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 음악은 16 세기 말부터, 특히 17 세기부터 18 세기까지 생산된 음악으로, 서양 음악의 발전은 오랜 과정을 거쳤다. 내 발걸음을 따라 서양 음악의 발전 과정을 알아보자! < P > 서양 음악의 발전 과정: 고대 로마 < P > 시간은 기원전 32 ~ 기원 4 년경이다. 이 부분의 음악 자료는 고고학에서만 나올 수 있으며 발굴된 회화, 조각, 소량의 전해 내려오는 시 문학과 철학 저작에서 이해할 수 있지만, 듣고 감상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자료통계라는 단계에서 남아 있는 악보는 1 개도 안 되지만, 남아 있는 조각 등 많은 문화유산에서 과거의 휘황찬란함과 성취를 볼 수 있으며, 고대 그리스의 대철학자들은 모두 음악에 대해 토론과 연구를 한 적이 있는데, 이는 후세 사람들이 서양 음악의 원천으로 여겨진다. < P > 기원전 12 세기부터 8 세기 호머 시대의 두 서사시는 고대 그리스의 음악 문화를 반영한다. 서사시 자체는 문학작품이자 음악작품으로, 프로탄창 연예인' 아에드' 가 키사라라는 악기 반주로 읊었다. < P > 기원전 776 년, 고대 올림픽이 열리기 시작했고, 경기에는 종종 음악이 동반되었고, 나중에는 음악 경기가 생겨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 P > 기원전 7 세기부터 6 세기까지 스파르타는 음악을 국사 활동과 교육의 중요한 수단으로 삼아 음악을 더욱 발전시켰다. < P > 기원전 146 년 이후 고대 로마가 그리스를 정복한 후, 그 문화는 주로 그리스 덕택에 시리아 바빌론 이집트 등의 문명 성과를 흡수했다. < P > 서양 음악의 발전 과정: 중세 < P > 서원 476 년 로마제국이 와해된 후 그리스와 로마문명이 쇠퇴하고 있다. 게르만 사람들은 유럽 서반부를 통치하는데, 역사적으로' 암흑기' 즉' 중세기' 라고 불린다. < P > 교회는 당시 사람들의 삶의 중심이었고, 정치, 경제, 문화의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었고, 예술가는 종교에서 살아남았기 때문에 당시 예술은 종교와 밀접한 관련이 있었다. < P > 이 시기의 음악 활동은 _ _ _ _ _ 의 영향을 많이 받았고, 음악은 대부분 종교식이나 노래 송가를 위주로 하고, 기능 위주의 (예: 그레고 성가) 를 중시했다. 가사는 대부분 성경에서 따온 것이다. < P > 는 멜로디의 높고 낮음이 낮고, 조화의 기초가 부족해 소박한 표현이 특징이다. < P > 중세 음악에 가장 큰 기여를 한 것은 밀라노 주교 암브로스와 교황 그레고리오 1 세였다. < P > 기원 39 년경에 암브로스는 성가에 대한 쌍성 합창을 실시하고 화음을 도입하며 승려, 교직자의 속인이 노래에 참여하도록 허락했다. 교회 음악이 발전하고 보급될 수 있다는 것이다. < P > 기원 59 -64 년 재위 중인 교황 그레고리 1 세는 엄숙한 예배를 위한 곡들을 편찬하고, 기도식에 음악이 있어야 한다고 법으로 규정하고, 그레고리 성용 세트를 형성하여 종교 창작의 본보기가 되고, 나중에 악보법을 발전시켰다. 아직 소절선과 오선악보가 없지만, 고저 위치악보를 사용하는 방법은 오선보의 발명이다 가수를 양성하는 학교도 설립되어 교회 세력 범위 내에서 음악을 대대적으로 실시하여 교회 음악이 1 세기 이전에 유럽의 주요 음악 형식이 되었다. < P > 서양 음악의 발전 과정: 르네상스 < P > 르네상스 시기는 기원 145-16 년경 중세' 신예술' 을 바탕으로 인간성의 해방과 인간의 내면감정에 대한 표현과 표현을 더욱 추구했다. 이때 뮤지션은 휴머니즘사조의 추진으로 복조 음악을 발전시키고 변화시켰으며, 성악과 기악은 점차 분리되어 독립하여 발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뮤지션, 뮤지션, 뮤지션, 뮤지션, 뮤지션) 이 시기에는 오선보가 완벽해졌고 인쇄술도 악보에 적용돼 음악의 전파가 더욱 편리하고 광범위해졌다. 이 시기에는 < P > 네들랜드 음악파 < P > 의 주요 음악활동이 네들랜드에 있는 음악가들이다. 창작내용은 대부분 확산곡과 경문가 등 종교음악이고 세속음악도 있다. 대표 인물은 디비, 로스칸, 슈아, 오케이그램 등이다. 베네치아 음악파 < P > 는 153-162 년 동안 한 기락파로 음향의 기세가 넓고 대비 효과가 뚜렷하다는 특징이 있다. 창작내용에는 금관악과 현악의 중주곡, 오르간의 전주곡, 환상곡, 토카타 등이 있다. 대표 인물은 베라트, a. 가브리엘 등이다. < P > 로마 악파 < P > 이 시기 종교 작품을 전문으로 창작한 악파는 무반주 합창 형식을 위주로 했다. 대표 인물은 팔레스트리나, G.M. 나니노, F. 솔리아노 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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