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손으로 쓴 신문에 나오는 고전 문장들

장문의 한문(선집)

1. 인간의 세계는 시끄럽고 황량한 무대다. 이별, 출생, 늙음, 질병 및 죽음. 결국 어느 부분이 사실이고 어느 부분이 거짓인지조차 분간할 수 없었습니다. 평생을 연기하고, 평생을 노래하고, 평생을 지나가고, 함께 일한 이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멀리 나아갈 것이다. --Bai Luomei "만남은 처음 만나는 것과 같고 뒤돌아 보는 것은 평생입니다"

2. 글쓰기는 특히 힘들고 감정적으로 투자되는 단어입니다. 사람들은 비교할 곳이 없다고 말합니다. 글을 쓰는 것도 행복한 일이다. 작은 창가에 앉아 차 한 잔이 먹향을 맡으며 천천히 방으로 들어오니 마음이 맑아지고 산천이 변해도 걱정이 없다. . --Bai Luomei "만남은 처음 만나는 것과 같고, 되돌아보는 것은 평생입니다."

3. 전사는 실존주의처럼 죽음에 대해 계속 질문하고 죽음을 높이 들고 살아야 합니다. 카타나 검술은 단순함과 밝고 역동적인 아름다움을 강조합니다. 사무라이는 죽음을 맞이하고, 죽음의 순간에 아름다움을 만나고, 삶을 버리고 아름다움을 쫓는다. 그러므로 무사도는 떨어진 꽃의 아름다움처럼 죽은 미학입니다. --이동준의 '꽃이 지는 순간'

4. 천년의 사랑과 건순은 실재하면서도 막연하다. 맑은 달빛 아래,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장강에 눈물을 흘렸는가. 봄의 슬픔, 침묵 속에 동쪽으로 흘러간다. 어쩌면 이 세상에 어떤 만남은 이별을 위한 만남일지도 모르지만, 그 짧은 재회는 이 만남이 영원하다고 믿게 만들고, 꽃 건너편에는 그 첫 만남을 평생 기억하고 그리워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Zeng Yaxian, "꽃의 언어는 눈물로 만든 시입니다."

5. 낙천적인 마음을 갖고 태어나지 않은 우리의 관점에서 보면 '미래'는 언제나 너무 희박하고, '지금'은 순간일 뿐, 없는 듯 존재하는 것 같으니, 오직 '과거'만이 이 연속적인 시간의 흐름 속에서 설 수 있는 반석이다. 표류하고 무력해지는 고통을 피하기 위해 우리는 그것을 꼭 안아줄 수밖에 없다. '과거'는 우리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고 볼 수 없기 때문에 예술적인 것이기도 하다. 한 장의 풍경은 가까이서 보면 좋지 않은 것 같지만, 멀리서 보면 아름다운 풍경이 된다. --량위춘 "사랑에 빠진 사람에게 보내는 편지"

6. 소리 없이 흐느끼는 것이 울부짖는 것보다 훨씬 슬프다. -- 양유춘의 "사랑에 빠진 사람에게 보내는 편지"

7. 진실로 인생에 뛰어들어 눈을 크게 뜨고 모든 것을 씹어야 좋은 것에 자연스럽게 찬사를 보낼 수 있고, 아름다움도 찾아야 한다. 결점에 대해 설명하거나 결점이 짜증나지 않도록 설명하는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인생의 길에서 우리를 최소한의 고통으로 만들 수 있으며 출혈을 멈추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 Liang Yuchun의 "찰스 램 비평"

8. 현실과 거의 접촉하지 않고 시골에 살며 완전한 상아탑 생활을 사는 사람들, 아니면 그들의 마음이 다른 것에 잠겨 있는 사람들만. 살아 있어야만 문학에 대한 진정한 신봉자가 될 수 있고, 문학을 삶의 유일한 목적으로 여기며, 늘 이 흐릿한 상태에서 살아갈 수 있는 것이다. . --양유춘, 『문학과 삶』

9. 보통 사람들이 공허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유일한 현실이다. --량위춘, 『문학과 인생』

10. 노을이 아름다운 이유는 황혼에 가깝기 때문이다. --량우춘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라"

11. 국화를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인가? 광활한 세상에 황토를 등지고 하늘을 바라보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 유명하고 유력한 관료들과 상인들 사이에서 국화는 그들과 아무 관련이 없으며 운명도 없습니다. 놓아야만 국화를 따기 위해 두 손을 자유롭게 할 수 있고, 놓아야만 국화를 받을 수 있다. -- Xie Zhenglong, "동쪽 울타리 아래서 국화를 따다"

12. 실제 생활, 진지한 미소, 진지한 감정, 진정한 사랑의 표현. 진실을 마주하면 그것을 숨길 필요가 없습니다. 행복, 희망, 성공, 웃음은 화창한 날에 슬픔, 상실, 고통, 슬픔, 비, 안개를 만듭니다. 나처럼 평범한, 불완전한 자존심을 홀로 붙잡고 높은 절벽에서 바람을 분다. 날개를 다친 독수리처럼 날고 싶어 합니다. 말은 영혼을 구원합니다. 성숙에는 대가가 필요합니다. 누구도 누구의 소유도 아니며, 누구에게도 해를 끼칠 수 없습니다.

그리움은 어떨까요?

13. 휘날리는 눈꽃이 휘날릴 때 '사랑해요 북해의 눈'이라는 노래가 내 마음에 울려퍼진다. 겨울이 깨끗해집니다. 핑크색 메이크업과 옥, 은색 장식은 눈이 내린 후의 세상의 색을 표현합니다. 눈에 대한 사랑으로 인해 나는 겨울의 오래된 나무, 시든 덩굴, 희미한 까마귀와 점점 사랑에 빠졌습니다. 한때 비참했던 풍경은 조금 더 낭만적이 되었습니다. 황혼 속에서 부엌에서 나오는 연기는 더 이상 버려지지 않고 끝없는 사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14. 우리는 어렸을 때 빨리 어른이 되고 싶어 하며, 어른이 되면 자유로워지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늘 생각하며 성숙한 척하려고 노력한다. 어린 시절에 죽은 사랑은 우리가 너무 어려서 그랬다는 것을 종종 한탄합니다. 우리가 좀 더 성숙했다면 다른 결과가 나왔을 것입니다. 그런데 누렇게 변해버린 사진첩을 넘기니 한숨이 흘러가는 지금, 그때의 무식한 소녀는 이제 평생을 뛰어다니고 있고, 그 모습은 점점 늙어가며, 더 이상 예전과 같지 않게 된다. , 그 맑은 눈, 산만하지 않은 마음은 다시는 찾을 수 없습니다.

15. 그때의 청춘의 설렘이 참 아름다운 느낌이었죠. 늘 당신이 했던 말을 오랫동안 생각하며, 어리석게도 그 말은 나에게만 전해지리라 생각했고, 나는 종종 그들에 대한 환상을 품는다. 우리는 우연히 만났다... 나중에 나는 모든 것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악화되고 영원히 좋은 것은 없을 것이라는 것을 점차 이해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변했습니다. 이 중 어느 것도 시간의 파괴를 견딜 수 없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