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야의 부르심에 관한 좋은 명언 모음

1. The Call of the Wild에 대한 좋은 단어와 문장

좋은 단어: 수만, 전례 없는 모든 것이 가능하고 할 일이 없으며 집 밖으로 나갈 필요가 없습니다. 무자비함, 얼음과 눈은 물론 방심하다가 갑자기 깨달았습니다.

좋은 문장: 1. 오로라가 머리 위로 밝게 빛나며 차가운 빛을 발산하는 별들이 다양한 모양으로 흔들리고 있습니다. , 차가운 춤을 추고 땅이 얼어 붙습니다.

2. 벅이 가장 좋아하는 상태는 모닥불 옆에 앉아 앞다리를 앞으로 쭉 뻗고 뒷다리를 구부리고 불을 바라보며 반쯤 잠든 상태에서 눈을 깜박이는 모습입니다.

좋은 문단 : 1. 할을 너무 잔인하게 보는 손튼의 눈시울이 붉어졌고, 몇 번이나 말을 하고 싶었으나 결국 삼켰다. 채찍은 계속해서 갈라졌고, Thornton은 자리에서 일어나 안절부절하게 걸었습니다.

2. 손튼이 손에 들고 있던 도끼 자루로 할의 손을 쳤고, 칼이 땅에 떨어졌습니다. Hal이 그것을 집으려고 손을 뻗으려고 했을 때 Thornton은 다시 손을 두드리고 칼을 집기 위해 몸을 굽힌 다음 돌아서 Buck의 벨트를 잘라냈습니다. 2. The Call of the Wild에 대한 좋은 단어와 문단을 찾습니다.

좋은 문장: 1. 오로라가 머리 위로 밝게 빛나며 시원한 빛을 내며 별들이 다양한 모양으로 흔들리며 춤을 춥니다. 차가운 춤을 추고, 땅은 온통 얼어붙었습니다.

2. 벅이 가장 좋아하는 상태는 모닥불 옆에 앉아 앞다리를 앞으로 쭉 뻗고 뒷다리를 구부리고 불을 바라보며 반쯤 잠든 상태에서 눈을 깜박이는 모습입니다.

좋은 문단 : 1. 할을 너무 잔인하게 보는 손튼의 눈시울이 붉어졌고, 몇 번이나 말을 하고 싶었으나 결국 삼켰다. 채찍은 계속해서 갈라졌고, Thornton은 자리에서 일어나 안절부절하게 걸었습니다.

2. 손튼이 손에 들고 있던 도끼 자루로 할의 손을 쳤고, 칼이 땅에 떨어졌습니다. Hal이 그것을 집으려고 손을 뻗으려고 했을 때 Thornton은 다시 손을 두드리고 칼을 집기 위해 몸을 굽힌 다음 돌아서 Buck의 벨트를 잘라냈습니다.

읽고 나서 느낀 점: 위의 좋은 말, 좋은 문장, 좋은 문단은 모두 <야생의 부름>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이 이야기의 주인공인 세인트 버나드의 후손이자 스코틀랜드 양치기인 벅은 원래 밀러 판사의 집에서 근심 걱정 없는 삶을 살았습니다. 그러나 어느 날, 그는 판사 집 정원사에게 도둑맞아 여러 번 손을 바꾼 끝에 빨간 모직 스웨터를 입은 남자에게 팔렸습니다. 그 남자는 막대기로 계속해서 그의 머리를 때리며 "막대기의 법칙"을 가르쳤습니다. 개 무리에 들어온 스피츠는 컬리를 물어 죽였고, 구경꾼들이 컬리를 먹게 만들었고, 이로 인해 그는 "개과의 법칙"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버클리는 눈신 토끼 사건에 대한 공격을 시작하여 Spitz가 동일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허용하고 그를 대신하여 리더가되었습니다. 그러나 눈밭을 끝없이 달리다 보니 그는 죽어가고 죽음의 문턱까지 이르렀다. 이때 그는 새로운 주인인 손튼(Thornton)을 만났습니다. 그는 손튼에게서 휴식을 취하고 회복했을 뿐만 아니라 동등한 사랑도 경험했습니다. 이 사랑을 위해 그는 Thornton을 따라 넓은 협곡으로갔습니다. 여기에서 광야의 늑대의 울부짖음이 그의 기억을 불러일으켰다. 사랑하는 주인이 이하족에게 죽임을 당하자 분노하여 주인의 원수를 갚고 세상과 결연히 광야로 돌아갔다. 나는 결코 패배를 인정하지 않는 벅의 정신과 인내, 인내를 정말 존경합니다. 좋은 말: 수만, 전례 없는, 모든 것이 가능하고, 할 일이 없으며, 결코 집을 떠나지 않고, 자비도 없고, 물론 얼음과 눈이 방심하다가 갑자기 깨달았습니다. 3. The Call of the Call의 좋은 인용문은 무엇입니까? 야생, 5가지 해주세요

1 우리 문명의 정도가 높을수록 우리는 문명의 과정에서 야만 시대에 아름다움과 삶의 기쁨이었던 것을 버렸다는 두려움이 더 깊어집니다.

2 오로라가 머리 위에서 찬란히 빛나며 차가운 빛을 발하고, 별들은 다양한 모양으로 흔들리며 차가운 춤을 추고, 땅은 굳게 얼어붙는다.

3벅은 이 상태를 가장 좋아한다. 모닥불 옆에 앉아 앞다리를 앞으로 쭉 뻗고, 뒷다리를 웅크리고, 벽난로를 바라보고, 반쯤 잠든 상태에서 눈을 깜박인다. 4 도로에서 저택으로 이어지는 자갈로 포장된 진입로는 여러 개의 큰 초원을 통과하며 가지를 가로지르는 키 큰 포플러 나무가 있습니다.

5 세인트 버나드 품종의 대형견인 그의 아버지 엘모는 한때 판사의 뗄래야 뗄 수 없는 동반자였습니다. 부커는 아버지의 외모를 물려받을 큰 희망을 갖고 있습니다.

4. 야생 인용문의 부름

이 노래는 인종만큼 오래된 오래된 노래로, 슬픈 노래를 불렀던 젊은 세계의 첫 번째 노래 중 하나입니다. 수많은 세대의 슬픔을 담고 있었는데, 벅은 이 노래에 너무나 마음이 아팠습니다.

야생에 속한 일종의 회복력이 있습니다. 완고하고 열심히 일하고 삶 자체와 마찬가지로 이 회복력은 거미줄을 지키는 거미, 똬리를 틀고 있는 뱀, 달라붙는 거미에 반영됩니다. 표범의 독특한 점은 수많은 시간 동안 움직이지 않고 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강인함은 생물을 사냥할 때 나타나는 독특한 특징입니다.

단단한 동굴 벽의 막힘, 어미의 코와 발톱의 밀침, 여러 차례의 기근 속에서도 꺼지지 않는 배고픔, 이 모든 것이 그로 하여금 세상에는 완전히 자유로운 것은 없으며 심지어 생명 자체에도 많은 제한과 제한이 따른다는 것을 점차 깨닫게 했습니다. 법칙을 준수한다는 것은 고통을 피하고 행복으로 이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지의 것에 대한 새끼 늑대의 두려움은 이제 경험을 통해 강화됩니다. 이제부터 그는 겉모습은 절대 믿지 않을 것이다.

뷰티스미스는 화이트팡을 때리는 일에 푹 빠졌고, 그 일에 행복감을 느꼈다. 채찍과 곤봉을 휘두르며 고통스러운 짖음과 무기력한 포효를 들으면서 그의 눈은 침울해졌고, 겁쟁이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구타당하고 잔인했기 때문이다. 그는 비굴하고 울기만 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보다 약한 생물에 대한 분노를 표출합니다. 힘은 모두가 좋아하는 것이며 아름다움 스미스도 예외는 아닙니다. 동족과 비교할 수 없기 때문에 한발 물러나 자신보다 열등한 피조물들 사이에서 강인함을 뽐내며 생명력을 입증한다. 하지만 미녀 스미스는 자신을 창조한 것이 아니니 그를 비난할 수는 없다(이 사악한 사회를 비난하라). 그는 기형적인 신체와 비뚤어진 정신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이것들이 그의 진흙을 이루고 있으며, 이 진흙은 세상이 자비롭게 빚은 것이 아닙니다.

광신의 수호 아래 백니는 악마가 되었다. 그는 요새 뒤의 마구간에 묶여 있었고 여기서 Beauty Smith는 그에게 약간의 고문을 가하고 그를 놀리고 짜증나게하고 모든 광기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이 남자는 White Fang이 가장 싫어하고 가장 민감한 것이 조롱이라는 것을 오랫동안 알고 있었기 때문에 일부러 그를 심하게 놀리고 비웃었습니다. 이 큰 웃음에는 경멸이 가득했고, 그는 웃으면서 화이트팽을 향해 손가락으로 조롱하는 몸짓을 했다. 그럴 때마다 바이야의 이성은 창밖으로 내던져지고, 그는 뷰티스미스보다 더 미친 듯이 화를 내곤 했다.

이전에 White Fang은 자신과 같은 종류의 적이었고 사나웠지만 이제는 모든 사람의 적이며 그 어느 때보 다 사나워졌습니다. 그는 너무나 절망적이어서 마지막 정신까지 잃었고 모든 것을 맹목적으로 미워했습니다.

위든 스카우트는 화이트팽을 구하기 위해, 더 정확하게는 화이트팽이 겪은 학대에 대한 보상을 위해 스스로 나선다. 이것은 원칙과 양심의 문제이다. 그는 White Fang이 겪은 학대가 인류가 빚진 빚이라고 생각하고 White Fang의 빚을 갚아야한다고 느꼈습니다. 따라서 그는 좋은 의도로 "늑대"를 친절하게 대했고 매일 White Fang을 애무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White Fang의 장기적인 애무를 주장했습니다. 5. The Call of the Wild에서 가장 잊을 수 없는 구절

부커는 신문을 읽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무슨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그것은 그 자신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에게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퓨젯사운드 샌디에고 해안을 따라 있는 모든 건장한 장발 개에게. 북극의 어둠을 탐험하던 사람들이 노란 금속을 발견했고, 증기선과 해운회사들이 그 발견을 널리 알렸기 때문에 수천 명의 사람들이 노스랜드로 몰려들었습니다. 이들에게는 개가 필요했고, 그들에게 필요한 것은 힘든 일을 할 수 있는 강한 근육을 가진 대형견과 얼음과 눈으로부터 보호해 줄 수 있는 털이었습니다.

부커는 햇살 가득한 산타클라라 계곡의 대저택에 살고 있다. 그곳은 밀러 판사의 거주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곳은 길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고, 나무들에 반쯤 가려져 있었고, 나무 틈 사이로 그 곳을 둘러싸고 있는 넓고 그늘진 복도가 어렴풋이 보였다.

도로에서 저택으로 이어지는 자갈로 포장된 진입로는 여러 개 있었고, 여러 개의 넓은 초원을 구불구불하게 지나갔고 가지가 얽혀 있는 키 큰 포플러 나무 그늘이 있었습니다. 집의 뒤쪽은 앞쪽보다 훨씬 더 넓습니다. 신랑과 하인들이 큰 소리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큰 마구간이 여러 개 있었고, 포도나무로 뒤덮인 하인의 집이 여러 줄로 있었고, 끝까지 보이지 않을 정도로 깔끔한 지하집이 길게 늘어서 있었고, 푸른 목초지가 여러 채 있었다. , 포도 격자의 과수원과 딸기 밭. 그 다음에는 분수대에 펌프가 있었고 밀러 판사의 아이들이 아침에 목욕하고 더운 오후에는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시멘트 연못이 있었습니다. 6. >주인공

주인공 : 벅이라는 개.

주요 내용 : 소설은 열심히 일하기 위해 도난당하고 알래스카에 팔린 벅이라는 큰 개를 묘사합니다. 개 팀은 매일 40마일을 눈 위에서 썰매를 끌었고, 개들이 받은 음식은 건어물 1파운드 반 정도였는데, 먹기에는 턱없이 부족했습니다. 개들이 모두 지친 후에는 마지막 한 방울의 이익을 짜내기 위해 주인에 의해 팔렸습니다. 막대기는 그들을 지배하는 힘을 상징하는데, 벅의 첫 번째 교훈은 '막대기 교육'이다. 벅은 온갖 학대를 견디며 극도로 가혹한 조건 속에서도 고난을 견디는 용기를 냈고, 다른 개들보다 더 기민하고 용감해졌다.드디어 최강의 자리를 놓고 스피츠와 경쟁했지만, 스피츠는 물렸다. 벅은 생존을 위한 투쟁의 승자가 되었습니다. 벅의 마음 속에는 원시적인 격세주의가 자주 솟아오르고, 야생의 힘이 그를 부르며 마침내 그는 늑대들에게로 돌아갑니다. 이는 퇴화했다는 의미가 아니라, 좀 더 직접적으로 생존을 위해 경쟁하는 곳에서 강하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다는 뜻이다. 결국 벅은 용기와 영리함으로 늑대 무리의 선두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소설의 텍스트는 매끄럽고 간결하며 일관적이며, 언어의 고유한 힘과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거칠고 강력한 리듬을 보여주며, 소설의 창작 과정에 신화적 서스펜스가 결합되어 소설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읽고 난 후의 생각: 벅은 원래 오늘날의 애완견처럼 길들여진 개였습니다. 그 목적은 주인과 함께 산책하고, 물놀이를 하고, 사냥을 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개는 거대한 세인트 버나드 품종의 개인 아버지의 위엄과 무게, 스코틀랜드 양치기 개인 어머니의 민첩성과 기민함을 모두 물려받았습니다. 가난한 정원사가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개 판매상에게 팔지 않았다면 아마도 그 생활은 평범한 애완견과 같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판매된 순간부터 상황이 바뀌기 시작했다.

팔려간 벅은 처음에는 험난하고 힘든 환경에 적응하지 못하고 저항하며 탈출하려 애썼다. 그는 예전의 평화롭고 편안한 삶으로 돌아가고 싶었다. 붉은 옷을 입은 남자의 무자비한 막대기는 그것에게 인생의 첫 번째 교훈을 가르쳤습니다: 강한 자가 왕이다! 그렇습니다. 벅은 붉은 옷을 입은 남자의 막대기 아래서 현명해지는 법을 배웠고, 조용히 현실에 순종했습니다.

그러자 벅이 속속 팔렸다. 우체부 페라우를 섬기는 과정에서 강한 환경 적응력과 뛰어난 리더십 능력을 보여줬다. 그 위치는 Spits와의 투쟁에서 점차적으로 통합되었습니다.

개들과 함께 작업하는 과정에서 벅의 가장 원시적인 야성이 끊임없이 깨어났지만, 그는 자신의 방향을 찾지 못했다.

우리는 인간의 음모를 보면 피곤함을 느끼고, 다툼과 싸움에 잔인함을 느끼지만, 그런 일이 개들의 무리에게 일어나자 우리는 그것이 인간들 사이에서만 일어나는 일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는다. 모든 집단에도 그런 생존의 법칙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생존의 법칙입니다. '적자생존'과 '승자가 왕이다' 인간 사회에서는 이를 위해 싸우고 '사람'에게 주의를 기울입니다. 못하는 사람은 그만둔다." 이것이 문명인의 생존 법칙이고, 동물계에서는 가장 직접적인 생존 방식이 '약자가 강자를 잡아먹는다'이다. 벅은 먹히는 초기 상황부터 차근차근 경험치를 쌓아 음식이 되는 상태에 이르렀다. '털의 떨림'과 '낮은 목구멍'만으로도 주변의 개들을 겁주기에 충분한 지경에 이르렀다. 승리자가 된 듯한 느낌을 경험했고, 강함과 야성이라는 것이 그 안에서 서서히 되살아나는 것을 느꼈습니다. 7. 야생의 부름 2장 착하면 보상을 드릴게요

2장 막대기와 송곳니의 법칙 벅의 예 해변에서의 첫날은 악몽 같았습니다.

매 순간이 충격과 놀라움으로 가득하다. 갑자기 그는 문명의 낙원에서 쫓겨나 원시의 중심지로 던져졌습니다.

이것은 게으르고 맑은 삶이 아닙니다. 게으른 삶이란 아무것도 하지 않거나 지루하게 사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평온함도, 안식도, 평화의 순간도 없습니다.

사방이 혼란과 소란으로 가득 차 있으며, 생명과 신체가 파괴될 위험이 끊임없이 존재합니다. 당신 앞에 있는 이 개들과 사람들은 도시의 개나 도시 사람들이 아니기 때문에 항상 경계해야 합니다.

그들은 모두 야만인이고, 그들은 막대기와 송곳니의 법칙만 알고 법칙의 존재는 모른다. 개들은 그가 이전에 본 적이 없는 것처럼 늑대처럼 싸웠고, 그의 첫 경험은 그에게 잊을 수 없는 교훈을 가르쳤습니다.

네, 다른 사람의 경험을 바탕으로 얻은 간접적인 경험이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살아서 그 혜택을 누릴 수 없었을 것입니다. 피해자는 컬리.

그들은 통나무 가게 근처에 주둔했고, 컬리는 다 자란 늑대만한 크기지만 아직 자신의 절반도 안 되는 크기의 허스키를 향해 다정하게 걸어갔다. 아무런 예고도 없이 허스키들은 금속 집게 같은 한 쌍의 이빨을 가지고 섬광처럼 덤벼들고, 재빠르게 뛰어내렸지만, 곱슬거리는 얼굴은 눈부터 턱까지 찢어져 있었다.

덤벼들고 물다가 물린 뒤 뛰어내리는 모습은 마치 야생늑대가 싸우는 것과 같다. 이때 30~40마리의 허스키들이 달려와서 열성적으로 조용히 두 마리의 투견들을 에워쌌다.

벅은 그 말없는 열심도, 고기 조각을 핥을 때 그토록 배고픈 표정을 짓는 모습도 이해할 수 없었다. 컬리는 상대를 향해 돌진했고 상대는 다시 그녀에게 돌진한 뒤 옆으로 뛰어올랐다.

그는 다음 질주를 막기 위해 가슴을 사용했습니다. 이 방법은 너무 예상치 못한 일이어서 그녀는 뒤집어졌습니다. 그녀는 다시는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지켜보는 허스키들이 기대했던 게 바로 이것이다. 울부짖고 울부짖으며 그들은 그녀에게 다가왔고 그녀는 그들 사이에서 익사했고, 뻣뻣한 시체 떼 아래에서 고통에 찬 비명을 질렀습니다.

모든 일이 너무 갑작스럽고 예상치 못한 일이어서 벅은 깜짝 놀랐다. 그는 웃을 때 그랬던 것처럼 스피츠가 밝은 붉은 혀를 내밀고 있는 것을 보았고, 도끼를 휘두르는 개들의 혼란 속으로 뛰어드는 프랭크를 보았다.

막대기로 무장한 세 명의 남자가 개들을 해산시키는 것을 도왔다. 개들은 잠시 후 흩어졌습니다.

컬리가 넘어진 후 공격자들이 곤봉을 들고 쫓겨날 때까지 불과 2분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핏빛으로 짓밟힌 눈 속에 누워 있었고, 그녀의 온몸은 거의 찢겨져 나갔고, 그 검은 혼혈은 끔찍한 저주를 퍼부으며 그녀를 내려다보고 있었습니다.

이 장면은 벅이 자고 있는 중에 자주 등장해 그를 불안하게 만들었다. 그래서 생존이란 이런 것입니다.

정의는 없습니다. 한번 떨어지면 망합니다.

그러므로 조심해서 절대 넘어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스피츠는 다시 혀를 내밀고 또 웃었고, 그 순간부터 벅은 그에 대한 걷잡을 수 없는 증오심으로 가득 차 있었다.

컬리헤어의 비극적인 경험은 그에게 큰 충격을 주었지만, 이 충격에서 벗어나기도 전에 그는 또 다른 충격을 받았다. Franks는 그에게 목줄과 버클을 착용했습니다.

집에 있을 때 신랑이 이런 걸 말에 싣는 걸 봤다. 그래서 그는 말이 일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프랭크스를 썰매에 태워 협곡 가장자리에 있는 숲으로 끌고 가서 썰매만큼의 장작을 가져오는 일을 해야 했습니다.

그를 썰매 끄는 사람으로 대하는 것은 그의 존엄성에 큰 상처를 주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똑똑하고 저항하지 않았습니다. 그에게 일은 낯설고 낯설은 일이었지만, 그는 열심히 일하고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했다.

Franks는 엄격한 사람으로 즉각적인 복종을 요구하며 채찍을 손에 쥐고 있으면 그의 명령은 항상 즉시 복종하며 Dave는 Buck이 언제 실수를 하든 숙련된 바퀴 달린 개입니다. 벅의 뒷다리를 물었습니다. 스피츠는 선두견이자 경험도 풍부하지만 항상 벅을 공격할 수는 없지만 종종 날카로운 포효로 꾸짖거나 교묘하게 밧줄에 체중을 실어 벅이 가야 할 길을 가로막는 경우가 많다.

벅은 이러한 요령을 쉽게 익혔고, 두 동료와 프랭크의 동시 가르침 하에 그는 급속도로 발전했습니다. 캠프로 돌아왔을 때 '호'는 멈추라는 뜻이고 '가다'는 앞으로 나아간다는 뜻이라는 사실을 그는 이미 잘 알고 있었다. 게다가 커브를 돌 때는 무거운 짐을 싣고 내려오는 썰매의 회전 각도가 더 커야 한다. 마차견을 피하기 위해 그들 뒤에 있는 언덕.

Franks는 Perrault에게 "세 개 모두 훌륭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벅을 보세요. 그는 그를 죽이려고 합니다.

그는 매우 빨리 배웁니다." 오후가 되자 페로는 파견을 위해 길을 떠나고 싶어했고 개 두 마리를 더 데리고 돌아왔습니다.

그들의 이름은 "베리"와 "조"입니다. 그들은 두 형제이고 둘 다 진짜 허스키입니다. 같은 어머니에게서 태어났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밤낮처럼 달랐다.

베리의 약점 중 하나는 성격이 매우 온화한 반면 조는 성격이 나쁘고 내성적 인 성격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벅은 그들을 우호적으로 받아들였고, 데이브는 그들을 무시했고, 스피츠는 그들을 하나씩 물리쳤다.

베리는 차분하게 꼬리를 흔들었지만, 진정 방법이 통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는 뒤돌아 도망쳤고, 스피츠의 송곳니가 옆구리를 물어뜯자 울부짖었다(여전히 차분하고 차분하다). 그러나 스피츠가 아무리 떠도 조는 뒷다리로 서서 재빨리 몸을 돌려 조를 바라보았다. 포효 후에 꽉 쥐는 소리가 났고 눈은 악마처럼 희미하게 빛났습니다. 이는 전투 전의 정신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의 외모는 매우 무서웠 기 때문에 스피츠는 자신의 부끄러움을 감추기 위해 교훈을 줄 생각을 포기해야했고, 그는 베리에게 목표를 돌 렸지만 그는 그렇게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고 한숨만 쉬며 그를 수용소 밖으로 몰아냈습니다. 황혼이 되자 페로는 또 다른 개를 얻었습니다. 몸이 길고 마르고 초췌하며, 얼굴이 싸움으로 인한 상처로 뒤덮인 늙은 에스키모 개, 한 마리였습니다.