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시와 노래 가사는 중국 문화의 보물이라고 어떤 사람들은 말합니다. 슬픔, 기쁨, 이별, 만남, 역경이든 순조로운 여행이든 당신이 느끼는 모든 감정은 그럴 수 있습니다. 당나라 시와 노래 가사에서 발견되는 시적 목적지. 오늘부터 당시와 노래 가사 공부를 시작하고 향후 공부를 위해 기록해 두세요.
오랜 역사를 지닌 중국 고대시는 당나라 때 정점에 이르러 크게 번영했습니다. 명나라 학자 호잉린(Hu Yinglin)이 말했듯이 당나라 시는 번영기에 접어들었습니다. 당나라에는 시가 번성했습니다. 그 스타일에는 3개, 4개, 5개의 단어가 포함되어 있으며, 6~7개의 기타 단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Yuefu, 노래 대사, 현대적인 스타일 및 절구는 끝이 없습니다. 그 무늬는 높고 낮음, 멀고 가까움, 그늘, 깊이, 크고 작음, 가늘고 거칠고, 능숙함과 서투름, 강함과 약함이 있어 끝이 없다. 그 음색은 우아하고 강력하며 광범위하고 화려하며 참신하고 비교할 수 없습니다. 그 중에는 황제, 장군, 대신, 신하, 평민, 소년, 여성, 손님 등이 있습니다. 그는 당시 번영의 구체적인 징후를 시군, 시 스타일, 시 소재의 세 가지 측면에서 요약했습니다. 도덕적인 의미가 담긴 작은 시를 감상해 보세요
매미
맑은 이슬을 마시려고 고개를 숙이면 나무 흐르는 소리가 흘러나옵니다. 큰 소리로 말하고 멀리 있는 이유는 가을바람을 빌리기 위해서가 아니다.
당대 문단에는 매미를 소재로 한 독특한 시가 세 편 있는데, 이 세 시는 모두 당나라 사람들이 매미에게 노래를 맡겨 그 본래의 의미를 표현한 걸작이다. 우신안의 "크고 멀리 서 있는 것은 단지 가을바람을 빌리는 것이 아니다", 나빈왕의 "이슬이 많아 날기 어렵고, 바람이 시끄러우면 가라앉기 쉽다", 이상인의 "어려운 일이다" 키 때문에 배부르지만 소리를 싫어해도 헛되다." 이 세 수도는 Bixing 기술을 사용합니다. , 작가의 신분, 기질, 경험의 차이로 인해 둘 다 Bixing의 생계 수단이지만 매우 다른 예술적 개념을 제시하여 개인의 특성이 가득한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하여 문학계의 세 가지 독특한 매미 시가되었습니다. 당나라의.
이 시는 당나라 최초의 선(禪)시로 후대에 칭송을 받고 있다. 이 시의 첫 번째 줄은 표면적으로는 매미의 모양과 먹이 습성을 다루고 있지만 사실은 곳곳에 상징적인 상징이 담겨 있습니다. 두 번째 문장은 매미 소리의 확산을 설명합니다. 세 개 또는 네 개의 문장은 빅싱이 시 전체에 배치하는 '마무리 지점'입니다. 이는 한 개, 두 개 또는 두 개의 문장을 기반으로 토론을 촉발합니다. 매미 소리가 멀리 퍼지는 것은 흔히들 가을바람을 타고 전해지는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저자는 그 소리가 높고 멀리 닿는 데서 나온다고 강조한다. 자신을 수양하고 고상한 인격을 가진 사람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는 성격의 아름다움을 강조하고 성격의 힘을 강조합니다.
두 문장의 '自'라는 단어와 'Fei'라는 단어는 긍정적인 것과 부정적인 것이 서로 반향을 일으키며, 작가의 열정적인 칭찬과 사람의 내면에 대한 높은 자신감을 표현하며, 작가의 선(禪)자아를 보여준다. - 쑤(Xu), 우아한 태도와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