 천지를 이야기하는 길이다. 전국 시대에 제나라 Zou Yan 은 우주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좋아했습니다. 그는 누구에게 전화를 했습니까? 전연 얘기 좀 해요? 。 하늘과의 대화: 황제와 대화하다. 여기요? 하나님? 이 단어는 천자와 황제를 가리킨다.
⑶ 9 중량: 하늘의 가장 높은 지점. 천자의 문에 대해 말하자면 천자가 궁중에서 산다는 뜻이다. 영광: 영광.
⑵ 동방봉래를 구하라: 장생을 구하라. 봉래, 동해에는 봉래선도가 있다. 서쪽으로, 서쪽으로 장안으로 들어가다.
⑨ 펄프: 신이 마시는 펄프. 허: 사람을 보내라. 옛 친구: 이백은 자신을 가리킨다.
⒇ 마우롱:' 신선전' 에 따르면 선인은 먼저 불식호자를 타고 두 마리의 털개를 타고 음식점을 따라 용이 되어 승천하여 신선이 되었다고 한다.
서악운대 송송 송송 미사일 아키코 배경:
단추자는 원단추입니다. 누구세요? 스와 는 매우 가까이 걸어? 유선은 평생 이씨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같은 감정과 두터운 우정을 가지고 있다. 이백은 오랫동안 그와 함께 여행하면서 시를 많이 지었다. 배비' 이백연보 약편' 에 따르면 이 시는 당현종 천보 3 년 (744 년) 이백이 원단추를 멀리 보낼 때 지은 것으로 중국에서 명산으로 추앙받고 있다. 그때 이백은 마흔 네 살에 이미 돈을 주고 장안을 떠났다.
\ "xiyue 전송 댄 추자 \" Yuntai 노래 감사:
이 문장 은 황하가 흐르는 기세와 화산의 웅장한 아름다움을 묘사하며 신화 전설로 상상을 타고 산천을 더욱 신기하게 만들었다.
-응? 서악? 두 마디. 이 시는? 서악의 영광은 무엇입니까? 갑자기 읊조리고, 화산의 웅장하고, 기세가 웅장하고, 황하원관의 웅장한 자태를 드러내다. 그런 다음 황하에 관한 네 문장을 씁니다. 먼저 강물이 산을 건드리는 설레는 기세를 쓴 다음, 강물이 소용돌이치며 거뢰 같은 격류로 맴돌고, 마지막으로 햇빛 아래 강물의 현란한 색채를 쓰고, 사람의 운명과 연관이 있다고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놀랍게도 시인의 황하 스케치는 엉뚱한 광필을 사용했다. 황하가 비단 하늘 같다! -응? 무엇을 사용합니까? 황하의 물은 어떻게 천국에서 흘러나와 바다로 흘러 들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가? 장려한 광경은 크게 다르다. 시인은 지금 운무가 감돌고 있는 화산의 꼭대기에 있기 때문이다. 만 보 먼 곳에서 천리 떨어진 구불구불한 황하를 바라보니, 세세한 음조가 있습니까? 루스? 하늘? 오는 묘한 느낌. 그리고 시인이 묘사한 중점은 화산입니다. 이런 담필로 황하를 대범하게 그리는 것보다 화악의 숭고한 정신을 부각시킬 수 있다. 그러나 황하는 결국 광야에 얽매이지 않는다. 화산의 발밑으로 돌진했을 때, 더 이상 가벼워지지 않았나요? 루스? , 단순히 산과 파도의 물결입니다. 그래서 시인의 펜도 갑자기 곧게 펴졌습니다. 천 펜:? 황하만리가 산에 닿았고, 소용돌이 허브가 진 광산으로 바뀌었다. 준비됐어? 만리? 파도가 산들을 진동시켰다. 파도가 막혔을 때, 그들은 분노하여 들끓고 접어서 거대한 바퀴처럼 돌아가는 소용돌이를 뒤집어 삼진을 뒤흔드는 천둥소리를 냈다. 이 장면은 정말 짜릿하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화산에서 아직 열리지 않아 황하가 중도에 막히는 가상 국면이다. 시인의 생각이 지금 고대로 떠올랐다. 전설에 따르면 대우가 물을 다스리기 전에 화산은 맞은편 산봉우리와 연결되어 굴러가는 황하를 막았다. 우 () 가 도착한 후, 하신인정을 지휘하여 산을 둘로 쪼개야 황하가 순조롭게 흐를 수 있었다. 두 반쪽은 화산과 수양산으로, 지금은 강을 사이에 두고 바라보고 있다. 시에서? 영광 (화광) 잠시 쉬세요 (서기) 다채로워요? 두 마디, 천둥을 흔드는 목소리에서 갑자기 서서의 장음으로 변해 성인 우우가 황하에 온 자신감 있고 여유로운 상태를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신감명언) 그런 다음 인간의 절묘한 산의 장엄한 장면이 있습니다: 시인? 포효? 사람이 산을 깨는 노여움은 무엇인가? 홍보 제트? 산과 파도의 경이로움을 묘사하다. 그의 필법은 인정과 노랑처럼 이백의 남다른 모습을 보여 줍니까? 천둥과 번개가 산을 깨고, 바람이 바다를 깨뜨립니까? (시에 헤이즐넛의 "시의 네 가지 스타일"). -응? 이 세 산봉우리가 우뚝 솟아 있는데, 마치 파괴될 것 같고, 최임단 계곡은 높이 솟아 있다. 백티의 금은 활력이 넘치고, 석두 () 는 연꽃구름이다. -응? 삼봉 (예: 화산? 야생 거위? 연꽃? 조양? 세 개의 산봉우리) 는 전복의 재난을 피하기 위해 충격을 받아 급히 후퇴했다. 그러나 단곡에는 아직도 하신의 날카로운 손금 (즉, 금화산 동북에) 이 남아 있습니까? 선인장? ) 을 참조하십시오. 서천황제 (백티 장식) 는 그 낡은 산에 무관심한 거대한 신의 악귀보다 훨씬 더 사랑스럽다. 그는 맞은 산을 달래려고 애쓰는 것 같지만, 은밀히 천지의 기운을 실어 하룻밤 사이에 화산의 정상을 꽃으로 만들었다. 연꽃? , 그리고 감돌고 있는 구름을 운대 (즉 운대봉) 로 만들어 지탱할 수 있을까요? 그때부터 화산은 마치 푸른 연꽃처럼 만리백운 위에 활짝 피었다. 이것은 시 중 첫 문장에서 묘사한 화산기경이다. 이런 묘사는 시인의 로맨틱한 상상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황하의 파도와 과거에 대한 다채로운 신화 사이에 얽혀 있어 유난히 아름답고 매혹적이다. 이 모든 것은 단지 친구에게 신기한 공허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서인가? 나오세요? 기초를 다지다.
-응? 운대? 여덟 문장은 동화, 현실 인물과 병행하여, 마치 진짜처럼 환장하여, 단추를 즐겁게 하는 데 쓰인다. 운대의 정도는 헤아릴 수 없는 하늘과 연결되어 별과 옥녀 두 선녀가 청소를 도와준다고 한다. 마고모는 등을 긁고 발톱은 가볍다. 오황수 구일 포털, 원단추와 논은 우주 생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하늘을 드나들고, 봉래화산 사이를 드나든다. -응? 운대정로 (잔도) 는 더욱 아무도 모른다. 신선단 추생이 있습니까? 。 이 두 문장은 운무가 감돌고 있는 가운데 한 친구가 운대를 거닐고 있는 모습을 그려내며 그의 친구에게 비상하는 정신을 불어넣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응? 댄 추? 이 이름은' 산해경' 신화 속 신선국이다. 그래서 시인은 직접? 망령? "두 글자" 라는 한 글자가 그를 내쉬며 유머러스하고 다정하다. 단추는 화산에 가서 곧 보내게 될 것이다. 단지 은거절벽의 조용한 세월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그러나 시인의 글에는 꿈같은 뜻밖의 만남이 되었다. 전설의 화산선자 (별) 가 그를 위해 공포에 떨고 있는가? 청소? 궁정 제단 손이 새발톱 같아? 마구? 그를 위해? 등을 긁어? 그때 발톱은 여전히 그렇게 가볍다. 한무제의 요지태후를 접대하는 것은 나이가 많으니, 그녀에게 문호를 지키라고 할 수밖에 없었다. 친구는 어떻게 하기를 원합니까? 하늘에서 오이를 따요? , 어쩌면 천제와 몇 리 동안 이야기할 기회가 있을지도 모른다. 왜 즐기지 않을까요? 네 마디 말로 화산에 숨어 있는 원단추의 일생을 아름답고 판타지로 묘사했다. 전혀 상관없던 신화 전설이 시인의 손끝에 이르면 서로 어울려 일종의 경지가 된다. -응? 나인 출입구는 광채가 나고, 동쪽은 봉래를 찾아 서쪽으로 돌아간다. 고인 옥수를 마시고, 이룡을 타고 하늘로 날아라! -응? 시인들은 그들의 친구를 상상하며, 그때부터 9 일 밖에서 빛을 발하거나, 왕복하여 선경봉래로 날아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어쩌면 그는 전설적인 노인처럼 송산 동굴에 들어가 선인을 얻을 수 있을까? 옥수? 선물 하나. 이곳을 생각하면 시인은 자기도 모르게 친구에게 입을 다물고 나왔다:? 네가 이해한다면? 옥수? 나랑 술 한 잔 하는 거 잊지 마! 그때, 나는 전설적인 한중 점쟁이와 호텔 여자처럼 너와 함께 말을 탈 수 있을까? 고양이와 개? 갑자기 파리가 되었나요? 용? , 하늘로 곧장. -응? 근심 걱정 없는 갈망의 결말은 불후의 비상에 대한 시인의 동경과 경모를 표현했다.
시 전체를 마음대로 접을 수 있다. 명대 노세용은 이백을 칠고라고 불렀습니까? 하늘에서 떨어지려고 하면 국면이 스스로 변할까? ,? 서운은 흐르는 물의 아름다움이 있습니까? 。 서악운대 노래로 단추자를 보내는 것은 이 명예에 부끄럽지 않다.
작성자 정보:
이백 (70 1 ~ 762), 글자는 태백, 이름은 청련거사이다. 자칭 조상의 계승 (현재 간쑤 정녕 서남), 본적 수말 서역 단편엽거 (당대는 안서도성, 북부 토크마크 근처) 이다. 젊은 시절 아버지와 함께 면주 (현재 쓰촨 강유) 장롱 청련향으로 이주했다. 소년은 크게 솜씨를 발휘하고, 시를 짓고, 많은 책을 읽고, 협의에 능하다. 스물다섯 살 때부터 나는 오랫동안 외지에서 떠돌아다니며 많은 사회생활을 겪었다. 서기 742 년 (천보 원년) 은 장안바이한림으로 소환되었다. 문장 풍격, 명성이 한때 자자하여 당현종의 인정을 받았지만, 정치적으로 중시되지 않아 권세에 의해 파괴되었다. 불과 1 년 만에 그는 장안을 떠났다. 서기 744 년 (천보 3 년), 낙양에서 두보와 친분을 맺었다. 안사의 혼란이 발발한 후, 그는 기원 756 년에 왕용막부 이림에 가입하여 반란을 진압하기를 희망했다. 왕용 정도의 실패로 야랑은 유배되었지만 (오늘 구이저우) 사면을 받고 도중에 동방으로 돌아왔다. 만년에 동남을 떠돌아다니다가 당투로 죽었다. 그의 시는 서정을 위주로 권세자들을 경멸하는 도도한 정신을 표현하고, 인민의 질고에 동정을 표하고, 자연 풍경을 잘 묘사하며, 조국의 산천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다. 시풍이 웅장하고 호방하며, 상상력이 풍부하고, 언어가 자연스럽게 흐르고, 멜로디가 조화롭고 변화무쌍하다. 그는 민간문학, 신화 전설에서 양분과 소재를 잘 흡수하여 그의 독특한 화려하고 현란한 색채를 이루었다. 이백은 굴원에 이어 가장 독특하고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으로 성당시 예술의 정점에 이르렀다. 무슨 일이야? 시인 요정? 이 명성은 두보가 말한 것과 같은가요? 두리? 。 이태백집 30 권을 포함한 천여 편의 시가 있다.
서악운대 단추자의 노래 보내기' 에 대한 감상이 여기에 소개됩니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만약 당신이 이 문장 을 좋아한다면, 당신 의 친구 에게 나눌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고대시가 있습니다:!
대중의 미신호에 주목하라: 미어 _88, 멋진 내용 무제한 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