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쪽에는 느릅나무가 있고, 피곤하면 갈이 있다. 음악은 군자를 위한 것이고, 기쁨은 그를 위한 것이다.
남방에는 느릅나무가 있어 풀 한 포기 자라지 않는다. 행복은 군자를 위한 것이고, 행복은 자신을 위한 것이다.
남쪽에는 느릅나무가 있고, 대나무 토란은 그 속에 감겨 있다. 행복은 군자일 뿐, 행복은 성공이다.
시경? 국풍? 주남? 쓰촨 알더 해석
⑸ (샛길은 허리를 굽혔지만 높이 솟은 나무이다.
⑵ 토란 (lěi I 새싹): 두 종류의 크리핑 식물: 토란과 토란; 또는 칡덩굴은 야생 포도, 야생 포도 등이라고 생각합니다. 피곤 (l? 나는 천둥을 친다): 언덕을 오르고 구불구불하다.
(3) only: 언어 도움말.
(4) 복록: 복록도. 수 (수)? 같은): 안할아버지.
5] 가뭄: 적용 범위; 표지; 엄호하다.
[6] 윌: 도움; 아니면 이렇게 설명할까요? 큰가요? 。
한 번 (y? Ng 캠프): 구불하다.
(8) 성: 예; 어서.
시경? 국풍? 주남? "알더" 번역
나무는 남쪽으로 휘어지고, 칡덩굴은 우회한다. 행복한 사람, 행복이 그에게 다가왔다.
남쪽 곡선 나무, 포도 나무 그늘 커버; 행복한 사람, 행복이 그를 보호한다.
나무 남쪽 굴곡, 칡 와이; 행복한 사람, 행복은 그와 함께 있다.
시경? 국풍? 주남? "알더" 에 대한 감사
"유칼립투스" 는 시경이에요? 국풍? 주남' 은 신혼남자를 축하하는 찬송가이다. 시에서 대량의 은유를 운용하여 중화민족의 순박하고 오래된 결혼식 축복 풍습을 보여 주었다. 이 시의 뜻은 분명하다. 결혼식에서 신랑에 대한 축복을 대비법으로 묘사했다. 이 시는 세 장으로 나뉘어 노래하지만, 사실 두 문장밖에 없다. 반복되는 식물은 유칼립투스와 칡이다.
시경' 은 우리나라 최초의 시가 총집이다. * * * 에는 주대시 305 곡이 수록됐다. 본명? 시? 아니면? 시 300? 한대 유생은 《시경》이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현존하는' 시경' 은 한대 모항이 전해 내려온 것이기 때문에? 돌창? 。
《시경》의 시는 모두 당시 부를 수 있었던 가사라고 한다. 음악의 성격에 따라 바람, 야, 송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응? 바람? 포함,, 이, 연, 위, 왕, 정, 치, 위, 당, 진, 진, 진, 치, 조, 이 등 15 개 민족 스타일, 대부분 황하 유역의 민요 -응? 그래? 소야와 우아한, *** 105 편 포함. -응? 그래? 기본적으로, 이것은 고상한 작품으로, 일부 소아만이 민간에서 왔다. -응? 송가? 주송, 송로, 상송을 포함해 총 40 편의 문장. 송은 궁정 제사용 가사이다. 일반적으로 민요는 활발하고 명쾌하며, 궁중 귀족의 시는 부족하고 시적이 별로 없다.
《시경》은 중국시의 원천이며 중국시사의 빛나는 출발점이다. 서사시, 풍자시, 서사시, 발라드, 전가, 송가, 명절 노래, 노동가요 등 다양한 형태가 있다. 내용이 풍부해 노동과 사랑, 전쟁과 부역, 억압과 반항, 풍속과 결혼, 제조와 잔치, 심지어 천상, 지형, 동식물 등 주대 사회생활의 모든 측면을 반영한다. 《시경》은 저우 사회의 거울이라고 할 수 있다. 《시경》언어는 기원전 6 세기부터 기원전 6 세기까지의 중국어 개황을 연구하는 가장 중요한 재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