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와 당시가 절정에 달하고 있다. 고전 전창 천년기!

시와 당시가 절정에 달하고 있다. 고전 전창 천년기! < P > 혼자 경정산 < P > 당이백 < P > 새가 높이 날고, < P > 고독한 구름이 혼자 여가를 간다.

지치지 않고 상대를 바라보며,

는 경정산밖에 없다. < P > 의역 < P > 산의 새 한 마리가 날아가고, 하늘의 마지막 흰 구름이 유유히 떠간다.

나와 경정산은 서로 쳐다보며 아무도 충분히 보지 못했다. 경정산만 나를 아는 것 같아요. < P > 칭찬의 평론 < P > 시인은 의인화된 경정산에서 위안을 찾았고, 그리 외롭지 않은 것 같다. 그러나 바로 이곳에서도 시인의 내면의 외로움이 더욱 두드러진다. 시 전체가 풍경으로 가득 찬 것 같지만 감정이 없다. 그러나 풍경은 감정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모든 문장은 풍경이지만, 모든 문장은 감정이다.

새명천

사람들이 한가할 때 계수나무 꽃이 떨어지고,

야정산이 텅 비었다. < P > 달은 놀라움으로 가득 찼고, < P > 는 봄 개울에 있었다. < P > 의역 < P > 고요한 산골짜기에는 봄만 있는 계수나무 꽃이 소리 없이 떨어지고, 고요한 밤에는 봄산이 텅 비어 있다. < P > 달이 떠오르자 달빛이 대지에 뿌려져 산에 사는 새들을 놀라게 하고 봄계에서 노래를 불렀다. < P > 찬사 댓글 < P > 왕위는 산수전원시를 잘 쓰며 자연풍광에서 한가하고 찰랑거리는 맛을 드러냈다. 풍격이 신선하고 탈속적이며 자연스럽게 멀어졌다. 이' 새명계' 시는 여러 가지 이미지를 통해 사람을 매료시키는 빈령의 깊은 경지를 만들어 내고, 정적에는 움직임이 있고, 또 더욱 조용한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프리 핸드 속에서 정신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여 시적인 장면이 허실 사이에서 바뀌게 한다. "시에는 그림이 있고, 그림 속에는 시가 있다." 황새탑 < P > 당 왕지환 < P > 산들이 하얀 태양을 가리고, < P > 바다가 황금빛 강을 다 써버렸다. < P > 하지만 당신은 시야를 311 마일로 넓히고, < P > 는 계단을 올라갔다. < P > 의역 < P > 고층 빌딩에 서서 석양이 천천히 군산 옆에 가라앉는 것을 보았고, 용솟음치는 황하가 바다로 달려가는 것을 보았다. < P > 천리 밖의 풍경을 보려면 더 높은 경지로 올라가야 한다. < P > 가 칭찬하는 평론 < P > 이' 백로숙집' 은 당대의 오절절정으로 선정되었다. 처음 두 문장은 풍경을 묘사하지만, 열 글자만 있어도 웅장한 기세를 세우고, 의경이 넓고, 사람을 경탄하게 한다. < P > 마지막 두 문장은 뜻을 표현했고, 글은 간단하지만 깊은 철리를 드러내며 긍정적인 인생 태도와 성숙한 정신을 표현했다.

강설

유당종원

백산무새,

발자국이 없는 천 개의 길.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한 척, < P > 한 노인이 차가운 강설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 < P > 의역 < P > 모든 산, 새가 없어졌고, 모든 길에 아무도 흔적이 없었다. < P > 강에서 외로운 배 한 척이 모자를 쓴 노인이 혼자 눈밭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 < P > 찬사 댓글 < P > 류종원은 하늘과 땅 사이에 넓고 외롭고 순수한 화권을 그려 고요하고 텅 비어 마치 독립된 판타지 세계처럼 고요의 힘만 느꼈다.

이 시도 눈에 관한 천고의 묘어이다. 처음 19 자 안에는' 눈' 이라는 글자가 없지만 곳곳에 눈과 추위가 가득하다. < P > 친구 유에게 한 가지 제안 < P > 돈 백거이 < P > 녹색 개미 신량주, 조용한 난로에 붉은 빛이 있다. 황혼이 다가옴에 따라 눈이 올 텐데 술 한 잔 할까요? 의역 < P > 는 연한 녹색 막걸리를 만들어 작은 난로를 태웠다. 날이 이미 늦었으니, 눈이 갈수록 커진다. 누추한 집에서 따뜻한 와인 한 잔 마실 수 있을까요? < P > 칭찬의 평론 < P > 은 서정시로, 화려한 미사여구도, 숭고한 이상도, 깊은 철리도 없다. 신선하고 단순한 따뜻한 마음을 사용합니다. 언어는 간단하지만 심오하여, 진정으로 신수가 꼬인 경지에 이르렀다. < P > 서로 보고 싶다 < P > 돈 < P > 그 붉은 장과가 봄이 오면 < P > 가 너의 남국 나뭇가지를 씻어낸다.

나를 위해 안아줘,

우리 사랑의 상징으로. < P > 의역 < P > 팥은 화창한 남쪽에서 자란다. 매년 봄에 얼마나 많은 새로운 가지가 자라날지 모르겠다. < P > 나를 생각하는 사람이 많이 채집하기를 바란다. 그리움에 대한 사랑을 가장 잘 기탁할 수 있기 때문이다. < P > 찬사 평론 < P > 이' 아카시아' 서정은 소박하면서도 심오하며 작은 팥 속에 애틋한 정을 숨겨두고 중국인의 함축적인 아름다움과 자연의 함축성을 보여준다. < P > 부용산의 주인은 눈마다 < P > 당 유장경 < P > 해가 저물고, < P > 날씨가 춥고 집이 나쁘다. 차이문은 개 짖는 소리를 들었고, < P > 눈보라가 밤에 또 왔다. < P > 의역 < P > 황혼이 산에 떨어지면서 점점 멀어져 날씨가 더 추울 때 초가집이 더 외로워 보인다. 장작문 밖에서 갑자기 개 짖는 소리가 들려왔다. 알고 보니 누군가가 큰 눈을 무릅쓰고 집으로 돌아갔다. < P > 찬사 평론 < P > 시인은 세련된 필획을 통해' 설야 귀경' 의 한 폭의 그림을 그렸고, 색채가 단아하고, 많이 비어 있어 마치 현장에 있는 것처럼 보이고, 의경이 멀고, 정취가 독특하며, 밋밋한 가운데 사물을 보는 묘한 느낌을 준다. < P > 봄의 아침 < P > 당태호 < P > 봄의 아침, 나는 쉽게 깨어났고, < P > 내 주위에는 온통 새들의 노래였다. < P > 하지만 지금은 그날 밤, 그 폭풍우 < P > 가 얼마나 많은 꽃이 깨졌는지 알고 싶다.

의역

봄, 어느새 날이 밝아 곳곳에서 새소리를 들을 수 있다. < P > 어젯밤의 비바람 소리를 떠올리며 얼마나 많은 아름다운 봄꽃을 날려 버렸는지 모르겠다. < P > 칭찬의 평론 < P > 이 시는 시인이 사슴문산에 은거할 때 쓴 것이다. 소박한 언어는 자연스럽고, 나름대로 진실한 정취가 있어 시인의 한가한 삶의 경지와 태도를 구현한다. < P > 이 시를 처음 읽었을 때 음조가 아름답고 조화롭다고 느꼈다. 내가 다시 읽을 때, 그것은 차 맛과 같다. 처음 맛을 만났을 때, 시가 가득 차고, 정취가 무궁무진하고, 뒷맛이 무궁무진하다고 느꼈다. < P > 락유묘 < P > 당 이상인 < P > 밤, 기분이 좋지 않아 차를 몰고 옛날로 갔다. 석양,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에만 가깝다. < P > 의역 < P > 는 저녁 무렵을 앞두고 불편함을 느꼈다. 차를 몰고 악유원 명승지로 가서 고민을 풀고 싶다.

석양이 무한히 아름답다는 것을 보고, 황금빛이다. 황혼에 가까웠을 뿐, 아름다운 시간은 결국 짧았다. < P > 가 칭찬하는 평론 < P > 이 시의 마지막 두 구절은 천고의 전창을 담고 있으며, 깊은 철리를 담고 있어 후세 사람들에게 널리 인용되고 있다. 그들은 시간과 세월에 대한 무한한 안타까움과 긍정적인 인생태도를 담고 있으며, 높은 문학과 사상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사행시

당 두보

는 이날 늦게 강,

봄바람에 꽃과 식물 냄새가 난다. 제비는 젖은 진흙으로 둥지를 짓느라 바쁘다 < P > 따뜻한 모래사장에서 잠든 원앙새. < P > 의역 < P > 강산은 화사한 봄빛 속에서 목욕하며 화초의 향기를 자아냈다. 제비는 입에 젖은 진흙을 머금고 바쁘게 둥지를 짓고, 원앙새는 모래에서 자고 있다. < P > 칭찬의 평론 < P > 는 청두초당에 쓴 오언절문으로 시적인 가작이다. 이 시는 시인이 유랑한 후 잠시 초당에서 사는 편안한 심정을 반영하고 있으며, 이른 봄 대자연이 번창하는 모습에 대한 시인의 기쁨의 표시이기도 하다. < P > 첫 문장과 두 번째 문장은 밝고 화려한 장면을 그려냈고,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조용하고 서로 어울렸다. 화면 전체가 색채가 뚜렷하고 허실이 조화롭게 통일되어 있다.

사행시

당 두보

는 이날 늦게 강,

봄바람에 꽃과 식물 냄새가 난다. 제비는 젖은 진흙으로 둥지를 짓느라 바쁘다 < P > 따뜻한 모래사장에서 잠든 원앙새. < P > 의역 < P > 강산은 화사한 봄빛 속에서 목욕하며 화초의 향기를 자아냈다. 제비는 입에 젖은 진흙을 머금고 바쁘게 둥지를 짓고, 원앙새는 모래에서 자고 있다. < P > 칭찬의 평론 < P > 는 청두초당에 쓴 오언절문으로 시적인 가작이다. 이 시는 시인이 유랑한 후 잠시 초당에서 사는 편안한 심정을 반영하고 있으며, 이른 봄 대자연이 번창하는 모습에 대한 시인의 기쁨의 표시이기도 하다. < P > 첫 문장과 두 번째 문장은 밝고 화려한 장면을 그려냈고,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조용하고 서로 어울렸다. 화면 전체가 색채가 뚜렷하고 허실이 조화롭게 통일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