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무제 유지의 선첩 기준을 기록한' 한잡사비교향곡' 이 한 권 있었다. 한 여성의 각 부위의 치수는 위에서 아래로, 7 피트 1 인치 길이라는 것을 잘 기억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어깨 폭은 1 피트 6 인치이고 엉덩이와 어깨 폭은 3 인치 줄었다. 어깨부터 손가락, 길이 2 피트 7 인치, 손가락부터 손바닥 4 인치까지 작은 돌기둥이 싹이 나고 있다. 콧수염 3 피트 2 인치 길이, 발 8 인치 길이; 행복 경골, 바닥 평면 손가락 수렴, 양말 강제, 금지 등 빔 작은, 긴 소리를 할 수 없습니다. 치질도, 선택도, 흑점도, 겨드랑이도, 발도 없다. 이것은 당시 배우자를 선택하는 가장 높은 기준이라고 할 수 있다. 아마 황제 노인만이 이 특권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몸매가 표준인 여자를 배우자로 선택할 수 있을까? 그리고 여자는 여드름, 입냄새, 비염, 겨드랑이 냄새, 치질, 가려움, 무좀이 없어야 한다. 자연히 민간의 방법이 있는데, 간단하고 여덟 글자까지 간단하다. 눈썹이 청초하고, 입술이 붉고, 이가 하얗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고대 택예의 배우자 선택에 대한 요구에서 유래한 것으로, 간단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심혈을 기울였다. 첫 번째는 눈썹이다. 눈썹이 있는 모든 여성들은 성교 기교가 나쁘고 수줍은 자세가 부족해 남성의 사랑을 받지 못한다. 양쪽 눈썹을 가진 여성은 끈기가 약하고 신경질이 있다. 팔자눈썹을 제외하고는 눈썹이 빽빽한 여자만 음양 인계를 가장 좋아하고, 그녀의 침대 쿵푸는 남자를 도취시킬 수 있다. 이런 여자의 눈썹은' 맑은 눈썹' 이라고 불린다. 동공이 위로 기울어지면 색미광이 있는 여성도 남성을 매료시킬 수 있다. 이런 여자를' 목수' 라고 합니다. 눈동자가 눈 밑으로 편향된 여자는 남자를 허약하고 구역질나게 하고 경각심을 높이면 된다. 입술이 빨개지거나 자주색이 되는 여성은 심장마비에 걸리기 쉽다. 붉은 입술만이 건강한 여성의 상징이다. 이런 여자의 입술을' 빨간 입술' 이라고 부른다. 이가 하얀 여자는 양기가 넘치고 치아와 신장의 관계가 깊다고 할 수 있다. 치아가 좋지 않은 사람은 왕왕 몸이 약해서 병을 많이 앓으면 ML 을 과다하게 할 수 없다. 대재 이어는 세계 최초의 멜로소설로 꼽히는' * * * * * * *' 라는 책에서 남자가 가장 좋아하는 여자는 평범하고 신선하며 정통성을 요구한다고 냉정하게 지적했다. 그는 한 가지 이야기를 했다. 화진이라는 여자가 미양생에게 진전을 한 적이 있다. "먼저 책을 읽고 음양도를 걷고 책을 읽으면서 소리를 듣는다." 하지만 몇 폭의 그림과 몇 권의 책을 읽어도 소용이 없다. 너는 수백 권의 책이나 수백 권의 책을 준비해야 한다. 너는 먼저 책을 읽어야 한다. 곧 음양의 경지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매우 흥분할 때만. 이런 들락날락하는 상태에서 나는 책을 읽고 상대방의 말을 들었다. 네가 흥분할 때까지 운동을 시작하지 마라. 그러나 이렇게 계속하는 것도 좋지 않다. 잠시 멈추고 음경을 외음부에 두고 다시 한 번 읽어야 한다. 또 소리를 다시 듣는 것은 한 사람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다. 물론 음양도에 있는 그 사람의 목소리를 듣는 것도 혼자 할 수 있다. 화진은 여종에게 소품을 단독으로 사용하라고 해서 이런 방식으로 공연했다. 사랑을 하면서 책을 읽는 것은 공부에 대한 열망이 아니라 눈의 감각적 즐거움을 자극하기 위해서이다. 소리를 듣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귀를 자극하는 것이다. 천지 음양부, 만물에는 예외가 있다. 장가를 갈 때, 자손을 낳는 것 외에, 물론 순수한 성적 목적도 배제하지 않는다. 중국 고대의 축첩에 대한 관용은 성적 능력이 뛰어난 사람들의 성적 요구를 만족시켰다. 당대의 대시인 백거이의 동생 백행건은 전세의 서사시' 복론 천지 음양대악' 을 쓴 적이 있다. 수만 글자의 진동이 단어를 가지고 있어서, 성의 좋은 점이 모두 소진되었다. 오늘까지, 그것은 여전히 매우 중요한 지도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푸' 에는' 우유 함유 식초',' 남매' 와 같은 당시의 속담이 채택되어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고 있다. 이 부제는 얻을 수 없는 성문학 가작이다. 이 푸의 시작은 "살아있는 사람은 인간의 기초이다. 마약 중독자는 사람에게 좋다. 식량과 의복만큼 돈을 절약하고 돈을 벌 수 있는 것은 없다. "포만감" 이면 충분하지만, 아직 재미는 말할 수 없다. 쾌감' 은 본질로 부부의 길에 매우 가깝고 남녀의 사랑에 부합한다. 우리가 아는 한, 인계가 없다. 나머지 관직은 유명하고 인정이 떨어지는 것도 사실이다. "백행건의 성선언-생명은 가장 소중하고 욕망은 인류의 생존의 필요성이다. 생명을 유지하는 중요한 요소는 식량과 의복이다. 식량과 의복이 충족된 후에도 명리 등 욕망과 요구가 있지만, 이러한 요구는 부부 성생활의 즐거움에 비하면 보잘것없다. 우주와 자연은 완벽하고 이상하게 만물의 생존을 안배했다. 천지의 연결 (음양의 교차), 일월의 운동, 균형은 생물계의 교묘한 조합이다. 그 후, 그는 신부실 스리 밤부터 글을 쓰고, 일 년 사계절의 성생활을 쓰고, 성애의 많은 손짓과 세세한 부분까지 쓰고, 오늘의 안목으로 보면 매우 음란한 문학이다. 가장 무서운 것은' 탈선' 에 대한 묘사이다. 허허! 미혼이 한 방에서 동거하고, 인생이 익숙하지 않은 것은 말을 듣지 않는 일이다. 호텔에 묵으면 잠을 잘 수 없지만, 규방에 머물면서 두 곳에서 별거한다. 잘 알려진 화용월모, 모든 진실한 성; 말의 아름다움을 보면 종종 애완동물이 생각난다. 나는 위원들의 감정이 부럽다. 나는 봄에 과일을 던지고 싶다. 양강의 기운을 생각하면, 왕왕 미쳤다. 정신이 날뛰는 것을 느끼고 얇게 보다. 잠을 자고 밥을 먹어도 소용없고 운동도 없다. 나는 꿈속에서 그것이 어둠 속에서 혼자 군대를 모집하여 말을 사는 것을 보았다. 자료가 바이두보다 더 두껍고, 구희는 이미 지나갔다. 아름다움을 생각하고, 허리가 가늘고, 때로는 모의하지 않으면 영혼이 사라진다. ...... 또는 일 때문에 침대를 깔지 않는다; 역시 담장 옆의 풀, 꽃의 깊은 곳. 나는 남이 알까 봐 예의를 차린다! 또는 치마를 깔고 풀을 기대거나 기둥을 기대다. 마음이 담담하고 모두 놀라고, 정신적인 공포가 있다. 급할 때 성안에서 잤다. 이 말은 중국 고대 성애' 생식목적론' 에 대한 강력한 반박으로 사용될 수 있다. 아이를 낳기 위해서라면 왜 호텔 옆에 있는 미녀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까? 왜 몸을 뒤척이는 거야? 왜 미친 거야? 왜 당신의 꿈에서 사람들에게 일치시켜 달라고 요구하나요? 꿈속에서 미녀와 섹스도 하고, 어안이 벙벙하고, 간장이 부러질까? 정말 \ "아내는 첩 만큼 좋지 않다, 첩 은 해적 만큼 좋지 않다. "바람을 피우는 것은 즐겁지만, 마음속에는 여전히 걱정과 두려움이 있다. 어떤 남녀는 성관계가 제멋대로이고 침대가 없다. 다른 사람이 들킬까 봐 방구석, 잔디밭, 식물이 깊은 곳에서 섣불리 행동하거나, 치마를 깔거나, 아래에 풀을 깔아 놓는다. 허리를 굽혀 뒤에서 끼어들거나 기둥에 기대어 서서 섹스를 할 수도 있습니다. 공포와 불편함이 있지만, 이런 랑데부와 성애는 침대보다 100 배나 낫다. 이 이상한 문장 또한 고대인의 성양법, 즉 보뇌를 언급했다. 즉, 오르가즘이 다가올 때, 때때로 당신은 일부러 정액을 쏘지 않고 정액을 한 바퀴 돌게 한 다음, 숨을 깊게 들이마시고 입속의 체액을 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방법은 장수하고 양생할 수 있다고 한다. 최근 일부 의사들은 이른바 음보뇌라고 하는 것은 고대인의 억측일 뿐 과학적 근거는 없다고 지적했다. 그리고 이런 방법은 전립선염을 일으키기 쉬우며, 너무 일찍 성기능을 상실하게 한다. 아쉽게도 이 견해는 이미 고대인에게 알릴 수 없게 되었다.
왜 고대인들은 설날 결혼과 섹스를 좋아했는지 해독한다.
정욕은 제방이 터지는 물과 같아서 쉽게 무너지고, 일단 무너지면 돌이킬 수 없다. 청 장영' 총훈재어' 는 오랫동안' 불효 3, 무후대' 라는 고어가 사람들의 성관념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아이를 낳기 위해서는 당연히 성이 합리적이다. 황제의 삼궁 육원에서 백성의 처첩은 음탕한 것이 아니라 자손을 낳기 위해' 자손 (세대) 을 위해 색깔이 아니다' 고 했다. 이 원칙의 지도 하에, 우리는 심지어 결혼의 계율을 깨뜨릴 수도 있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는 은인을 낳은 미혼 여성을 협녀로 칭찬했지만, 많은 농촌에서는 씨를 빌려 큰 죄로 여겨지지 않아 유가 사상의 영향이 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이 원칙은 관능적 쾌락이나 정신 통합과 관련된 모든 성행위를 객관적으로 폄하하였다. 키스, 성애, * * 등 성행위부터 나체를 전시하고 보는 것까지 모두' 엉뚱한' 또는' 비정상적' 으로 여겨진다. 심지어 부부간에도 이런 행위는 아이를 낳는 것과 무관하거나 아이를 낳을 수 없기 때문이다. 시경' 에는' 군자의 길, 5 일 어유 (성교)' 라는 말이 있지만 유가는 어떤 형태의' 쾌감' 에도 반대한다. 주이에 대한 설명은 "내실 속의 즐거움, 순진함" 이다. 부부 의 즐거움, 또한 무해한 우아한; 그러나 만약 당신이 고민에 빠져 있다면, 당신은 비할 데 없이 슬퍼할 것입니다. "다른 말로 하자면, 성교 과정에는 항상 즐거움이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만약 당신이 자발적으로 재미를 찾고 싶다면, 안 됩니다. 한 부인에게 정상적인 여자의 많은 특징은 불필요한 것이 아니라 좋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예를 들어 젊고 예쁘다면, 이것은 필요 없을 뿐만 아니라 "무덤에 올라가", "바람을 피우기 쉽다" 는 것이다. 제갈량 같은 위인들조차도 못생긴 아내는 복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예를 들어 침대에서 섹스를 하는 것은 불필요하다. 아이, 특히 아들을 낳는 것이 진정한 능력이고, 진정한 공헌이다. 그렇지 않으면 아내가 욕정에 불타면 남편은 결혼하지 않고 가정은 살지 않는다. 더욱이 감정의 풍부함이다. 이는 특히 불필요하다. 사랑은 원래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다. 사랑은 성을 가져올 수 없고, 섹스도 사랑도 없을 것이다. 이른바' 하루의 은혜, 부부의 백일의 은혜' 는' 은혜' 만 있으면 사랑이 없으면 아무것도 없다. 중국 역대 가훈은 결혼이 정서적으로 기탁되는 곳이 아니라 결혼의 근본 목적은 담배를 전승하기 위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모든 가정은 가능한 한 일부일처제를 유지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가족 갈등을 최소화하고 부부 간의 질투로 인한 가족 혼란을 방지하며 출산의 순조로운 진행을 방해할 수 있다. 사실, 모든 고대인들이 한 아내와 한 첩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며, 극소수만이 첩을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남자가 배우자를 선택할 때 이성에 대한 감각 요구는 생명의 기적이다. S 형 여성미에 대한 찬사는 구석기 시대의 여신상에서 볼 수 있다. 채도기와 무색 도자기 여성 캐릭터는 대부분 알몸이고, 풍유 뚱뚱한 엉덩이는 모계 씨족 사회 여성의 위엄과 체미 관념을 보여준다. 서양 모계 사회에서 출토된 여성 인체 조각상도 아름답고 유방, 복부, 엉덩이 노출이 과장되어 여성 유방, 엉덩이 숭배라고 할 수 있다. 고대인들은 여성 유방을 숭배했는데, 이는 남성을 끌어들이는 데 큰 심미적 역할을 했기 때문이며, 후손을 양육하는 전형적인 상징이기 때문이다. 엉덩이의 경우, 그것은 (골반) 임신과 출산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여겨진다. 중국 고대인들은 여성의 엉덩이 비대가' 남성에게 적합한 단계' 라고 줄곧 믿었다. 중국에서는 당대의 장헌화의' 구나라의 아내 유춘도' 에서 예쁜 아가씨가 이미 낮은 가슴의 셔츠를 입고 소풍을 나간 것을 볼 수 있다. 출토된 비단화에서도 여성의 가슴골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오랫동안 각종 봉건예교로 유방이나 엉덩이가 큰 여성은 생산성이 있는 것으로 여겨졌다. 그래서 그들은 면직물로 가슴을 감싸서 작게 만들려고 노력했고, 걸을 때 의도적으로 발가락을 안쪽으로 넣어 더 작게 보이게 하려고 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19 세기 인체 유방미의 표현은 국부적인 표현에서 인체의 전체 구조미의 렌더링으로' 3 분의 1' 로 바뀌었다. 3 점은 건물 개념이다. 3 점 사이의 위치를 가리킨다. 그 중 한 점은 다른 두 점을 기준으로' 최적의 위치' 즉 아름다움을 가장 잘 주는 위치다. 인간 표준 여성의 유방은 머리와 엉덩이를 기준으로 이 점에 있다. 인체의 구조는 이 점에서 정말 보기 어렵고 기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